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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신의 원인, 현상 및 위험에 대한 조사 보고서

마법과 거짓 종교의 영향 고대 이집트의 의사와 치료법에 대해 「국제 표준 성서 백과사전」 (iv 권, 2393 면) 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파피루스에 기록된 많은 고대 의학 문헌 가운데 가장 큰 것은 엘비스 파피루스 원고이다. 이 의학 문헌들은 고대 이집트 의사들의 의학 지식이 관찰이나 경험에 전적으로 의존한다는 것을 보여 주며, 대부분 마법과 관련이 있으며 과학적 근거가 전혀 없음을 보여 준다. 그들은 인체 구조를 이해할 기회가 많지만 해부학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질병에 대한 그들의 토론은 매우 간단한데, 이 파피루스에 포함된 수백 개의 처방 중 4 분의 3 은 쓸모가 없다. 심지어 그들이 시체를 처리하는 방법조차도 문제가 있다. 이집트와는 다른 기후 조건에서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그들의 미라 대부분이 보존되지 않을 것이다. " (j 오르가 편집, 1960)

프랑스 의사와 학자 조지 루 (구이, kloc-0/964 면, 305-309 면) 는 "메소포타미아의 의사들은 진단을 하고 예후를 평가할 때 기본적으로 미신에 의지한다 현지에서 잘 훈련된 전문의들은 대부분의 질병이 귀신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식이나 감염과 같은 다른 요인들도 고려하고 있다. 의사는 환자에게 점술을 받으러 가게 하기도 하고, 처방전은 환자가 비밀리에 어떤 죄를 저질렀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여 병을 유발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의사는 때때로 환자에게 무당을 찾아가서 그를 위해 주문을 외우고 악마를 쫓게 한다. 조지 루는 이렇게 말합니다. "메소포타미아의 의사들은 천문학자들처럼 현학을 믿었기 때문에 탐험의 문을 닫고 합리적인 답을 찾지 못했다."

고대 바빌로니아 사람들은 Aea 가 치료의 신이라고 믿었다. 악을 피하기 위해 그들은 부적이나 부적 같은 것을 착용한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아마도 건강의 여신이라고 생각했지만, 고대 그리스의 의사들은 (Pias, Askola) 에게 가르침을 구했다. 고대 로마인들은 일부 신들이 특정한 질병을 전문적으로 치료한다고 생각했는데, 예를 들면 파브리스는 각종 열병을 전문적으로 치료한다. 흥미롭게도, 그리스 의학의 신 아스클레피오스의 상징은 뱀을 휘감고 있는 지팡이이다. (제 2 권 530 면 사진) 마찬가지로 로마 예술품은 머큐리가 지팡이를 들고 있다가 이른바 의료진이 되어 날개와 뱀 두 마리가 휘감아 현대의학의 상징이 되는 것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성서 고증사전」 (the bible certification dictionary) (1 권, 847 면) 에서는 고대인들의 질병에 대한 견해에 대해 이렇게 말한다. 어떤 이유에서든, 사람들은 질병이 마법, 마법, 요술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무의사에게 환자를 치료하라고 요청합니다. 주술사는 어떤 초자연적인 요소가 질병을 일으키는지 점술을 하고 마법, 약물, 주문으로 질병을 쫓아낸다. " (g. 부트릭, 편집자. , 1962)

성서는 사탄이 욥을 악병으로 만들었다고 알려 주며 (욥 2: 7), 어떤 사람들은 악령이 붙어 있기 때문에 병이 났다고 지적한다. 17: 14- 18). 고대 이교도들은 적어도 일부 질병은 악귀 들린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독실한 히브리 목사와 의사들은 이교도들과는 달리 마법을 사용하여 병을 치료하지 않습니다. (신명 18: 9- 13) 악령이 추방되어 병을 고치더라도 예수 그리스도와 참그리스도인들은 결코 주문을 외우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마술사가 기독교로 개종한 후 더 이상 악령과 교제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의사로 일하는 그리스도인들은 결코 비술로 병을 고치거나 환자를 마술사에게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법안 19: 1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