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술의 예를 들어: 1898 년 음력 섣달 그믐 날 오후, 어떤 친구가 위챗, 회사의 문서를 찾을 수 없다고 말했다, 보고 싶어, "규메이" 에서 "궁경" 으로 점술을 얻을 수 있는 단서가 있는지 보고 싶다. 6 위안 배열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모는 마땅히 벼슬을 해야 한다.
김신 형제의 아버지는 그렇지 않다.
관님, 귀신, 점심불, 친구 형
부모님이 못생겼다.
칠채마움
벼슬에 불이 났다.
전통 육조 이론에 따르면 문헌은 문헌 범주에 속하므로 부모는 신으로 여겨야 한다. 6 개 중 세 명의 부모가 있는데, 하나는 부모가 못생기고, 하나는 부모를 부끄럽게 여겨야 하고, 세 번째는 변심에 토양이 없는 부모도 있다. 그렇다면 어느 것을 신으로 사용해야 할까요?
작가는 당시 읽었는데, 이 문헌을 찾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했다. 다른 서류와 섞였기 때문이다. 그럼 이 근거는 어디서 왔을까요? 저자는 신을 사용하는 것이 이 세 부모를 위한 것이 아니라 부모를 위한 것이고, 숨겨진 부모의 토양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왜요 왜냐하면 우리가 그 서류를 찾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시야 밖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삼괘가 모두 빛 속에 있으니, 너는 볼 수 있을 것이다. 그 물건은 어두운 곳에 있어 숨겨진 상태에 속한다. 그래서 신을 봐야지 신을 보지 말아야 한다.
서류의 용도가 부모가 부모의 흙 밑에 묻히지 않았다는 것이 확실하다면 찾기가 쉽지 않다. 왜, 뇌사가 언니에게 돌아와 큰불이 났기 때문에, 그의 부모는 생각을 바꾸었다. 자신의 생각을 바꾸는 것은 미래를 의미하며, 외부 환경만을 가리킨다. 즉, 다른 서류와 섞여서 밖으로 옮기는 것이다. 천하의 부모 추토에 대한 이런 점술과 부모의 흙에 대한 반응은 그 문서와 무관하다.
이로부터 우리는 비결을 하나 얻었다. 물건을 찾아 신을 쓰려면, 우선 이 신이 어떤 뿌리 아래에 숨어 있는지 보아야 한다. 예를 들어, 이 여섯 개의 신의 부모는 부모의 흙 아래에 숨어 있고, 부모의 흙은 서류를 대표하고, 부모의 흙도 서류를 대표하기 때문에, 한 무더기의 문서에 섞여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토양이 두껍기 때문이다. 상자를 뒤져도 (흙이 움직이고 있다) 찾기가 쉽지 않다.
판결문을 찾을 수 없는 것은 부모의 생각이 바뀌고 입장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것의 미래 방향을 가리킨다. 점괘가 드나들 때, 점괘는 운동을 한다. 만약 그들이 간다면, 점괘는 마치 빈 궤짝 빈 상자와 같다. 허위부터 위아래는 실속, 중간은 허위다. 시간이 지나면 나타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