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아데스라는 단어는 원래 드루이교, 즉 드루이교에서 유래했다. 델리아데스는 로마와 그리스 신화 중 숲의 여신을 의미한다. 모든 떡갈나무에는 요정이 살고 있다고 하는데, 이 나무들은 나무요괴를 통해 인류에게 신탁을 전한다고 한다. 따라서 델리아데스는 이후의 문학 작품에서 보통 수정으로 나타난다. 드루이드는 폭설의 유명한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 디아블로' 와 같은 현대 문학,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에 자주 등장한다. 드루이라는 단어의 원래 의도는' 떡갈나무에 익숙한 사람' 이었다. 역사적으로 그는 켈트족의 목사였다. 그의 주요 특징은 숲 속에 살면서 약초를 사용하여 의료를 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이다. 떡갈나무와 도토리는 그들이 숭배하는 성물이다. 켈트족은 기원전 5 세기부터 기원 1 세기까지 갈리아, 영국, 아일랜드, 유럽, 소아시아, 발칸 반도에 흩어져 있는 민족이다. 드루이는 점술에 정통하고 의식에 세심하며 달력, 의학, 천문학, 문학에 능통하며 법 집행자, 음유 시인, 탐험가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남녀를 불문하고 드루이교 목사가 될 수 있으며, 가문에서 목사, 주술사, 선지자로 일할 수 있으며, 사회에서도 숭고한 지위를 누릴 수 있다. 일부 역사가들은 드루이교 제사장들을 인도의 브라만, 동방 3 박사, 제사장, 샤먼과 동일시한다. 처음에는 켈트가 모계 사회였기 때문에 여성만 드루이가 될 수 있었고, 이후 남성들은 점차 합류했다. 드루이교의 역사적 연원 유럽인들은 드루이교가 자연과 중립을 숭상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그들은 황무지 전체를 자기 집의 은둔자로 여긴다. 그들은 자신의 특수부대로 하여금 자연을 보호하고 전 세계의 균형을 맞추게 했다. 현대 판타지 문학에서 드루이는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어떤 힘에도 대항할 수 있는 자연의 찬미자이자 수호자이다. 드루이의 영어 본명은 드루이이다. 드루이드의 전반부는 그리스어에서 떡갈나무의 의미이고 후반부는 인도 유럽어계의 접미사' -wid' 와 비슷하며, 이는 이해를 의미한다. 드루이교는 도토리를 성과로 가르쳤기 때문에 드루이교 이름의 고의는 떡갈나무를 잘 아는 사람이다. 아서 왕 시대의 유명한' 멜린' 은 비범한 힘을 가진 마법사라고 한다. 사실 그는 수행이 상당한 드루이여야 한다. 멜린이라는 단어는 시예술과 시각예술 (점술) 에 정통한 드루이 마법사를 처음 가리킨다. 드루이드는 자연을 숭배하고 떡갈나무를 숭배하는 것은 최고의 신의 상징이기 때문에 떡갈나무에 기생하는 기생이 신성한 기술과 최상의 효능을 지닌 만병통치약이라고 생각하는데, 물론 매우 엄숙한 의식을 통해 채집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름달과 초승달 날, 혹은 매달 여섯 번째 밤에만 이 의식을 거행할 수 있다. 이때 궁수 드루이, 가장 높은 드루이 목사 (보통 두 명의 드루이, 하나는 영국 3 도, 하나는 유럽 대륙) 가 흰 가운을 입고 금 장신구를 착용하고 금빛 낫을 들고 나무에서 베어냈다. 다른 위치의 드루이드에는 버드와 오워드가 있다. 그중 버드는 음유 시인이다. 그들은 시장에서 노래를 부르고, 즉흥적인 창작을 많이 하며, 국왕의 사적을 찬양하고 역사적 사건을 전승하는 임무가 있다. 때로는 교묘한 풍자 때문에, 반드시 이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것은 아니다. (참조 드루이교에서 바드, 오와드, 드루이의 설명. ) 드루이교 자체가 문자 기록을 남기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드루이교의 의식과 교리는 매우 신비로워 관례에 따라 구두로만 전수된다고 한다. (트리 알파벳이 있다고 하지만 매우 드물다. 개인적인 추측은 Runiwen -powerx_ne 과 관련이 있다.) 따라서 많은 역사가들은 예나 지금이나 연구와 탐구를 통해 드루이드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고고학자들은 때때로 숲, 신전, 절의 유적에서 사진과 기호와 같은 작은 단서를 찾을 수 있을 뿐이다. 드루이교에 관한 대부분의 정보는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 문헌에서 나온 것이다. 역사서에서 드루이교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주로 율리우스 카이사르의' 갈리아 전쟁' 과 고대 로마의 가장 위대한 역사학자 타키투스의' 로마사' 에서 볼 수 있다. 이 작품들 중 대부분은 드루이교의 잔인함과 공포를 묘사한다! 카이사르가 갈리아를 원정할 때 원로원에 보고했다. "드루이 제사장은 현지에서 중재, 수제사장들 등 중요한 직위와 권력을 가지고 있으며 물리와 화학에 정통하다. 숲 속에 살면서 금낫으로 신성한 도토리를 베고 심지어 산 사람을 희생한다! " 산 사람이 희생을 바치는 것은 매우 드물다. 그것은 단지 다른 사람의 눈에 약한 군주가 용감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것일 뿐, 아무도 죽이지 않고, 단지 피를 조금 흘릴 뿐이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하지만 이러한 기록의 진실성은 의심할 만하다. 대부분 드루이교의 적대세력의 손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아마도 그들이 침입한 핑계일 것이다. 사실, 대부분의 경우 드루이는 공인된 고대 현자로, 도덕적 수양이 높고, 자연의 길에 정통하며, 자연과학과 신학 방면에 조예가 깊다. 그리고 정치적으로 상당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두 부족이 싸우기 시작하면, 왕왕 백의대드루이가 튀어나와 조정을 한다. 드루이드는 기원전 정면 이미지로 나타났다. 그들은 자연을 숭배하고, 점술에 능통하며,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한다. 거대한 석진, 영국 벌판에 우뚝 솟아 있는 거대하고 신비로운 건축물은 태양신을 제사하는 드루이교도들이 남긴 유적이라고 한다. 기원 1 세기에 기독교를 믿는 로마인들이 드루이교의 켈트족을 공격했다. 로마인들은 위너, 드루이드, 드루이드, 신비한 숲으로 돌진한 로마 병사들의 대량 학살을 당했고, 제사장들의 시신은 신성한 숲 속에 남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드루이교는 이 대학살에 의해 파괴되어 이때부터 칩거했다. 드루이교는 앞으로의 민가와 시에서만 나타난다. 그 후로 그들의 위망은 몇 세기 동안 일반 마법사의 지위로 떨어졌고, 지난날의 휘황찬란함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혼자 슬픈 만가를 읊을 수밖에 없었다. 그 후로 드루이는 종교나 역사적 명사가 아니라 신화 인물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재미있는 복고풍 운동에서 그들의 모방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게임의 시법자이다. 현대 판타지 문학과 게임의 드루이도는 기원 1 세기 전의 전설을 원형으로 하여 점차 자연력을 지닌 신비한 조직으로 발전하였다. 라이칸은 고대 유럽에서 기원하여 중국 대륙에서 잇달아 죽었다. 마을의 Kevinus [1] 라는 젊은이가 이렇게 무서운 상황을 보았다. 생존하고 역병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생명의 기원에 대한 자신의 연구에서 영감을 받았고, 나중에는 그 사람만이 살아남았다. 코비누스는 세 자손이 있다. 불행히도, 세 명 중 한 명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박쥐 물렸고, 다른 한 명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늑대에게 물렸다. 오직 한 사람만이 인간의 형태로 살아남았고, 그의 두 형제는 바이러스 때문에 변이했다. 하나는 뱀파이어의 조상이 되고, 하나는 라이칸의 조상이 된다. 그 이후로 라이칸과 뱀파이어가 유럽에서 만연해 왔다. 라이칸의 전설에 따르면, "적자의 마음, 밤을 잊지 않고 기도하는 사람이라도, 아코 만발한 보름달 밤에는 늑대가 될 수밖에 없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거의 반세기 동안 라이칸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서방의 신비한 문화에서 가장 핫한 화제 중 하나가 되었다. 이 괴물은 겉모습은 일반인과 별반 다르지 않지만 보름달밤에 늑대가 된다. 사실, 세계 각 민족의 문화에서 사람이 야수로 변하는 신화 전설에 관한 것이다. 중국에는 여우, 아프리카에는 사자, 페루에는 표범, 인도에는 호랑이가 있다. 이 맹수들은 현지인들의 눈에는 사람을 무섭게 한다. 유럽인들은 늑대에 대한 특별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데, 이 두려움은 북유럽과 남유럽의 일부 민간 전설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 곳에서 늑대는 치명적인 야수로 여겨졌는데, 특히 가난한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러하다. "라이칸" 은 고대 작센어에서 "wer" (사람) 와 "wolf" (늑대) 의 조합이다. 인간을 앞에 두고 늑대를 앞에 두는 이유는 늑대인의 전환 과정이 사람에서 늑대로,' 베어드의 문 2' 에 괴물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스 신화 속 라이칸은' 라이칸' 이라고 불린다. 여기서' 라이코스' 는' 늑대' 를 의미하고' Anthropos' 는' 사람' 을 의미한다. 루카온은 아카디아 (고대 그리스의 산이 많은 목축 지역) 의 왕으로, 생활이 소박하고 조용하기로 유명하다. 나중에는' 세외도원' 의 대명사가 되었다. 그는 많은 아내, 50 명의 아들, 카리스도라는 딸이 있다. 어떤 이야기는 리카온이 잔혹한 왕이라고 말하고, 또 다른 이야기는 리카온이 좋은 왕이라고 말하지만, 그의 아들은 경건하지 않다. 요컨대 제우스는 아카디아에 갈 것이다. "라이칸" 이라는 단어는 의학적으로 "늑대광환자" 를 의미하며, 자신을 늑대로 생각하는 심리환자를 가리킨다. 아카디아인들은 18 세기에 유배되어 미국으로 이주하여 알라바마 남부와 미시시피 주 남동부에 거주하고 있다. 그들은 백인, 흑인, 인디언의 혈통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라이칸을 라이칸이라고 부른다. 민간에는 라이칸에 관한 신화 전설이 많지만, 이 제재는 문학예술에서 그다지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뱀파이어와는 달리' 뱀파이어 백작 드라쿠라' 라는 소설이 있어 현대 뱀파이어의 초석이다 ('뱀파이어' 참조). 유일하게 칭찬할 만한 것은 게일 엔돌락이 1933 에서 쓴' 파리의 라이칸' 이라는 소설이다. 라이칸의 전설에 따르면 그리스인들의 살아있는 시체에 대한 개념은 11 세기 이후 이미 변했다. 어원적으로 볼 때, VRYKOLAKAS 라는 단어는 슬라브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라이칸을 의미한다. 그래서 발칸 반도와 카르파티아 산맥에서는 무해한 좀비와 위험한 라이칸을 가리키는 데 같은 단어가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2 16 10 년 10 월 19 일 영국 왕 존 레이클린이 사람들은 이 독약에 늑대독이 함유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즉, 중독자는 라이칸이 될 수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은 그의 무덤에서 각종 울부짖는 소리가 들리는 것을 듣고 놀란 주민들이 시체를 끌고 썩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라이칸이 된 왕이 숲속을 돌아다니는 것을 보았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시지스몬드, 15 세기 헝가리 왕, 나중에 신성 로마 제국 게르만 왕조의 지도자가 14 14 년 대의회에서 교회에 라이칸의 존재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라고 촉구했다. 16 세기에 라이칸의 전설이 유럽 전역에 퍼지자 로마 가톨릭교회는 공식 조사를 벌이기로 했다. 1520 년부터 17 세기 중엽까지 유럽에는 수만 건의 늑대 변경 망상증이 있었는데, 가장 많은 수는 동유럽의 프랑스, 세르비아, 보헤미아, 헝가리였다. 라이칸에 대한 전설은 바로 이런 상황에서 생겨난 것이다. 라이칸은 사람의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늑대로 변할 수 있다는 미신설은 중세의 귀신과학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중세 초에 유럽인들은 라이칸에 대해 낯설지 않았다. 당시 로마 종교 재판소는 유대인, 프로테스탄트, 마녀, 라이칸이 모두 이교도라고 생각했다. 이 이교 악마 중에서 라이칸은 가장 위험한 것으로 여겨진다. 그들은 인간이었기 때문에 다른 정상적인 인간을 특히 싫어한다. 그들의 주요 사냥감과 음식은 주변 사람들과 그들의 가축이다. 라이칸과 그들의 흉폭함 때문에, 그들에 의해 공격당한 피해자들은 보통 심각한 신체 상해를 입힌다. 교회 공식 판결의 지도 아래 라이칸 괴물에 대한 공포는 히스테리로 발전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고문을 당했고, 이 죄인들은 보통 자백 후 화형에 처해졌다. 16 세기에 프랑스에서만 약 3 만 명이 라이칸이나 뱀파이어로 인정되어 산 채로 화형당했다. 당시 사람들은 라이칸이 쉽게 식별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눈썹이 연결되어 있고, 손바닥에 털이 있고, 성격이 괴팍하고 은둔자처럼 느껴졌다. 당시 외모가 비정상적인 유전병 환자, 햇빛에 특히 민감한 백색증 환자, 유럽 사회에서 길을 잃고 버림받고 동물에게 입양된 야생 아이들이 모두 교회의 잔혹한 정책의 희생양이 된 것을 알 수 있다. 미신이 점점 더 심해지면서, 17 세기 말까지 라이칸에 대한 소문이 퍼지면서 라이칸이 죽으면 피를 빨아먹는 좀비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한동안 시리시아, 보헤미아, 폴란드, 헝가리, 몰도바, 러시아에서는 뱀파이어와 그 피해자에 대한 소문이 돌았다. 이로써 그리스 전통 미신에서 무해한' 산시체' 가 피에 굶주린 악마가 되었다. 당시 유럽인들은 아직' 뱀파이어' 라는 단어를 발명하지 못했고, 각 나라마다 독특한 어휘로 이 신기한 동물의 이름을 지었다. 뱀파이어 사건은 서유럽의 파리에서도 각지에서 강한 반향을 일으켰다. 프랑스가 궁정에서 높이 평가받는 잡지' 우아한 메신저' 는 이를 위해 10 월호 1694 에서 특별호를 발간했다. 17 세기 말까지' 뱀파이어' 라는 이름은 아직 약속된 통속적인 호칭으로 쓰일 수 없지만 뱀파이어에 대한 미신은 동유럽 국가의 사회현상이 되었다. 그러나 이런 공황은 단지 소문에 의한 것일 뿐, 공식적인 문자 기록은 보지 못했다. 18 세기 초가 되어서야 출판된 문헌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