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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포커 또는 동전 트릭

포커 마술 기본 기술 (1)

(1) 테이블에 카드를 표시합니다

포커 마술을 공연할 때 종종 공연대에 포커 한 벌을 전시해야 한다.

모든 카드의 전면 또는 뒷면을 동시에 볼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표패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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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포커 카드 한 벌을 공연대 위에 올려놓고, 카드를 놓을 때는 접어야 한다.

약간 오른쪽으로 기울입니다 (예: 1).

2. 오른손은 카드 겹겹을 가볍게 누르고, 네 손가락은 왼쪽의 외부 카드 가장자리를 잡습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으로 닦으십시오 (그림 2).

3. 오른손 4 손가락 발력의 작용으로, 전체 카드는 아래에서 오른쪽으로 규칙적이다.

리본이 형성될 때까지 천천히 흩어집니다 (그림 3, 그림 4). 관중들은 한 번 보았다.

어 서, 모든 카드는 더러 워, 연기자는 특정 순서로 포커를 정렬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카드를 닦아도 오른손의 힘과 방향을 유지해야 한다. 만약 공연대가 너무 딱딱하고, 너무 미끄럽고, 전시된다면.

카드놀이에 어려움이 있다면 공연대에 식탁보를 깔아 마찰 저항을 늘려야 한다. 같다

, 카드의 속도는 적당히 빨리 해야지, 중간에 멈추지 말고, 모든 카드를 펼쳐야 한다.

카드와 카드 사이의 거리는 기본적으로 같다.

(2) 양손으로 카드를 보여주세요

연기자의 두 손에 마음대로 포커 한 벌을 펴서 몇 장의 카드를 보여 주었다.

카드, 카드마다 다르기 때문에 관람객이 체크하거나 관람객에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드명언) 그래서, 큰

포커 마술의 일부분은 처음부터 양손을 빼놓을 수 없다. 카드 디스플레이 동작 숙련 된 시각적 디스플레이 테이블

연기자의 기술 수준 (양손카드 전시는 달리기 카드라고도 함).

1. 왼손은 모든 카드를 잡고 오른손은 카드를 받을 준비를 한다 (그림 1).

2. 왼손 엄지는 맨 위 카드를 한 장씩 오른쪽으로 밀고 오른손은 한 장씩 들고 있습니다.

동시에 네 손가락은 받은 카드를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위 위구르 카드의 동작을 계속하여 좌우 카드가 거의 같을 때까지 합니다.

그런 다음 엄지손가락으로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누르고 약간 오른쪽으로 밀면 모든 카드가 가지런히 펼쳐집니다 (그림 5).

관중에게 패를 뽑게 할 수 있다. 그 후 관중들은 뽑은 카드의 수를 똑똑히 볼 것이다.

카드 영토로 돌아온 후,

카드 한 벌에서 카드를 찾아야 할 때도 double 을 사용할 수 있다.

손에 카드 전시법을 들고, 만패면을 위로 향하게 하면 바로 찾을 수 있다.

손가락으로 카드를 밀어내면 됩니다.

조작 교수

동전이 손등을 가로지르는 마법에 대해, 네가 이미 많이 보았다고 믿으며, 이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소품을 사용할 수 있지만 소품 하나가 수백 원이기 때문에 아래에 순수한' 동전 교차 손' 이 제공된다

흥미가 있으면 그림에 따라 연습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장폐법의 응용이다.

공연 현상: 마술사는 먼저 손에 아무것도 없는 것을 보여주고 오른손에서 동전 하나를 꺼내 검지와 중지로 꽉 쥐고 왼손으로 주먹을 쥐고 오른손의 동전이 왼손의 손등에 놓인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가 가볍게 문지르자 동전은 이미 없어졌고 왼손은 펼쳐졌다. 원래 동전은 이미 그의 손바닥을 관통하여 그림 속의. 공연 과정은 그의 왼손 손바닥에 놓여 있다.

표현 방법: 사실, 이것은 티베트 통화 방법의 적용입니다. 이 방법은 이전에 마법 교구에서 소개한 적이 있다. 오른손의 검지와 중지로 동전을 잡은 다음 오른손의 검지와 중지를 구부리고 왼손의 손등에 동전을 얹어 오른손의 호랑이 입에 동전을 쉽게 끼울 수 있고 왼손이 주먹을 쥘 때 엄지손가락이 약간 느슨해 작은 구멍을 남기면 ... 왼손이 살짝 회전하고 오른손이 느슨해지면 동전이 왼손의 주먹 구멍에 떨어집니다 ... 그리고 다시 한 번. ...

마지막으로 왼손을 벌리면 동전이 왼손 중앙에 나타납니다.

포커가 날아들다

표현 현상:

마술사가 왼손에 카드 두 장을 들고 있는데, 관중들은 두 장밖에 없다고 한 번 훑어보았다. 그리고 카드 두 장을 거두어 눈앞에 들고, 카드를 향해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포커가 날아갔어요. 포커가 날아갔어요." " 카드를 다시 분리하다. 이때 마술사의 손에는 일곱 장의 카드가 있다.

마술사는 또 카드를 거두어 카드가 흩어져서 두 장밖에 남지 않았다고 말했다.

공연을 반복하는 것은 재미있다.

연기 기교:

마술사는 두 장의 포커를 들고, 뒤에는 다섯 장의 경사진 카드로 붙였다 (그림 2). 마술사가 손에 있는 카드를 설명하자 대각선이 있는 카드가 떨어졌다. 포커를 접어서 불면 돌린다. 다시 열면 당연히 7 장의 카드가 됩니다 (사실 카드 두 장, 경사진 카드 다섯 장). 관중이 멀리 떨어져 대각선의 가장자리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비패로 여겨진다. 그것이 다시 접히면 마술사는 포커를 돌리기만 하면 여분의 포커가 다시 "날아가" 버린다.

수학 추측 카드

데모:

연기자는 한 벌의 카드를 관중에게 건네고 돌아서서 관중들에게 그의 구령에 따라 하라고 요구했다.

1. 책상 위에 카드 세 무더기를 올려놓고, 각 더미의 수는 같아야 하지만 (15 장이라고 가정), 연기자에게 알리지 마세요.

2. 두 번째 더미에서 카드 네 장을 가져와 1 더미에 넣는다.

3. 세 번째 힙에서 8 장의 카드를 꺼내 1 힙에 넣습니다.

4. 두 번째 힙에 남아 있는 카드 몇 장 (이 경우 1 1 장) 을 세고 1 힙에서 같은 수의 카드를 꺼내 세 번째 힙에 넣습니다.

5. 두 번째 더미에서 카드 다섯 장을 가져와 1 더미에 넣는다.

시술사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스택을 가져가면 1 스택에 2 1 카드가 있습니다. 그렇죠?" 라고 돌아섰습니다. 관중이 세어 보니 역시 2 1 이 있었다.

비밀:

이것은 수학의 신원 변환 원리를 이용하여 설계한 마술이다. 기억하십시오: 첫째, 각 더미의 시작 카드 수는 동일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세 번째로 1 힙에서 같은 수의 카드를 꺼내는 것이다. 이 예에서 수학 공식은 4*2+8+5=2 1 입니다.

의견 및 제안:

이것은 완전히 수학 법칙에 의해 공연되는 마술인데, 이 마술의 관중은 더욱' 성실' 해야 한다. 만약 그가 정확히 네가 말한 대로 하지 않는다면, 너의 마지막 수법은 실패할 것이다. 그러나, 이런 마술의 가장 곤혹스러운 것은 관중이 카드를 완전히 통제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상호 작용이 매우 강하다. 물론 모든 관객이 이런' 성실한 사람' 인 것은 아니다. 그들을 상대하려면, 우리는' 강제카드' 의 마술을 써야 한다.

천지가 변색되다

성능 방법:

연기자는 카드를 부채모양으로 접어서 관객에게 빨간 카드와 검은 카드가 들어 있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고 이면을 설명했다. 연기자가 그중에서 몇 장을 더 그려 사람들이 정면과 뒷면을 똑똑히 볼 수 있게 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 카드 더미를 접어서 위아래로 몇 번 흔들었다. 다시 전개한 후 이 패는 모두 검게 변했다.

마법의 비밀:

1. 10 이상의 레드카드 블랙카드를 가지고 공연을 합니다.

2. 중간에서 검은 카드의 절반을 수직으로 떼어냅니다. 그런 다음 모든 레드카드의 절반을 찢고 찢어진 카드 반을 함께 붙이면 비트 카드가 됩니다.

3. 특제 카드를 분리해서 접습니다. 공연할 때 카드가 부채꼴 모양으로 전시될 때 당연히 빨간색과 검은색이 있다. 카드 스윙 후, 카드 뒤집기, 확장 후 검은 색;

4. 관객들에게 뽑힌 모든 카드는 조작되지 않은 블랙카드여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자루 속의 카드를 알아보다

5 장의 카드를 들고 뒷면이 위를 향하고 책상 위에 올려놓으세요. 연기자가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관중들이 카드 한 장을 알아보게 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묵묵하다. 카드 이름을 기억하세요. 연기자는 카드 다섯 장을 접고 주머니에 넣었다. 그리고 가방에 카드 한 장을 남기고 카드 네 장을 꺼내서 책상 위에 올려놓고, 카드는 위를 향한다. 그리고 그는 청중에게 그가 어떤 카드를 알아보았는지 물었다. 관중이 대답하자 연기자는 내가 그 카드를 가방에 넣은 지 오래되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꺼내서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고, 카드는 위를 향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관객이 알고 있는 것입니다.

방법:

1. 공연 전에 다른 네 장의 카드를 대출에 넣으세요.

2. 시술자가 책상 위에 있는 카드 다섯 장을 돌려받을 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순차적으로 돌려받아야 한다 (그림 1).

3. 4 장의 카드를 넣은 주머니에 5 장의 카드를 넣은 후, 미리 주머니에 숨겨져 있던 다른 4 장의 카드를 꺼내서 책상 위에 놓고, 카드 뒷면을 위로 배열한다 (관객은 이것이 5 장 중 4 장이라고 착각함).

4. 그런 다음 연기자가 관객이 말한 가방 속의 카드를 세어 이 카드를 꺼내서 관객에게 보여 주는 것이 관객의 인정이다.

탁자 위에는 아직 다섯 장의 카드가 있고, 가방 안에는 네 장의 카드가 있어, 연달아 여러 번 공연할 수 있어 실마리가 드러나지 않는다.

많이 가르치다

1 책상 위에 종이 한 장과 연필 한 자루가 있다. 연기자는 책상 앞으로 걸어가 자신의 옷 주머니를 뒤져 관객에게 보여 주고 주머니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증명한 후 뒤집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옷명언) 연기자는 연필 한 자루를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적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쪽지를 주머니에 넣었다. 연기자가 관중에게 말했다. "이제 숫자를 하나 말할 수 있어요. 이 숫자는 내가 이미 예측했는데, 방금 쪽지에 적혀 있었다. 자, 이제 숫자를 생각해 보세요. 말씀하세요. " 관중이 숫자를 내자 연기자는 주머니에서 쪽지를 꺼내 위에 적힌 숫자를 보여 주었다. 정말 관객이 인용한 숫자다. 어떻게 된 거야? 연기자가 정말 예측할 수 있을까?

구체적인 작업:

연기자는 사전에 책상 모퉁이에 약 1 cm 의 연필심을 하나 놓았다. 물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연필심을 다른 곳에 숨길 수도 있습니다. 시술자는 연필을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쓸 때, 글을 쓰는 척해야 하는데, 그때는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쪽지를 다 쓴 후에 그것을 너의 주머니에 넣어라. 관중이 숫자를 다 보고한 후, 연기자는 몰래 책상 위의 연필심을 들었다. 그런 다음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연필심지로 청중이 인용한 숫자를 빠르게 적는다. (쓰기 쉽도록 청중에게 숫자를 인용할 것을 요구할 때 인용한 숫자를 0 에서 9 사이로 제한할 수 있다.) 이때 연기자가 쪽지 한 장을 꺼내서 관객에게 보여 주면 (관객이 쪽지를 볼 때, 연기자가 연필심을 버릴 수 있음) 관객들은 매우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공연이 좋다, 이것은 매우 멋진 작은 마술이다!

2. 지폐가 하얗게 되었어요

준비: 지폐 10, 빈 종이 10.

공연 방식: 연기자는 9 번과 10 번 지폐 사이에 흰 쪽지 한 장을 미리 넣는다. 공연이 시작될 때 연기자는 손에 10 지폐를 들고 있었다. 그런 다음 부채꼴 노트에서 앞면과 뒷면을 몇 장 꺼내서 기회를 틈타 10 노트를 맨 아래로 옮기고, 아래는 백지 한 무더기이다. 그런 다음, 그 지폐 더미를 정리하고, 오른쪽 권투로 그 지폐 더미를 치고, 부채를 펼쳤다. 이상하다! 원래의 지폐 한 무더기가 모두 백지로 변했다. 그런 다음 종이 몇 장을 꺼내면 고백한 종이로 지폐를 덮을 수 있는데, 마치 모든 지폐가 백지로 변한 것 같다.

참고: 공연용 지폐, 백지는 새롭고 튼튼해야 합니다.

성능 방법

1. 그림과 같이 첫 번째 성냥은 왼손이 펄스 카운터로 올라갔다. 성냥의 위치를 조정하여 손가락 뿌리에 가까이 오게 하고, 그 머리는 너 자신을 향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오른손 엄지와 검지로 두 번째 성냥, 즉 펄스 발생기를 잡고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을 성냥 뒷면에 단단히 눌러줍니다 (그림 2 참조).

3.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으로 성냥에 약간의 압력을 가하거나 성냥이 손톱에서 매우 천천히 미끄러지게 하면 성냥은 반드시 일련의 눈에 띄지 않는 펄스를 발생시킨다.

4. 발전기 성냥을 카운터 성냥 밑에 그림과 같이 놓습니다. 3 단계에서 지정한 방법에 따라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이 멋있게 성냥을 문지르게 하면 오른손의 성냥이 왼손의 성냥을 연이어 진동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 두 숫자의 일치

책상 위에 종이 한 장과 연필 한 자루가 있다. 연기자는 책상 앞으로 걸어가 자신의 옷 주머니를 뒤져 관객에게 보여 주고 주머니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증명한 후 뒤집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옷명언) 연기자는 연필 한 자루를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적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쪽지를 주머니에 넣었다. 연기자가 관중에게 말했다. "이제 숫자를 하나 말할 수 있어요. 이 숫자는 내가 이미 예측했는데, 방금 쪽지에 적혀 있었다. 자, 이제 숫자를 생각해 보세요. 말씀하세요. " 관중이 숫자를 내자 연기자는 주머니에서 쪽지를 꺼내 위에 적힌 숫자를 보여 주었다. 정말 관객이 인용한 숫자다. 어떻게 된 거야? 연기자가 정말 예측할 수 있을까?

구체적인 작업:

연기자는 사전에 책상 모퉁이에 약 1 cm 의 연필심을 하나 놓았다. 물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연필심을 다른 곳에 숨길 수도 있습니다. 시술자는 연필을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쓸 때, 글을 쓰는 척해야 하는데, 그때는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쪽지를 다 쓴 후에 그것을 너의 주머니에 넣어라. 관중이 숫자를 다 보고한 후, 연기자는 몰래 책상 위의 연필심을 들었다. 그런 다음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연필심지로 청중이 인용한 숫자를 빠르게 적는다. (쓰기 쉽도록 청중에게 숫자를 인용할 것을 요구할 때 인용한 숫자를 0 에서 9 사이로 제한할 수 있다.) 이때 연기자가 쪽지 한 장을 꺼내서 관객에게 보여 주면 (관객이 쪽지를 볼 때, 연기자가 연필심을 버릴 수 있음) 관객들은 매우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공연이 좋다, 이것은 매우 멋진 작은 마술이다!

6. 지폐가 하얗게 되었어요

준비: 지폐 10, 빈 종이 10.

공연 방식: 연기자는 9 번과 10 번 지폐 사이에 흰 쪽지 한 장을 미리 넣는다. 공연이 시작될 때 연기자는 손에 10 지폐를 들고 있었다. 그런 다음 부채꼴 노트에서 앞면과 뒷면을 몇 장 꺼내서 기회를 틈타 10 노트를 맨 아래로 옮기고, 아래는 백지 한 무더기이다. 그런 다음, 그 지폐 더미를 정리하고, 오른쪽 권투로 그 지폐 더미를 치고, 부채를 펼쳤다. 이상하다! 원래의 지폐 한 무더기가 모두 백지로 변했다. 그런 다음 종이 몇 장을 꺼내면 고백한 종이로 지폐를 덮을 수 있는데, 마치 모든 지폐가 백지로 변한 것 같다.

참고: 공연용 지폐, 백지는 새롭고 튼튼해야 합니다.

7. 신문이 발 디딜 틈이 없다

공연자가 신문지로 만든 깔때기에 물을 붓는 것은 이미 신기하다. 신문은 어떻게 물을 담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는 여전히 진지하게 신문 깔때기의 밑부분을 접어서 물이 나오지 못하게 했다. 관중들은 물이 신문 아래에서 흘러나오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공연자가 갑자기 신문을 공중에 던져서 누르고 펼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물 한 방울도 없어 신문이 완전히 말랐다. 그런 다음 신문을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습니다. 소품으로서, 너는 두 가지 일반적인 생활용품이 필요하다: 손잡이가 달린 큰 유리컵과 신문 한 부. 또한 보조 소품, 즉 직경 3 ~ 4 cm, 높이 15 cm 의 투명 플라스틱 컨테이너가 필요합니다. 그 위에는 귀가 있습니다. 공연할 때 유리는 책상 위에 놓고 플라스틱 용기는 유리 뒤에 걸려 있다 (관중의 관점에서). 이제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오른손에 컵을 들고 왼손에 컵 뒤의 깔때기 모양의 신문을 들고 아래에서 위로 들어올려 컵 뒤의 플라스틱 용기가 신문에 걸려 있다. 컵 안의 물은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있는 비닐봉지에 부을 수 있다. 물이 거의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신문을 들고 있는 손을 아래에서 위로 들어 올리고 유리가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를 끊게 한 다음 유리를 내려놓는다. 공연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연기자는 일부러 조심스럽게 신문을 들고 있는 척했는데, 이는 물이 떨리지 않도록 한다는 뜻이었지만, 갑자기 그는 신문을 공중에 던지거나 아예 관중에게 던졌다. 그런 다음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는다. 먼저 유리에 걸려 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넣은 다음 플라스틱 용기 안의 물을 숲에 붓고, 같은 방법으로 빈 플라스틱 컨테이너를 걸어 놓고 컵을 잘 놓고 신문을 관객에게 깔았다.

8. 점프 경기

우연히 한 무리의 친구들을 만났는데, 네가 방금 기묘한 맥박 검사 방법을 발견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주머니에서 보통 나무 성냥 두 개를 꺼내서 그 중 하나를 왼손 손바닥에 올려놓으면 펄스 카운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성냥을 첫 번째 성냥 아래에 놓고 데모 과정 전반에 걸쳐 펄스 발생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친구가 그 카운터를 자세히 보면, 마치 심장 박동을 기록하는 것처럼 일정한 리듬에 따라 위아래로 뛰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갑자기, 당신의 심장 박동은 정상적인 법칙을 잃었고, 결국 거의 소리 없는 노래로 뛰는 것을 멈췄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다음으로, 친구에게 성냥을 주고, 그들이 꼼꼼히 검사하게 한 다음, 그들에게 한번 해 보라고 하세요. 분명히, 그들은 당신처럼 즐겁게 "빛을 발한다" 고 최선을 다했지만, 그 결과 성냥 두 개가 손바닥에 가만히 누워 "잠을 잔다" 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프로그램을 공연할 때, 너는 큰 나무 성냥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소품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이런 성냥을 소품으로 빌릴 수 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진정한 비밀은 펄스 발생기와 일치하는 숨겨진 메커니즘입니다.

성능 방법

1. 그림과 같이 첫 번째 성냥은 왼손이 펄스 카운터로 올라갔다. 성냥의 위치를 조정하여 손가락 뿌리에 가까이 오게 하고, 그 머리는 너 자신을 향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오른손 엄지와 검지로 두 번째 성냥, 즉 펄스 발생기를 잡고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을 성냥 뒷면에 단단히 눌러줍니다 (그림 2 참조).

3.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으로 성냥에 약간의 압력을 가하거나 성냥이 손톱에서 매우 천천히 미끄러지게 하면 성냥은 반드시 일련의 눈에 띄지 않는 펄스를 발생시킨다.

4. 발전기 성냥을 카운터 성냥 밑에 그림과 같이 놓습니다. 3 단계에서 지정한 방법에 따라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이 멋있게 성냥을 문지르게 하면 오른손의 성냥이 왼손의 성냥을 연이어 진동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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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이미 어떤 좋은 마술에도 소품이 없다는 것을 보았고, 있어도 좋은 마술은 아니다. 다음은 간단한 소품 (예: 가방 안의 카드 인식, 지폐를 백지로 바꾸는 것, 수학의 추측판 등) 입니다. ). 깜짝 놀래키려면 직접 해보세요 ~ ~ ~ ~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초보자의 간단한 포커 마술

강경한 카드 한 장을 찾아 관객이 마음대로 카드를 섞은 다음 두 장의 좌측을 사용하다 (두 장의 카드를 가지고 다른 사람을 한 장처럼 보이게 한다).

관객들에게 카드 (예: A) 를 기억하게 한 다음 카드를 다리 모양으로 구부려 카드 위에 놓고 첫 번째 카드 (예: 2) 를 카드에 삽입하게 한다.

때때로 관중들은 구부러진 카드가 이미 꽂혔다고 착각할 때가 있다. (그가 힘껏 누르지 않는 한, 위의 카드를 들어올릴 수 있다.) 물론, 이것은

익숙한 손가락으로 A 를 잡아서 관객이 그가 굽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게 한 다음, 마분을 뿌리거나 주문을 외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습관명언)

다시 A 를 꼬집는 손가락을 풀면 구부러진 카드가 스스로 떠오른다는 느낌을 준다. 2 를 조심해서 누르고 있다. 마법의 역사에서.

근거리 마법 교수인 댄 버논은 이런 마법을 자주 사용하는데, 효과가 확실히 좋다.

테스트와 소녀의 운명의 마법

마술사와 여자아이는 각각 포커 한 벌을 들고 몇 번 카드를 씻었다. 셔플에 비밀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마술사와 소녀는 카드를 교환했다. 마술사는 여자아이에게 마술사의 마음속에 어떤 카드를 좋아하는지 상상하고 추측하게 했다. 어떤 카드를 고르고 어떤 카드를 선택하는지 결정하세요. 잠시 후, 그들 각자는 한 묶음의 카드 중에서 한 장을 골라 맨 위에 놓고 카드를 뒤섞었다. 이때 마술사와 소녀는 또 겹겹이 패를 교환했다. 그들은 카드 더미에서 방금 선택한 카드를 찾아 공연 테이블에 던졌다. 그런 다음 두 사람은 자신이 선택한 카드를 동시에 열어 공개전시했다. 모두 그들의 카드가 하트 10 인 것을 보았다.

이 프로그램은 특별한 준비가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나 진행할 수 있다. 뒷면 색상이 다른 두 벌의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우리는 카드 한 벌의 뒷면이 빨간색이고 다른 한 벌은 파란색이라고 가정한다.

방법: 셔플 후 자신의 카드를 보고 이 카드를 기억하세요. 핵심 지표니까요. 여러분이 보는 카드가' 상자 8' 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여학생에게 들키지 마세요.

그럼 카드를 교환, 그리고 당신의 카드는 그녀의, 그녀는 당신입니다. 그녀로 하여금 너처럼 손에 든 카드를 열고, 그 중에서 어떤' 좋아하는 카드' 를 골라서 상대방이 볼 수 없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설명하기 쉽도록, 우리는 관중이 뽑은 카드 뒷면에 X 를 표시했다.

간단한 포커 트릭

현상: 마술사는 카드 한 벌을 들고 있는데, 탁자 위에는 스페이드 A 와 장매화 A 가 있다. 마술사는 깔끔하게 패를 나누어 관중들을 멈추게 하기 시작했다. 관중이 멈추자 마술사는 스페이드 A 를 이미 보낸 한 무더기의 맨 위에 놓고, 이미 보낸 한 무더기의 카드를 손에 있는 카드 맨 아래에 가지런히 올려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A, 스페이드 A) 카드를 정리하다. 다시 패를 돌리자 관중들은 다시 멈췄다. 마술사는 매화 A 를 배급된 카드 위에 올려놓은 다음 가지런히 카드를 덮었다. 닫힌 카드를 수중표 하단에 놓다. 마술사는 카드를 책상 위에 놓았다. 그는 카드를 열자마자 스페이드 A 와 스페이드 A 위에 있는 그 카드를 꺼내 책상 옆에 놓았다. 그런 다음 A 사와 A 사의 정상도를 꺼내서 카드 두 장을 펼쳤는데, 원래 책상 위에는 A 네 장이 있었다. 관중을 놀라게 하다. 해석: 미리 카드 맨 위에 하트 A 를 넣은 다음 마술을 바꾸기 전에 카드 맨 아래에 정사각형 A 를 넣기만 하면 됩니다. 위의 단계에 따라 하면 된다.

4 K 상집합

준비: 먼저 전체 카드 중 4 개의 "K" 카드를 선택한 다음 다른 두 개의 카드를 선택하여 두 번째 "K" 뒤에 삽입하십시오. (참고: 6 장의 카드는 반드시 가지런해야 하고, 관객들은 4 개의' K' 에 또 다른 두 장의 카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 말아야 한다.)

신기한 절차:

1)' K' 묶음을 열어 관중에게 부채꼴 모양으로 전시한 다음 (세 번째 K 뒤에 잡패 두 장을 숨긴다), 이 네 장의 카드 (실제로는 6 장) 를 정면으로 내려 포커 맨 위에 올려놓는다.

2) 이 네' 왕' 이 아주 좋은 친구라고 청중에게 말해라. 그들은 영원히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3) 맨 위 카드' K' 를 전체 카드 맨 아래에 놓으면 이 카드를 관객에게 보여줄 수 있다.

4) 중간에 다음 상단 카드 ("k" 아님) 를 삽입합니다.

5) 4 단계를 반복합니다.

6) 이제 네 번째 그림을 맨 위에 두십시오. 그것을 열어서 청중에게 그것이 "K" 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7) 중간에서 카드를 자르고 아랫부분을 올려놓으면서 "4 대 천왕은 좋은 친구이기 때문에 헤어져도 곧 함께 돌아올 것" 이라고 청중에게 설명할 수 있다

8) 부채꼴로 카드 전체를 열고 네 개의' K' 가 신기하게 한자리에 모이는 것을 청중에게 보여준다.

순수 인공 카드 식별 방법

일반 포커 한 벌로 관객이 마음대로 카드를 뒤섞게 하고, 그 중 한 장을 골라서 마술사에게 넘겨주게 하다. 이때 마술사는 오른손 엄지손가락을 아래로 내리고, 다른 네 손가락은 그 위에 올려 카드가 똑바로 서서 자신을 등지고 있다. 그의 손이 가슴 아래 있는 위치를 주의해서 손가락이 힘껏 안쪽으로 아치를 받쳐 주었다. 이때 마침 카드 코너의 점과 색깔을 볼 수 있었다. 동작이 자연스럽고 빨라야지 카드가 너무 심하게 구부러지면 안 된다. 카드가 낮은 곳에 있고 마침 점을 볼 수 있는 한, 이런 방법은 잘 집행되어야 한다. 감사합니다, 일등! !

쇤푸크

포커를 찾다

성능:

(1) 연기자는 포커 한 벌을 들고 카드 뒷면을 펼쳐 비밀이 없음을 표시했다.

(2) 그런 다음 몇 번 카드를 섞고 한 관중을 무대에 초대하자 그는 몇 번 카드를 뒤섞었다. 연기자는 두 손을 뻗어 손바닥을 위로 올려 관객들이 카드를 두 무더기로 나누고 뒷면을 위로 향하게 하여 각각 연기자의 왼쪽 손바닥과 오른쪽 손바닥에 올려놓았다.

(3) 연기자는 무대 위의 관중에게 "두 무더기 중 한 장을 골라서, 이 한 무더기의 카드를 들고, 맨 위에 있는 카드, 어떤 카드인지, 어떤 카드색을 기억하고, 청중에게 보여 주지만, 공연자에게 알리지 마라" 고 말했다. 그런 다음 본 카드를 접은 상단에 다시 놓습니다. 클릭합니다

(4) 연기자는 관객이 선택한 그 카드 더미 위에 카드를 한 무더기 더 쌓아 말했다. "카드 전체에서 본 그 카드는 어디에 있습니까?" " 청중은 "나는 모른다" 고 말했다. 연기자가 말했다. "만약 네가 내 방식대로 한다면, 너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거야."

5] 그런 다음 관객이 무대를 향하게하고 카드를 뒤로 옮기십시오. 첫 번째 단계는 맨 위 카드를 카드 아래로 옮기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맨 위 카드를 뒤집어 전체 카드의 중간에 자유롭게 삽입하는 것입니다. 이 두 단계가 끝나면 카드 전체를 앞으로 가져오세요.

[6] 연기자가 말했다. "너는 카드를 펴서 위를 향하고, 네가 방금 뒤집은 그 카드를 찾아라. 그 밑에 있는 그 카드는 네가 분명히 기억하는 그 카드이다. " 관객도 마찬가지다. 그가 카드를 똑똑히 보고 관중에게 보여줬다.

한 번, 왜 관객이 뒤집힌 카드가 뒤에 꽂혔을 때, 정확히 기억하고 있는 카드 위에 꽂혔을까요? 정말 신비롭다.

/shishang/paiji/ 아직 많이 있습니다!

1:4 ace 위아래로 실행

효과: 4 장의 트럼프 카드를 청중에게 보여줍니다. 。 그것을 맨 위에 놓아라. 。 바탕 화면에서 네 개의 ace 를 열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하나를 내려 놓으십시오. 전화 주세요. A 가 거기로 뛰어가다. 하나 더 올려 주세요. 。 전화 주세요. A 가 뛰어내리다. 한 개 더 가지고 아래에 놓으세요. 너의 손을 두드리고 뛰어라! 중간에 하나 더 갖다 주세요. 。 전화 주세요. 이봐 ~ 위에 없어

연습: 네 장의 A 를 청중에게 보여줄 때, 그 아래에 빈 카드를 놓아라. 그럼 따로 보세요. 네가 그것을 책상 위에 놓을 때, 첫 번째 카드는 중간에 꽂힌 마지막 카드이다! 다른 사람들은 바람을 따라 위의 효과를 얻습니다!

2. 우화마법

효과: 종이 한 장을 가지고 카드 두 장을 쓰다. 예: 레드 2 블랙 2. 하지만 관객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종이를 카드 가운데에 끼우다. 그런 다음 청중에게 보여주십시오. 。 종이가 레드 2 와 블랙 2 사이에 끼워져 있어요!

방법: 위아래 패를 종이에 적는다. 。 꽂은 후. 청중에게 줄 때, 오른손으로 종이의 윗부분을 들고 종이를 등지고 있습니다. 왼손 하반부가 종이에 눌려 있다. 。 관객들에게 착각을 줄 수 있어요!

3. 3 장의 우화

효과: 셔플. 카드를 관중에게 주다. 관중들에게 테이블 카드 한 장을 무작위로 세 부분으로 나누어 테이블 위에 올려놓게 하다. 마술사는 세 장의 카드 위에 어떤 카드가 있는지 알 수 있다!

방법: 먼저 최고 카드를 알고 있습니다. 。 세탁할 때는 맨 위를 씻을 수 없습니다! 3 점으로 나뉘어진 후. 첫 번째는 당신이 기억하는 카드입니다. 두 번째 점수 이상의 카드는 첫 번째 점수 이상의 카드입니다. 세 번째 손에 있는 카드는 바로 중고의 카드이다. 그리고 세 장의 최고 카드가 전설되었다!

4: 4a 1 위.

효과: 카드를 네 부분으로 나눕니다. 첫 번째 책을 집어 들다. 첫 번째 복사본의 맨 위에서 첫 번째 복사본의 맨 아래까지 세 장의 카드를 가져갑니다. 。 그리고 첫 번째 카드 위에서 카드 한 장을 다른 세 장에 가져다 주세요. 첫 번째 카드를 내려놓다. 두 번째 카드를 가져가세요. 첫 번째 카드와 같은 일을 하다. 세 번째 사본을 가져 가라. 네 번째 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 끝낸 후에요? 각 카드의 상단에는 4 개의 A 가 있습니다!

연습: 마술이 시작될 때 네 장의 A 가 카드 맨 위에 있다. 그리고 정상을 눌러서 자연스럽게 위에 올려라!

5: 3K 통합

효과: 삼왕을 해치우다. 。 관객에게. 그리고 마술사는 스스로 책상 위에 잡표 한 장을 놓았다. 관객이 잡카드에 K 를 치게 하다. 마술사는 또 다른 놀이를 한다. 관중이 한 개 더 놓다. 마술사는 또 다른 놀이를 한다. 관객이 세 번째 사진을 방송한다! 책상 위의 카드를 왼손 카드에 올려놓다. 단결을 위해 함성을 지르다. 처음 세 개를 열다. 삼왕이 또 같이 있어!

연습: 네 번째 K 를 미리 총카드의 두 번째 카드 아래에 놓는다. 세 번째 그림의 위치입니다! 위의 방법대로 하면 된다!

재미있는 카드 마술입니다. 이치는 간단합니다. 당신의 연기 능력이 제자리에 있는 한 쓸데없는 말을 적게 하고 가르치기 시작하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선, 우리가 포커를 할 때, 몰래 카드 한 장을 외웠다. 방법: 초보자는 네 손가락으로 앞에서 카드를 밀고 엄지손가락으로 첫 번째 포커를 누르고 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어! !

이때 관중들이 본 첫 번째 카드는 사실상 두 번째 카드가 되었다.

우리는 관중에게 앞 12 장에 카드를 한 장 적어서 이 카드의 패턴과 위치 (예: 네 번째 카드) 를 기억하라고 요구했다.

그리고 우리는 카드를 함께 놓아서 관중들이 우리 뒤에 카드가 한 장 있는 것을 보지 않도록 조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가 닫히자 관중들이 본 네 번째 카드가 다섯 번째 카드가 되었다. 우리가 4 까지 세었을 때, 사실 관객이 본 세 번째 카드였다. 카드 중간에 꽂히면 관객이 본 네 번째 카드가 첫 번째 카드에 있습니다.

사실 두 가지 표현 방식이 있다. 너는 단숨에 관중에게 네가 첫 번째 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믿거 나 말거나. 허허, 이건 일종의

두 번째는 청중에게 물어 보는 것입니다. 생일은 언제입니까? 이 카드는 어느 숫자에 나타날 수 있습니까, 예를 들면 3 입니다. 청중에게 전체 카드를 들고 그들이 방금 본 카드에 대해 생각해 보라고 말해라. 네가 카드를 한 장씩 탁자 위에 올려놓으면, 관중이 본 카드가 내려놓은 첫 번째 카드 안에 있다. 물론 세 번째 카드는 관객에게 보이지 않는다. 그래야 관객이 너를 비웃을 수 있지만, 그가 곧 예뻐져도 괜찮다. 그에게 설명하자면, 네가 방금 생각을 집중하지 않았을지도 모르니 다시 생각해 봐. 네가 세어놓은 세 장을 전체 카드 맨 위에 놓으면, 방금 첫 번째 카드가 세 번째 카드가 된다. 관중에게 카드를 들고 방금 본 카드를 다시 생각해 보라고 말해라. 1 2 3 을 다시 세자 관객들은 그들을 보았다.

빈손으로 동전을 바꾸다!

오른손을 뻗어 손바닥을 청중에게 대고 엄지손가락으로 검지, 약지, 가운데 손가락을 튕겨 가운데 손가락을 튕길 때 손에 동전이 하나 더 생겼다! 어떻게 하는지 아세요? 이건 속임수야!

아주 간단합니다. 엄지근법이나 호구법으로 엄지손가락 뿌리에 동전을 숨기다. 관중을 대면할 때 엄지손가락이 관중의 시선 바로 앞에 있다. 중지놀이를 할 때 검지와 중지로 동전을 꺼내면 됩니다. 그러나 수법은 연습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관객이 보게 될 것이다.

나는 아직 영상이 있다. 하이에서 나를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