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다, 육십사괘의 끝, 강을 건너는 실패를 비유로 하여' 물건은 가난해서는 안 된다' 는 이치를 천명하였다.
희희 종합점술은 다음 칸은 칸막이, 칸막이는 불, 칸은 물이라는 뜻이다. 불은 위로 올라가고 물은 아래로 젖기 때문에 두 개마다 교차하지 않는다. 점괘에는 아직 세 개의 양, 두세 개의 대응, 함께 배를 타고 구제하는 코끼리가 있어, 따라서' 상수' 라고 한다. 그러나 여섯 개의 자리는 맞지 않고, 음양은 옳지 않다. "작은 여우가 경제를 돕는다면 꼬리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여우의 꼬리는 강을 가로질러 올라갔지만, 강가에 도착하자마자 꼬리가 젖었다. 과거가 없다는 것은 일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는 계속 전진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력 6 월 6 일, 나는 인색하다. 그러나 지길의 점괘' 초구' 와' 꼬리 위' 는' 나무랄 데 없다' 고 말했다. 이는 희희희의 음양점술이 그 자리에 있기 때문이지만 점술이 부족하면 음양이 없어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길지는 성공할 때, 실패는 실패할 때이다. 희희의 첫 번째 은 불난 것이었지만, 그의 첫 번째 는 위급한 시작이었다. 두 점괘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도 다르다.
92' 는 섣달 그믐날 뿐,' 65' 가 되어야 하지만, 도와주지 않을 때는' 바퀴를 끌고 충직하다' 는 점괘가' 그 바퀴를 끌다' 는 것은' 죄책감 없음' 을 얻을 뿐, 도와주지 않으면' 길조' 를 얻을 수 있다. 왜요 그들은 다른 시대에 처해 있다. 하나는 성숙할 때, 하나는 미성숙할 때이다. 그들이 처한 위치는 다르다. 하나는 음지의 하위, 하나는 양의 중위이기 때문에 점술의 결과도 다르다.
6 월 3 일' 은 음유로 인해 정황을 잃을 위험이 있기 때문에' 9 일' 이어야 한다. 스스로 도울 수는 없지만, 진보해야 하기 때문에 계율은' 스스로 돕지 않으면 흉악하다' 이다. " 징이 맹렬하기 때문에 왜 대천에 유리한가? 이것은 격려의 긍정적인 말이다. "92" 의 삼승과 "94" 의 양타는 서로 흩어지며 불바다에서 멀리 떨어진 밝은 이미지가 있다. 그래서 그들에게' 92' 로 입관하도록 격려하면 위험을 배제하고 강을 건널 수 있다.
"94" 가 "길조" (점술의 결과는 길조) 인 이유는 "불길하다" 며 길지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넷째, 태양이 그늘에 있을 때 아쉬움이 있지만, 이미 능선을 지나 상하 2 층으로 들어갔기 때문에' 6 일째 되는 날' 이기 때문에' 아쉬움' 이다. 지진으로 왜놈의 처방을 베다' 와 지길의 점괘' 고종이 왜놈을 베는 처방' 은 같은 역사적 사건이 아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주공이 력에서 귀신을 정복하는 것이다. "3 년 동안 대국에게 상을 주다" 는 뜻은 달력이 은왕에게 상을 받았다는 뜻이다. "제절귀면" 은 은자신의 일인데, 귀신의 얼굴을 진정시키는 장례는 이미 끝났기 때문에 "희희" 라고 부른다. 그러나 \ "컷 유령 파티 \" 는 윤 을 위해 만들어, 오직 하나의 \ "보상 \" 을 받았다. 파괴상 계획의 경우,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지가 맞지 않는' 육망성으로 정해졌다.
6 ~ 5 기간 동안 여성스러움으로 후회하지만' 9 ~ 2' 를 뒤로 하고' 9 ~ 4' 를 버팀목으로 다른 사람과 함께 배를 탔기 때문에' 정말 후회가 없다' 고 말했다. 부추를 멀리하는 것은 문명의 주로서,' 군자의 빛' 을 반짝이며, 성심성의로 대하며, 그때가 되면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복이 길하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구" 의 극은 물극이 반드시 반대할 것이고, 가난은 길을 녹이고, 아래는 믿을 만하다. "나는 좋은 술이 있다. 나는 너보다 못하다" 고 해도 무방하다. 그래서 "술을 마시면 복이 있다." " 그러나 계율은' 너무 안일해서 시세를 심사할 수 없고, 오로지 남에게 신뢰를 얻고 앞으로 돌진하는 것' 으로 길길길육의' 너무 안일함' 이라는 이미지를 갖게 된 것은 위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행히도 64 괘 중 마지막 괘인데, 일이 이제 곧 끝날 것 같다. 그러나 긍정적인 관점에서 볼 때, 계기는' 원조 부족' 에는 반드시' 경제원조' 가 있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세 위안 모두 위험하니, "경제" 를 할 수 없다. 명나라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갈' 수 있지만' 신중해야 한다'. 화의복, 복재화 ('노자 도덕경'), 사물은 대립통일되고, 복은 화로 변할 수 있고, 화는 복으로 변할 수 있다. 길은 가난한 경제로 변할 수 있고, 가난한 경제도 길로 변할 수 있고, 사물은 부정의 반대 통일에서 발전할 수 있다. 무궁무진하다.
<역경> 64 괘, 384, 5 천여 글자는 우주의 변화, 자연의 법칙, 사회의 발전, 세계의 변화를 드러낸다. <역경> 속의 사상은 위대하다고 할 수 있다!
2. 의미
첫째, 순환이 끝나면 일이 결코 나쁘지 않을 것이다.
이전에 나는 마지막 점술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길기' 가 완성되고' 불행' 이 뒤따르는 실패의 이미지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 진실은 무엇입니까? 이제 나는' 불행' 이' 길기' 의 연속이 아니라' 길기' 의 보충으로 여겨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근거는 서문이다.' 물건은 가난해서는 안 되고, 환난은 무익하다' 는 것이다. " 노루는 원만한 이미지로 보이지만, 사물의 성패는 언제든지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실패로 끝나야 하기 때문에 쉬운 철학이 끊이지 않는다.
"시작" 이라는 개념을 책의 지침으로 삼는 것은 사물의 발전 과정으로 인해 자연사물이 변화함에 따라 진정으로 끝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계절과 낮과 밤의 변화처럼 고리가 서로 맞물려 끝이 없다. 끝처럼 보이는 많은 표상들은 연어가 역류하고, 기진맥진하고, 숨이 멎고, 생명의 끝처럼 보이는 또 다른 시작의 조짐을 담고 있지만, 사명을 완수하고 나면 다음 세대를 낳고, 생명이 무한히 계속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시작과 끝은 자연 우주의 법칙이다. 그들은 인과 관계가 아니라 끊임없이 순환한다. 우리의 고 대 조상은 완성이 완전 한 끝이 아니라 시작의 끝 없는 지속을 만드는 종말과 시작의 이론을 선택 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점술' Unji' 가 64 괘에 놓인 마지막 이유라고 생각한다.
둘째, 몸을 걱정하는 것은 안사위입니다.
길위' 라는 육망성의 이미지는 내부에서 보면 두드러진다. 입장상 그는 6 년째 희희희로 전향했지만 게으름에 빠져 그의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길웨이로 돌아갈 위험이 있을 것이다. 성공을 상징하는 길기괘도 사람들의 걱정을 담고 있다. 그 "코끼리 전기" 는 말했다: "물과 불, 길기;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이는' 행복은 불행에 있다.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다' 는 것을 떠올리게 한다. 우리는 반드시 안사위태로워야 하고, 역경에 더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는 것을 경고한다. 최근 몇 년 동안 환경보호의 개념이 점차 부상하고 있는 것처럼,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우리가 환경을 파괴하고 있다는 사실을 직시하고 싶지 않은 것 같다. 기술의 발전과 인류의 자신감은 정말' 인승천' 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전에 남투한 여산에 따라 불법 건축상이 호텔의 기초를 보강하지 못하자 현지인들은 강을 따라 양안의 건물에 익숙해졌다. 그들은 이 건물들의 잠재적 위기를 완전히 무시하고, 끊이지 않는 관광객들이 가져온 돈만 보았다. 게다가 사람들이 수토 유지를 소홀히 하고 생태를 파괴하기 때문에 태풍철이 되자 강물이 폭등하여 이렇게 참혹한 국면을 초래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아주 좋은 경고이고, 생활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일시적인 성공이 영원한 성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인류가 안사웨이에 살 수 없다면, 자신의 건강에 대해 걱정하면 언젠가는 멸망할 것이다.
셋째, 우수성, 한 단계 더
점술' 불행' 은 모든 일에' 불행' 이 있어야 자만과 자멸에 빠지지 않는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우주가 이렇게 광대하기 때문에, 인류의 성취는 기기 있는 날이 될 수 없기 때문에, 누가 사업을 추구하든, 일시적인 성공이라도 한 단계만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예를 들어, 국제 대회에서 금메달을 딴 선수는 지금 성공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그가 발전하지 않으면 젊은 세대가 경쟁하는 시대에 다른 사람에게 추월당하기 때문에 인생은 절대적인 성공이 없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는데, "늙을 때까지 살고, 늙어가는 것을 배운다." 부점 전에는 물이고, 부점 전에는 불이었고, 물과 불 아래서는 음식을 요리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런' 실패' 의 이미지는 사람들이 사물의 변화를 이해하는 원인을 촉진하기 위해 끊임없이 0 부터 시작하여 끊임없이 발전하여 그것을 촉진하면' 경제효과' 는' 경제효과' 에서 찾을 수 있다.
넷째, 타이밍을 기다리는 능력을 키워라.
"불행" 은 위험에 처한 이미지다. 적절한 시기를 기다리며 돕지 않고 돕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불행명언) 그 코끼리는 위태롭고, 명칙은 분명하며, 즉 위험에서 벗어나면 분명하기 때문에 환난의 전도가 밝다. 그러나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절대로 동축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인내할 줄 알아야 하고, 적당한 시기를 기다려야 하며, 인내는 우리가 자신을 억울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불리한 시기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인생은 영원히 순조로울 수 없다.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 조급해하지 말고, 소극적으로 퇴폐해서는 안 된다. 자신이 곤경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한다. 기회를 기다리지 않고 앞으로 돌진하면 목표가 잘 보이지 않고 잘못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곤경 때문에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기회가 한 번에 한 번씩 우리 곁을 빠져나가게 한다면, 이런 곤경은 결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려움 앞에서 인내심을 유지하고, 서두르지 않고 기다리며,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기회가 올 때, 우리는 우리가 달성한 목표가 남보다 더 눈부실 수 있도록 충분한 준비를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