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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들의 왕관" 초보자 구덩이 게임 해적

구 덩이, "신들의 왕관" 초보자, 어떻게 해결 해야할지 모르겠다. 이를 위해 변쇼는' 신들의 왕관' 에서 초보자가 구덩이에 들어가는 해결책을 수집하고 정리했다. 흥미가 있으면 한번 보자.

첫째, 플레이어에게 구덩이에 들어갈 때 상기시켜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이 게임은 크게 두 단계로 나뉜다: 메인 라인 줄거리 단계와 메인 라인 이후의 수련 단계. 게임 체험 전후는 약간 다릅니다.

본선 기간은 주로 주선을 가로질러 줄거리를 체험하고, 배양 내용이 낮고, 소수의 후손 양성 부분만 하는 것이다.

메인 라인 이후 수련기는 주로 배혈, 신기 임무, 일상적인 활동이다. 간 위망의 목적은 위의 타법에 기초를 제공하는 것이다. 후기의 주된 즐거움은 점점 더 많은 우수한 자손을 양성하는 것이기 때문에, 때로는 후대가 그렇게 우수하지 않을 때 전체 게임은 동기 부여가 조금 부족할 수 있다.

2. 캐릭터가 늙고 죽을 수 있으니 편대 멤버 중 한 명이 죽기 전에 후임자를 찾는 것이 좋다. 물론 점점 더 우수해지는 것이 좋다. 없어도 괜찮아요. 보통 좋은 모종을 찾을 수 있다. 어떤 나라의 황족은 장수할 수 있고, 네가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는 왕왕 오래 지속될 수 있다.

게임은 풀을 심을 수 있고 간을 키울 수 있습니다. 왜요 우선, 본질적으로 독립 실행형 게임이다. 게이머가 너와 함께 참여하지 않는다면, 너는 사실 이렇게 자신을 강요할 필요가 없다. 천천히 게임을 자세히 체험할 수 있다. 물론 간이 조금 길어서 하루 20 년을 자주 사는 사람도 있다. (이 게임은 하루 20 년, 집주인은 하루 20 년을 밀던 간형이었는데, 지금은 너무 늙었다.) 사람마다 간 능력이 다르니, 여기서는 너에게 건의를 하지 않을 것이다. 독립 실행형 게임은 남을 뒤처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기만 하면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 베테랑들은 너를 얼마나 앞질렀는지 모른다.)

강박증 플레이어는 신중해야 한다. 집주인이 이렇게 여러 번 재개한 것은 강박증의 솥이다. 모두 다 알고 있다. 사실 강박증으로 인한 재개 행위는 전혀 필요하지 않다. 불완전한 부분도 게임 경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경험 공유

1. 크립톤 추천 (회의 크립톤은 조금 적지만 많지 않은 사람에게 추천함, 0, 혹은 귀뚜라미는 무시할 수 있음, 이 게임 크립톤 체험이 좋다): 현재는 한 달 이내에 초보자인 캐릭터 가방만 소량 추천한다.

6 개의 총통 선물가방 (라만드 주선은 사용할 수 있고 강도는 괜찮다. 게다가 이 게임은 한 번 충전할 수 있을 것 같다. 서막 이후에 직접 사자고 건의합니다. 주선이 점프하는 시간에 관계없이 인솔단을 따라 주선을 통과하면 그 자체가 좋지 않습니다.)

힐의 6 원 선물가방 (성장성이 좋아 리더십팀보다 훨씬 강하고 라만 속성보다 강하지만, 앞의 몇 장은 구매를 권장하지 않는다. 양도가능 직업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제때에 세 번 돌릴 수 없고, 잠금 해제를 건의하거나 얼마 전에 경비 직업을 잠금 해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솔직히 말해서, 원래 이것을 쓰려고 하지는 않았지만, 생각해 보면, 메인 라인 초반에 사면, 나는 강력한 3 차 직업을 갖게 될 것이며, 차원을 낮추는 타격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그러나 실제 체험은 그리 좋지 않다. 기술 성장이 낮고 야전 직업 성장이 미숙하여 기술 속성이 낮다. 또 광전 무기의 한 손도끼는 명중이 높지 않아 실전에서 쉽게 잘려 출력 능력이 높지 않다. 물론 좋아하셔도 살 수 있어요. 강도와 리더쉽이 그래도 좋아요.)

진주 18 원짜리 장궁예백 (강력 추천, 위 야전처럼 메인 라인에서 얻기 어려운 삼전이며, 장궁 조기 중기 매우 강한 직업이다. 저격수 아래 중생 평등 (대검사:? ), 어쨌든 구매하면 주선은 편할 것이고, 주선이 끝난 후에도 오래 지속될 것이다. 과도기는 확실히 허벅지다. 개인적으로 작은 공주보다 낫다고 생각하고 수명이 더 길다. 그것은 또한 주요 가정을 세우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유일한 단점은 간이 8 년 후에 반드시 사야 하기 때문에 참아야 한다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본선 기간은 나머지 30 원 백작을 사는 것을 추천하지 않으며, 살 필요도 없다 (본선이 출발할 수 있을 때 이미 많이 밀렸기 때문). 정말 사려면 어느 나라의 명성을 믿고 살 수 있다. (내가 이렇게 하는 것이다.) 지위가 낮은 백작은 지위가 높은 백작과 성추행할 수 없고, 비추장국도 살 수 있지만, 사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순혈배혈은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이다.

신기 임무에 남은 선물가방, 상가의 선물가방, 월카드는 모두 자신의 능력에 따라 할 수 있다. 이 게임의 모든 소품은 백조에 도달할 수 있다. (몇 가지 선불 패션과 절판 소품 제외) 그래서 나는 여기서 추천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메인 라인 상세 정보:

지도부: 줄거리의 주요 전투력으로서 지도부의 속성은 결코 우수하지 않다. 여기서는 키스 숀이 궁수로 변신하고, 에단 다니엘이 방진보병으로 변신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론적으로 지도부는 무엇이든 칠 수 있지만 (아무거나 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개인은 먼저 활을 돌리는 것을 건의하고, 기교는 청기가 되기에 충분하다. 본인은 여러 차례 실측을 재개했고, 지도부는 최대한 빨리 전사, 등급 19 로 변신할 수 있지만, 요구는 상당히 까다롭다.

크립톤 역할: 역할마다 다릅니다. 나는 Lamander 를 언급하는데, 나는 네가 먼저 활을 돌리고 다시 가볍게 탈 것을 건의한다. 두 번 빨리 돌릴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두 번 30 급 이상 이동해야 한다. (사실, 나는 한 데이터를 전근 기준에 도달하기 위해 전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로 인해 일부 성장이 무용지물에 분배될 수 있기 때문이다.)

공주님: 큰 녀석들을 참고하여 큰 검객의 사냥에 무한히 반격합니다. 이것이 최선의 계획이다. 나는 황제를 타본 적이 있는데, 비용이 너무 비싸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황제의 강도도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참, 어떤 기술을 배우는 데는 이직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다. 이전 버전이라 지금 성에서 직접 가르칠 수 있으니 공주님이 가능한 한 빨리 큰 검으로 옮겨갈 수 있도록 보장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여주인의 선택: 사실 여주인의 선택은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주인공은 감상당을 제외하고는 주집 (왕혈이 너무 낮고 배혈이 시간이 걸린다) 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정말 돈을 가장 많이 버는 것이 여해도둑이라고 말하고 싶다면, 너를 장비해라. 하지만 나는 영원히 점쟁이를 택할 것이다. 그 해적의 가치도 계산해 낸다.

평민주가: 키스는 지도부에서 가장 피가 나고, 백기라는 배역이 가장 피가 나고, 진주의 피이기도 해서 주인집 가장에게 잘 어울립니다. 물론, 다른 캐릭터의 후손들도 변화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

요린족: 추천 18 원 예백, 납자 장궁, 종주의 배혈로 남작이기도 합니다. 그는 모든 장점을 알고 있으며, 보통 먼저 파야를 신뢰한다. 여기서 여러 가족, 특히 한 혈통의 가족을 추천하지 않는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세요. 모든 가보 유물은 가능한 한 한 한 한 한 가정에 놓아야 한다.

전투에 대하여: 전투 중의 사상자 메커니즘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얼굴에 흉터가 있다면 별로 상관이 없다. 먼저 서너 개의 흉터를 저장해 두었다가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는 정말 강박증을 범할 필요가 없다. 맞아, 내가 바로 그 강박증이야.

메인 라인 이후 단계

첫째, 데일리 요새: 성의 등급에 따라 하루에 최대 세 번 놀아요. 초기에는 포럼이나 무리에서 큰 수레를 찾을 수 있었다. (사실 그 노병들도 문지르는 것을 좋아했다) 주로 신기 임무의 훈장을 수집하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자원 장려는 제 1 목표가 아니었다. 혼동차는 순수 혼동과 반 혼동으로 나뉜다. 순혼혈은 팀에 들어간 후 한 번도 때리지 않고 반상을 구하는 사람이다. 주요 목표는 메달이다. 일반적으로 그들이 하는 일은 모두 싹트거나 실력이 부족한 게으른 소금에 절인 생선이다. 절반의 개자식은 전쟁을 할 줄 알지만, 단지 가득 찬 보상을 받기 위해서이다. 보통 게으른 소금에 절인 생선은 아니다. 보통 부탑을 만지는 탑피입니다. (마치 천여혈이면 가져갈 수 있는 것 같고, 거장들은 보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부탑을 뜯고 달리는 사람도 있어 전액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주탑에 관해서는 주인이다. 참, 주탑을 무단으로 두드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전투에서 남은 피가 많지 않아 선발로 하여금 불만족스러운 상을 받게 하고 비판을 기다릴 수 있다.

여왕 밀령: 정상적인 상황에서 하루 6 장의 카드를 받고 매일 12 장의 월카드를 보냅니다. 최소한 받지 못한 밀령이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낭비되고 다음날의 쇄신도 겹치지 않을 것이다.

위임: 보통 여왕 밀령으로 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10 번이지만 잘 받지 않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게으름 때문에 잊기 쉽습니다.

활동 임무: 일반적인 임무는 일반적으로 권토중래를 가리키며, 상황에 따라 가능한 한 완성한다.

신들의 노래: 다른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투 순서입니다. 일상적인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쉽다. 주로 매주 임무에 집중하고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고, 매주 지정된 보루 훈장을 제출하고, 전투보루 계획을 미리 세우는 것이다.

귀신협 경기장: 일주일에 열 번, 가능한 한 완성하고, 매번 넋을 잃는다. (매주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 소수의 행사와 경기장을 제외하고는 다른 수출 채널이 거의 없다. 노는 것을 잊지 마라! ),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기술 등급을 높이는 데 쓰인다. 마지막 날에 놀지 말 것을 건의하면 건물 주인의 피의 교훈을 쉽게 잊을 수 있다!

신들 시험: 경기장과 마찬가지로 일주일에 열 번, 하지만 경기장과는 달리 그렇게 잊지 않을 것입니다. 레벨이 거기에 놓여 있기 때문에 일찍 상을 받는 것과 늦게 받는 것은 차이가 있지만 매주 노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앞으로 1 급을 복독하더라도 보상이 있을 것이다!

성장 테스트: 처음에는 집주인이 오해에 빠졌다. 나는 하루에 열 번 새로 고칠 때마다 상한선이 50 회 누적된다. 매번 공격할 때마다 많은 경험 (동등한 난이도의 명성 임무) 을 얻는다. 그래서 나는 하루에 열 번 쳤는데, 낭비를 두려워했지만, 생각해 볼 필요는 없었다. 성장 테스트는 경험만을 장려하고 명성과 자원을 장려하지 않고 달을 도약하기 때문에 같은 등급의 명성 임무보다 더 수확이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