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 이수는 자연계나 인간 사회의 모든 지각 사물의 위상차 (예: 소리, 방향, 시간, 운동, 지리, 시간, 사람, 색, 동식물 등) 를 만들어 그 발전 추세를 예측하는 방법으로 삼을 수 있다. 그래서 그 기회를 통찰하여 지기가 서로를 아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매화수술의 기원은 마읍과 이이가 전해 내려오는 비법이라고 하는데, 나중에는 북송 선생이 자주 쓰는 심법 변화의 수가 되었다고 한다. 이 숫자는 소선생을 통해 전해진 후, 이학이 부점 분야에서 매우 큰 실용적 가치를 갖게 하여' 매화 이수' 라는 이름을 붙였다.
그 이름의 유래는 어느 날 소강절 선생이 매원의 꽃구경에 들어갔을 때 우연히 참새 두 마리가 가지에서 논쟁하는 것을 보았다고 전해진다. 나중에 그는 참새 두 마리가 갑자기 나뭇가지를 다투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쇼 씨는 이 현상을 보고 심경으로 번호를 바꿔 빈 탓으로 차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제 그는 참새 두 마리가 나뭇가지를 다투며 이유 없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정말 이상하다! 그는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껴서 가져갔다. 그는 내일 이웃집 아가씨가 매화를 오르고 정원사는 모르는 사이에 쫓아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웃 소녀는 당황한 가운데 자두나무에서 떨어져 허벅지를 다쳤다. 나중에 정말 실현되었다.
나중에 학자들은 이 방법을' 매화 이수' 라고 명명했다. 왜냐하면 이 방법이 특이해서 점술 주제와 무관한 것을 깨뜨릴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는 다른 종류의 점술로는 달성할 수 없는 것이다.
선천성 점술 숫자
매화의 수량은 매우 쓰기 좋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건두리 읍에서 근곤을 순찰하다
▄ ▄ ▄ ▄ ▄ ▄ ▄ ▄ ▄ ▄ ▄ ▄ ▄ ▄ ▄ ▄ ▄ ▄ ▄ ▄ ▄ ▄ ▄ 𗜄 ▄ ▄
▄ ▄ ▄ ▄ ▄ ▄ ▄ ▄ ▄ ▄ ▄ ▄ ▄ ▄ ▄ ▄ ▄ ▄ ▄ ▄ ▄ ▄ ▄ 𗜄 ▄ ▄
▄ ▄ ▄ ▄ ▄ ▄ ▄ ▄ ▄ ▄ ▄ ▄ ▄ ▄ ▄ ▄ ▄ ▄ ▄ ▄ ▄ ▄ ▄ 𗜄 ▄ ▄
가십의 기본 의미
건조: 하늘을 위해. 오행의 속성은 금이다. 하늘을 대표하고, 금속이나 금속 속성이 있는 것을 대표한다.
교환: 택에게 오행 속성은 금이다. 늪, 물, 금속 또는 금속 속성을 나타내는 것을 나타냅니다.
분리: 불, 오행은 불이다. 불이나 불이 있는 것을 나타낸다.
지진: 천둥이고, 오행 속성은 나무입니다. 레이, 나무, 또는 나무가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견권: 바람, 오행 속성은 나무입니다. 바람도, 나무도, 나무도 있습니다.
칸: 물이에요. 오행은 물이에요. 물이나 수계 또는 유동 성질을 나타내는 것.
산의 경우 오행은 대지에 속한다. 산을 대표하고 흙을 대표하는 물건이다.
쿤: 대지의 경우 오행은 대지에 속한다. 대지, 대지, 흙을 대표하는 것을 대표한다.
오성코승
금수, 수생목, 목화, 불토, 토금.
금크목, 목크토, 토크수, 물, 불, 불, 금.
팔궁은 오행에 속한다.
금을 말리고 교환하다. 쿤, 부르고뉴; 지진, 표류 칸수 화원에서 멀리 떨어지다
과왕치
지진과 서까래는 봄에 번성한다. 불에서 멀리 떨어져서 여름에 무럭무럭 자란다. 가을에는 햇볕에 말려 금을 교환한다. 겨울 캄수완; 쿤, 서, 추함, 미월.
점치는 기운의 쇠락
춘곤, 부르고뉴; 여름 건조 교환; 가을 지진, 시장; 겨울에 떠나다 진 서 원한 웨칸.
십간 오행
갑을 동방목, 병정남불, 오방중앙토, 경신 서방금, 계인북방수.
12 지 5 행은 12 궁에 속한다.
물쥐 못생긴 소 윤모호; 모임토끼 첸; 불뱀 오후 화재 말; 접촉하지 않은 양; 김신원숭이 금닭 한 마리 토종 개 바닷물 돼지.
가십을 예로 들다
감삼련, 쿤 6 단; 항아리를 흔들고 그릇을 덮으십시오. 중간 빈, 중간 전체; 교환이 부족하고, 교환이 부족하고, 깨졌다.
전시
비밀과 가난의 세계에서, 자연적으로 그것이 일어나기 전에 누설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복은 신이 있으니 가볍게 가르치지 마라.
매화 변괘법으로 편집하다
첫째, 구아 때:
즉, 음력 년, 월, 일의 합계를 8 로 나누고, 나머지는 구아 수로 구괘를 구한다. 년, 월, 일, 시간의 합계를 8 로 나누고, 나머지는 구아 수로 나누고, 년, 월, 일, 시간의 합계를 6 으로 나누고, 나머지는 동기로 삼는다.
예를 들어, 음력임신년의 4 월 11 일에 점술은 6 시에 시작됩니다. 신년은 9 까지 세고 점술은 6 시에 시작됩니다.
점괘는 (년+월+일) ⊏ 8, 나머지를 취한다. 즉: (9+4+ 1 1)÷8, 나머지는 8 입니다.
다음 점술은 (년+월+일+시) ÷8, 나머지를 취한다. 즉: (9+4+ 1 1+6)÷8, 나머지는 6 입니다.
동적 수는 (년+월+일+시간) ÷6, 나머지를 취한다. 즉, (9+4+ 1 1+6) 을 6 으로 나누고 나머지는 6 으로 나누며 동적 설계는 6 입니다.
이: 위 () 는 곤곤 () 이고, 아래 () 는 칸 () 이고, 이동 () 은 상 () 이다.
둘째, 직접 점을 세어 본다.
이것은 간단하고 정확한 점술 방법이다. 어떤 사람이 물건을 원하면 마음대로 두 숫자를 말할 수 있다. 첫 번째 숫자는 상괘, 두 번째 숫자는 하괘, 두 숫자의 합계를 6 으로 나누고, 나머지는 동적 괘이거나, 다른 방법을 빌려 마음대로 두 숫자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책을 뒤집거나 달력을 뒤집는 등.
셋째, 법의 종말은 모레이다.
모레 점괘의 종법은' 점괘 만물의 수를 상괘로 하고, 하괘는 팔괘 방향에 있다' 를 기준으로 한다. 즉, 한 물체나 한 사람이 취한 것을 상괘로 하고, 점괘 방향의 점괘를 하괘로 삼는다. 상하괘의 시간초과를 6 으로 나누고 나머지는 동적 괘로 나눈다. 이런 방법은 자주 사용된다.
넷째, 소리에 따라 점을 치다
무릇 소리를 듣는 자는, 소리를 세어 상괘를 할 수 있고, 초과근무 시간은 하괘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동물의 울음소리, 문을 두드리는 소리, 다른 사람의 목소리는 모두 점술 역할을 할 수 있다. 들리는 소리에 음정이 있다면 음정 앞의 음수를 상괘로, 음정 뒤의 음수를 하괘로, 상하괘수에 시간을 더하면 동적입니다.
다섯째, 획수 또는 글자 수를 누르다.
글자 수가 적을 때는 획수를 누르고, 많을 때는 글자 수로 점술을 시작할 수 있다.
글자 수가 고르게 멈추면 상괘와 하괘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단어 수가 고르지 않은 경우, 즉, "하늘 빛 명나라" 를 의미하는 위 () 로 한 글자 적다. "많이" 라는 글자를 하괘로 하여 "땅이 탁하다" 는 뜻을 취하다.
여섯째, 장 크기 구아
모든 숫자는 점술을 받을 수 있고, 모든 크기는 점술을 받을 수 있다.
발 있는 물건, 자 수는 상괘, 자 수는 하괘, 자 수는 같다 (몇 인치는 묶지 않는다).
사물의 크기, bu 에 피트 수, bu 에 인치 수 있습니다. 자 수, 인치 수, 초과근무 시간을 모두 취하다. 악보가 필요 없습니다.
일곱째, 점술과 숫자법
연월일에 따르면 한 시간에 한 번만 구체적인 점술을 한다.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질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점술로 일을 판단할 수 없거나,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같은 일을 물어보면 같은 점술로 토론할 수 없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우리는 성씨의 획수를 더하는 방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여덟째, 사물이 차지하는 양
셀 수 있는 것을 볼 때마다 이를 상괘로 하고, 시간을 하괘로 하여, 즉 괘수와 시간을 결합하여 합계를 6 으로 나누어 동적 괘를 얻어야 한다.
아홉째, 사람에게
다른 사람이 차지한 사람마다 다른 예가 있다. 또는 점술 소리를 듣거나, 그의 성격을 관찰하거나, 모든 시체를 가져가거나, 모든 것을 가져가거나, 그의 옷 색깔 때문에 다른 것을 만지거나, 년, 월, 일, 시간을 누르거나, 글자를 눌러라.
그 소리를 들으니, 예를 들면 한 마디, 즉 글자 수와 같다. 두 문장, 즉 첫 번째 문장은 상괘이고, 후자의 문장은 하괘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단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처음에 한 마디를 사용하거나, 마지막에 한 마디를 사용하고, 나머지는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인품을 보는 사람들, 예를 들면 노인이 일을 하고, 소녀가 일을 하는 등.
몸을 예로 들면, 예를 들면, 머리는 마르고, 발은 진동하고, 눈은 떠나는 것 등이다.
예를 들어, 사람의 손에 가끔 있는 것, 이를테면 김옥원의 물건은 마르고, 와방의 물건은 곤으로 돌아가는 것 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청의와 같은 채색을 입은 사람들은 놀라서 벌거벗은 몸을 갈라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다른 것을 만지는 사람은 점술을 할 때 물을 점괘로 여기고, 불을 점괘의 이탈 등으로 여긴다.
년, 월, 일, 시간으로 년, 월, 일, 시간에 따라 점술을 시작한다.
그들의 의도를 쓴 사람들은 그들의 국민에게 설명될 것이고, 아니면 그들의 말에 의해 해석될 것이다.
열, 자신의 것.
그것을 차지하고자 하는 사람은 년, 월, 일, 시간, 소리, 또는 그 당시 만졌던 것을 보고 점술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열한, 동물 회계
무릇 한 조의 물건을 차지하고 있는 사람은 반드시 점을 치지 말아야 한다. 한 가지를 보면 바로 상괘이고, 물건의 방위는 하괘, 점괘 수, 초과근무 점괘 수입니다. 이런 점술은 항상 그 내용을 깨뜨린다. 모레처럼 소는 닭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모든 소, 말, 개, 돼지 등의 출생, 그리고 태어난 년, 월, 일, 시간. 아니면 이 물건을 사거나, 처음 사면 밀어요.
12, 정물 회계
정물을 차지하는 사람은 누구나 강과 바위와 같기 때문에 점을 치지 마라. 집과 나무를 보러 간다면, 집과 나무가 처음 배치될 때 점술을 시작할 수 있다. 그릇은 베개, 의자 등 당시 점유할 수 있었다. 나는 이유 없이 그것을 가져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망매' 를 바라본다면, 새가 나뭇가지를 다투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모란" 은 자신의 질문에 의해 점령됩니다. "초목", 가지가 말라서 다시 차지하다.
4 매화는 수적으로 구아 편집법을 깨기 쉽다
첫째, 점술 총결 ("매화 이수" 원문)
일반적으로 점치는 방법은 점술이 된 후 먼저' 주역' 의 글을 보고 길흉을 끊는다. 간괘 9 일째 되는 날: "잠룡을 쓰지 마라." 그리고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 숨겨야 한다. 92: "용재전 참조, 어른 보기." 귀족 같은 것을 보는 것이 적당하다. 다른 건 다 그래요.
점괘의 신체 기능을 보고 오행생크를 토론하다. 체용은 운동의 이론, 체위주, 용용은 사물이다. 생체비와 핑안 사용은 상서로운 것이고, 체크체를 쓰는 것은 상서로운 것이 아니다.
둘째, 몸, 사용, 변화, 휴식.
점술을 타파하기 전에 먼저' 상호 점괘' 와' 변괘' 를 배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전체 이야기를 판단하기 위해서!
상호 구아: 원래 구아를 기초로 234 는 하괘, 345 는 상괘다. 다음 구괘가 결합되면 서로 구괘를 받는다. 상호 는 사물 발전의 중간 과정과 사물 변화의 중간 결과를 대표한다. 예측할 때, 때로는 더 세밀하고 세밀하게 예측하기 위해, 우리는 이런 상호 점술을 통해 사물의 발전 변화를 예측할 수 있다.
마음의 변화는 원초의 변화에서 얻은 것이다. 즉, 마음의 변화는 원고의 변화에서 비롯된다. 자신의 생각을 바꾸는 것은 사물 발전 변화의 최종 결과, 즉 테스터가 원하는 최종 결과와 결말을 나타낸다. 예측에서 일의 최종 좋고 나쁨은 한 사람의 생각을 바꿔 결정해야 한다. 따라서 예측은 결국 사상 변화의 결과를 바탕으로 할 것이다.
때때로 배열할 때, 너도 잘못된 점괘와 종합점을 볼 수 있다. 잘못된 점괘는 본괘와 음양이 완전히 뒤바뀐 점괘이다. 즉, 각 점괘는 음변양, 양변음에서 얻은 것이다. 종합점술은 바로 이 점술을 거꾸로 보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이면에서 사물의 발전과 변화를 본다. 이것은 예측에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셋째, 첫 번째 bu 후 bu 기간을 결정하는 방법
선천적인 점술 적응기의 확정 방법은 모레 점술과 다르다.
선천적으로 점괘를 깨뜨릴 때, 왕왕 점괘에 의해 결정된다. 점술이라면, 금에 속하기 때문에 경일, 신일, 오행 중 김일 (예: 신일, 유일) 로 날짜를 정해야 한다. 아니면 서 () 하이 () 의 날로 정해야 한다. 서 () 가 팔괘의 서북 () 에 있고 서 () 하이 () 도 서북 () 에 있기 때문이다. 또는 교환의 만기일을 통일날짜로 설정해야 합니다. 다시 한 번, 진상기는 초일, 초 2, 오행속 (예: 음일, 모일) 의 날로 정해야 한다. 또는 지진 점술 시기는 마오로 정해야 하고, 쿤의 시기는 진시로 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진명언)
모레 점괘법은 점쟁이의 행, 거짓말, 앉기, 서 있는 자세 또는 점쟁이의 심정에 따라 사물의 성취 기간을 결정하는 점괘 수와 추가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구아 수와 시간을 더하여 응답 주기를 결정하는 방법은 긴 주기가 아니라 가까운 주기에 있기 때문에 성장주기를 분할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천적인 구아 수와 후천적인 구아 수를 결합해 출산 예정일을 판단해야 하는 복잡한 상황이 많다.
넷째, 일반적인 분석 아이디어
점자 분석+점자 직독+몸은 오행생크+상호점 분석+주관과 변화점 분석 판단 = 정확한 예측 결론.
1: 점괘명 분석: 64 점괘는 각각 점괘명을 가지고 있으며 역대 선현실천검증의 결과이며, 인물은 현묘하고 정확하다. 자세한 내용은' 주역' 전문이 이름, 괘사, 경구 등에 관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2. 괘상 직독: 매화 예측은 사실 가십에 대한 예측과 분석이다. 어떤 육망성도 비슷하다. 우리의 목적은 점괘에서 가리키는 사물의 변화를 분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질병을 측정하면' 이명의 불' 을 얻게 된다. 곤은 위이고, 분리는 불과 염증이다. 위염, 내화로 분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불의 금"? "위화 상승, 식도 불편함" 으로 분해할 수 있습니다. " 위염. "불이 나서 식도도 불편해요. 볼 수 있듯이, 직접 점괘를 읽는 것도 내외괘의 구체적인 분석이다.
3. 오행생크: 매화 예측은 신체용 생크의 변론에 관심을 갖는다. 기본적으로 "살아있는 것, 평화를 비교하는 것" 입니다. " 배수는 몸에 좋지 않다. \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4. 상호 점괘분석: 상호 점괘는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사물의 내인과 사연이 변한다.
5. 주괘와 점괘의 분석판단: 점괘는 단순한 예측 목적이 아니라 이미지를 통해 사물을 판단한다. 너도 점괘의 이미지로 너의 사업의 최종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 위는 이미 "몸용은 길상이고, 몸용은 길상이다" 고 말했다. " 몸을 사용하면 몸이 흉기로 쓰인다. "사실 이 논단은 대부분의 가십에만 적용될 수 있지만, 모든 가십이 그렇게 확실한 것은 아니다. 가십의 각종 이미지로 판단해야 한다.
분류: 직업 편집자
천시역
날씨를 이용한다면 단독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모든 점괘를 보고 오행을 상세히 밀다. 멀리, 맑은 날; 멀리, 비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흐린 날, 흐린 날;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을 때, 춘하 우뢰; 멀리 있을 때는 사계절에 바람이 분다. 멀리, 오랫동안 맑은 날이었습니다. 멀리 있을 때는 흐리고 비가 오지 않는다. 여름이 캠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너무 건조하고 뜨거울 것이다. 겨울에는 허들이 많고 비와 눈이 흩날린다.
무릇 여러 점을 보는 자는 서로 마음이 변한다는 것이다.
인사계좌
인원의 비율, 상세한 관찰과 사용. 점괘는 주체이고, 점괘는 객체이다. 그램체를 사용해서는 안 되지만, 그램체로 길하다. 몸의 사용은 이익을 얻는 기쁨이 있고, 몸의 사용은 손실이 있다. 몸과 핑안 비교로 운을 구하다. 서로 마주보고 움직이며, 더 많은 세부 사항에서 마음을 바꿔 길흉을 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침몰을 연구하여 그 잘못을 분명히 하다.
인원 비율은 총장 전체가 결정한다. 원시 신체 점 경우, 즉, 점괘 장 원시 점 을 볼 수 있습니다; Keti 구아 의 악 을 봐, 즉, 장건 keti 구아 를 볼 수 있습니다. 태어나지 않았다면, 이 점술을 멈춰라.
자채역
누구나 한 집을 차지하는데, 주로 신체적으로, 한 집으로 사용한다. 몸을 쓰면 집이 더 길고, 몸을 쓰면 집이 더 사납다. 몸은 많이 흩어지거나 도난 방지의 안정성을 위해 쓰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건강명언) 생체점술, 즉 전장 인사가 차지하는 것과 같다.
오사역
집을 점유하는 사람은 반드시 몸을 우선으로 하고, 집을 이용해야 한다. 몸은 길상이고, 몸은 쓰고, 흉악하다. 몸이 사용되고 주요 자산이 감소했습니다. 생체가 있어 포털이 번창한다. 신체와 신체의 비율은 자연스럽고 안정적이다.
결혼이 차지하다
몸을 결혼의 주요 부분으로 삼고, 몸을 혼인으로 하는 생명체는 쉽게 결혼하거나, 결혼 때문에 얻는다. 결혼은 어렵습니까, 아니면 결혼으로 인해 잃습니까? 몸은 사용할 수 있지만 너무 늦게 한다. 1 그램으로는 성공할 수 없고, 성공도 해롭다. 신체 비율과 결혼은 상서로운 것이다.
결혼, 몸은 점령된 집이고, 결혼의 집으로 여겨진다. 몸이 왕성하면 이 집이 이긴다. 만약 네가 점을 썼다면, 너의 가정은 번창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타고난 것이라면, 당신은 결혼의 법칙을 얻게 될 것입니다. 혹은 당신의 몸을 당신의 몸과 비교한다면, 당신은 상대방과 잘 어울릴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생산계정
생산을 업으로 하고, 몸을 어머니로 하고, 몸을 생업으로 삼다. 몸과 용도가 왕성해야지, 쇠퇴해서는 안 된다. 서로 저항하기보다는 함께 사는 것이 낫다. 체크는 아이들에게 불리하다. 녹두로 어머니에게 좋지 않다. 몸, 구아, 어려운 bizi 를 사용하는 경우; 몸을 쓰면 몸이 허약해 어머니를 보호하기가 어렵다. 생체를 사용하는 것은 모체에 유리하다. 몸이 이용되어 아이에게 유리하다. 신체 비율과 생식력이 더 빠르다. 남녀를 구분하려면. 음양점술은 타고난 것이다. 우리는 주변 사람들의 패리티를 조사함으로써 증명할 수 있다. 그것의 날짜를 결정하려면 괘의 기수로 결정할 수 있다. 이른바 점괘 기수란 점괘를 보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그 다음은 점괘 시계열 등이다.
음식
음식이 차지하는 곳, 몸이 주체이고, 음식에 쓰인다. 생체를 사용하면 음식이 풍부해질 것이다. 신체는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다. 몸이 이용되면 음식이 막힐 수 있다. 그램 몸으로, 반드시 음식이 없다. 신체 비율과 충분한 음식. 점괘에는 술이 있고, 교중에는 식량이 있다. 장애물도, 교환도, 교환도 없습니다. 반대, 사탕, 술에 취해. 만약 네가 무엇을 먹었는지 알고 싶다면, 너의 음식과 함께 밀어라. 누가 테이블에 있는지 알고 싶으면 서로 밀면 된다.
먹고 마시는 사람, 즉 이전에 가십했던 것도 사실이다.
점령을 찾다
차지하여 구하고, 솔선수범하여, 목적으로 삼다. 몸은 쓸 수 있고, 계획은 실현될 수 있지만, 늦었다. 몸을 쓰고 구하면 반드시 해롭다. 생체를 사용하다. 같은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몸을 이용하여 많이 구하면 적게 얻는다. 몸과 평화의 비교로 의미를 찾다.
명성을 찾아 직업을 구하다
이름을 구하는 자는 먼저, 이름으로 해야 한다. 몸은 쓸 수 있고 이름은 성취할 수 있지만 늦었다. 몸을 사용하고 이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몸에 쓰거나, 이름을 사용할 수 없거나, 이름 때문에 잃어버리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이름은 쉽게 될 수도 있고, 이름 때문에 소유될 수도 있습니다. 몸과 몸의 비율과 작품 이름의 의미. 네가 유명해지고 싶은 날, 생명체는 점술을 상세히 한다. 입장을 알고 싶으면 생각을 바꾸어 결정하자. 점술의 기미가 보이지 않으면 이름이 바뀔 수 있으니 점술 시기 등을 보고 날짜를 정하세요. 만약 네가 점술을 담당한다면, 몸의 점술을 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점술에 몸이 있다면, 너는 상사의 처벌을 받거나 퇴위당할 것이다. 그 날짜는 신체의 점술에 따라 가십의 시계열에서 중단되었다.
경제적 이익을 추구하다
부를 소유하고, 몸을 우선시하고, 부로 사용하다. 물리적 용도, 부 그램, 돈을 쓰지 마라. 몸은 이용되고, 부는 소멸된다. 만약 네가 살아있는 것을 사용한다면, 너의 재산은 유익할 것이다. 몸보다 행복하면 좋겠다. 부자가 되는 날을 알고 싶으면 몸의 점술이 확정된다. 자신이 재산을 탕진한 날을 알려면 몸과 점술에 의해 결정되어야 한다.
또한 몸과 몸의 괘가 있다면 재물운이 있을 것이고, 이 괘는 재물운의 날을 보게 될 것이다. 구아 에 구아 가 있다면, 구아 가 몸에 사용되는 경우, 그것은 돈을 깨는 것이다, 이 구아 는 돈을 벌 것이다.
거래 회계
거래를 차지하고, 몸을 우선시하고, 부를 위해 사용한다. 물리적 용도, 부 1 그램으로, 그것은 작동 하지 않습니다. 시체가 사용 되 고, 성공 하기 어렵거나, 거래에 의해 손실 됩니다. 살아있는 몸으로 성공하면 돈이 생긴다. 몸매와 용도보다 쉽게 변할 수 있다.
여행계좌
여행을 하고, 몸을 우선시하고, 네가 한 일을 써라. 현실적이고, 실행 가능하며, 가장 많은 것이 자랑스럽다. 만약 네가 1 그램을 사용한다면,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물리적 사용, 여행 손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예상치 못한 부를 갖게 될 것입니다. 물리적 사용은 평화보다 좋고 여행은 더 빠르다.
어디를 여행하고, 몸은 왕성해야 하고, 점괘는 태어날 것이다. 신체 점술은 건조하고, 충격적이고, 활발하다. 쿤, 뿌리가 많아, 움직이지 마. 배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 육로로 여행하는 것보다 낫다. 장벽은 손실을 방지하고 주님에 대한 논쟁을 방지한다.
행인
행인을 차지하고, 우선체를 차지하며, 행인이 되다. 물리적 사용, 보행자가 늦게 돌아 왔습니다. 1 그램으로 행인은 돌아오지 않는다. 실물 사용, 행인이 돌아오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보행자가 돌아올 것이다. 몸과 비교하면 돌아오는 날이 길지 않다.
나도 점괘로 밖에 있는 행인의 상황을 보았다. 만물생, 부수입 역경을 만나 밖에서 재난을 당하다. 많은 지진은 불안하고, 많은 지진은 저항력이 있다. 위험, 어려움, 주님과의 분쟁이 있습니다.
제인을 만나다
관중 한 명을 취하여, 몸을 위주로, 당신이 보는 사람으로 삼다. 신체 그램, 볼 수 있습니다; 그램체를 쓰는 것은 보는 것이 아니다. 몸이 쓰고, 보기 어렵고, 보아도 소용이 없다. 생명체가 있으면 볼 수 있고 볼 수 있다. 몸과 몸을 비교해서 서로 즐겁게 만나다.
분실물 센터
유실물, 우선체를 취하여 유실물로 삼다. 물리적 사용은 늦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1 그램도 찾을 수 없다. 물리적 사용, 물건은 보기 어렵다. 살아있는 생물이 있으면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몸과 몸의 비율과 조화는 물건을 잃지 않았다.
질병회계
어떤 질병이든, 몸을 환자로, 질병으로 삼다. 신괘는 왕성해야지, 쇠퇴해서는 안 되고, 몸은 목숨을 만나야 하고, 그램을 볼 수 없다. 생체를 사용해야지, 그램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물리적 사용, 병에 걸리기 쉽다. 몸이 이용되어 병이 낫기 어렵다. 체크 사용자, 약을 낙으로 삼지 마라. 그램 몸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약이 효과가 없지만. 만약 몸이 모든 그램에 힘입어 번창한다면, 그래도 소수다. 몸이 그램을 만나면 나빠지고 나날은 없다. 흉중에 구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다면, 생체의 점괘는 여전히 남아 있다. 신체의 사용을 늦추기 어렵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회복될 것입니다. 몸이 사용하는 것보다 병이 나기 쉽다. 평화의 날이 연구된다면, 주님은 반드시 그럴 것이다. 위험한 시기를 상세히 열거하면 점술을 정한다. 의학의 띠라면 생명체의 점술을 봐야 한다. 점술을 떠나면 뜨거운 약을 먹어야 한다. 칸과는 생명체로 감기약을 먹는 것이 적당하다. 예를 들면 온보처럼; 감기약도.
공식 소송
관소는 주로 솔선수범하여 상대인과 관소 사이의 대응으로 삼는다. 체괘는 성해야 하고, 점괘는 쇠퇴해야 한다. 몸은 날것으로 먹어야지 날것으로 먹어서는 안 된다. 살기에 적합하고 몸에 적합하지 않다. 몸을 사용하는 사람, 승리를 거뒀다. 몸을 사용하는 사람이 자신을 이겼다. 신체용, 비이성적, 관실 때문이 아닙니다. 생체를 사용하는 것은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소송 때문에 수익성이 있다. 몸보다 관사가 가장 좋다. 지지의 힘뿐만 아니라 평화의 의미도 있다.
심각한 직업
무덤을 주체로 하고, 무덤을 목적으로 하다. 몸, 장례의 길조; 시체를 이용하여 무덤을 살해하다. 시신이 사용되고 매장된 주인이 반송됩니다. 생체가 있어 장사주가 번창하여 그늘이 지고 후사가 생겼다. 몸을 평화와 비교하는 것은 상서로운 것이다. 장례, 장례의 길조.
이상은 몸을 쓰는 전술로, 18 장을 예로 들어 후학의 법칙을 설명한다. 그러나, 18 개 이상의 계좌를 가진 많은 공동사무가 있다! 하지만 이 18% 가 가장 중요하며, 점령자들은 널리 보급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