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한 영평 10 년 (기원 67 년)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이래 향, 꽃, 등은 불례에서 없어서는 안 될 세 부분으로' 헌화' 와' 향업' 이라고 불린다. 동한명디 이전에는 신에게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고, 아이만 태우고 향을 피우지 않았다. 그래서 예기에 향로가 없다. 나중에 한명제는 향을 피우기 위해 향로를 만들기 시작했다. 불교가 중국에서 전파됨에 따라 분향식은 줄곧 답습해 왔다.
불교 사원은 순례자와 순례자의 성지이다. 이 영적 집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성실함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직접적인 부처님 분향 방식이다. 분향, 소원, 절하, 합열, 질문 등 역동적인 행동을 통해 부처님과 소통하여 내면의 소망을 실현하다.
향불, 분향, 고금의 선남신녀는 역대 부처, 보살, 신선, 조상에게 고백한다. 가족보장을 구하고, 사업 성공을 구하고, 재해 구제를 구하고. 연기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희망을 싣고 있는가.
하지만 찾고 기도하는 끈기가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까? 사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면: 향 하나, 향 하나, 횃불처럼 불을 붙였다. 향을 피우는 사람은 종교성이 강하고, 가지각색이다. 분향 자세는 가지각색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반복하고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향불이 왕성하다' 라고 부른다. 향을 피우고 절을 하는 것은 일종의 존불의 표현으로, 그 본질은 외적인 형식을 통해 내재적인 층을 얻는 것이다. 내면의 본질에 이르지 못하면,' 봉건'' 미신' 의 모자는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다. "만인은 복이 있다. 신에게 많이 받는 것도 쉽지 않은 것 같다. 보살펴야 한다. 불심은 자비이고, 악행이 너무 많아, 정말 보호하기가 어렵다. " 불교는 인심을 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종교이다. 부처의 가르침으로 우리는 자신을 바로잡고, 습관을 바꾸고, 인격을 보완할 수 있다. 세인트 케이 대사는 "향은 도덕적 향이다. 도덕은 이기의 도리이고, 이인의 덕이며, 이인의 덕이다. "
따라서 향과 분향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가지고 본래의 면모를 복원해야 하는데, 이는 부처를 배우는 사람들이 모두 참가해야 하는 것이다.
아로마 식물이나 동물의 분비물에서 추출한 천연 향료로 벌레 퇴치, 훈제, 제신 등의 현상에 쓰인다. 상고 선민이 불을 파악한 뒤 땔나무를 태울 때 향목과 발삼이 향청신을 분산시키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후 의식적으로 향목과 발삼을 직접 불태우고 연기를 올려 하늘에 제사를 지냈다. 구체적인 제사 방식은 제물과 옥기를 땔나무에 올려 땔나무에 불을 붙이고 연기를 올리는 것으로 하늘의 상징이라고 한다. "이주": "대나무 장대로 하늘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고장작으로 해와 달과 별을 제사하고, 중학교 서기 풍사우사의 명을 제사한다." 참고: "네가 연기를 하면 삼제는 모두 땔나무를 쌓고, 불타는 불은 반드시 담배를 피워 양을 보답한다." 스파 스: "향 제물. 클릭합니다 (13 경 노트 참조)
"예기" 에 따르면, "저우 사람들은 여전히 향기를 듣고, 향으로 향을 가미하고, 음에서 예원천까지 옥기를 더하고, 그런 다음 제사를 맞이하여 생성한다." 참고: "제사는 반드시 먼저 음음을 구해야 하기 때문에 제사는 죽이지 않고, 먼저 술을 땅에 쏟고, 신에게 기도하며, 이렇게 향기롭다." 또 튤립 풀의 즙을 으깨서 술과 섞으면 향이 매우 진하다. "물을 주입한 후, 소호는 곡식을 태양 냄새를 맡아 담장 옆 집으로 들어 올렸다." 참고: "쇼, 쑥도."
조상의 분향 목적은 매우 명확했고, 특별히 분향을 하는 사람도 있었다. 이런 현상은 세계적으로 매우 광범위하고 역사가 유구하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아랍과 소말리아 연해 지역에서 향기로운 나무를 도입하여 향을 종교 의식에 사용되는 중요한 물품으로 삼았다. 바빌로니아 사람들은 기도와 점술을 할 때 분향하며 "신" 을 예언하고 기도와 숭배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기원전 8 세기에도 그리스인들은 나무나 수지를 불태워 신을 숭배하거나 악마를 쫓아내는 관습을 가지고 있었다. 로마인들은 처음으로 향목을 불태웠다가 나중에는 향향을 도입하여 공공과 사적인 제사를 지냈다. 기독교회는 기원 4 세기부터 성찬식에서 향을 피우기 시작하면서 신도들의 신앙이 천국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성인의 성취를 보여 주었다. (1) 힌두교, 일본 신도교, 유대교도 분향을 선물로 하는 풍습이 있다.
따라서 분향은 고대에 매우 보편적이고 광범위한 현상이었다.
불교는 순환적인 종교로, 원만한 해석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저속한 진리에 대한 인식도 원만한 해석이 있다. 오직' 분향' 만이 논증한다. 불교도들은 종교 의식이 시작될 때, 특히 아침과 저녁 독경 수업에서 경을 낭독한다. 그 구름:
난로향이 갑자기 훈훈하고 법계가 훈훈하다. 제불들은 모두 알고 있고, 곳곳에 상운이 있고, 정성이 선하다. 제불은 지금 온몸에 있고, 남무향운은 모호사 보살을 덮는다. (세 가지 이름)
불전에는' 진짜 향기롭지 말고 짱' 를 부르거나' 향만 짱' 을 부르는 것과 같은 큰 공급이 있다. 분향 짱 () 는 선송의 첫 번째 일인데, 분향 () 이 1 위를 차지했다.
분향은 분향, 분향, 분향, 심향, 삽입이라고도 합니다.
선종은 분향의 이름을 중시하여, 늘 각종 장소에서 분향을 한다. 예를 들어, 교회가 개막하는 날, 그것은 신성한 생활을 위해 분향이라고 불린다.
법회 때 향불로 사신을 위해 출석했다.
전승등이 만든 향을 전승향이라고 한다. 이것은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와 교사에 대한 감사를 보여줍니다.
불교도, 보살, 담위 (기증자, 신도) 등을 위한 향초. 불향이라고 불립니다.
그중 주지는 직접 향로에 향을 꽂고, 나머지 향로는 주지가 종업원에게 지불하고, 다시 종업원이 난로를 꽂는다.
어떻게 향을 피워요? 선원 청규' 권 5 에 따르면 향로는 향안의 동쪽에 위치해 있다. 방장에게 물어본 후, 그는 양손으로 향함, 오른손으로 상자를 그리고 왼손으로 상자를 놓았다. 그런 다음 오른손으로 뚜껑을 향안에 놓고 오른손으로 향을 그 위에 올려 모시는 대상에 태웠다. 그 후 오른손은 상자 위에 뚜껑을 덮고, 양손은 향안에 향상자를 올려놓고 낮은 소리로 소원을 빌었다. "
보통 분향 후 손으로 가볍게 불꽃을 부채질하고, 양손은 이마까지 향을 들어 올리고, 향머리를 의식 대상에 맞춰 향로를 잠시 삽입한다. 보통 세 가지의 향은 불문 삼보와 불교에 대한 경의를 표할 수 있다.
부처가 살아 있을 때, 외부의 호법은 부처와 그의 제자에게 옷, 음식, 침구, 탕수 등 생활용품을 제공하여' 사급' 이라고 불렀다. 꽃, 향, 배너, 옷, 화환, 향, 향, 우산, 예기를 바친다면' 10 가지 제물' 이라고 합니다.
불교가 소멸된 후 불, 법, 승삼보가 함께 존경을 받았다. 불교도들은 불상을 만들고 음식, 향화, 예기 음악, 각종 장엄한 장식품을 제공한다. 마치 부처가 살아 있는 것 같다. 나중에 점차 공양식이 형성되었다. 예로부터 꽃 향 등 등. 가장 흔한 제품입니다. 10 대 명작은 모두 3 권이다.
"(1) 이양 지원, 옷 등을 가리킨다. (2) 공경공양, 향, 꽃 등을 가리킨다. (3) 행동지원은 실천에 대한 충성, 금욕 및 기타 지지를 가리킨다. "라고 말했습니다
왜 분향은 불교의 첫 번째입니까? 만약 네가 불경을 인용한다면, 너는 그것들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첫째, "아비다모 족론" 은 "향은 무엇인가? 모든 향을 의미하고, 좋고 나쁜 것은 똑같이 코로 냄새를 맡는다는 뜻이다. 두 가지 향이 서로 알게 되면, 코인식과 의식이라고 한다. 그 선지자 중 한 명은 코가 스스로 받는 것을 알고, 의식은 알고 있다. "
둘째,' 아미타불론 입입' 은 "향에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선하고, 둘째는 악, 셋은 등이다" 고 말했다. 각종 거물급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향기롭다고 한다. 여러 가지 명악향을 손상시킬 수 있다면; 만사가 이름을 어기면 평등하고 향기롭다. 그렇다면, 세 가지 모두 코인식이며, 이끄는 의식은 다르다. "
셋째, "pipa 모래 다섯 가지" 구름: "음악가, 단어 이름 향; 불행한 사람은 악이라고 말한다. 명위가 같은 사람, 코 냄새를 맡는 사람, 그 코뿌리라고 한다. "
넷째, "잡아다밀 심성론" 은 "향에는 세 가지, 즉 좋은 향, 나쁜 향, 좋고 나쁨이 없다" 고 말했다.
대보살' 권 13 권,' 모든 이별을 논하라' 권 1: "좋은 향, 나쁜 향, 등 향, 기다리지 않는 향이 있다."
아미타불대보살론' 은 "향에는 네 가지, 즉 좋은 향, 나쁜 향, 등 향, 기다리지 않는 향이 있다" 고 말했다. 연향 하나는 코에서 태어나고, 하나는 코에서 태어난다. "
아비다 순의론' 은 이렇게 말한다. "향은 곧 냄새이고, 좋은 향, 나쁜 향, 등 네 가지가 있기 때문에 차이가 있다. 향을 기다리면 이득 손실이 줄어들고 몸에 의존한다. "
향과 산스크리트어는 간도로 음역된다. 그것은 코뿌리 냄새를 맡고 코를 인식하는 대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코명언)
6 개 중 하나의 코뿌리가 향에 대한 판단을 완성한다.
마음을 즐겁고, 홀가분하고, 유쾌하게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뿌리를 길러낼 수 있는 것을 좋은 향기라고 부른다.
불쾌감을 주고 온갖 뿌리를 파괴할 수 있는 것을 악향이라고 한다.
득실 구분이 없다. 선함이나 악이라면 향이 같음을 의미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향은 마음에 즐겁고, 즐겁지도 않고, 즐겁지도 않고, 즐겁지도 않고, 본능적인 생리심리 현상으로, 코뿌리를 통해 심식을 전달한다. 일반인의 심령 지식은 선과 악, 선과 악을 구별한다. 향은 사람의 생리적, 심리적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면 좋은 향의 자양분 아래 신속하게' 선' 의 목표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분향은 수도의 도움이다.
"용아가마 숙박경" 에는 다음과 같은 비유가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깊은 변기에 빠져 머리를 익사하지 않았다. 왕 비아 오 주변, 그는 이 사람을 데리고 대나무를 젓가락으로 들고 몸을 세 번 긁어 깨끗한 먼지 속에 콩을 담그고 다시 한 번 씻은 다음 향기로운 국물로 몸을 목욕시켰다. 마지막에는 가는 향기를 띠고 몸을 덮었다. ...... 그리고 약, 무거운 목욕, 그래서 세. 향탕으로 깨끗이 씻고, 향가루로 담그세요. 명복을 입고 장엄하고 엄숙하다. 백 맛 감감, 그 입과 함께; 청고하고, 오욕이 오락이 될 것이다. 그는 회복되어 화장실에 갔습니까? 클릭합니다
누군가가 화장실 에 떨어졌다, 배설물 냄새 로 덮여, 저장, 대나무 젓가락 아들 스크래치로, 향탕으로 목욕을 하고, 다양한 향을 바르고, 오욕으로 마음을 즐겁게 한다. 너는 이 사람이 또 악취가 진동하는 화장실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하니? 안 돼! 만약 네가 좋은 일을 한다면, 너는 영원히 더러운 곳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향, 더러움의 이름에서 멀어지는 것은 향을 흩뜨리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향, 향, 향, 향, 향, 향)
인생은 무상하고 고락은 반반이지만 불법을 고수하고 자신을 승진시키는 것은 영원히 극락 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순수한 땅은 "완벽한 향기로운 세계" 입니다. \ "여래에 부처님은 땅이 넓고 엄하며 깨끗하여 땅이 손바닥 같다. 모두 보물이다. 늘 향기가 난다. 예를 들면 묘단향, 향나무 등 보물이다. " "만약 네트를 가진 남녀가 주야 6 시라면, 그 마음을 유심히 살피고, 향화, 음악, 말향, 화향, 청정하고 엄숙함을 위해 동상을 만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7 일째 되는 날, 그들은 모든 피조물에게 동정을 표하고 다른 땅에서 살기를 희망하는 팔환재를 거행할 것이다. 부처는 모두 사람이어서 모든 죄악이 사라질 것이다. 고난이 없고, 생명을 얻고, 희망을 가지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된다. "
분향, 말분향, 제불에 분향, 비염불, 한마음으로 염불하면 모든 악행을 없앨 수 있어 향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보통 분향에서 나는 향기로운 냄새는 사람을 평온하게 하고, 사람을 끌어들이기 쉽다. 담배향의 춤을 통해' 향불은 주의 뜻이고, 왕은 독선적이다' 를 연상할 수도 있다. 분야.
"렌츠의 엄경" 에는 오운이 있다. "스님을 보고, 물을 태우고 소리 없이 들었다. 네가 너의 코에 들어갔을 때, 나는 이 기체가 비어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나를 봉한다면, 너는 향기로운 이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먼지가 꺼지고 향기가 둥글다. 나는 향에서 아라한을 얻었다. " 향은 부처에 대한 믿음을 얻을 수 있다. 마치 부처의 사자와 같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일반인은 이 메신저를 이용하여 최선을 다해 열매를 맺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