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이 구아, 하괘는 산이고, 상괘는 불, 산 연소, 불이 번지고, 계속 불타고 있다. 마치 여행자의 행색이 서두르는 것처럼 여행괘라고 한다. 행괘와 풍괘는 모두 종합괘이다. 너무 성대하고, 쉽게 잃어버리고, 번화하면 쇠퇴하고, 추방하고, 서로 인과관계가 된다. "6 위안 패스 순서" 는 말했다: "가난한 사람들은 반드시 집을 잃을 것이다, 그래서 수영을 말한다. 클릭합니다 극도로 부유하고 사치스러운 사람은 거주지를 잃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부유한 점술을 하고 나면 여행점술을 하게 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여행" 은 여행, 외부 여행입니다. 여행은 장소를 자주 바꾸는 행위이다. 점괘의 모양을 보면, 육오계는 음이고, 외괘 중간에 있지만, 내괘에 해당하는 육이계는 음하고 상호 배타적이다. 그래서 작은 성과일 뿐이다. 사람이 밖에서 여행하면 생활이 매우 불안정하고, 주위는 모두 낯선 사람, 유랑민, 심리가 정상이 아니다. 어쨌든 바른 길로 가야 운이 좋다. 여행도 예외는 아니다.
원문
루 [1]: 쇼도, 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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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여행: 육망성명. 원의는 500 명의 병사를 가리킨다.
번역
여행 점: 조금 번화 한, 진동 여행 길조.
분석
여행 점술은 우리가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종종 불안정한 생활에 처해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정의를 견지해야 우리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원문
견권' 은' 여행 [2]' 안팎에는 부드러움이 강했고, 외유중은 강했고, 외유중은 강했고, 외유중은 화려했다. 그래서 이것도' 여행' 과' 여행' 이었다. 얼마나 위대한 여행이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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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쇼도: 좀 번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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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쿠" 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행괘는 "조금 번화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육오음이 바깥의 중간에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구양구 아래, 나그네의 정직한 길처럼, 강자에게 비호를 받고, 산속에서 정직하며, 햇빛 아래서 정직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직명언) 따라서 bu jun 은 말했다: "조금 번화 한, 진동 도보 길조를 참조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의와 시기적으로 볼 때, 행괘의 의미는 매우 중요하다.
분석
오랫동안 외국에 사는 사람들은 늘 번거로움을 겪는다. 그러므로 성질이 온화하고 적당해야 초조함을 막을 수 있고, 다른 사람의 도움과 지지를 받을 수 있다.
원문
코끼리' 는 산에 불, 대대가 있다고 말했다. 군자는 형벌을 신중히 써서 감옥을 남기지 않는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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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교도소 구금: 사건 처리 지연, 사건 구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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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사" 는 말했다: 이 책은 점괘는 이별이고, 이별은 불이다. 밑천은 뿌리이고, 뿌리는 산이다. 산 위에는 불이 있고, 동굴 안에는 그윽한 빛이 있다. 이것이 관광 점술의 이미지다. 군자는 이 가십을 보고, 옥명을 보고, 재판을 한다. 그는 함부로 처벌하지도 못하고 구금도 미루지도 못한다.
분석
매사에 조심하고, 자신에게 여지를 남겨라. 당신이 어디에 있든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원문
여섯째 날: 여행 [4] 자질구레한, 사사소 [5] 화화. "향" 은 "행동의 자질구레함" 도 재앙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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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여행: 여행하는 상인.
[5] 시지 연구소: 거주지를 떠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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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섯째 날: 여행자들은 딴마음을 품고 망설이다가 결국 숙소를 떠나 큰 화를 빚었다. "항사" 는 "행인이 딴마음을 품고 진퇴를 망설이다" 며 "그는 곳곳에서 벽에 부딪히고 정신이 지친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분석
초육음유, 최하급은 옹졸한 소인이다. 힘든 여정에서, 그것은 더욱 인색하여 재난을 가져왔다. 항사' 는 사람이 실의에 빠졌을 때라 재앙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불안정한 상황에서 우리는 세세한 것을 따지지 말고 대국에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문
62: 라인은 두 번째 [6], 그 자본을 품고, 그 종, 정조 [7] 를 얻는다. 「향」은 "하인을 얻고 순결을 얻는다" 고 알려 주며, 결국 특별한 [8] 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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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시대: "4" 를 통해 시장.
[7] 젠: 부 질문.
[8] 특히: 과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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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가 시장에 와서 돈으로 남자 하인을 산 것은 좋은 징조이다. "남자 하인을 사는 것은 좋은 징조" 라고 「용어」는 알려 주는데, 이렇게 보면 이 거래는 문제없을 것 같다.
분석
62. 그늘은 옳은 곳이지만 세상은 없다. 부점 속에 멈춘다. 여행은 두 번째다', 따로 시장을 찾는다. 그의 자본으로' 는 상업의 자본을 품에 안는 것이다. 이 돈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한 부추는 "하인을 얻는다" 는 것이 작은 노예를 사는 데 사용된다고 말했다. 이는 위험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문
19 세: 여단이 두 번째를 태우고, 하인을 잃고, 순결하다. 코끼리' 는 "여행 화상 2 위" 도 아프다. 아랫사람과 동행하면 그 의미 [9] 도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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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의미: "적절하다" 를 통한다.
번역
93: 여행자가 불타는 시장에 와서 새로 산 남자 하인이 차를 몰고 도망가는 것은 좋지 않은 징조이다. "상사" 는 "여행자가 도시를 태우러 온다" 고 말했는데, 어찌 손해를 보지 않을 수 있겠는가. 여행자는 남자 하인과 함께 갔기 때문에 남자 하인이 차를 타고 도망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분석
여행 중에 네가 묵고 있는 호텔에 불이 나서 너와 함께 있는 하인들이 혼란 속에서 도망쳤다. 바른 길을 고수하더라도 위험하다. 93 은 강성 위치에 속하며 너무 강성합니다. 중간에 있지 않아 정착하기가 어렵다. 그리고 그는 하부의 위치가 가장 높고 태도가 오만하다. 어쩐지 그가 이런 불행을 당할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반드시 겸손해야 하며, 모든 도움을 받아야만 위태로워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문
94: 사무실 여행 [10] 에서 도끼 [1 1] 를 받는 것이 불쾌하다. "향" 은 "여기저기 헤엄치다" 고 말했고, 나는 미처 자리를 잡지 못했다. "도끼 가지러 가라", 심장이 빨리 뛰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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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거처.
[1 1] 자본: 국고. 도끼: 농기구를 모방하는 동전.
번역
94: 나그네가 거주지로 돌아왔는데 큰돈을 벌었기 때문에 마음이 든든하지 않다. 상사' 는 "여행자가 고향으로 돌아간다" 고 말했다. 이것은 이상적인 거주지가 아니다. "큰돈을 벌었다" 는 것은 자연히 마음이 든든하지 않다.
분석
94 는 음양의 자리에 속하며 강유상제로 점술에서 가장 낮고 태도가 온유하다. 그래서 여행할 때 안정된 숙소를 얻을 수 있다. 캠핑을 할 때 도끼도 야영장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적당한 곳이 아니다. 그리고 상위 6 ~ 5 위는 모두 먹구름이 빽빽해서 강력한 도움이 없다. 아래로는 6 일째이지만 흐린 날에도 힘이 없다. 그래서 여행에는 여비와 필요한 장비가 충분하지만 마음은 여전히 착실하지 않다. 이것은 안정을 위해서는 정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문
육십오: 꿩 한 마리를 쏘고, 화살로 죽이고, 마지막에는 평생을 영광스럽게 한다 [12]. 코끼리: "나는 결국 내 생명을 영광스럽게 할 것이다." 나는 체포되었다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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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입소문: 호평. 인생: 명중, 잘 쏜다.
[13] 상하이 체포: 명성이 이미 정상에 올랐다.
번역
육십오: 꿩을 쏘는 것은 일격에 명중하여 마침내 좋은 사격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항사" 는 "마침내 좋은 사수의 명성을 얻었다" 고 말했고, 위의 사람들도 알고 있다.
분석
육오 () 는 점괘 () 의 취지이고, 점괘 () 는 명확하다. 그래서 깃털이 밝은 꿩과 비교된다. 육오 () 는 중용 () 에 속한다. 마치 꿩을 쏘는 것과 같다. 처음엔 순조롭지 못하여 화살을 잃었지만 결국 영예와 칭호를 얻었다. 고대에 그가 관원으로 임명되었을 때 꿩을 국왕에게 선물로 주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것은 세상에서 공명정대한 상징이다. 이는 안정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득실을 따지지 않는 개방적인 태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문
9 위: 새가 둥지를 태우고, 행인이 먼저 웃고 울부짖고, 소가 쉽게 잃는다 [14], 흉악하다. 향' 은 "상행 여행, 그 의미 [15] 연소" 라고 말했다. "소를 잃는 것은 쉽다." 그러나 나는 이것에 대해 전혀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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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쉬운: "땅" 을 통과하다.
[15] 의미: "의미".
번역
9 위: 제비집이 불타고, 주나라의 도시가 강탈당하고,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주나라 사람들이, 아름다운 생활이 이미 지나갔고, 비참한 현실은 소와 양이 외지에서 빼앗겨 매우 불길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사" 는 "상인으로 승진하는 것은 당연히 그 방이 불타야 한다" 고 말했다. "소와 양이 다른 곳에서 강탈당했다", 아무도 동정하러 오지 않았다.
분석
상위 9 위, 그래서 새와 비교한다. 상구속 갱단, 정상에, 고집과 오만함을 나타낸다. 여행 도중, 당신은 처음에는 득의양양할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반드시 울 것이다. 마치 둥지가 타서 살 곳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점괘는 불이니 태우겠다고 한다. "소" 는 순종하는 동물이다. 소를 밭변에 던지는 것은 유순한 미덕의 상실을 상징하기 때문에 위험하다. 따라서 안정을 추구하는 것은 오만함이 아니라 순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