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축제의 기원과 전설을 아십니까? 이것은 내가 너를 위해 수집한 문장 한 편이다. 토치 페스티벌의 기원과 전설? 여러분의 참고로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토치 페스티벌은 이족 특유의 전통 명절로, 한당 이후 이미 천여 년을 답습했다. 토치 페스티벌은 보통 매년 음력 24 일에 3 일간 열린다. 토치 페스티벌의 기원에 관한 수십 가지의 기록과 전설이 있으며, 내용이 풍부하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좀 더 일반적인 주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은티구즈 (이족 신화 중의 신) 가 발톱을 세상에 보내 중생과 농작물을 해치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족 신화 속 영웅 지그 아루의 지도 아래, 두려움 없이 음력 6 월 24 일 불로 해충을 불태워 신을 물리쳤다. 그래서 이족들은 이 날을 화투절로 정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둘째, 수론 편편' 서창현지' 입니다. 당개원, 등경 성지, 6 대 성지 중 하나. 남조는 칠석 때문에 오칙령을 합병하여 오칙령이 송명루에서 술을 마시게 해야 한다. 등경의 아내는 자선을 베풀지만 남편이 안 할까 봐 듣지 않고 삽을 들고 남편과 약속하고 작별인사를 했다. 남조에 비해 건물에 불이 났고, 사위의 유골은 모든 칙령에서 행방불명되었고, 자선만이 유골을 돌려주었다. 남조 복지는 다르고 돈을 써서 고용한 것이다. 남편이 묻히지 않으면 좋고 벚꽃성에 묻혔다고 합니다. 남조는 병사들에게 포위되어, 3 월에 몹시 피곤했다. 굶으면서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은 좋은 일이다. 남조는 아쉬움을 발견했다. 그 도시는 앤드우라고 불린다. 오늘의 운남 풍습은 6 월 24 일로 집집마다 헐렁하다. 오랫동안 불태웠다가 저녁에 서둘러 불태우고, 장대로 새해를 기원하며, 횃불의 풍부함에 대해 사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지들이 모여서 제물을 다지고, 술을 마시고, 외국인과 중국인처럼? 。 "서창현지" 처럼요. 문예지' (건창지죽사) 재재: 석선지자는 돌아갈 수 없고, 장작루 연기는 여전히 슬프다. 오늘날 불나무는 이미 풍속이 되었고, 빙심은 먼지로 변했다. 혜심은 이미 갔으니 돌아오기 어렵고 금잔을 주어 슬픔을 감추었다.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여전히 명절을 밝히고, 여섯 가지 칙령을 삼키고, 잿더미로 변했다.
3. 옛날, 하늘의 힘장사와 땅의 힘장사 씨름, 하늘의 힘장사는 땅의 힘장사에게 패배하여 낭패하여 하늘로 도망쳐 신들 앞에서 소란을 피웠기 때문에 신들은 무차별적으로 사람을 노여워하고, 대량의 해충을 땅에 보내어 농작물을 파괴하고, 인민을 해치게 하였다. 사람들은 불을 켜서 해충을 몰아내고 신을 물리쳤다. 이 날은 마침 음력 6 월 24 일로, 이족 사람들이 정한 것이다.
토치 페스티벌은 쓰촨 Liangshan yi 에서 가장 큰 전통 축제입니다. 그 당시, 모든 가족은 술을 마시고, 탈육을 먹고, 동물을 죽여 그들의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사람들은 새 옷을 입고 민족적 특색을 지닌 문화 체육 활동을 전개한다. 남자는 투우, 양 방목, 닭, 경마, 씨름에 참가한다. 여자들은 노래하고, 현악을 당기고, 진월을 연주한다. 밤에는 손전등을 집 주위를 앞뒤로 한 바퀴 돌았다. 셋째 날 밤, 그들은 불을 들고 무리를 지어 산과 들 주위를 여행한 다음, 한 곳에 모여 모닥불을 피우고, 불을 태우고, 술을 마시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아침이 끝날 때까지 놀았다.
횃불 축제 풍습을 소개하다
토치 페스티벌은 이족, 백족, 나시족, 라후족, 하니족, 푸미족의 전통 명절이다. 이순신, 나시족, 키노족은 음력 6 월 24 일, 백인족은 6 월 25 일, 라후족은 6 월 20 일에 있다. 이 축제는 이삼일 동안 계속된다.
이족들은 횃불 축제 후에 자란 이삭이 횃불만큼 굵다고 생각한다. 후세 사람들은 이것을 제물로 삼아 집안의 도깨비 악귀를 쫓아내고, 가축의 핑안 보전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명절 기간 동안 각 민족의 청년 남녀나 소나무로 만든 횃불을 점화하여 마을 밭밭머리에 가서 행사를 했다. 걸으면서 불에 송향을 뿌리며 새해를 기원하며 더러움을 제거하고 행운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또는 노래, 춤, 경마, 투우, 레슬링; 또는 큰 모닥불 파티를 열고 밤새도록 흥청거린다. 지금도 사람들은 모임을 이용해 사교를 하거나 연인을 만나고 명절에 상업활동을 하고 있다. 토치 축제 셋째 날, 이순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두사? ,? 둘 다? 무슨 뜻이에요? 불? ,? 모래? 무슨 뜻이에요? 보내요? , 즉? 발칸 사람 보내? 아니면? 명절을 보내시겠습니까? 。
이날 오후, 집집마다 닭 한 마리를 죽여야 한다. 즉, 닭이 혀가 매끄럽다면 올해는 상서로운 것으로 간주된다는 뜻이다. 닭의 혀가 매끄럽지 않으면 불길한 것으로 여겨진다. 또 닭 한 마리를 더 골라서 도살한 닭의 혀를 보세요. 만약 더 이상 순조롭지 않다면, 횃불 축제 후에 비모에게 부탁해 주시겠습니까? 재해 구제를 빌까? 원시 종교 활동. 닭 혀에 대한 견해는: 닭 머리가 익으면 먼저 꺼내서 노인이 닭 혀와 혀뿌리를 뽑게 한 다음, 닭을 혀에 긁어내고, 먼저 닭 혀의 중간을 보고, 구부리면 길조로 여기도록 하는 것이다. 안쪽으로 원을 그리면 주인이 죽고 바깥쪽으로 한 바퀴 구부릴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손님이나 친척이 죽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양쪽을 안쪽으로 구부리는 것은 긴급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바깥쪽으로 구부려서 급해요. 저녁 식사가 완성되면 찬장에 있는 밥, 고기, 수프를 데워야 하고, 집안 어른들은 불신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 대문에 던진다. 평화와 좋은 날씨를 기원하는 기도문을 읽은 후, 그들은 그들을 집으로 데려와 음식을 나누어 주며, 불신에게 주는 음식을 먹고 나면 불신의 축복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평화명언)
남동쪽 새벽 별이 나타났을 때, 마을 집집마다 불을 켜고 방에서 춤을 추고 책을 읽었습니다.
연소, 연소,
농작물을 먹는 곤충을 불태우고,
기아와 질병을 태우고,
돼지, 소, 양, 말을 불태우는 역병,
즐거운 풍년을 불태우다.
노인이 다 읽은 후, 자녀들에게 횃불을 병원 입구에 데리러 오라고 했는데, 젊은 남녀가 횃불을 밭에 받았다. 그들은 또한 첫날 도살한 닭날개와 깃털을 들고 노래를 부르며 북쪽에서 멀리 떨어진 경사나 절벽 가장자리까지 노래를 부르며 역년 악귀를 태운 곳 (보통 마을 아래) 을 향해 불을 던져 주웠다. 이때 불은 온 산을 비추고, 용은 산속을 구불 돌아다니며, 산꼭대기와 산골짜기에는 별과 별들이 반짝이며, 마치 노을이 흩날리는 것 같다. 얼마나 좋은 하나? 땔나무 은꽃 불면? 。 명나라 장원 양승안은 횃불 축제의 야경을 찬양하는 시를 썼다. 누가 공간을 산산조각 내고 별이 세상에 떨어졌는가? 。 양승안의 이 두 시는 토치 축제 밤의 아름다운 경치를 충실히 묘사했다. 젊은이는 돼지똥마뇨가 없는 깨끗한 비탈에 불을 모으고, 각각 상징적으로 아홉 개의 초구와 아홉 개의 자갈을 불 속에 던져 놓고, 자신의 미완성 불을 들고 긴 용을 만들어 산과 산등성이를 빙빙 돌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젊은이의 자태와 소녀의 미소가 반짝이는 불빛에 비쳤다. 모두들 노래하고 춤을 추며, 점점 불이 점점 줄어들고, 용은 점점 짧아지고 있다.
악귀들이 불에 타 죽자 사람들은 자신의 팀을 구성했다. (모든 가정마다 이 의식을 거행해야 하는데, 고독한 노인이 마을의 아이들이 그들을 대신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불을 켜고 모닥불을 피워 전날 밤 도살한 닭날개, 닭발, 닭 허벅지 뼈를 불태워 악의 신을 상징하는 것도 태워진다. 닭이 그들의 집과 밭을 왔다갔다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악한 영혼이 닭에 붙어 있다고 믿는다. 그런 다음 더 큰 석두 한 조각을 찾아 나머지 횃불, 닭털 등을 눌렀다. 석두 밑에 있습니다. 불은 반드시 북쪽으로 향해야 합니까? 데블로모? 마귀의 거처로 핑안, 소와 양이 발달하고 오곡이 풍성하다. 갑자기 두툼한 모피의 타는 냄새와 쑥가지의 맑은 향기가 만풍에 따라 산야에서 퍼졌다.
모닥불의 빛으로, 사람들은 가축의 소금물을 먹이는 것을 상징하는 나무 구유와 쑥가지로 돼지를 먹이는 돌통을 세우고, 입에서 끊임없이 말, 소, 양, 돼지, 닭을 부르며 6 마리의 가축의 번영을 빌었다.
이날 밤의 불은 굵고 길게 묶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충분하지 않다. 악귀가 떠나자 사람들은 댐으로 돌아가 모닥불을 피우고 노래와 춤을 계속 추며 풍작을 맞이했다. 아이들은 또 함께 모여 올해 누가 불을 묶는 것이 가장 좋은지 평가하고 내년 봄에 어디에서 쑥가지를 꺾고 불을 묶고 다음 해의 횃불을 맞이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토치 페스티벌의 셋째 날 밤은 토치 페스티벌의 끝이다. 밤이 되자 마을채리 유룡 같은 불은 반짝이는 별처럼 한 곳에 모여 불을 지폈다. 이는 온 마을 사람들이 단결하여 자연재해를 방어한다는 것을 시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람들은 닭털 한 뿌리를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 던져 버렸고, 화염은 하늘의 절반을 비췄다. 이때 사람들은 횃불로 돼지, 소, 양, 구유 모양의 줄기를 만들거나 대나무를 반으로 쪼개서 가축으로 만들어 소금통을 먹이고 자갈을 주워 구유 모양의 쑥자루에 올려야 한다. 일반적으로 각 구유에 9 개의 자갈을 올려놓는 것은 무수히 많은 것을 의미하며, 입에는 "이번 불의 축제를 통해 우리 집은 오곡이 풍성하고 소와 양이 산비탈, 미인, 용사, 유능한 사람, 모든 것이 우리 집에 모이길 바란다" 고 적혀 있다. -응? 안부를 기다리며 가족들이 편안하게 살며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상서로운 일이 뜻대로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운남이족 지역의 성화절 풍습은 량산족 지역과 다르다.
엄밀히 말하면, 이순신의 화바절의 풍습은 각 지계가 다르며, 각 지계는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순신의 불의 날을 쓰는 풍습은 일리가 있지만 자금 등으로 모든 이족 지역을 두루 돌아다닐 수는 없다. 량산족 지역의 일부 토치 축제 풍습을 제외하고, 필자는 운남과 구이저우 이족 지역의 토치 축제 풍습에 대한 이해는 관련 자료의 소개에서 얻은 것이다.
민속학의 관점에서 볼 때, 량산 지역의 토치 페스티벌은 규모가 비교적 크며, 풍습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토치 페스티벌만 예외이다. 이노? 이 지역 밖에서는 불의 날을 축하하지 않는 민족이 없다. 민간뿐만 아니라 도시의 이족들도 토치 축제를 축하한다.
운남과 구이저우 이족 지역의 토치 페스티벌은 상황이 다르다. 운남의 일부 이족 거주지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토치 축제 행사를 하고, 일부 지역에서는 가족들이 집에서 표현한다. 일부 지역에서는 불의 축제가 더 이상 경축되지 않지만, 그것은 단지 구두 전설에 불과하다. 구이저우의 일부 이족들은 불의 축제를 축하했지만 그 내용과 형식은 간소화되어 각 집의 간단한 표현일 뿐이라고 한다.
"불의 날" 도 백족 인민의 성대한 명절이다. 매년 여름달력 6 월 25 일, 백족 인민들은 사람과 동물의 풍작이 번영하기를 기원하는 행사를 거행한다. 그날 밤, 집집마다 문 앞에 횃불 한 열을 세웠다. 마을 입구의 공공 횃불에 붉은 녹색 종이 깃발이 꽂혀 있고, 상서로운 문장도 적혀 있다. 마을 사람들은 불을 높이 들고 들판을 일주일 동안 행진하여 해충을 잡았다. 이 밖에도 일련의 문예 활동 (예:' 삼혼을 돌다',' 바다 속에서 장난치다',' 보트 타기' 등) 이 있다.
매년 음력 6 월 24 일, 유명한 우주도시에서? 월량성? 서창에서는 그곳에 사는 이족들이 명절 의상을 입고 노래와 춤을 추며 성대한 복장 선발대회와 경기, 경마, 씨름, 양궁, 밤에 불을 붙이고 광야에서 행진하며 그들의 영웅을 기념한다.
횃불 축제 4 론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음력 6 월 24 일은 인류가 불을 쓰는 기념일이라고 한다. 운남에 거주하는 백족, 이족, 푸미족, 나시족 및 기타 민족은 6 월 24 일을 전통 토치 축제로 정하여 각종 행사를 축하할 예정이다.
착해요? 태양?
토치 페스티벌 날, 학경 서산의 백족과 이족 사람들이 씨앗 한 알을 들고 있을 것이다. 태양? 활동. 지금은 낮인데,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노래 틀어요? 경기장 중앙에 큰 불이 한 무더기 설치되었고, 불 주위에는 마른 장작 더미가 쌓여 있었다. 정성껏 고른 건조하고 가연성이 높은 그루터기가 불 앞에 심어져 태양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다. 해가 질 때 이미 회의장에 모인 사람들은 고른 몽둥이를 들고 차례로 도착한다. 태양? 갈까? 드릴? 나무에 불을 피우다. 누구든. 드릴? 화성이 나오자 사람들이 벌떼처럼 몰려와 이미 준비한 기모와 마른 가지와 잎으로? 대답? 씨를 점화하다. 불을 장작더미 위로 옮겨 불을 붙이려고 노력하다. 곧 우리는 작은 횃불로 불더미 속에서 불을 붙이고 집으로 가져가서 각 집의 화당에 불을 붙였는데, 이것은 일종의 것입니까? 태양? 。 해가 질 때 사람들이 모이나요? 노래 틀어요? 흰색 필드
불타는 모닥불 위에서 불이 또 붙었다. 그리고 토치와 불? 노래 틀어요? 불을 찬양하는 기쁨은 밤을 새워 잠을 자지 않는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이렇게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토치 페스티벌 밤에는 학경과 리장 옆에 있는 오봉산 기슭에 사는 백족과 나시족이 불장난행사를 개최한다. 사람들은 마을의 모든 큰 나무에 붉은 꽃 한 다발을 묶어 상징하는가? 붉은 꽃과 불타는 나무가 횃불처럼 타요? 。 첫 번째 별이 하늘에 나타났을 때 사람들은 불을 붙인 작은 불을 들고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붉은 플라밍고? 노래를 한 곡 부르다.
벌컨 사람들에게 희생을 바치다
토치 페스티벌에서는 닝현 () 에 거주하는 푸미족 사람들이 불신을 숭배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푸미족이 숭배하는 화신은 앙구미라고 하는데, 원래는 모소족의 여조상이었다. 자신의 후손과 자기족과 함께 사는 푸미족의 행복을 위해 천궁에 잠입해 불씨를 훔치고, 자신의 몸을 불로 사용하고, 불씨를 인간으로 인도하고, 모소인과 푸미족이 동시에 불씨를 얻도록 했다. 푸미족은 대대로 앙구미의 은혜를 잊지 않기 위해 앙구미가 불씨를 가져온 날을 화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명절로 정했다.
명절 새벽에 사람들은 각자의 마을 입구에 큰 소나무 한 그루를 심었는데, 이는 안고미의 화신을 상징한다. 나무에 작은 불이 가득 걸려 있고, 마을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는지, 나무에 인구에 해당하는 작은 불을 걸어야 한다. 당신은 오후 내내 희생을 바치고 있습니까? 아바타'? 나중에 마을에서 가장 늙은 노파가? 아바타'? 불을 붙이다. 참가자, 각각? 아바타'? 테이블에서 작은 횃불을 가져 가라. 아바타'? 책상 위에 불을 붙이다. 그리고 할머니의 지도 아래 모두가 에워쌌다. 아바타'? 솥에서 춤을 추며 앙곡미가 불씨를 퍼뜨리는 데 기여한 공헌을 노래하다. 짱? 아바타'? 나중에, 모두들 무리를 지어 짝을 지어 불을 들고 마을, 들판, 산에서 춤을 추며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화신 앙구미 가호, 온 마을의 가축이 번창하고, 오곡이 풍성하고, 마을의 핑안, 모든 일이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
불과 함께 춤을 추고, 씨앗을 노래하다
황평향은 학경현의 열점으로 물산이 풍부하다. 이곳의 주민들은 군대를 떠나 이곳으로 온 공명과 맹수의 후손이라고 전해진다. 이 옥토는 공명과 맹이 동맹을 맺었을 때 개간한 것이다. 그리고 6 월 24 일 밤, 등불을 들고 야전을 벌여 처음으로 씨앗 다섯 알을 뿌렸고, 척박한 땅은 이로부터 옥토로 변했다. 이 날을 기념하기 위해 후세 사람들은 매일 횃불을 켜고 등불을 들고 야전을 하며 초춘의 농작물을 파종한다. 그때 노인과 아이는 불을 들고 밭 주위를 노래하고 춤을 추었고, 젊은이는 밭에 씨를 뿌렸다. 노동생산과 민속활동이 하나로 어우러져 색다른 맛이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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