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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골문의 종류가 많은데, 예를 들면 문제 같다. 감사합니다.

서예의 종류는 오랜 발전을 거쳐 중국의 서예가 끊임없이 발명되고 창조되어 몇 가지 다른 종류를 형성하였다. 1. 갑골문. 상대 말기에 쓰다. 이 글자들은 거북갑과 수골에 새겨져 있어서 갑골문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청조 광서년 동안 하남 안양 소툰 마을에서 발견되었다. 은상도성 유적지이기 때문에' 은허' 라고도 불린다. 당시 학자왕 () 은 조사를 하고 정리를 한 뒤 유추와 나진옥 () 두 고고학자의 소장품이 가장 많았고, 탁상도 세계에서도 출판된 것으로 밝혀졌다. 지금까지 5000 여 곳의 갑골문이 발견되어 1000 명만 알아볼 수 있었다. 갑골문의 내용은 대부분 부사를 기초로 한다. 오라클에는 특정 쓰기 규칙과 규칙이 있습니다. 그것의 문자는 대부분 딱딱한 도구로 거북갑에 새겨져 있다. 서예의 관점에서 볼 때 한자의 획은 단선으로 되어 있고, 모양이 가늘고, 획이 날카롭고, 구조가 단순하고 소박하며, 우아하고 귀엽다. 2. 김문. 주대청동기에서 유행하는 문자다. 대부분의 글이 동종과 솥에 쓰여져 있어' 종정문' 이라고도 불린다. 이 문자들은 청동기에 새겨져 있으며, 문자의 획은 갑골문보다 더 거칠다. 단선의 조합에는 굵은 원이 있는 점화가 있고, 곡펜과 직선펜이 많이 변하고, 크기가 점점 대칭이 되고, 선도 비교적 깔끔하다. 서주의' 석 세 판' 과' 모' 라는 용어가 가장 신경을 쓴다. 털에는 500 여 자가 있었는데, 당시 북한의 유명한 장인이 쓴 것이다. 청대 서예가 이서경은 도광 초년에 출토된' 모비문' 토폴로지에 "모필은 주대묘당에 쓰였으며, 그 집필도 역사이다" 고 썼다. 만약 네가 모학을 배우지 않는다면, 유학자가 되는 것보다 역사를 읽지 않는 것이 낫다. "3. 수필. 김문 뒤에 나타나다. 내가 있을 때, 김문 비문이 잘 새겨져 있다고 생각하여, 슈라는 큰 역사학자가 과거의 고문들을 모아 비교 연구를 하고, 많은 증쇄를 하고, 결국' 세서편' 을 정리하여 한 세대의 글이 되었다. 그래서 불렀다. 글자가 많기 때문에' 대인' 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김문과 진전 사이에 있는 서예이다. 전서는 진나라에서 유행하고, 진왕은 사냥을 여행하며, 늘 석고에 쓰여진 사언시를 쓴다. 석고 10, 산시 () 양현 발견. 석고의 글은 촉산문의 대표작품으로 고박훈후를 거쳐' 석고문' 이라고 불리며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4. 소염.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 문유유사' 정책을 실시하여 리스에게 규범 서체를 정리하도록 명령하였다. 리스는 잡문의 기초 위에서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으로, 번잡한 것을 삭제하면 간결해지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여 글을 쓰는 것을' 소전' 이라고 부른다. 작은 인감의 획은 둥글고 부드럽고 균일하며 구도가 마음대로 자연스럽다. 현존하는' 랑야대 석각' 은 진시황이 동해에서 28 년 동안 세운 것이다. 그리고' 태산석각' 은 진시황이 태산석각 10 년 후, 진 2 세가 태산에 올랐을 때 새겨졌다. 원석은 청대에 파괴되었고, 아명나라 탁상이 있었는데, 겨우 29 자밖에 남지 않은 것이 소전의 전범이다. 또한 진의 기와졸, 권력, 수량, 성지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진 칙령이 진 예서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전서 중의 예서로서, 나중에 예서의 기초를 다졌다. 5. 8 시 책. 진말한 초에 새로운 서예 풍격이 나타났다. 전서를 기초로, "펜은 우여곡절이 있고, 좌우는 갈라진다." 그 필법은 80% 전서, 20% 예서, 따라서 8 주문이라고 불린다. 이런 서예는 용도가 제한되어 고정 틀이 되지 않았다. 그것의 특징은 모두 나왔고, 글자는 정강이 둥글다는 것이다. 당 초의 동전인' 개원 보통' 이 대서예가 구양문의 8 주 책으로 전해져 한 점을 알 수 있다. 6. 공식 대본. 한나라 중국 서예의 주체이다. 사실 예서가 나타난 시간은 한나라보다 빠르다. 진시황 시대에는 정호가 전서를 증감하여 번거로운 것을 없애고 새로운 풍격을 만들어 글쓰기를 편리하게 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975, 1 100 호북성 운몽현 성관진 서잠호진 진 무덤이 출토됐다. 남은 죽제인과 죽제인의 글은 모두 미나리가 필묵으로 쓴 것으로, 미나리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한대 예서가 끊임없이 발전하여 성숙하다. 그 글자체는 평평하고 상하 구조가 촘촘하여 좌우로 펴졌다. 필법 "일파 삼할인" "연미잠머리". 한립은 죽간, 실크, 칠기, 청동 거울, 도장, 벽돌, 석두 위에 글을 쓴다. 유명한 장사마왕두죽간, 비단서' 전국책', 내몽골' 거연한간', 간쑤' 무위한간'. 석각에는' 루각석' 등이 포함되어 있다. 동한 예서는 오색찬란하고 아름답다. 예를 들어, \ "석문송 \", 무제한, 직선; 네모난 필곡석, 오가는 것은 종종' 일영북' 을 뜻한다. 장 qianbei, 사각형 구조, 주변 평면; 섬세하고 간결하며 용용용화귀한' 례비' 조전비' 는 부드러운 기세와 아름다운 표정으로 방원' 화산사비' 는 형식이 점잖고, 이 시기의 대표작이며, 높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후세 사람들이 책을 배우는 기초이다. 7. 초서. 예서 외에 한나라에도 초서가 나타났다. 원제 황문령이 쓴' 급문' 은 초서의 개산작이다. 장제가 임임할 때 책상 위에는 초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조장" 이라고 불린다. 그 글은 전서와 예서보다 민첩하고 유창하며, 횡필이 멈춘 후 꼬리를 골라서 연미필로 간주한다. 그 대의는 한말의 유명한 초서가 장지의' 백질첩' 에서 볼 수 있다. 나중에, 그것은 이전의 조창에 비해' 현대초' 를 생산하는 것으로 더 발전했다. 이 풀은 획이 연결되어 있고, 숫자가 연결되어 있고, 심지어 줄 전체가 관통한다. 당대의 회소와 장욱은' 광초' 를 창작했는데, 글을 쓸 때 조잡하고 생동감 있게 춤을 추며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마오쩌둥의 초서에는 향수의 정취가 있다. 8.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비초서, 비초서, 행운수 () 의 뜻은 초서 () 와 해서체 () 사이에 있는 서체이다. 행서는 삼국 시대에 출현하여 진나라가 날로 완벽해지고 보급될 때까지 나타났다. 왕희지의' 난정서' 는 여행기의 매력을 반영하여 여행기 역사상 첫 번째 최고봉이다. 남조의 양무제와 초당의 당태종 이세민은 행서를 특히 중시하고, 여야는 행서에 집착하지 않고, 왕희지를 최고무상의 서예 성인으로 추앙하였다. 당나라의 모든 저명한 서예가들은 모두 이왕의 서예를 배워서 서로 모방하기 위해 경쟁하였다. 그중에서도' 용서' 와 구양문의' 딩오서' 가 가장 많아 세계 각지에서 전해지고 있다. 당대의 유명한 고승인 회인은 당태종의 명을 받아 왕희의 행서를 소장하고, 당 삼장서문비를 새겨서 백대 본보기로 삼았다. 송, 원, 명 3 대, 관문은 모두 이 비석을 모방하여, 성교비를 배우는 사람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 9. 위북. 그것은 해서체의 일종이지만, 스타일은 통상적인 해서체와 완전히 다르다. 위비의 서예는 기세가 웅장하고, 가파르고 완곡하며, 창력이 강하여 모방하기 쉽지 않다. 정도소는 위북 제 1 서예가로 산둥 라이주 운봉산에만 42 종의 비각이 있어 모두 정 부자의 필적에 속한다. 청 (Zheng) 의 글씨는 대부분 천연 바위에 새겨져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또한 북위의 비교적 유명한 비석은 장몽룡비와 고청비, 사관비석이 점잖고 깔끔하며, 전서필은 관의가 있다. 이초기념비' 와' 온천송' 은 위북의 철골이다. 그러나 당송 시대에는 새 극본을 열어 패션이 되었을 때 위비는 좌익이단으로 간주되어 무시당했다. 청대에 이르러서야 서예가가 중시하기 시작했다. 가방 먼 곳에 가서 진본 서예를 소장하고, 명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선조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그는 북위 () 정도조 () 의 비석을 보고 반가웠고, 필법이 아름답고, 눈을 뜨게 하여, 문장 홍보를 써서 위북풍을 공부했다. 지금도 많은 저명한 서예가들이 위북을 위해 힘을 내고 있다. 10. 해서체. 일명 진서 관서라고도 하는데, 삼국 시대는 이미 형성되었다. 종 () 위 교사 () 는 초서 () 를 통제하기 위해 예서 () 를 개량하고 해서체를 만들어 세대의 본보기가 되었다. 진나라에 이르러 문인들은 늘 해서체로 글을 쓰는데, 그 글자는 충분히 준비되었고, 가로와 세로로, 구조가 엄격하다. 왕희지와 왕헌지의 해서체는 황정정과 악의륜과 같이 아름답고 우아하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해서체가 흥성하여 서예가가 배출되었다. 수대의 용장사비는 당대의 첫 번째이다. 초당 시대에는 구양고, 우세남, 추 수량 세 사람이 모두 해서체를 공격하려고 시도했는데, 각각 천추가 있었다. 안진경에 이르러 만당의 유공권이 해서체의 대가가 되었다. 송원해서체, 상승오대, 명편이 배출되어 채향, 미진, 조맹기 등 해서체에 능한 걸출한 대표들이 나타났다. 서예의 유형과 유파 서예의 유형은 대략 정, 초, 관, 인도, 행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예서: "해서체", "진서" 라고도 합니다. 모양은 정사각형이고, 획은 곧고, 모형으로 쓸 수 있어 이름이 붙여지는 것이 특징이다. 동한 때부터 시작하다. 유럽 (구양문의), 유 (여사남), 안체 (안진경), 유체 (류공권), 조체 (첨부) 등 해서체의 명가가 많다. 초서: 쓰기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서체. 한초에 시작하다. 당시' 조리', 즉 조잡한 예서였으며, 점차 발전하여 예술적 가치가 있는' 조장' 을 형성하였다. 한대 이전에 장지는' 조장' 을' 현대초' 로 바꾸었고, 인물 풍격은 한 획으로 이루어졌다. 당대에 이르러 장욱 () 과 회소 () 는 들풀 () 로 발전하여 획이 연속적이고 글리프가 변화무쌍하다. 예서: "관자", "고서" 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전서를 기초로 쓰기의 편리함을 만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서체이다. 전서가 간소화되어, 전서의 고르게 둥근 선을 곧은 네모난 획으로 바꾸어 쓰기 쉽다. 예서는 "미나리" (일명 "고력") 와 "한립" (일명 "김력") 으로 나뉘는데, 예서의 출현은 고대 필기와 서예의 큰 변화이다. 전서: 대천과 소현의 통칭입니다. 대천은 갑골문, 김문, 장문, 6 국을 가리키며 고대 상형문자의 뚜렷한 특징을 보존했다. 대주 () 는 일명' 진전 ()' 으로, 진 () 나라의 통용 문자이다. 대천의 단순화된 서체의 특징은 모양이 균일하고 가지런하여, 전서보다 쓰기가 더 쉽다는 것이다. 한자 발전사에서 그것은 전서와 예서의 전환이다. 행서: 해서체와 초서 사이의 서체. 해서체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가 식별하기 어려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필법은 초서처럼 난잡하지도 않고 해서체로 단정할 필요도 없다. 오픈법은 초서법보다 많은데, 이를' 오프닝' 이라고 한다. 초서예는 모듈법보다 많은데,' 초서' 라고 불린다. 행서는 한대에서 시작된다. 대주, 소전, 예서, 해서체, 초서, 행서는 한자 발전의 몇 가지 중요한 단계이다. 그러나 서예 예술로서, 모두 전해지고, 각자 많은 유파를 형성하여, 많은 특색 있는 대가들이 나타나, 풍부하고 다채로운 예술 진귀한 보물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