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칭호는 주나라 후세 사람들의 비하칭이다. 사실 그의 본명은 덕이고 황제는 덕이다. 전통적인 인식에서, 주왕의 죄는: 첫째, 여색을 탐하고, 달기를 총애하는 것이다. 둘째, 고문은 남용되고 충성은 해를 입는다. 셋째, 국민을 억압하고 공갈하다. 다음으로, 나는 너와 함께 주왕의 혐의가 퇴고를 견딜 수 있는지 분석할 것이다. 어떤 버전이든 달기는 상조의 멸망에 대해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을 지고 있는 것 같다. 그러나 당시 사회에서의 여성의 지위는 매우 낮았기 때문에, 한 여자가 그런 사회 제도 하에서 세계 조류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하기는 어려웠다. 게다가 상조 미신 제사 점술은 통치자가 결정권을 신령에게 넘겨도 첩에게 맡길 수 없다. 달기의 학살과 관련하여, 우리는 소위 형법이라고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 예를 들면 불타는 사람은 모두 하조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지만, 소위 살충이라고 하는 것은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개복술과 도취를 비교하는 것이다. 저건 누구지? 비간은 당시 노예 계급의 이익을 대표하는 대귀족이었고, 주왕의 중요한 혁신 조치는 노예 계급을 대량으로 발탁하는 인재로 대귀족의 권력을 제한하는 것이었는데, 이는 당시 귀족 계급의 이익에 완전히 어긋났다. 3 위까지 희생하고 강제로 돈을 강탈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당시 주왕이 계승한 후 상조는 농산을 중시하고 사회생산력을 발전시키고 국력이 강성했다. 그는 동이와의 작전을 계속하여 동이의 중원으로의 확장을 물리치고 상조의 영향을 강화이 지역으로 확대했다. 특히 허의를 토벌하는 승리는 상조의 영토를 루 (), 안후이 (), 수 (), 절강 (), 민 연해 지역으로 확대했다. 주왕은 남동쪽으로 군대를 파견하여 상조의 안전을 지켰다. 이로써 우리는 아마도 주왕의 몇 가지 큰 공헌을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1 산둥, 화이하 하류, 장강 유역에 대한 그의 탐험은 상조의 영토를 확대하고 중원 문명의 전파를 촉진하며 이후의 통일을 위한 물질적 토대를 마련했다. 그는 신권 정치 반대, 낡은 풍습 개혁 등 일련의 혁신적인 조치를 실시했다. 노예주 귀족의' 세습' 제도를 타파하고 중하층에서 신인들을 발탁했다. 3. 농업 발전을 중시하여 당시의 생산력을 향상시켰다. 여기서 편집자는 재미있는 현상을 언급해야 한다. 주왕의 죄책감은 실제로 역사에 따라 증가한다. 춘추시대에는 주로 세 가지 죄명이 있었지만, 전국시대에는 27 개의 죄명이 증가했고, 서한시대에는 22 개의 죄명이 추가되었고, 동한 동진 모두 있었다. 명청소설은 이를 요괴하여 사악한 상주왕을 형성했다. 우리는 또한 왜 1958, 10 년 6 월 첫 정저우 회의에서 * * 상저우 왕, 진시황, 조조를 나쁜 사람으로 생각하는 것이 잘못이라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관심 있는 독자는' 상서 논어' 제 19 장,' 순자 비상편',' 사기 은본기',' 자장편' 을 참고할 수 있다. 편집자들은 여전히 시간이 부족하다. 독자들이 함께 교류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