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당신 주위에 연습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항상 웃으면서 나를 계산하고, 내가 결혼해서 부자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물론, 이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익숙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모두들 웃으며 상대방을 욕하고 있다.
수행이라면, 왜 다른 사람의 눈에는 다르게 보이나요? 너의 언행은 확실히 다른 사람과 조금 다르기 때문이다. 수행은 지혜를 열 수 있지만, 이 소위 지혜는 다른 사람에게 좀 현묘해 보인다. 너의 발언이 대중의 인식을 넘어설 때, 너는 모두의' 특별한' 안목을 만나게 될 것이다.
수행자는 도가 사상과 전통문화를 좋아하며, 이경과 오행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실천에서 얻은 것이 있다면, 점술이나 질문에 집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말하자면, 모두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점술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에게 의혹을 풀기를 원한다. 결국 반드시 유용한 것을 좀 배워야 배운 것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이러한 생각과 관행에 대해 옳고 그름을 불문하다.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을 뿐이다.
수행은 큰일이자 어려운 일이다. 경서에서 보면 생사를 초월한 수행자는 매우 적다. 남아 있는 경전과 민간 전설에서 볼 때, 과거에 도를 얻은 사람, 혹은 세상과 싸우거나, 한 쪽을 축복하거나, 덕공덕을 쌓은 사람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각 왕조마다 서로 다른 문헌이 있기 때문에, 이 문헌들의 진실성은 다소 모호하다.
불확실한 것에 대해서는 전설과 이야기일 뿐이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왜 근대에는 백일비행, 호풍비, 점석성금, 이동수의 신선이 나타나지 않았는가? 이런 이유들이 현대인들의 수행 태도에 직접적인 모호함을 불러일으켰는가? 실제로 트랙은 없습니다.
따라서 모두가 수행을 이성적으로 대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남들이 믿지 않는다고 말해야지, 장사를 하는 사람은 역시 풍수 선생을 찾고, 민간에도 영이현상을 연구하는 사람이 있다. 사람들은 또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며 재물신에게 제사를 지낸다. 이것은 과학에 위배되는 것이다. 사람들이 아무 말도 믿지 않고 대신' 부의 신' 을 모시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이거 좀 웃기지 않나요? 사실 현실입니다.
수행이라면 자각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자각이 없으면 이런 방법은 시작점이 없다. 뿌리가 없는 풀처럼 어떻게 자라나요? 풀에는 뿌리가 있어 이해하기 쉽다. 그렇다면 사람의 자각이란 무엇인가? 이건 이해가 안 돼요. 만약 네가 종업원이라면 말할 필요도 없다. 만약 네가 종업원이 아니라면, 너는 이해할 수 없다, 설령 말해도 틀렸다. 수행은' 진짜 나' 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차라리 착실하게 하는 것이 낫다. 그렇지 않으면 후기에 달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종점에서 출발점으로 돌아가 정력을 소모하는 것은 몸에 좋지 않다.
셀프가 정말 찾기가 어렵나요? 찾기가 어렵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자신을 찾는 것이 뭐가 어렵습니까? 너 아직 자신을 몰라? " 이 말이 수행자가 아니라면 과거를 말할 수 있다. 수행의 관점에서 볼 때, 자신을 찾는 것은 길에서 반걸음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나는 일부러 이렇게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이런 방법은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어떤 일이든 양면성이 있다. 만약 네가 도의 문턱에서 한 번 보는 것에 만족한다면, 네가 아는 자아는 더욱 간단해질 것이다.
수행자는 낮은 키, 일부러 낮은 키, 낮은 키, 다시 추가할 수 없을 정도로 낮은 키, 붉은 먼지에 발을 들여놓고 싶지 않다. 전자는 두려워하고, 명리는 마음을 넘겼고, 한 가지 부주의로, 전공은 모두 포기했다. 후자는 자유로이 초탈해야 하고, 먼지에 들어가 먼지를 묻히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수행은 자신을 위한 것이며, 수행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다. 명상은 얼마나 지루한가, 꽃달이 오는 것보다 끝이 없다. 명상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 그러나 수행자에게 선수는 세상의 어떤 아름다움과 욕망을 뛰어넘는 것이다. 수행자에게 모든 세속적인 욕망, 부, 명리, 지위는 모두 농담이다.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더 나쁘다. 두 극단.
성서에는 하늘에서와 같이 땅 위에 있는 말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 문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하늘과 땅 사이에 필연적인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예로부터 천문학자들은 천문 현상에서 사물을 추론해 왔다. 이제 하늘과 땅과 사람의 관계를 간단히 말하고, 간단하다고 말하는 것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비유를 찾는 것이다. 결국 오늘의 화제는 실천과 관련이 있다.
풍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런 풍수 이론은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좋은 곳은 산과 물이 있고, 사람들이 주위에 거주하고, 집을 짓고, 현지 분위기에 영양을 받으면 반드시 성인과 고상한 사람들이 생길 것이다. 지형을 빌려 사람은 예측할 수 없는 전과후과가 있다. 풍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단한' 지형만 있으면 생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모두의 편의를 위해, 이것은 비유이다.), 땅가스는 자연히 일반인의 가스장보다 크고, 땅가스는 사람에게 좋은 점도 바로 여기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이 여기서 태어나고, 지상 가스의 도움으로 가스전을 늘리고, 지혜를 발휘하기 때문에, 반드시 일반인과 다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가스는 어떻게 형성됩니까? 직접 생산한 건가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하늘은 움직이고, 땅은 고요하고, 대기는 하늘과 관련이 있다. 낮에는 태양이 있고, 밤에는 달이 있고, 온 하늘에 별이 가득하다. 직접적인 작용과 지리적 환경의 독창성을 더하다. 한쪽의 수토는 흡수를 통해 자기장을 형성했다. 결국 그것은 지구의 대기가 되었다. 사람들은 여기에 산다. 만약 운명이 이곳의 자기장과 일치한다면, 그들은 하늘의 보우가 아니라 지구의 대기를 빌릴 것이다. 이것은 하늘만 두터워야 한다.
천시, 지리, 사람, 그리고. 우연한 기회, 그것은 후세의 전설이 될 것이다. 사람은 지구에서 생활하며 지구와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지구 어머니라는 말이 없을 것이다. 인간은 지구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하늘과 별에는 영향을 줄 수 없다. 지구에 대한 인류의 연구는 하늘과 바다보다 더 철저하다.
요가 수행자가 자연의 도를 연구하다. 자연의 길이란 무엇인가? 유교 고전은 사람은 순순히, 땅은 순천, 하늘은 순순히, 도는 순순히 해야 한다고 말한다. 자연이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일부 수행자들은 자연의 길을 연구하기 시작했고, 일부 전통문화의 문헌과 수행의 책에서 보면 확실히 성공적이었다.
사람은 지형의 덕택으로 안의 현기를 설명하기가 어렵다. 자연의 길을 이해하는 것이 더 놀랍지 않습니까? 수행은 자각, 자기 계발,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자신에게 유익하다.
만약 우리가 인생을 여행으로 여기고, 그것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인생을 계획하고, 수행이 아니라 풍월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나무랄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앞의 문장 들은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다고 언급했다. 자신의 생각을 견지하고 옳고 그름을 불문하다.
사실, 너도 알다시피, 작가는 계몽운동부터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 인생은 쉽지 않다.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실천해도 무방하다. 혹시 연락이 있으신가요?
수행은 사람을 현세에서 멀어지게 하거나, 빈문으로 도피하거나, 도관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수양은 자기 승화, 자기 보완이다. 수행은 언급하지 않고 종교와 교파와 직결된다. 아직 모르는 친구는 저자 이전의 문장 들을 볼 수 있다.
지금의 사람들은 왕왕' 자기 마음대로 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적극적인 생활은 자연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족하는 법을 배우면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고, 수행도 생활과 가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우리의 일상 생활에는 많은 고민과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있어서 신체 상태가 건강하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식습관, 휴식 규칙, 외부 요인 외에도 우리는 우리의 건강을 파괴하기 쉽다.
자신의 심신을 갖는 것 외에는 모두 허황된 것이다. 너도 이런 견해를 믿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요점이 아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몸에 문제가 있을 때, 당신의 일상생활은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가 인정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신체상의 문제는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보통 몸에 대한 지나친 낭비로 인한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신체의 휴식 속도는 소산 속도에 미치지 못한다. 왜 오랫동안 문제없어? 올바른 연습 방법은 사람의 건강에 좋을 수 있고, 일부 신체 소비의 회복을 가속화하고, 사람을 건강하게 할 수 있다.
연습을 좋아한다면, 먼저 분명히 해야 한다. 알고 나서 연습할지 말지 결정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맹목적으로 연습하는 것은 스스로 번거로움을 자초하는 것이다. 간단히 생각해 보면, 몸에 직접적인 혜택을 주는 지름길은 있을 수 없다. 학습과 연구가 있는 과정은 비현실적이다. 단계별 학습을 통해 끊임없는 심화를 거쳤다. 지금 연습하기로 한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인생은 수십 년 동안 눈 깜짝할 사이에 늦었다. 건강과 관련된 일을 하는 것도 일종의 생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