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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발렌타인데이에는 어떤 풍습이 있습니까?

칠석 풍습 1: 바늘을 꿰고 공교롭게 찾다.

이것은 최초의 구걸의 길로, 한나라에서 시작하여 후세로 흘러갔다. 서경 잡기' 는 "한대 여성은 늘 7 월 7 일 김카이루에서 칠공침을 꿰고, 사람은 Xi 의 뜻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남조량종은' 형초세 연보' 를 도모하며 "7 월 7 일 석가의 여자, 채루 칠공, 또는 금은을 바늘로 삼는다" 고 말했다. 지리지' 는 "제무제는 1 층 관성에서 시작되었고, 7 월 7 일 궁인은 여러 차례 바늘을 입으려고 시도했다" 고 말했다. 세상 사람들은 그것을 바늘구멍 뚫는 건물이라고 부른다. " 5 대 왕인우' 개원 천보유' 는 "칠석, 궁중에서 금단으로 지어져 높이가 수백 피트로 천하 수십 명을 칠 수 있다" 고 말했다. 첸 와인 구운 과일, 좌석, 예배 암소 여자 별, 첩 각각 9 홀 바늘, 달에 5 색 선 을 입었다. 이것은 좋은 시간이다. 청상인의 노래를 움직이니 화기애애하다. 토인의 집은 효과가 있다. " 타오종이의' 원씨현 예태록' 은 "9 표 인용, 칠석절은 교묘한 곳이다" 고 말했다. 저녁에는 궁녀들이 무대에 올라 색색의 실크로 구미침을 입었다. 먼저 완성한 사람은 총명하고, 늦게 완성한 사람은 실패자라고 한다. 모두가 선물을 바쳤다. 클릭합니다

중국 발렌타인데이 풍습 2: 거미는 똑똑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비교적 일찍 교묘한 방법으로, 그 유행은 일반적으로 남북조 시대에 시작된 바늘로 공교롭게 하는 것보다 조금 늦다. 남조 양종곡은 "형추 시대 실록" 이라고 말했다. \ "그것은 밤, 첸 구아 과일 법정에서 작은 영리함을 추구합니다. 만약 당신이 멜론에 즐거운 서브넷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상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5 대 왕인우' 개원 천보유' 는 "7 월 7 일, 우리는 모두 작은 상자로 거미를 잡아 날이 밝을 때까지 잡는다" 고 말했다. 거미줄을 희소하고 밀집한 것으로 생각하다. 비밀의 사람은 총명하면 많고, 희귀한 사람은 총명하면 적다. 민간 작품도 마찬가지다. " 송인 맹원원의' 도쿄몽리행' 은 7 월 7 일, "접합자 안에 거미 한 마리를 넣고 다음 날 보자" 고 말했다. 그물이 둥글다면 우연의 일치일 뿐이다. 클릭합니다 송 조미 의 \ "내가 한 살 때 \" 는 말했다; "집에 작은 거미를 보관하고, 그물의 밀도를 기다리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부전여정의' Xi 조류의 쾌감' 에 따르면 칠석은 "거미를 작은 상자에 담아 다음날 아침 그물의 밀도를 관찰한다" 고 한다. 이로써 역대 지모를 시험하는 방법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북조 시망의 존재, 당대의 시망은 얇고, 송대 시망은 둥글며, 후세는 당대의 풍속을 답습한다.

칠석 풍습 3: 바늘을 던져서 총명을 측정하다

이것은 칠석 바느질 풍습의 변종으로, 바느질에서 기원하며 바느질과는 다르다. 이것은 명나라와 청 왕조의 인기있는 중국 발렌타인 데이 관습입니다. 명대 유동, 유의정' 제도 풍경략' 은 "7 월 7 일 오후, 우리는 교묘한 바늘 하나를 잃어버렸다" 고 말했다. 여자는 물에 닿았고, 물막은 낯설게 보였고, 자수침은 수중침의 그림자를 보고 있었다. 구름이 있고, 꽃과 새와 짐승이 있고, 신발도 있고, 가위도 있고, 가지 그림자도 있는 것을 교치라고 한다. 그 그림자는 망치처럼 두껍고, 실처럼 얇으며, 축 왁스처럼, 실수이다. 클릭합니다 "zhili" 기록은 또한 liangxiang 카운티 (오늘 베이징 남서쪽) 에서 "7 월 7 일, 여성은 qiqiao, 물에 바늘을 던지고, 그림자 검사로, 밤은 여전히 qiqiao 를 구걸 했다" 고 말했다 "태양구문시험" 만부의 잡주를 인용해 보세요. "7 월 7 일, 연두녀는 작은 바늘을 물에 던집니다. 꽃처럼 흩어지거나, 구름처럼 움직이고, 가늘고 가늘며, 송곳처럼 굵고, 모두 점술녀의 교묘함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칠석 풍습 4: 장물을 심고 아들을 찾다.

옛 관습에서 칠석 며칠 전, 먼저 작은 나무판에 흙을 깔고 곡식의 씨앗을 뿌려 녹색 묘목을 만든 다음 그 위에 작은 초가집과 꽃나무를 놓아서' 껍데기' 라고 하는 작은 마을처럼 보이게 하거나 녹두, 팥, 밀을 자기 그릇에 담갔다가 남방 각지에서는' 거품 총명' 이라고도 하고, 싹이 난 콩나물은 똑똑한 새싹이라고 하며, 바늘도 똑똑한 새싹으로 바꿔 물 위에 던져져 총명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왁스는 또한 견우직녀 이야기의 인물, 독수리, 원앙 등 동물의 모양과 같은 다양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쓰이며, 수면에 떠 있는 것을' 수면에 떠 있다' 고 한다. 왁스로 만든 아기 인형도 있는데, 여성은 집을 사서 물과 토양에 떠서 자녀에 대한 길조를' 화생' 이라고 부른다.

칠석 풍습 5: 소 경생을 위해.

아이들은 칠석날 들꽃을 꺾어 우뿔에 걸어놓고, 이 날은' 소 생일 축하합니다' 라고도 불린다. 서왕모가 천하로 견우와 직녀를 분리한 후, 늙은 소가 견우에게 그 가죽을 긁어내고 그 소가죽을 열어 직녀를 만나러 갔다고 한다. 늙은 소의 희생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소의 장수' 를 축하하는 풍습이 있다.

칠석 풍습 6: 책을 말리고 옷을 말리다.

보도에 따르면 사마의는 지위가 높아서 조조의 기량을 많이 받았다고 한다. 당시 정치적 어둠을 감안하여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는 미친 척하고 집에 숨었다. 위무제는 여전히 안심하지 못하여, 그는 가까운 친구를 보내 역사에 은밀히 진상을 탐구하게 하였다. 그날은 7 월 7 일이었고,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사마의도 집에서 책을 구웠다. 영사가 위무제를 소급하여 떠나자, 위무제는 즉시 사마의를 부야로 데려오라고 명령했다. 그렇지 않으면 수감될 수 있다. 사마의는 순순히 복종하고 북한으로 돌아갔다.

난세에서 타락으로 자신의 우울증을 표현하는 사람도 있다. 그들은 예의를 경멸하고 풍습에 반대한다. 유의경의' 세설 신어' 볼륨 25 는 7 월 7 일 모두 책을 인쇄해야 한다고 말했다. 용호만 달려가 햇볕을 쬐었다. 사람들이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을 때, 그는 "나는 책을 인쇄한다" 고 대답했다. 이 방면은 인서를 경멸하는 풍습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의 뱃속의 재능을 자랑하기도 한다. 배를 말리는 것도 책을 말리는 것이다. 위진 시대에 한대의 빨래 건조 풍습은 부잣집 자제들에게 부를 자랑할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대림 칠현 중 하나인 응우옌은 이런 스타일을 깔본다. 7 월 7 일, 이웃들이 빨래를 널다가 진열대에 비단이 가득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고 눈부시게 했다. 응우옌현은 당황하지 않고 대나무 장대로 낡은 옷 한 벌을 주웠다. 누군가가 그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묻자, 그가 말했다. "나는 속세를 면할 수 없어, 너에게 말해!" " 이 작은 이야기들에서 우리는 칠석 햇볕을 쬐는 풍습이 얼마나 흥성한지 알 수 있다.

칠석 관습 7: "밀 음료 음악"

모엘리는 구시대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어린이 장난감, 즉 작은 진흙 인형이었다. 그 이미지는 대부분 연잎 반팔 치마로 손에 연잎을 들고 있다. 매년 7 월 7 일 개봉부에서는 "판루가 동송문 밖의 기와자, 주저우 서량문 밖의 기와자, 북문 밖의 기와자, 남주새문 밖의 기와자, 마행거리, 모두 맷돌음악을 파는 사람들이 있다. 모두 플라스틱 인형들이다" 고 말했다. 사실 송말 이후, 타음하는 즐거움은 더 이상 작은 진흙 인형이 아니라, 오히려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다. 몰리는 크기가 다르고, 몸매가 각기 다르며, 가장 큰 키는 3 피트에 달하며, 실제 아이와 견줄 만하다. 만든 소재는 상아조각이나 불수향 조각으로, 술을 갈아주는 차림새가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채색 목각 기둥자리, 혹은 붉은 모래우리에 덮개를 씌우고, 손에 들고 있는 장난감은 대부분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다. 음악을 갈아서 마시는 비용은 왕왕 수천 위안에 달한다.

중국 발렌타인데이 풍습 8: 직녀 제사.

직녀 숭배' 는 순전히 여자아이와 청녀의 일이다. 대부분 친구나 이웃과 5 ~ 6 명, 최대 10 여 명, 공동 개최된다. 의식은 달빛 아래 탁자에 차, 술, 과일, 오자 (계원, 대추, 개암, 땅콩, 호박씨) 등의 제물을 얹은 것이다. 또 몇 송이의 꽃이 있는데, 붉은 종이로 묶고 병에 꽂고 앞에는 작은 향로가 놓여 있다. 그런 다음 직녀 제사에 참석하기로 약속한 청녀와 소녀는 하루 동안 재계를 하고 목욕을 하며 제시간에 호스트 집에 왔다.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분향을 한 후, 모두들 탁자 앞에 둘러앉아 땅콩과 호박씨를 먹으면서 직녀를 향해 자신의 생각을 묵상했다. 여자가 예뻐지거나 남편과 결혼하고 싶다면 청녀가 일찍 아이를 낳으려면 묵묵히 직녀에게 기도할 수 있다. 한밤중까지 놀다.

칠석 풍습 9: 바이퀴성.

민담은 7 월 7 일이 퀘이커의 생일이라고 한다. 퀘이커 문학은 유명한 문인들이 퀘이커를 특별히 숭배하기 때문에 칠석은 반드시 그를 경배하고 자신의 시험 성공을 축복해 달라고 기도해야 한다. 퀘이커는 퀘이커로, 28 박 중의 퀘이커, 북두칠성의 첫 번째 별, 퀘이커나 챔피언이다. 고대에 독서인은' 천하의 가장 위대한 독서인' 또는' 일거 우승' 이라고 불렸는데, 왜냐하면 퀘이커가 시험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중국 발렌타인데이 풍습 10: 적당한 과일을 먹는다.

적당한 과일은 칠석에서 가장 유명한 명절 음식이다. 타당한 과일은' 키키고' 라고도 불리며 스타일이 많다. 과일의 주요 원료는 유면당밀이다. 도쿄몽중국' 은' 웃음아이' 와' 과일을 먹는 패턴' 을 뜻하며, 패턴은 향과 당첨을 포함한다. 송나라 때, 이미 칠석 특유의 과일이 도시의 거리에서 팔렸다.

적당한 과일 한 근을 사면 갑주를 입은 인형 한 쌍이 있다. 예를 들면 문신과 같은' 과일 장군 식품' 이라고 불린다. 타당한 과일은 칠석에서 설탕을 냄비에 녹여 시럽으로 만든 다음 밀가루와 참깨를 넣고 잘 섞고 탁자 위에 널어 식히고 칼로 성장 사각형을 자르는 것, 특히 방추 모양의 국수를 접어서 황금색으로 튀기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손재주가 있는 여성도 칠석 전설과 관련된 각종 도안을 창작한다. 또한 교묘하게 사용하는 과과도 다양할 수 있다. 또는 과과를 진기한 화조로 조각하거나, 과피 표면에 엠보스 무늬를 새겨' 화과' 라고 부른다.

칠석 풍습 11: 칠동생 생일

과거에는 광저우에서 칠교절을 축하하는 것이 매우 시끌벅적했다. 송대 시인 유크장은 "과과는 권복이 있고 인후는 소리가 난다" 고 말했다. 광둥 사람들은 매우 총명하여 새벽까지 등불이 켜져 있다. 클릭합니다 명절이 오기 전에 소녀들은 각종 화려한 장난감을 미리 준비하여 통초, 색종이, 참깨, 쌀알 등으로 각종 꽃, 과일, 벼슬녀, 그릇, 궁정 모형 등을 만들었다. 씨앗과 녹두를 작은 상자에 담가 싹이 나게 하다. 꽃봉오리가 2 인치까지 자라면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이를' 배학',' 배신' 이라고 한다. 칠석밤 (광저우 사람들은 보통 초육박부터 초칠밤까지 2 박 연속), 아가씨들은 새 옷을 입고 장신구를 달고 손톱을 붉은색으로 칠했다. 그런 다음 골동품, 꽃, 제철 과일, 화장품과 같이 이미 준비한 물건들을 홀의 팔선대 위에 놓고 두루미나 도자기 사이에 등잔을 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부잣집 홀은 자수의자로 장식되어 있고, 으리으리하며, 일반인들도 최선을 다해 청당을 질서 정연하게 배치했다. 모든 것이 잘 안배된 후 소녀들은 촛불을 켜고 별에 무릎을 꿇었다. 이를' 영선' 이라고 불렀다. 삼경부터 오경까지 일곱 번 연속으로 경배해야 한다. 이때 친척과 친구들을 손님으로 초대하는 것 외에도, 이웃들이 알고 모르는 아가씨들과 함께 신을 숭배하고, 기예가 뛰어난 예술품과 장난감을 보고 맛보며 즐겁게 지내도록 초청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예를 들어, 기예가 뛰어난 예술품과 장난감을 칭찬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집안의 소녀들은 더 즐겁고 영예로운 느낌을 갖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광저우의 아가씨들은 몇 번의 투표가 이렇게 사람들 앞에서 기술을 과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신선에게 제사를 지낸 후, 아가씨들은 손에 색색의 실을 들고 등불 그림자를 겨누고 핀홀을 통과했다 (고대에는' 금침이 있는 사람' 이라고 불렸다). 만약 그들이 단숨에 7 개의 핀홀을 통과할 수 있다면, 그것은 교묘한 손이라고 하지만, 7 개의 구멍을 통과할 수는 없다.

칠석 관습 12: 바늘 "영리한"

당대의 시인이 묘사한 바와 같이, "월중에 바늘을 꿰는 것은 쉽고, 바람 속에서 직선을 당기는 것은 어렵다. 나는 누가 똑똑한지 모르지만, 나는 내일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 그런 다음 종이 옷, 신발, 가루, 화장경, 빗 등이 들어 있는 종이 동그라미 (화장함) 를 태웠다. , 한 양식에 7 부. 제사식이 끝난 후 팔선극장의 장식은 변하지 않고 아가씨들이 다음날 (7 일) 서로 참관하고 품평할 수 있도록 남겨 두었다. 명청 민국시대의 일부 서적에 따르면 광저우 아가씨는 칠석에서 숙련된 기예, 쌀알 크기의 수놓은 신발, 손톱 크기의 각종 부채, 정교하고 가벼운 커튼, 특제 연꽃, 재스민, 장미, 야래향 등을 선보였다. 화분은 컵 크기만 뿌리고 안에 꽃 두 송이가 있어 구별하기 어렵다. 일곱째 날 일곱째 밤에, 그들은 어젯밤처럼 신을 계속 숭배하는데, 이것은' 견우 숭배' 라고 불린다. 보통 남학생을 주목사로 한다. 여자들이 칠석절 이후 만든 수공예품과 장난감.

중국 발렌타인데이 풍습 13: 우정을 보여주기 위해 선물을 주고받는다.

광저우에서는 기혼 여성이 보통 칠석절에 참가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신혼신부는 첫 칠석절에' 작별식' 을 거행한다. 즉, 6 일째 밤에 신에게 제사를 지낼 때 제물 외에 붉은 계란, 신강 등이 있었다. (징조 득자) 또한 설리나 사배를 더해 딸의 날을 떠나는 마음을 표현해야 한다.

"광저우시지" 권 17 에 따르면 음력 7 월 7 일, 옛 풍속에는 여성이 석문에서 노를 젓는 행사가 있었다. 요트에는 재스민과 재스민이 장식되어 있어 화선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이 날이' 선녀 목욕의 날' 이라고 생각한다. 석문포의 수질은 맑고, 아침저녁으로 해가 뜨고 해가 지는 것은 양산으로 돌아가고, 하늘에는 신기루 같은 환상이 생기기도 한다. 뱃사공들은 운이 있어야 홀수를 볼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에 석문이 침향한 여자 칠석여행은 중요한 내용이 되고, 매우 시끌벅적하며, 명절 풍습이기도 하다.

중국 발렌타인데이 풍습 14: 손톱 염색

손톱을 염색하는 것은 칠석 풍습으로 중국 서남 지역에서 유행한다. 쓰촨 성의 많은 현지와 구이저우 광동 등지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많은 지역의 젊은 소녀들은 명절에 나무의 즙으로 머리를 감는 것을 좋아한다. 젊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미혼 여성들이 하루빨리 여의랑군을 찾을 수 있다고 한다. 화초로 손톱을 염색하는 것도 명절 오락 중 대다수 여성과 어린이들의 취미이자 생식 신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 발렌타인데이 관습 15: 여성 샴푸

여성이 칠석에서 머리를 감는 것도 특별한 풍습이다. 호남 장쑤 절강성 모두 기록이 있다. 호남담의 "현지" 와 같이: "7 월 7 일, 여자는 백엽도가지를 채취하고, 탕을 구워 머리를 담그고 있다." 유명한 수필가 (저장인) 도 그녀의' 기' 에서 그녀의 어머니, 삼촌 숙모, 그리고 다른 후궁들이 모두 칠석에서 머리를 씻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 풍습은 칠석 신앙' 성수' 와 관련이 있다. 칠석날에 샘물과 강물을 채취하는 것은 은하수에서 물을 채취하는 것과 같이 깨끗하고 신성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여겨진다. 어떤 곳에서는 직접' 천손 성수' 라고 부른다. 따라서 여성들이 이날 머리를 감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이는 은하수 성수가 있으면 직녀 여신의 보호를 받는다는 뜻이다.

세숫대야로 이슬을 받는 것도 유행이다. 칠석의 이슬은 견우직녀가 만날 때의 눈물이라고 한다. 만약 그것을 눈과 손에 얹는다면, 그것은 사람을 민첩하게 만들 수 있다.

중국 발렌타인데이 풍습 16: 고교 결찰

산시 황토 고원에서는 칠석 저녁에 각종 구걸활동을 하는 것도 풍습이다. 여성들은 종종 꽃옷을 입은 초인을 묶어야 하는데, 이를 고교라고 한다. 그들은 과과뿐만 아니라 콩나물과 쪽파를 심어야 한다. 칠석 밤, 모든 여자들은 손에 물 한 그릇을 들고 콩나물과 쪽파를 썰어 물에 넣고 달의 그림자로 교묘한 운명을 예측했다. 그들은 또한 바늘과 실을 입고 경쟁한다. 창꽃 자르는 행사도 열린다.

중국 발렌타인데이 풍습 17:' 칠모' 제사

대만성의 민남어와 칠석은' 칠어머니' 의 생일이다. 제나라 는 민간에서 매우 유행하는 제사 방식이며, 아이의 핑안 건강을 보호하는 우상으로 여겨진다. 민난 대만성 학자 임재복의' 민남인' 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대부분의 민남인들은 여러 해 동안 대만성이나 다른 외국 장사로 돌아가지 못했고, 여성들은 어쩔 수 없이 모든 희망을 자녀에게 맡기고, 희망이 있어야 살아갈 용기가 있다. 그래서 칠석이라는 그리움의 명절은 아이를 보호하는' 칠모' 에 대한 축복으로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