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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제와 황제의 거대한 조각상이 왜 황하 기슭에 세워졌습니까?

안지와 황제는 황하 유역에서 기원한 중화민족의 조상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염제와 황제의 거대한 조각상은 황하 기슭에 지어야 한다.

역사서에 따르면 황제는 소전의 아들이며, 성은 공손이고 이름은 헌재이다. 태어날 때부터 신으로 태어났고, 약하고, 어려서 편파적이지 않고, 길고 민감하며, 성공적이고 총명하다. 헌원이 되었을 때 신농은 쇠퇴했다. 제후가 민패민을 침략하면 신농이 징발할 수 있다. 그래서 헌원은 징집을 즐기지 않기 위해 전쟁에 익숙해졌고, 제후인 함객들은 모두 따라갔다. 치우는 가장 폭력적이어서 베어서는 안 된다. 염제는 능제후를 침범하려 하고, 제후는 소금으로 헌원을 갚았다. 헌원은 수덕의 집결부대로, 다섯 가지 기기를 치료하고, 모든 사람을 애무하고, 사방팔방을 돌보며, 곰에게 용감함을 가르치는가? 호랑이, 한천의 들판에서 염제와 싸우기 위해서. 세 차례의 전쟁을 치르고 나서 승리를 거두다. 치우가 난동을 부려서 황제의 목숨이 필요하지 않다. 그래서 황제는 제후로서 사슴의 땅에서 치우와 교전하여 새가 치우를 죽였다. 신하들은 천자를 존경하고, 신농을 대리하고, 황제를 위해 헌원을 숭상하였다. 천하에 불순한 사람이 있으면 황제는 반드시 징집할 것이다. 평자는 반드시 그곳으로 가서 산골짜기를 건너면 영원히 평안할 수 없다.

동쪽에서 옥해, 등환산, 대종. 서양의 공동에 관해서는, 그것은 닭머리이다. 남방에 관해서는 생강, 덩웅, 항목이 있다. 북방은 고기죽을 추구한다. 이것은 부산에 있고, 도시는 사슴의 땅에 있다. 무상한 곳으로 이주하여 병사를 진영으로 삼다. 공식 이름은 모두 클라우드 생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클라우드 선생님이다. 주변에 큰 감옥을 설치하여 모든 나라를 감시하다. 만국 평화, 귀신산과 강 폐관선. 보정을 받아 일본인의 밀기를 환영하는가? 。 바람을 기르고 목축을 강요하는 것은 영원히 일등이며, 위대한 통치인민이다. 천지의 규율에 따라 은거직, 생사론, 생존의 어려움. 백곡초목, 춘화새와 짐승나방, 방로월, 태양, 달, 별, 물, 바위, 석두, 옥석을 파종하고, 열심히 일하고, 눈을 크게 뜨고, 귀를 세우고, 물을 절약하고, 불, 재료를 절약한다. 흙의 덕이 있어서 황제라고 부른다.

염제: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강 부족의 수장이 화라고 불리며 신농 (또는 신농의 후손) 이라고 불렸다. 전설에 의하면 그의 어머니 이름은 임우라고 한다. 어느 날 그녀가 화산에 놀러 갔을 때 용을 보았을 때, 그녀의 몸은 즉시 반응했다. 돌아오자마자 염제가 생겼다. 염제는 큰 산의 석실에서 태어나 강수에서 자랐다. 그는 현명하고, 불존함을 받아 염제로 봉되었다. 염제는 적고 지혜롭다. 그는 3 일 동안 말하고, 5 일 동안 걷고, 3 년 동안 농작물을 이해할 수 있다. 그는 평생 인민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인민에게 농사를 가르치고, 인민을 풍족하게 하였다. 인민을 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그는 각종 약재를 다 먹어 하루에 70 번 중독되었다. 그는 또한 악기를 만들어 사람들에게 예의를 알도록 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칭찬한다. 그 사람의 최초의 활동 지역은 오늘 산시 남부에 있었는데, 후에 황하를 따라 동쪽으로 발전하여 황제와 충돌이 발생했다. 한천전에서, 안면이 황제에게 패배하고, 안지부락과 황제부락이 합병하여 한하 부족을 형성하여, 오늘 중국인들은 자칭' 염황 자손' 이라고 부른다.

현재 역사가들은 황제가 황하 하류, 태산 서쪽, 황하 하류, 태산 동쪽으로 이동한다는 또 다른 관점을 지지한다. 주권을 쟁탈하기 위해 두 부족은 사카모토 (둘 다 같은 곳을 가리키며 모두 태산 주위에 있음) 에서 결전을 벌였고, 황제는 안지를 꺾고 그를 남방 (나중에 회상) 으로 유배하여 중국 대통일의 국면을 초래했다.

염제는 중국 고대 강 부족의 수장으로, 이 부족의 이름은 여산이다. 사서 등 고서에 따르면 염제의 성은' 제인이', 명석압이라고 한다. 어머니는 애교의 딸로, 일본 여자 던이라고 불리며, 젊은 공주이다. 염제를 낳다. 길면' 강' 이라고 부른다. 골자' 등에 따르면: "염제는 복희가 아닌 불덕으로 천하를 다스리는데, 그 속속은 말보다 무겁고, 부유해서 다투지 않고, 순민은 죽이지 않고, 검소하고 귀찮지 않기 때문에 남자발가락, 북에서 외딴 수도, 동쪽에서 창곡까지, 서쪽에서 삼위까지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월절서" 는 말했다: "이전의 신농이 천하를 다스리는데, 이미 이득이 되었으니, 보답을 바라지 않는다. 세상의 재물을 탐내는 것이 아니라, 천하의 부이다. 총명하다고 자처하지 마라, 세상은 존중한다. "

염제는 중화민족의 생존, 번식,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첫째로, 농작물을 제조하고 곡물을 재배하여 농업과 공업의 기초를 다졌다. 레이의 사용과 오곡 재배는 민식 위천의 대사를 해결하고 농업 생산의 발전을 촉진하며 인류가 원시 유목 생활에서 농경문명으로의 전환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둘째, 백초를 맛보고 의학을 개척하다. 「제왕세기」에 따르면 신농은 "초목을 맛보고, 병을 치료하고, 생명을 구한다" 고 한다. 백초를 맛보기 위해 하루 만에 칠십 독을 만났다. 안지 안지는 자연과 질병과의 투쟁에서 후세 의학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셋째, 시장을 세우고 처음으로 시장을 개방한다. 주역에 따르면? 어록에 따르면, 신농은 "일중은 도시로, 천하의 백성으로, 천하의 재물을 모으고, 상인으로 후퇴하고, 각자 자리가 있다" 고 한다. 신농이 발명한 일본과 중국을 시장으로 하고 물물물교환을 하는 시장은 중국 화폐와 상업 발전의 기원과 초석이다.

넷째, 대마를 천으로 삼고, 사람은 옷을 입는다. 원시인들은 옷이 없고, 단지 나뭇잎과 동물의 가죽으로 자신을 덮었다. 신농씨 삼마가 옷감과 실크를 만든 후에야 사람들이 옷을 갖게 된 것은 무지한 사회에서 문명사회로 나아가는 인류의 큰 발전이다.

다섯째, 밴조 엔터테인먼트 인민이 되다. 《세본》에 따르면? 다음 장에서 신농은 악기를 발명했다. 그는 퉁자를 피아노로 잘라 실을 현으로 엮었다. 이런 거문고는 후에 신농금이라고 불렸다. 신농금은 "길이가 3 피트 6 인치 6 분, 상악, 상, 뿔, 정, 깃털 오현이 있다.". 이런 거문고의 목소리는 천지의 덕을 표현하고, 신농의 합, 오락인을 표현할 수 있다.

여섯째, 장작을 활로 잘라 천하를 제패하다. 신농은 활과 화살을 만들어 야수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고, 외래부족의 침입을 효과적으로 단속하고, 인민의 생명안전과 노동 성과를 수호했다.

일곱째, 도자기를 만들어 생활을 개선하다. 도자기가 발명되기 전에 사람들은 불로 음식을 굽는 수밖에 없었다. 도자기를 사용하면 음식을 요리하고, 물건을 저장하고, 술을 만들고, 소독할 수 있다. 도자기의 사용은 인류의 생활 조건을 개선하고 인류의 식품 위생과 의학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염제신농은 사람들이 규칙적으로 생활하고 계절에 따라 작물을 재배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달력과 별을 만들어 주야를 태양과 달로 나누고 월을 30 일, 1 1 월을 겨울부터 날로 나누었다.

염제가 부족을 관리하고, 천하를 다스리는 것은 매우 훌륭하다. 그는 그의 보고를 기대하지도 않고, 천하의 부를 탐내지도 않지만, 천하의 부를 탐내지 않는다. 지혜는 사람에게 더 가치가 있고, 세상은 존중한다. 그는 덕복으로 사람을 섬기고, 근정은 상을 주지 않고, 정사는 벌을 받지 않고, 부귀는 원망하지 않고, 순민은 억누르지 않고, 강건하고 죽이지 않고, 검소하고 귀찮지 않고, 존경을 받는다.

염제도 중국 교육의 시조이다. 그는 사람들에게 도구 사용, 곡물 파종, 의약 교육, 도기와 그림 만들기, 활과 화살, 사냥 동물, 체력 향상, 피아노 가르치고, 음악과 춤을 가르치고, 지혜와 미덕을 가르친다. 염제 시대에 덕지체미는 충분한 중시와 발전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염제는 인류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안지정신은 우선 창업정신, 헌신정신, 창선쟁우정신, 불요불굴과 자강불식의 진취정신이다. 염제 정신은 화하 자손을 자연과 사회와의 투쟁에서 우매한 야만에서 벗어나 선진 문명을 추구하게 하였다. 이런 정신은 중화민족으로 하여금 고도의 단결과 통일을 얻게 하였다.

황제:

얼굴도 중화민족의 조상으로 여겨진다. 현재 학계에서는 황제가 곰 (현재 하남 신정) 에서 태어나 산시 조삼나무 (황릉현) 에 묻혔다고 공인하고 있다. 중국은 예로부터' 조상에게 신정에 제사를 지내고 조상에게 황릉에 제사를 지내라' 는 말이 있었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중화민족의 국주가 오제의 우두머리였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의 성은 공손이고, 헌원의 언덕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이름은 헌재라고 한다. 그는 길수에서 자라서 길씨를 씨로 삼았다. 나중에 그는 곰우에 나라를 세웠기 때문에 웅사라고도 불린다. 그는 흙을 왕으로, 흙을 황색으로 하여 황제라고 부른다. 황제는 고대 역사의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에 관한 가장 멋진 이야기는 황제와 안지와 치우 사이의 전쟁이다. 결국 황제는 승리를 거두어 각 부락에 의해 부락연맹의 지도자로 추앙되었다. 황제 시대에는 양잠, 보트 타기, 문자, 음률, 의학, 산수가 모두 먼저 발명된 후에 발전했다. 그의 공헌은 후세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 중국의' 인문시조' 로 칭송받았다.

출생지:

"사기 오제본기" 는 "황제는 소전의 아들이고, 성은 공손, 이름은 헌원, 황제는 헌원의 언덕" 이라고 기록하였다. 역사가들은 구체적인 위치가 오늘 하남 신정에 있다고 입을 모은다. 고대에는 곰국의 수도였고, 그의 아버지는 곰국의 군주였다.

기원전 4856 년 전, 하남 신정헌추에는 용토템국이 있었다. 이 군주의 이름은 소전이다. 그는 복희제와 여와제의 직계 77 위 황제이다. 그의 아내는 두 명의 아내가 있는데, 하나는 임현 (여덩) 이고 다른 하나는. 그들은 자매이며 Xi 가문의 딸이다. 오늘 신정시 북관 헌원구의 궁전에서 아기는 태어나자마자 자연의 가스를 들이마시며' 와' 하는 울음소리를 냈다. 이 주장은 중국 고도 학회를 포함한 역사와 고고학 권위의 만장일치의 인정을 받았다.

황제의 생일:

음력 2 월 초 2 일은 중화절 (일명 용승두절, 용승두절) 이자 전설의 황제 생일이자 중국인의 명절이다. 중화절은 당덕종이 정원 5 년 (789) 에 제정한 것으로,' 용머리' 라고도 하는 2 월 2 일이다.

문화적 기여:

중국의 역사 기록에 따르면 그는 염제 이후 중국 부족을 통일했다. 그 도성은 곡부, 신정, 사슴의 세 가지 관점이 있다. 그는 달력을 계산했습니다. 국민들에게 식량을 파종하도록 가르치다. 싱 캐릭터; 건지를 만들고, 악기를 만들고, 의학을 만들다. 길시: 황제는 음력 (갑자, 을추, 계해, * * * 10 년을 주기) 중 10 일 간, 12 지지를 길조로 삼았을 때, 즉 도교 60 주년이었다.

수학: 숫자를 만들고 도량형을 설정하는 시스템입니다.

군: 바람 후에 괴도를 잡고 진법을 할 수 있어요.

음악: 인륜은 곡중의 대나무를 피리관으로, 오음 12 법을 정하여 현재에 적용된다.

옷: 원나라 공주 선조, 양잠 시작, 실크 옷 만들기.

의학: 제보와 병리학을 토론하고' 황제의 내경' 을 집필하다.

쓰기: 창호는 6 권의 책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주조: 수산 (허난성 샹성현 남오리) 의 구리로 돈을 만든다.

기타: 배, 활과 화살, 집 등의 발명.

정신문명:

발명 달력, 천문, 음양, 오행, 십이띠, 갑자력, 인물, 그림, 책, 악기, 의약, 제사, 혼상 결혼, 관, 무덤, 제사 냄비, 제단, 절, 점술 등.

정치 문명:

고국제를 건립하다: 분야를 강으로 하고, 여덟 곳을 일정으로 하고, 세 우물을 한 이웃으로 하고, 세 이웃을 한 친구로 하고, 세 친구를 한 리로 하고, 다섯 리를 한 도시로 하고, 열 도시를 수도로 하고, 열 사단을 한 사단으로 하고, 열 사단을 주로 하고, 전국을 큐슈로 나누었다. 소송직 설치, 좌우감 설치, 관직 20 개 설치, 각국 관리 국가, 삼공, 삼소, 사보, 사사, 육상, 구덕 (관명) * *** 120 포함. 각급 관원에게' 육금' 을 제기하고,' 무게' 는 과도하다. 즉' 소리, 색깔, 옷, 향, 맛, 방' 을 요구하며, 관원이 소박하고 낭비를 반대할 것을 요구한다. 덕치국,' 수덕진병' 을 제기하고, 덕을 세상에 적용하고, 수덕과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며, 인자도, 수덕립의 의를 세우고, 특히' 구덕의 신하' 를 설립하여 효, 은문, 문, 편지, 말, 의식, 충성, 용기를 내세웠다 인재 사용에서는 인재를 고찰하고 선발하고 임용해야 한다. 법에 따라 나라를 다스리고,' 예법',' 치법은 변하지 않는다' 를 세워야 한다. 이머를 법관으로, 후토를 옥관으로, 죄대자는 실형을 선고하고, 죄대자는 참수를 선고해야 한다.

물질문명:

역사서에 따르면 황제는 농업 생산에 많은 발명품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농경지 제도가 주요 중의 하나이다. 황제 이전에는 들판이 끝없이 펼쳐져 있었고, 양전은 무수했다. 분쟁을 막기 위해 황제는 전국을' 우물' 으로 다시 나누었고, 가운데 하나는' 에이커' 로, 주변 8 개는' 사전' 으로, 8 개가 경작하여 관청에 납부하고, 흙을 통해 우물을 팠다. 농경지는 경작제를 실시하고, 제때에 100 알을 파종하고, 절구를 발명하고, 원림 묘포를 열고, 과일과 채소를 재배하고, 뽕나무를 심고, 가축을 기르고, 방목한다. 바느질에 있어서, 우리는 베틀을 발명하고, 직물을 만들고, 옷, 신발, 모자, 커튼, 담요, 가운, 모피, 천막, 갑옷, 깃발, 서까래를 만들었다. 도자기, 그릇, 접시, 주전자, 텅스텐, 접시, 주전자, 난로 등을 만들다. 제련에서 구리를 제련하여 구리 솥, 칼, 동전, 심벌즈, 구리 거울, 시계, 텅스텐을 만든다. 건축 방면에서 궁전, 당, 원, 홀, 정, 보루, 건물, 문, 대, 누에방, 전, 옥집, 궁이 건설되었다. 교통 방면에서 배, 차, 유도차, 드럼차를 제조하다. 군사 장비 방면에서 칼, 총, 활, 화살, 석궁, 육기, 기, 오각기, 뿔, 기, 사다리, 탑, 포, 검, 궁수 등을 만든다. 일상생활의 숙식, 죽, 쌀, 술, 고기, 저울, 통, 자, 연, 사건, 카펫, 도장, 구슬, 등, 침대, 좌석, 발 등.

참고 문헌:' 사기',' 개요',' 월절서',' 제왕세기',' 주역',' 세본',' 황제의 내경' 등에서 유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