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근심녀가 어떻게' 스인미' 라는 연극에서 위대한 오초가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많은 일을 거쳐 굴원과 모근심녀는 매우 사랑한다. 그러나 굴원의 가족은 조의 조와 결혼하기로 결정했고, 아버지 육모는 굴원을 시집보내기를 거부했다. 모우녀의 고된 추궁에 노모는 마침내 모우녀의 정체를 드러냈다. 그는 자신이 원래 현지의 귀족 가정이었고, 명성이 자자한 추 어슐러 () 와 결혼했다고 말했다. 수센은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강력한 무술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세계가 진나라의 손에 넘어갈 것이라고 예언했고, 초국은 결국 멸망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추 불리한 예언 때문에, 그래서 법원은 캡처 하기 시작, 가족 은 결국 그렇게 종료, 사망했다.
자신이 대초무의 후손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어머니가 소화에게 살해된 후, 모근심녀는 암살과 체포로 체포되었다. 굴원은 모근심녀에게 왜 소화를 암살하느냐고 물었고, 모근심녀의 생명을 구하고 싶었다. 모근심녀는 굴원에게 그가 위대한 초나라 마녀의 딸이며, 소화는 그녀의 어머니의 적이라고 말했다. 굴원은 이 사건을 이용하여 소화와 모심녀에 대한 원한을 가라앉혔다. 그는 zhaohe sucen 을 죽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지금은 모근심녀가 그를 암살하러 오지 않을 것이다. 결국, 모근심녀는 소화석방되었지만, 그녀와 굴원 사이의 운명은 깨졌다. 이 일은 초패왕의 근심녀의 신분을 폭로했다. 나중에 진나라와 초나라에서 전쟁이 벌어졌는데, 초국이 위험에 처했을 때, 모근심녀는 어쩔 수 없이 기소해야 했다.
천하를 알고, 나는 대초무의 후계자로, 대초무의 책임을 짊어지고 있다.
모근심녀가 초국의 큰 무당이 된 후, 그녀는 초국의 유일한 국정에 참여할 수 있는 여성이 되었다. 초나라에서 대초무의 지위는 매우 높으며, 때로는 국군보다 높다. 예를 들어, 이 연극에서 초회왕은 단오절에 신령에게 제사를 지냈고, 무지함은 주술사로 가장하여 초회왕을 습격했다. 이렇게 엄숙한 자리에서는 위병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검을 착용할 수 없다. 마법사는 검을 연습해야만 착용할 수 있다. 마법사는 사람들이 신과 교류하는 매개체이다. 한 나라의 통치자는 주술사가 통치를 공고히 하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 추국에서 대초무의 지위는 후대의 국사와 맞먹는다. 정치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사 사무도 관리할 수 있다.
대초무는 중국 고대 초무문화의 산물이다. 어떤 문화인가요? 사실 초무문화는 고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오선을 비롯한 영산 10 무와 보원산 마녀는 점성과 점술의 주요 형태이다. 초무문화의 주요 내용은 염문화와 의약문화로, 역사가 유구하고 영향이 심오하며 찬란한 중화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고서에는 무술과 마법사에 대한 기록도 있다. 산해경',' 서야경' 에는 "영산, 무신, 무녀, 무희망, 무봉, 무고모, 무진, 무례, 무우, 무서, 무서, 무로, 이때부터 각종 약이 여기에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무선푸산" 에도 "무선홍서를 제요의사로 여기고, 귀신으로 태어나고, 귀신으로 죽고, 자신을 산으로 봉인하고, 이름으로 여기다" 는 기록이 있다. 고증으로 고보원산은 명실상부한' 무산' 이나' 영산' 또는' 신산' 이라고 한다. 당시 보원산은 주사가 많았고, 주사는' 신선약' 이라고도 불렸으며, 장생불로약과 미용약으로 자주 사용되었다. 보원산의 주민들은 나중에 이사를 갔고, 추 () 나라가 나중에 이곳을 점령했기 때문에 추 () 문화와 무문화 사이에 격렬한 충돌이 일어나 이런 신비로운 초무문화를 낳았다. 산해경',' 구가',' 시경' 에는 초무문화의 표현에 관한 기록이 있다. 초무는 초무문화의 한 형태로서 당시 초국의 특수한 존재로 지위가 매우 높고 권력이 크여 국운에 영향을 준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