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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목의 물, 불, 흙의 오행 분석: 오행의 기원

금목, 물, 불, 흙은 오행을 이루고, 금목의 물, 불, 흙은 서로를 보완하고 촉진하는 관계이다. 오행은 우리의 성격과 운명을 반영할 수 있으며, 우리 몸의 오장과는 상응한다. 즉 한의사와 관련이 있다. 다음으로, 불, 물, 흙, 오행이 서로 보완되는 금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행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오행은 고대 한인의 소박한 변증 유물주의 철학이다. 철학, 한의학, 점술에 많이 쓰인다. 오행학설은 중국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고대 한족은 세상 만물이 금, 나무, 물, 불, 흙의 다섯 가지 원소로 이루어져 있다고 믿었는데, 그것들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었다. 오행은 나무, 불, 흙, 금, 물 5 가지 물질의 운동 변화를 가리킨다. 오행은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는 상호 연계되고 분석된다.

오행공존: 목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

오행: 목투크, 토크수, 물불, 불금크, 금크목.

나무는 불을 피우고, 따뜻하고, 불은 안에 숨어 있고, 나무는 불을 뚫기 때문에, 나무는 불을 피운다.

불은 흙을 만들고, 불은 뜨겁기 때문에 나무를 태울 수 있다. 나무가 타 오르면 재가 되고, 재는 토양이기 때문에 불은 토양을 생산한다.

원생금, 금은 석두 속에 숨어서 산에 붙어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산이 있는 곳에는 석두, 그래서 원생금이 있다.

김생수, 저온으로 흐르기 때문에 금은 물에 의존해야 하고, 위조된 금도 물이 될 수 있어 김생수.

수생나무 중 나무는 따뜻한 물로 자라기 때문에 수생목입니다.

금크목, 금속으로 만든 절단 도구는 나무를 자를 수 있기 때문이다.

크토, 뿌리가 흙에서 영양분을 흡수하여 자신의 사용을 보충하고, 나무가 강하고, 흙이 보충하지 않고, 자연적으로 약하기 때문이다.

그램 물, 토양은 방수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물은 불을 억제하는데, 물을 만나면 꺼지기 때문이다.

호킹, 불은 금속을 녹일 수 있기 때문이다.

오행의 상호 작용도 중국의 관념과 중국 전통의 음양철학을 설명한다. 어떤 사물이든 일정한 연계가 있고, 서로 제약하고, 상호 영향을 미친다. 현대인들은 오행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데, 특히 일부 젊은이들은 우리 중국의 전통문화를 경멸한다. 사실 우리 중국의 문화는 매우 총명하고 심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