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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골문에 기재된 신의 내용.

신이라는 단어는 갑골문에 기재되어 있고 갑골문에 기재되어 있다. 상대의 갑골문에서 지고무상의 신은 제왕이나 신이라고 불린다.

주조에 이르면 지고무상의 신은 황제, 신, 하늘, 제천이라고 불린다. 신과 하늘은 같은 지극히 높으신 신의 이름으로 이름이 다르다.

상대묘에서 출토된 갑골문 단편에는 이미 신과 제천에 관한 기록이 있다. 은상시대에 제천은 이미 방대한 의식이 되어 35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갑골문에 하느님의 내용을 기록한 예:

하남 안양 은허에서 출토된 갑골문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성숙한 한자이다. 그중에' 신' 이라는 단어가 있다. 갑골문은 상조 황실이 거북갑이나 수골에 쓴 것으로 점술과 기록에 쓰인다. 이는' 신' 이 기원전 1000 여 년 동안 중국 문학에 존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백 년 후의 춘추시대에는' 상서' 와' 시경' 이 책으로 편집되었고, 책에는 모두' 신' 에 관한 기록이 많이 실려 있다. 예를 들어,' 상서' 의' 상서 당사' 는 상탕토벌에 대해 "여름만 듣고 유죄만 듣고 신을 두려워하며 불의를 감히하지 않는다" 고 썼다. 나는 너희들의 이 큰 사람들의 설득을 듣고 있지만, 하걸은 유죄이고, 나는 하나님을 두려워하는데, 내가 어떻게 감히 하걸을 정복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