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카스타 대학 공략전.
_ 권장 조합
1, 로봇 고양이, 링크 오딘, 개
제목 제안: 도둑, 공작 파괴, 위면 예언자.
신기: 진검
조합 설명: DP 브러시에 가장 적합한 선택
2, 공중/용전, 청소부 연결/고행승, 매머드
제목 제안: 도둑신, 어둠의 목사, 어둠의 중재자는 매머드가 뒤척이는 절묘한 배합이다.
조합 설명: 쿠키영상 수집, 보수 받기, 빈 쿠키영상 5 개 다이아 복제체, 청소부는 다이아 받을 수 있다. 매머드는 빠르게 마루를 뒤집었는데, 만약 사파가 울리면 일을 끝내야 한다.
사탄의 아들, 조각가, 해골의 왕
제목: 도둑, 어둠의 희생자, 어둠의 중재자
조합 설명: 이 조합은 등반 높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_ 계란 숨기기
1, 이상한 문어: 다이아 계란, 6 라운드 3000 피 후에 도망가고, 죽이고 다이아 두 개를 얻으면 도둑 한 명이 필요합니다.
망가진 로봇 (흑백곰) 은 도둑이 필요하다.
도난당한 요정을 죽일 확률이 나타납니다. 포털이 들어간 후 왼쪽 아래 지정을 죽여 다이아 확보를 했다.
_ 설명 복사
원석 시스템: 연수생 잔해에서 실험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험 설비는 보조 설비를 제외한 9 개를 포함하고, 실험 설비는 속성이 없다. 각 실험 장비는 원석 세 개를 상감할 수 있는데, 원석 자체에는 속성이 있다.
원석 1- 10 의 속성은 증가합니다 (예: 원석 1 차 공격+1 간보 공격, 10 번째 공격은 10). 세 개의 원석이 일정한 순서로 상감되면 실험 장비는 새로운 속성을 추가하여 새로운 장비가 됩니다 (장비 상감 후 원석 자체의 속성은 영향을 받지 않고 원석을 상감할 수 있습니다. 모자이크 원석 등급 향상, 리그 효과 향상 (패키지 속성은 변경되지 않음).
이 도면에는 장비점, 장비가 없는 구리 보물 상자, 보물상자가 장착된 금보물 상자, 보물상자가 장착된 보스 빌딩이 없습니다. 장비는 다른 방법으로 얻을 수 있다. 해당 연금기록이 활성화되면 원석은 새 장비가 될 수 있다. 설비를 만들 때 * * * 소리를 추구할 필요가 없다. 원석 자체의 속성이 좋다.
_ 지도 장면
대학점
상품 판매: 무작위 원석/진통제/에너지수정/완전 회복제/마법제/에너지제/무작위 두루마리/에너지수정/에너지 찌꺼기.
마법연구소
법력으로 두루마리를 바꾸다. 두루마리마다 다른 법력이 필요하다. 손상된 마법 배열은 에너지 결정체와 에너지 잔여물에 의해 활성화됩니다. 잔수 10 에너지, 결정체 50, 1000 필요.
교수 건물
조사: 1 무작위 원석/보물 상자 열쇠 /2 무작위 저급 두루마리를 얻다.
연금류: 연금노트 (기록이 가득 차면 무작위 원석을 얻는다) 점술류: 1 장랜덤 타로카드 (타로카드가 싸우지 않고, 연계되지 않을 때 1 등카드 효과만 얻는다).
인체예술류: 공격 +2/ 생명 +20
약제류: 에너지약/마법약/원소병 (제한 1)/ 진통제.
금융 과정: 점포 탐사점 소비 감소 10% (3 회 제한)
미식가 수업: 무작위 음식 얻기
마법류: 마법 +2/ 마법값 +20
클리닉
치료: 회람과 피, 뒤집기: 진통제와 물약을 받으세요.
기숙사
구멍
연금술 연구소
원석을 이용하여 에너지를 조절하고 모든 크리스탈을 돌려줍니다 (모든 크리스탈이 레벨 5 이상이면 마법진을 복구하는 특수 소품을 트리거합니다. 원석 등급은 -5, 1 회 ***3 회). 에너지 결정 또는 에너지 잔류 물을 얻으십시오. 확률 폭발은 10% 생명값 상한선을 폭파시킬 것이다. 폭발 후 에너지 찌꺼기가 지면에서 떨어진다. 에너지 변환기는 자신이 선택한 1 의 원석을 다른 동급의 원석으로 변환하고 도서관은 내역을 얻을 수 있다.
_ 시신
1, 선생님의 유해는 무작위로 5 차 마법 두루마리 1 또는 3 차, 영혼: 마법사의 영혼을 만들어 낸다.
2. 학생유적: 무작위 원석과 실험장비 제작, 영혼은 법사의 영혼입니다.
3. 소녀유적: 럭셔리한 수도복, 영혼: 금서목록의 영혼: 모든 마법을 사용할 때 등급에 구애받지 않고 마법 +3.
4. 돌연변이 유적: 레이저 눈을 만들어내는 눈 (공격 +5, 생명값 +30), 영혼: 스콧의 영혼: 공격 +2, 상대저항무시 +5%.
5. 소년 유적: 수출 저주: 소환 영 (간박의 영, 세 번 제한), 영혼: 위궁사랑의 영혼: 영의 능력 향상, 특성 증가.
6. 노마법사 유적: 곤트의 반지-장로지팡이, 영혼: 던블리도의 영혼: 모든 마법 효과가 5% 증가했습니다.
7. 결정 유적: 허공 게놈 생성: 공격 마법 +3, 영혼: 벚꽃의 영혼: 허공 게놈 향상: 속성 증가, 적 살해, 원석을 얻을 확률이 5% 입니다.
8. 마검객 잔해: 마검 생성: 공격 마법 +4, 영혼: _ 연꽃의 영혼: 마검이 강화되고 속성 증가: 공격 시 20% 확률 2 배 부상.
_ 괴물 설명
1, 타락한 교직원:
특징: 오술 충격: 3 라운드마다 한 번씩 공격하여 최대 생명값의 5% 를 다치게 하고, 오술 분노: 생명값이 절반도 안 될 때, 오술수의 충격효과는 두 배로 증가 (저주가 유효함), 공격 유형: 특징공격, 영혼: 법사의 영혼.
2. 타락한 학생:
특징: 팀워크: 한 종류당 물리적 항성 20% 증가, 방어장벽: 물리적 항성 20%, 공격 유형: 반격, 영혼: 법사의 영혼.
3, 실험체 -A66:
특징: 돌연변이체: 혈액량이 높고, 원소항성: 쌍항항 3%, 공격유형: 반격, 영혼: 악귀.
4. 실험체 -R3 1:
특징: 냄새: 감보가 있을 때 매 라운드마다 고정 상해 (상당히 낮음), 고리, 공격 유형: 악귀.
5, 보물 훔치기:
특징: 탈출: 10 라운드 후 탈출, 반격, 계란 괴물, 공격 유형: 짐승 영혼.
6, 저주 악마:
특징: 저주: 2 라운드마다 한 번씩 원격 공격을 시작하며 저주 효과가 있다. 악몽: 소환사가 현장에 있을 때는 움직일 수 없다. 공격 유형: 원격 괴물, 영혼: 악마의 영혼.
7, 실험체 -x59:
특징: 에너지 향상: 현장에 있을 때 모든 동료 공격이 30% 증가했습니다. 부상 시 자폭확률 20% 로 적에게 4 배의 피해를 입혔다. 공격 유형: 반격, 영혼: 악당의 영혼.
8, 피비린내 나는 교수 (보스):
특징: 생화학 실험: 3 라운드 공격마다 독으로 3 배의 피해를 입힌다 (최대 생명 10% 감소, 오버레이 치료 또는 신은제거 가능).
삼키기: 배고픔이 가득 차면 한 필드의 실험체를 삼키고 20% 의 생명값 (상한선을 넘지 않음) 을 회복하고 10% 의 공격을 증가시킨다
공격 유형: 생화학 갑옷: 이중 저항 증가 (최대 40 이중 저항)
영혼:
생물의 혼세이크 교수: 세포 재생 상태 (매 라운드 회복 100 생명값, 99 라운드 지속)
연금술 교수 카르멘의 영혼: 무작위로 9 급 원석을 얻는다. 다음 관문에 들어갈 때마다 1 원석올림픽 교수인 노수의 영혼을 얻는다: 모든 상해마법 효과가 10% 증가하여 3 번의 내폭을 얻는다.
피비린내 나는 교수의 영혼: 마나 +30 (우주의 영혼)
9, 이상한 문어:
특징: 민첩성: 회피+100, 자가 치유: 라운드당 20%, 공격 유형: 6 라운드 후 탈출.
_ 소품 및 물품 출처
1, 마법제: 효과 마법+1, 의무실/지도점에서 왔습니다.
2. 에너지약: 효과 공격력+1, 의무실/지도점.
3. 진통제: 적의 공격 효과 감소+1, 의무실/지도점에서 왔습니다.
4. 완전회복제: 모든 피와 법력을 회복해 의무실/지도점에서 회복합니다.
5. 에너지수정: 효과회복 60 법력, 30% 일반법력+1, 연금연구소/점포.
6. 에너지 잔류 물: 효과 회복 15 마나, 연금연구소/점포.
7. 원병: 효과 회복 10% 생명값. 매번 다음 층으로 들어갈 때마다 이용을 재개하는 횟수는 의무실에서 나온다.
8. 낡은 가방: 효과는 10 원석으로 1 층 학생의 유해에서 나옵니다.
9. 연금노트: 효과 무작위 활성화 1*** * * * * (영구 보존) 녹음은 1 층 학생/연금수업의 유적과 동굴 안의 책상에서 녹음됩니다.
10, 태엽음악박스: 효과 99 라운드 해체, 원동
1 1, 침대: 효과 수면: 혈마, 원동
12, 책상: 에너지 크리스탈을 얻는 효과. 연금노트, 원동
13, 양피지 굽기: 효과가 알려진, 원동.
14, 십자가: 효과는 하나님의 은혜, 근원 동굴을 방출합니다
15, 포커: 효과 탐색 포인트 +52, 소스 홀
16, 원석 필적: 효과는 라이브러리에서 10 레벨 3 원석을 얻는 것입니다.
17, 구극본: 효과는 30% 마력을 잃고 무작위로 10 원석을 얻어 라이브러리에서 얻는다.
18, 제 1 차 여명 전쟁: 효과 공격 +2, 발견점 +300, 소스 라이브러리.
19, 제 2 차 여명 전쟁: 효과 공격 +2, 발견점 +300, 소스 라이브러리.
20, 잃어버린 왕조: 효과 공격 마법 +3, 소스 라이브러리
2 1, 내역 조각: 효과 탐구점+100, 소스 라이브러리.
22. 요술: 효과는 시체에서 아래층으로 내려갈 수 있는 감보 독수리 영을 소환하는 것이다.
(23), 마검: 효과 공격 마법 +4, 출처 시체.
24. 괴지 기호: 효과손실 50% 생명값, 20 층 미로를 후퇴시켜 도둑의 손에서 나왔다.
25, 이상한 문어: 효과 다이아 계란, 도둑에서.
26. 깨진 로봇 (흑백곰): 효과 로봇, 도둑에서 왔습니다.
27. 저주 보물 상자: 효과가 숨겨져 있고 소스 보스 레이어가 두 개의 열쇠로 열립니다.
28, 보물 상자 열쇠: 열쇠가 보물 상자를 여는 효과 (학교 건물 조사는 두 개), 숨겨진, 학교 건물에서.
29. 빠른 군옥: 효과 (전설의 보석) 임무물품 (연금연구소) 은 연금실험실에서 온 것이다.
30. 보물사재기자의 선호: 효과 (전설의 보석) 임무 물품 (연금연구소) 은 연금실험실에서 나온다.
3 1, 생명력 보석: 효과 (전설의 보석) 임무 물품 (연금술 실험실) 은 연금술 실험실에서 온 것이다.
믿을 수 없는 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