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는 매우 유명하고 유명해질 수 있다. 무명 세계의 시작; 유명한 만물의 어머니.
학자 양언성 인터뷰: 처음에는 도와 로고스가 정보를 의미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만물의 기초, 만물의 법칙이 되었다. 현대의 양자역학은 매우 기묘한 발견이지만, 사실 모든 것은 많은 정보의 순서에 따라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주로 데이빗에 의해? 유명한 양자역학의 대가인 데이비드 보임은 모든 것에는 보이지 않는 질서가 있는데, 이 질서는' 암시적 질서' 라고 불린다. 여기에는 우리가 보는 질서를 만드는 매우 복잡한 정보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것은 "연루 질서" 라고 불립니다. 중국어의' 도' 도 정보와 언어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당시 노인은 우주 뒤에 진리의 소식이 있다는 것을 묘하게 깨달았다. Zhuangzi 는 "사랑은 충성스럽다" 고 언급했다. 문맥에서 볼 수 있듯이 장자 마음속의 신은 인격이 있다. 이 전통은 19 1 1 년까지 계속되었다. 즉 신은 이미지가 없다. 천단에는 우상이 없다. 기년전에는 신상이 없고,' 하늘의 신' 이라는 간판이 하나밖에 없다. 중국의 조상은 보이지 않는 신을 믿었고, 노자와 장자는 실제로 이 전통을 물려받았다. 이것이 바로 성경의 내용이다. 신은 영이며 세상의 우상 숭배를 싫어한다.
옥스포드의 옥스포드 대학 도서관에는 마스 우디라는 원고가 있다. 이 원고에서, 그는 소위 후프 피라미드가 대홍수 전에 이집트를 통치한 이집트의 수리트 왕에 의해 세워졌다고 주장했다. 다른 문헌에 따르면 선견지명이 있는 줄레스 왕은 그의 승려들에게 그들의 모든 상식을 적어서 피라미드에 숨기고 홍수 후 사람들에게 필요한 지식을 남기라고 명령했다.
창세기 이전의' 성서' 제 1 1 장은 인류의 초기 역사에 대한 묘사로 중국의 거의 모든 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
주역' 은 7 일에 다시 오면 좋은 날이라고 신비하게 말했다.
성서는 하느님이 자신이 창조하신 일을 완성하셨고, 일곱째 날에는 모든 일을 중단하셨다고 알려 줍니다.
\ "Huainanzi \" 는 말했다: 세계에 네 개의 물 이 있습니다, 이 네 물 은 모든 것을 촉촉하게, 모든 약을 조화시키기 위해 황제 shenquan 입니다;
성서는 에덴동산에 진주와 마노가 흐르는 네 개의 강이 있다고 알려 줍니다.
"산해경" 은 "처음에는 선인나무, 성나무, 성나무는 서목," 식성, 지혜 "라고 한다.
성경에서는 에덴동산에 생명나무와 지혜나무가 있다고 말한다.
"상서" 와 "국어" 는 "사람이 죄를 지었고, 신명리가 천로를 막고 왕래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성서는 인간의 조상들이 지혜나무의 열매를 먹고 하나님에 의해 에덴동산에서 쫓겨나 그룹들과 불검을 가지고 사람과 하느님 사이의 통로를 막았다고 알려 줍니다.
노인이 말했다: 천지의 어머니, 만물의 뿌리, 만유의 근원, 무중생, 천지의 시작이다.
"장자" 는 "사랑과 편지, 무위와 무형은 전할 수 있지만 받을 수 없고, 얻을 수 있지만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성경 말씀: 처음에는 말씀이 있었는데, 도는 신이고, 생명은 그 안에 있는데, 이 생명은 바로 인간의 빛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대학이 미국 신학원에서 공부하다가 노자와 성경 사이에 묘한 유사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노자의 길은 영원한 존재, 창조자, 초월자, 계몽자, 산 사람, 의인, 구세주이다. 이 7 점은 신의 속성과 매우 비슷하다. 무신론자들은 도를 자연신에게 돌렸다. 사실, 라오 츠츠 (Lao Tzu) 의 도교에는 많은 성격 특성, 편지, 선, 자비, 보상, 처벌, 사면 및 깨달음이 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금처럼 아끼는 노인이 필묵으로 한 도의 화신 성인을 묘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이다. 자기 불멸자, 창조자, 초월자, 계몽자, 산 사람, 의인, 구세주. 그가 천도의 빛과 영원을 계승하여 세상을 구했다고 한다. 그 영광을 알고, 그 수치를 지키고, 그 흰색을 알고, 그 어둠을 지키며, 세상 사람들의 길을 아는 중개자가 되었다. 성인은 대로의 코끼리를 고수하고, 천하의 사람들은 그를 향해 핑안 () 을 얻는다. 그는 겉모습이 겸손하고 마음속에 보물이 있어 사람을 실수에서 데려올 수 있다. 결국 노인은 성인이 모욕을 당할 것이라고 암시했지만, 그는 영원히 왕이 되기로 결정했다. 누구야?
세계의 모든 고전을 조사해 보세요. 종교의 대가들은 모두 숫자에 맞지 않지만, 환생한 예수 그리스도는 매우 닮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2500 년 전 고대인들은' 성경' 의' 예수 화신' 을 어떻게 알았을까? 이것은 확실히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거대하고 신성한 수수께끼이다.
노인이 말했다: 도는 만물의 주인이고, 좋은 사람의 보배이며, 죄인들 중에서 보증한다. 선행은 당연히 영예를 얻을 수 있고, 선행은 당연히 존경받을 수 있지만, 사람의 불량은 어떻게 없앨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이 대로를 타면 천자, 태사, 교사, 태포, 보배로운 것이 무수히 많고 부귀영화를 보는 것이 낫다. 고대에는 왜 도를 중시했습니까? 도중에서 구하는 것이 곧 올 것이기 때문이 아니라, 죄는 마땅히 받아야 하는가? 그래서 도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다!
노자의 필묵이 세상에 드러난 것은 성서의 신국과 예수 구원이 아닌가?
사기' 와' 시경' 은 모두 중국인이 신으로부터 온 것을 기록하였다. 일찍이 노자의 고전에는 구약성서에 예언된 "예수" 이 기록되어 있다. 그리고 2000 여 년 동안 모든 태평성세는 노자의 학설을 따랐다. 천치국의 황제는 수백 년 동안 현대인들만 망라했다. 문경의 통치, 광무부흥, 정관의 통치, 개원의 통치 등. 공자는 평생 충서의 도를 선포하고 하늘의 애인을 공경하기 위해 노력했다. 현대의 많은 제왕들이 노자의' 하늘' 의 통치를 추앙하고 정화하는데, 그렇다면 노자의 신학 지식은 어디에서 왔는가? 현재, 세계의 어떤 종교 국가든, 그들의 통치 방식은 신의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왜요
청나라 강희 황제는 중국인의' 신' 은 참하느님이고 하늘은 물질적인 하늘이 아니라고 말했다. 강희가 선무당을 직접 방문하여,' 존천',' 만물이 참되다' 라는 두 쌍의 평액을 쓰고,' 10 개의 혈류 성공덕, 백척자비가 서쪽에서 흘러나온다' 는 시를 썼다. 강희는' 생명보' 라는 글에서 "천문이 막 폐쇄되어 복도가 모두 아들과 연결되어 있다" 고 분명히 지적했다. 나는 성자를 받아들이고 싶다, 성자는 영생을 받을 것이다. "
믿을 수 없는 것은 고대의 사람, 노자, 공자, 맹자가 모두 이렇게' 도' 에 집중했다는 것이다. 그것은 중국의 고대인과 중국의 문화를 대표한다. 그의' 도' 는 중국과 전 세계 모든 사람의 행동과 사상에 영향을 미쳤다.
슬프게도, 오늘날 이 세대는 스스로 들어가지 않고, 긴박한 속에서 진실을 알게 된 차세대조차도 문을 막고 있다. 지금까지, 우리는 아직 이런 귀인들과 접촉하지 않은 최하층에서만 단서를 찾을 수 있었다.
광둥 뉴스망 20 1 1 년 10 년 10 월 2 1 일/Kloc-0 18 행인들이 속속 지나가면서 땅바닥에 누워 죽어 가는 아이를 눈감아주고 있다. 결국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사람이 세계 최하층에 사는 여자로 여겨져 쓰레기를 줍는 사람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동안 할머니는 인근 점포의 주종잇조각에서 가을비 서늘한 기운을 가려 거절당했다.
역사를 통틀어 운전자는 교통사고와 인원 부상을 초래했다. 부상자는 당당하게 운전자에게 배상을 명령하고, 운전자도 여러 차례 손실에 대해 사과했다. 그런데 지금 차에 치인 사람이 일어나서 뛰어가서 왜냐고? A: 약국 신화, 대학 3 학년 학생인 것 같아요!
나이든 세대는 수재를 만나 "수재가 하는 모든 말은 특히 일리가 있다. 우리 같은 글을 모르는 사람들과는 달리 아는 글자가 많지 않아 입만 열면 남녀를 조금 알 수 있다" 고 자랑한다. 그러나, 오늘날의 중국은 하나의 문화로 여겨지며, 마찬가지로 귀에 물들고 있다. 남녀의' 사랑' 입니다. 아니면 몇 명의 남자가 한 아내를 다투거나, 몇 명의 여자가 한 남편을 다투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일부다처제, 일부다처제, 살인방화도 자기 집 정원으로 막힘이 없다. 지금의 문화는 너무 어리석어서 볼 때마다 꾸며낸 거짓말로 가득 찬 왕조를 볼 수 있지만 진실은 찾을 곳이 없다. 물론, 니엘, Xi 성해가 죽은 것은 사실이지만, 살아 있고, 진정한 예술이며, 현실적인 현대작품도 구석으로 밀려 파꽃이 되었다.
고대인들은 일찍이 후세 사람들에게 한자의 메시지를 이해했다고 경고했다. 한 사람이 두 여자가' 차갑다' 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한 사람의 목 양쪽에 네 개의' 살인' 자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린넨 의류법에 따르면 이것은 불길한 징조이다. 자세히 보면 로마의 사형수가 사용하는 네 개의 십자가이기도 하다. 중국의 경우, 충군 범인이 착용한 도리깨 (자물쇠) 였다. 고대인 구름:' 만악의 으뜸', 군길에서' 서늘한' 죽음을 조심하라.
60 세의 어릿광대도 고대인의 조자 취향이 매우 좁아서 밤에는 두 사람만 침대에서 귓속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난한 사람들은 오늘 텔레비전을 켜면' 시원함'' XX 시원함' 도 밝고 화사한 패션 광고로 여겨진다. 말을 똑똑히 하지 않으면, 방금 말을 배운 아기가 먼저' 차갑다' 고 한다! 만약 네가 반대한다면, 아마도 너는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국가가 비준한 제품 상표이기 때문이다.
경찰은 매일 심혈을 기울여 황색을 쓸어 유명한 소년아동과학영화를 열자' 연애!' 를 들었다. " 20 10 년 4 월 8 일 항저우일보 B 1 1 판은 "난소에서 정자를 찾는다", "그녀에게 명분을 줄 수 없다면 그녀에게 집을 줘라", "언급해야 한다" 고 말했다 60 세 사람이 대답할 수 없는 남녀 관련 질문은 오늘 6 세 아이들이 모두 대답할 수 있다. 네가 무엇을 보든지, 무엇을 듣든지, 남녀를 추가하지 않으면 발표할 수 없고, 선반에 올릴 수도 없다. 역사상 어느 왕조도 남녀의 일을 이렇게 투철하고 섬세하게 써서 오늘보다 더 정교하게 쓴 적이 없다.
"안락의자" 는 단지 "기회를 놓치면 다시 오지 않는다" 는 뜻으로 정신을 조절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중국의 애국자들은 눈물을 흘려야 하는데, 이것은 단순한 중국 초상화가 아니다.
2009 년 8 월 6 일 항보 B7 판 문장: 여덟 살 난 아들이 여자 반장에게 러브레터를 썼다.
2007 년 3 월 9 일 전강석간지 A 12 판 문장: 1 1 세 소녀가 살해돼 답이 충격적이다. 살인범은 올해 12 살입니다. 문장: 1 1 2 세 소년이 삐뚤삐뚤삐뚤한' 사랑해' 라는 말을 받아들이지 않아 죽었다.
더 슬프게도, 당 중앙에서' 사회적 조화, 인민 안정' 을 거듭 강조한 오늘날' 약육강식' 투쟁에서' 진화' 의 신구 극본이 막힘 없이 잘 통하고, 원유장하고 힘차게 발양하는 공맹노자의 우량 전통의' 천도' 실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인간 도덕의 원천, 중국 문화 배경; 선을 향해 죄를 짓지 말고 땅의' 유신론' 을 부정하라고 권하면, 성서 관련 문장 출판업은 만질 수 없는 붉은 선이 된다. 네트워크는 삭제와 차폐만 한다.
사람아! 영혼이 없는 구두 도덕 세계는 총알이 정복할 수 없다. 중국 조상 문명의 건설은 바로' 덕' 이라는 글자에 의지하고 있는데, 이 글자는 오늘까지 이탈한 적이 없다. "도" 가 없으면 "덕" 이란 무엇인가?
20 12 65438+ 10 월 2 6 일, 참고메시지 7 판은 미국' 미래학자' 격월간지' 인류의 진보를 촉진하는 8 대 도전' 이라는 제목의 문장 기사를 재현했다. 두 번째 도전, 어제의 재현 문장: "재생 기술을 발명하면 적어도 20 년 전에 일어난 일을 재현할 수 있다. 비슷한 기술이 실현된다면, 어떤 실용적인 용도가 있을 것인가? 역사적 정확성, 인간 계보학, 성서 연구, 범죄 수사가 모두 도움이 될 것이다. "
따라서 세계에서 지식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생활 이치를 알고, 과학 연구의 명맥을 관장하는 사람들은 모두 성경을 예로 들어 중요한 연구를 한다.
너는 왜 이렇게 진실한 메시지를 두려워하니? 왜 굳이 저급한 재미의 무지함 속에서 사람을 묶어야 하는가? 도는 언제 끝날까요? 나는 대답할 필요가 없다. 너는 알아야 한다.
하지만 역사를 보면, 도는 고급 영계에 들어가는 참된 지식이고, 부처는 인간의 상업 행위가 조작되고 늙은 여자의 주머니를 굽는 수법이다. 하루와 한 곳은 역사상 완전히 다른 두 종목이다.
7 세기와 8 세기에 불교는 각각 인도와 한족 지역에서 낙후된 중국과 티베트로 전해졌으며, 보물로 추앙되었다. 10 세기 중엽 이후 티베트 불교가 형성되어 쓰촨 청해 간쑤 몽골 러시아 몽골 지역으로 전파됐다. 중국 불교계는 불교가 후한 황제의 사신이 서역 (신장) 에서 들어왔다고 자주 자랑한다. 중국인의 가공을 거쳐 도교에 가입했다. 예수회의 일부분에 가입하다.
중화애락경' 에 따르면 관음은 성왕륜에 순념이 없는 왕자로 이름이 제한되지 않는다. 그는 큰 소망을 약속했다. 큰 자비심을 가지고 중생의 고난과 고민을 끊고 중생을 핑안 시켜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를 위해 보여래는 그에게 관음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화엄경' 은 "용감한 남편은 편안하다" 고 말했다. 삼국 시대에 중국에 들어온 관음은 여전히 위풍당당한 사람이다. 간쑤 돈황 막고굴 벽화와 남북조의 동상은 모두 남성이며 관음 입술에는 예쁜 콧수염이 두 개 있다. 기독교 성모 마리아가 아기 예수 성화를 안고 있는 18 세기에 순결한 사상이 없는 태자관음이' 천수관음, 성자관음 등' 으로 바뀌었다 이제 우리는 대부분의 관음보살이 여성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것은 돈을 벌고 관리하는 좋은 프로젝트가 되었으며,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는 많은 여성들의 숭배를 끌어들이고 절의 수입을 늘렸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숭배하는 사람들에게 이 사람이 왕자나 남자라고 말한다면, 부처님을 숭배하는 노부인들이 연합하여 당신을' 바보' 라고 부를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나라에 이르러 불교가 절정에 이르렀는데, 특히 양무제 (502-549) 에서 그는 도교를 버리고 불교를 매우 추앙했다. 그는 월휘에서 출가하여 불사에 가서 청소를 하고 스님에게 빨래를 해' 삼보의 노예' 가 되었다. 황태자 이래 문무백관과 일반 백성들은 이미 48,000 명이 불교도 (56500 명) 로 훈계를 받았다. 하지만 이 독실한 불교 보호자는 자연적으로 죽었다.
"불학" 제 2 권 제 26 페이지에서 불가 탁종진이 물었다. "...... 양무제는 평생 불학에 힘쓰고 망국과 후경의 죽음을 향해 나아가는 것은 불교의 큰 아쉬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