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목목이 초보자에게 더 잘 어울려요. 일반 게임에서는 모두 들놀이를 하는 데 쓰인다. 초심자는 보통 들놀이를 하지 않기 때문에 들놀이를 소개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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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목목이 초보자에게 더 잘 어울려요. 일반 게임에서는 모두 들놀이를 하는 데 쓰인다. 초심자는 보통 들놀이를 하지 않기 때문에 들놀이를 소개하지 않는다.
아, 장목목은 들판을 치지 않는다. 그는 평소에 AP 탱크를 가지고 논다.
스킬: 주 e, q, w 모두 옳아요. 큰 수단이 있어요.
인재 9,12,9 또는 9,21,0
부적은 일반 AP 부적으로 문제없고, 빨간색법으로 입고, 파란 성장마항, 노란색 갑옷은 생명가치를 늘리고, 에센스는 마법의 힘을 고정시킨다.
소환사 기술: 셈비대, 기타 옵션은 조명, 허약, 가속, 가혈입니다.
장비: 갑옷 5 빨간색 외출 또는 신발 3 빨간색. 집에 가서 촉매석을 합성하다. 신발은 일반적으로 인내심을 가지고 신는 것이고, 신발은 상해를 추구하는 중에 신는 것이다. 그리고 시간봉을 합성하면 시간이 지나면 군단 방패, 심연, 빙심을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상대방의 출력 유형을 기준으로 한 것이다. 상대의 마술적 상해가 많으면 심연에서 나오고, 상대의 물리적 상해가 많다. 군단의 방패는 팀의 전투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연대전을 자주 하면, 외출할 것이다. 뒤의 설비는 상황을 본다.
신복: 수은화, 시간, 심연, 빙심 (또는 파란 방패의 징조), 아이스바, 모자, 부활갑.
놀이법: 안심하고 칼을 보충하면 된다. E 로 병선을 밀지 마라. 이렇게 하면 곧 병선을 잃게 되고, 과거에는 칼을 보충할 수 없게 된다. 아, 장목선이 약해요. Q 는 보통 사람을 때리기 어려워요. 적이 도망갈 때 Q 가 제일 좋아요. 사실 장목목은 다른 사람과 경쟁할 수 없다. 정말 때리려면 W 부터 시작해, 일반공격, E 재일반공격, E, 그가 가면 Q 가 되고, 목목의 폭발은 보통이지만, 지속적인 수출은 나쁘지 않다. 아, 장목목이 큰 동작을 할 때, 그는 사람을 경외하게 한다. 단체전 1 위와 2 차 모두 가능합니다. 큰 트릭은 상대방의 APC 와 ADC 를 고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장목목이 큰 동작이 없을 때, 그는 안심하고 공을 치고 CD 를 위해 크게 움직일 수 있다. 팀 동료에게 gank 에게 전화하는 것이 가장 좋다. 아, 장목목이 뭉칠 때는 상대방의 ADC 와 APC 에 주의를 기울여 빨리 해치울 수 있는지 판단해야 한다. 만약 그들을 빨리 해치울 수 없다면, 그들을 쫓아내고, 나중에 팀원들을 돕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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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머리는 내가 초보자에게 추천하지 않는 것이다. 소머리를 잘 쳐라, 상대의 속도 요구가 매우 높으니, 접는 시기와 거리를 잘 파악해야 한다. 소머리를 치는 사람은 반드시 wq 2 중대를 배워야 한다. 이렇게 하면 원격으로 제자리에서 상대를 타격하고, 팀원들이 상대를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기회를 잡고 Q 를 깜박이고, W 가 다시 정상에 오를 수 있다. 잘 쳤어요. 소머리는 통제력이 길고, 타법이 치열한 영웅입니다.
집주인이 놀고 싶어하기 때문에, 나는 대답했다: 일반 게임에서 소머리는 야위이거나 보조위이다. 이 두 자리는 보통 초보자가 노는 것이 아니니, 나는 비교적 우세한 소인에 대해 말하겠다.
천부적인 재능 9,21,0 또는 9,12,9
부적은 일반 AP 부적문 또는 동목으로 되어 있다.
스킬: 주 Q 주 E 1 시 W, 또는 주 Q 주 E 1 시 E, 짓밟히면 먼저 Q 포인트 E 입니다. 왜 먼저 Q 를 주문합니까? 먼저 Q 의 CD 를 낮추면 Q 의 CD 를 W 와 일치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련을 사용하는 것이 더 흔하다. 소머리에 대한 피해는 그리 높지 않고, 기술가산도 높지 않지만, 통제시간이 의외로 길다 (2 연법: W 가 내놓은 순간 미친 듯이 Q 를 눌러서 많이 접촉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장비: 두 가지 수출방식, 보조수출방식과 상해수출방식: 1. 180 작은 블루+눈+시럽. 장비는 눈, 신발, 황금의 마음, 현자의 돌, 군단 방패 (선택 사항) 입니다. 이후 신발은 5 속화를 합성했고 현자의 돌은 슈만 광상곡을 합성해 빙심은 선택할 수 없었다. 황금의 마음은 랜턴의 징조를 합성하고, 법항구매자연의 힘 (통제력, 팀 이득, 비범한 육체가 있지만, 항상 눈을 착용하는 것을 기억한다). 2. 신발약은 나가서 칼을 보충하고, 순풍에 귀가하여 휘황찬란하게 합성한다. 평풍은 마법의 돌을 촉발하고, 한두 개의 도란 반지를 수선하는 것을 기억한다. 먼저 시간의 지팡이, 그리고 얼음의 지팡이, 심연, 모두 사용할 수 있고, 그리고 광채로 무당의 재난을 합성하면 나머지는 비교적 자유롭다.
신복 1: 눈 (이것은 영원히 신복), 5 단 신발, 슈만 광상곡, 블루방패, 군단방패, (빙심 선택), 자연의 힘.
신복 2: 신발 (더 많은 선택), 시간봉, 아이스바, 심연, 모자, 빙심, 부활갑.
타법: 풀숲에 쪼그리고 앉아 꽂을 곳에 구멍을 뚫는다. 후기 영웅 보칼을 간섭하지 않고 후기 영웅이 피를 죽이는 것을 돕는다. 돈의 원천은 등급, 살인 또는 협조이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 루틴이 있는데, 두 회사는 직접 통제하고, W 는 벽에 올라가 Q 를 하고, Q W 를 반짝이며 돌아온다. 계속 눈을 사세요.
또 다른 게임 플레이, 온라인 안심 보검, 소머리 기술 CD 길이, 상처가 높지 않고, 타격이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안심하고 칼을 보충한다. 만약 상대방이 보칼을 원하거나 너의 보칼을 방해하려고 한다면, 너는 돌아갈 것이다. 다시 와서 Q 가 일어나서 그를 몇 번 때렸다. 어차피 스스로 돈을 잘 벌어서 다른 사람이 좋은 돈을 벌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팀원이 와서 도와주면 wq 2 중대가 그를 날려버리고 둘러쌀 것이다.
사실 소머리의 기술은 수동적인 상해를 유발할 수 있지만, 일방적으로 상대를 죽이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상대방의 잔혈이 집에 돌아가지 않는 한, 너는 한 번에 몇 번 공격하여 불을 붙이고 가져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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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