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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로 카드의 역사?

타로 카드의 역사

점성술, 타로, 카발라는 서구 신비주의의 세 가지 묘기인데, 그중에서도 점성은 이성보다 낫고, 타로는 코끼리보다 낫고, 카발라는 숫자보다 낫다. 오늘 서구 신비주의자를 배우려면 반드시 이 세 가지 기교를 모두 수용해야 상호 보강하고 서구 신비주의에 깊이 파고들 수 있다. 이 세 가지 기술 중 타로 카드는 예술미와 신비감을 겸비한 것으로 점술과 예술감상, 소장에 쓰일 수 있어 사회 각계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오색찬란한 도안에는 각종 마법과 신화 전설이 수반된다. 전통 타로 카드 * * * 총 78 장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메인 카드 * * * 가 22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데, 대알크라는 것은' 큰 비밀' 을 의미한다. 각 카드에는 고유한 이름과 완전한 의미 (예: 마법사와 여교황) 가 있다. 구조가 복잡하고 심오하여 스타와 잘 어울릴 수 있다. 두 번째 부분은' 작은 비밀' 을 의미하는 Lesser alker 라는 56 부패입니다. 카드는 칼, 오각형 디스크 (또는 동전), 성배, 지팡이의 네 그룹으로 나뉜다. 각 카드 그룹은 10 판 (1 부터 10) 과 궁정 카드 (왕과 왕비) 로 나뉜다. 리틀 알크, 그것은 지금 카드놀이의 전신이다. 78 장의 타로 카드에는 그들의 숫자가 있어서 카바라의 생명학과 일치할 수 있다.

"타로 카드" 라는 단어가 많은 문화에 등장하기 때문에 타로 카드의 디자인은 더 많은 다른 신화 전설의 혼합이다. 타로카드의 진정한 기원은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이집트, 중국, 히브리, 인도, 프랑스, 이탈리아에서 온 실제 증거는 없다. 그 중 이집트의 기원은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중국과 히브리 등 다른 지역의 기원에도 강력한 지지자들이 많다

이집트 기원론: 이 파의 지지자들은' 타로' 라는 단어가 이집트 문자 타르 (도 또는 다모) 와 로 (왕 또는 황제) 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고' 왕도' 를 의미하며 왕이 되는 데 필요한 올바른 결심을 가리킨다. 이 학파의 지지자들은 타로카드가 고대 이집트의 지혜와 마법의 고전' 투트의 책' 이라고 생각한다. 투트의 책은 원래 신전에 그려진 도안으로 신들의 의지를 전달하고 파라오의 의혹을 해결하는 데 사용되었다. 나중에 이집트 왕조가 멸망되고 도안이 두루마리에 그려져 신령에 의해 진행되었다. 이후 집시에게 유럽으로 전해졌다. 이것은 프랑스 신비주의 연구자 게벨린이 178 1 년에 출판한 타로카드 시리즈 책으로 대표된다.

중국 기원론: 중국 당대에는 천문력 계산에 정통한 스님과 수행원이 있어 국제적으로' 스님과 수행원' 으로 불린다. 기원 772 년경에, 그는' 엽자극' 이라는 카드 게임을 발명했는데, 각 카드마다 잎사귀 하나만큼 커서 당현종의 사랑을 받았다. 나중에 잎희는 귀족, 젠트, 민중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다. 그 후, 잎패에 서로 다른 인물의 도안이 그려져 제작도 점점 더 정교하게 되었다. 명대에는 한 가지 카드가 있는데, 40 장의 카드는 네 가지 무늬로 나뉜다. 이 학파의 지지자들은 서방 최초의 카드가 13 세기에 나타나 중국의 엽카드보다 5,600 년 늦었다고 생각한다. 이 기간 동안 중국과 서양 문화 대교류 시기가 두 차례 있었는데, 아마도 유럽으로 유입되었을 것이다. 비록 잎패의 구체적인 형태는 모르지만, 우리는 천문력 계산에 능하며, 아마도 이 카드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필자는 이것이 소역법 계산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항상' 수입품' 인 타로 카드로 생각하는데, 아마도 진가의' 국산품' 일 것이다!

히브리 기원론: 유대인에서 "타라" 는 "법" 을 의미한다. 19 세기의 신비주의자 리바이는 타로 카드를 고대 유대인 비전 종교 카바라와 연결시켰다. 그는 히브리어의 22 자 글자와 타로 카드 사이의 대응 관계, 카발라 교리의' 나무의 생명' 중 22 가지 방식과 타로 카드 간의 대응 관계를 발견하여 히브리어 창시자들에게 큰 지지를 주었다. 심지어 타로 카드는 고대 유대인의 비전의 정신의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존된 최초의 타로카드는 17 alker 로 현재 프랑스 파리 국립도서관에 보관되어 있다. 화가 Gringonneur 가 1392 년 프랑스 왕 찰리 6 세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또 15 세기 베니스에서 온 카드라고 합니다. 또한 1397 년에 프랑스 법률은 공휴일을 제외한 노동자들이 카드놀이를 하는 것을 금지했다.

중세 유럽에서는 타로 카드가 이단으로 교회에 의해 금지되었다. 많은 교회들은 회원들이 타로 카드와 접촉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으며, 그들은 계속해서 타로 카드를 추하게 불태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타로 카드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항복" 할 수 있는 "악한 힘" 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아이러니하다. 이러한 종교적 박해 아래 타로 카드는 지하로 옮겨져 이단으로 여겨지는 비밀 교파에 의해 보존되어 사람들에게 영성과 지혜의 길로 나아가도록 가르쳤다. 18 과 19 세기 그블린과 레비의 연구와 보급을 통해 타로 카드는 참신한 모습으로 세상 앞에 나타났다.

19 세기 말, 레비의 추종자인 파푸스 (Gerard Encause) 는 타로 카드의 이론과 체계를 크게 보완했다. 그는 카바라미의 가르침을 타로 카드의 해석에 적용하고 타로카드와 그에 상응하는 마법식 사이의 관계를 찾아냈다. 파스의 대표작' 보헤미아인의 타로' 는 최초의 완전한 타로 책으로,' 디지털학' 을 더해 타로 카드의 내포를 풍부하게 했다. 따라서 파스는 현대 유럽 타로 카드 이론과 체계의 창시자로 여겨진다.

현대 타로카드 발전사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1888, 중세 신비학파 로스 크로스 (Ross Cross 가 계승한 요술 협회-골든 여명 신비교단이 런던에 설립되었다. 그들은 타로카드, 점성술, 카바라밀종, 연금술을 다시 한 번 결합하여 타로카드의 이론체계를 더욱 완전하게 만들었다. 189 1 년, A.E.Waite 가' 골드 여명' 에 가입했고, 19 10 년, 그녀는 또한 웨이트는 이 카드를 설명하기 위해' 타로 카드의 이미지 키' 라는 책을 썼는데, 그것은 곧 세계에서 가장 큰 카드가 되었다. 대부분의 타로카드 연구자들도' 국제표준판' 으로 인정받아 타로카드를 배우는' 교과서' 로 인정받고 있다. 지금 이 카드는 모두 노란색 종이 껍질로 포장되어 있어서 타로 카드를 파는 곳이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타로 카드의 발전은 더욱 다양해지고 있으며, 많은 타로 카드와 현지 문화예술이 결합되어 러시아 타로, 영국 타로, 스웨덴 타로, 중국 이경 타로 등 새로운 것을 선보이고 있다. 타로 카드는 점술을 할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다양한 문화와 풍습도 보여 준다고 할 수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새로운 시대÷ 운동의 추진으로 오늘날의 타로카드는 점쟁이의 실제 생활수준뿐만 아니라 점쟁이의 동기와 내면반응을 강조하며' 마음의 거울' 과' 직지 인심' 의 도구로 삼고 있다. 유명한 정신대사인 아스펜스키 (게지프의 제자) 와 오수 (오수) 와 그의 제자들은 모두 타로 카드 서적과 정신실천을 위한 이론 연구를 출간해 타로 카드의 정신적 측면을 보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