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그녀는 설보채 취향에 강력히 반대한다. 사실, 나는 가모가 동의하지 않는 것은 설보채 전체의 인생관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유 외할머니를 데리고 대관원을 돌아다녔을 때, 대옥의 소상관에 들어갔다. 리우 외할머니는 말했다: "이것은 틀림없이 그 남자의 서재일 것이다. 클릭합니다 。 지아 어머니는 Daiyu 에게 미소 지으며 말했다: "이것은 내 손녀의 집입니다. 클릭합니다
웃음손가락' 이라는 단어는 할머니의 자부심과 자부심을 표현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나중에 임대옥 스크린이 녹색이 아닌 것을 보고 재빨리 최고의' 연연' 을 시켰다.
가모는 잠시 농담을 하다가 창문의 망사 색깔이 낡았다는 것을 보고 왕부인에게 말했다. "이 망사는 곱고, 바르면 푸르지 않다. 이 정원에는 복숭아나무 살구나무가 없다. 이 대나무는 녹색이다. 이런 녹색 거즈 반죽은 쓰기에 적합하지 않다. 나는 우리 창문에 먼저 네다섯 가지 거즈가 있는 것을 기억하고, 내일 그에게 바꿔 준다. "
봉황의 반응을 다시 보자: 봉황은 그녀가 벌써 사람을 불러서 가져갔다고 말했다.
지아 어머니는 말했다: "그건 아니야! 클릭합니다 처음에는 창문 서랍일 뿐인데, 나중에 우리는 그것을 커튼으로 사용했는데, 시도해 보아도 괜찮다. 내일 우리는 말 몇 마리를 찾아 은색과 붉은 창문을 붙였다. "...... Xifeng 약속 했다.
이 작품의 속도는 행인의 태도를 보여준다. 우선, 지아 어머니는 임대옥 페이스트 창 에 최고의 부드러운 연기 를 기꺼이, 즉시 청지기 Xifeng 가 할 수 있도록 명령했다. 둘째, 왕희봉은 말을 하면서 사창을 창고에서 꺼내며 다음날 사창을 만들겠다고 했다.
내가 설보채 오항화원에 도착했을 때, 나는 노부인의 반응을 관찰했다.
내가 집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마치 눈 덮인 동굴과 같았다. 자모는 한숨을 쉬었다. "이 아이는 너무 성실하다. 너는 가구가 없는데, 왜 너의 이모에게 좀 요구하지 않니? 나는 이론도 없고, 너의 집 물건이 자연히 가져가지 않을 줄은 생각도 못했다. " 이때 원앙오리는 골동품을 가지러 가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자모는 고개를 저었다. "어쩔 수 없어요. 비록 그가 일을 덜어주지만, 친척이 오면 그렇지 않다. 둘째, 어린 소녀는 방에서 이렇게 소박하고 깨끗하다. 나는 사다리가 두 개 있는데, 받은 이후로 보옥에게 보여 준 적이 없다. 그들이 그의 눈을 통과하면, 그들은 사라질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원앙을 불러 말했다. "당신은 그 돌분재, 그 사대 병풍, 그리고 얼어붙은 돌벼루를 이 안건에 올려놓으세요. 그런 다음 잉크 그림의 흰색 실크 커튼을 가져와 교체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이 대화에서 알 수 있듯이 노부인은 설보채 젊음과 나이를 좋아하지 않는다. 듣기 좋게 말하면, 자경은 자씨네 집에서 가장 싱거운 사람이다. 내가 뒤에서 그녀에게 물건을 주었을 때, 다만 공손하게 말하면, 아무도 본 적이 없는 보비녀에게 두 개의 친밀한 자아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 가운데 석분재와 묵훈동석정은 오항원림 속 가산 등' 자연경관' 과 일치해야 한다. 별다른 것은 없다. 수묵서화 백사렴은 글자 그대로 위에 서화가 있는 백렴이다. 결국 자모는 보비녀에게 좋은 것을 주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가장 흥미로운 것은 할머니가 분부한 후속 조치였다. 원앙이 승낙하며 웃으며 말했다. "이 물건들은 모두 동층의 무명 상자 안에 있다. 우리는 천천히 그들을 찾아 내일 그들을 데리고 가야 한다. " 지아 어머니는 말했다: "내일 모레. 클릭합니다 。 \ "그냥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