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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nnad 게임 구하선, 살구실, 옥수수선, 진매선 게임 공략.

텐린 선

참고:

고강주선에 들어갈 때 4.2 1 "창밖을 바라보다" 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샹좌지점행에 들어갈 때 4.2 1 은' 메이좌지점방' 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4.22 에서는 사카카의 지대선에 들어갈 때' 그를 막을 시간이다' 를 선택할 수 없다.

4. 14

위에 무언가를 기록하다.

마음대로 평론해 보세요

4. 15

사과 (*)

수업을 열심히 하다

그녀에게서 떨어져 있어.

피난을 나가다

그녀에게서 떨어져 있어.

4. 16

노부인에게 안부를 묻다

질문 (*)

너 꿈을 꾸어라.

4. 17

교외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니다

그녀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다.

4. 18

포커 점술

우리 교실로 돌아가자

4. 19

곧장 집으로 돌아가다.

4.20

그를 상대하지 마라

4.2 1

우리 늦게 갑시다

오른쪽으로 뛰다

여기서 나가.

찢고 버려라.

4.22

먼저 자기 소개를 하겠습니다.

가져가다 (*)

4.23

따르기 (*)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희생한 우주비행사들처럼요.

그를 대신해서 대답하지 마라

4.24

정말? 정말 가능할까요? (*)

4.25

얌전히 학교 문 앞에 가 (*)

친구

4.26

괜찮으시다면 ... (*)

4.28

이것을 비극으로 여기다.

단발머리 (*) 를 좋아해요

5.0 1

맛있어요.

5.03

묵묵히 살구를 바라보다.

5.04

단삼람 (*)

5.05

애호가

입맞춤 (*)

(완료)

텐린싱 선

참고:

고강주선에 들어갈 때 4.2 1 "창밖을 바라보다" 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샹좌지점행에 들어갈 때 4.2 1 은' 메이좌지점방' 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4.22 에서는 사카카의 지대선에 들어갈 때' 그를 막을 시간이다' 를 선택할 수 없다.

힌트:

등나무 숲과는 달리 4.28 이' 나는 긴 머리를 좋아한다' 를 선택했다.

4. 14

위에 무언가를 기록하다.

마음대로 평론해 보세요

4. 15

사과 (*)

수업을 열심히 하다

그녀에게서 떨어져 있어.

피난을 나가다

그녀에게서 떨어져 있어.

4. 16

노부인에게 안부를 묻다

질문 (*)

너 꿈을 꾸어라.

4. 17

교외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니다

그녀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다.

4. 18

포커 점술

우리 교실로 돌아가자

4. 19

곧장 집으로 돌아가다.

4.20

그를 상대하지 마라

4.2 1

우리 늦게 갑시다

왼쪽으로 뛰다

4.22

먼저 자기 소개를 하겠습니다.

가져가다 (*)

4.23

따르기 (*)

마치 만화처럼, 그 안에는 여러 권의 추억이 있는 장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만화명언)

그를 대신해서 대답하지 마라

4.24

정말? 정말 가능할까요? (*)

4.25

얌전히 학교 문 앞에 가 (*)

친구

4.26

괜찮으시다면 ... (*)

4.28

학교에 가져 가자.

긴 머리 (*) 를 좋아해요

5.0 1

맛이 나쁘다 ...

5.03

연습 및 시도 (*)

5.04

자수정 (*)

5.05

애호가

입맞춤 (*)

5.07

소진 (*)

(완료, 등나무 살구 염옥 얻기)

1

유일무이한 관문선

참고:

구강주선에 들어갈 때 반드시 4. 18 에서 "(올라가서 거문고와 여기서 밥을 먹는다)" 를 선택해야 한다.

5.04 중 "(가자, 난폭한 사람 조사) → (가자, 두 사람의 데이트)" 를 선택할 수 없다.

5.05 에서' (위, 고백)' 을 선택하지 않고 호감도가 부족하면 옵션을 늘리고' (아래, 침묵)' 을 선택합니다.

힌트:

첫 번째 색금미선에는 영업권 통계가 있어 결말의 일부 내용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끝까지 들어갈 수 있다. "(1)" 는 영업권을 늘리는 옵션입니다.

4. 15

무시 (*)

수업을 빼먹다 (*)

(켜기) (1)

뜰로 가다 (*)

대화 계속 (*)

피난을 나가다

개의치 않다

그녀에게서 떨어져 있어.

4. 17

수업을 빼먹다 (*)

(어서, 우리 같이 가자) (*)

(사실 가위로 책을 자르지 말라고 해) (*)

교외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니다

그녀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다.

4. 18

춘원에 점술을 가게 하다

라이브러리 (*)

(I)

(도서관에 가요) (*)

"중국인, 그녀의 이름"

(사실 포기할 이유가 없다) (*)

4. 19

곧장 집으로 돌아가다.

(그녀를 따라 서점에 가다) (1)

(다음으로, 그녀를 집으로 보내자고 제안했다) (1)

4.20

다음에 여기 있어도 될까요? ) (*)

(위, 읽기) (1)

4.2 1

열심히 일어나서 학교에 가다.

(다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1)

4.23

(I)

4.25

(위/아래)

4.29

(아래로, 밖으로) (1)

4.30

(다음, 진매를 도와주세요) (*)

5.03

(다음, 오늘은 다르다) (*)

5.04

(다음, 됐어) (*)

5.05

(위, 고백) (1)

5.08

(위/아래)

5. 10

(계속) (*)

5. 1 1

(다음으로, 위로는 "열고 싶다" 고 말한다.) (*)

(계속) (*)

(완료, 세토진의 미광옥 한 대 받기)

틀: 구강주 선

참고:

4. 18 일색 거문고 노선에 들어갈 때' (위, 거문고와 여기서 밥 먹는 것)' 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4.26 은 "그들에게 물어보라" 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고대와 기둥선의 선택은' After Story' 의 줄거리 발전과 직결된다.' (1)' 는 줄거리에 영향을 미치는 옵션이다.

광우 실종은 한 번만 발생할 것이다.

힌트:

이야기회' 이후 흑천무 졸업식에서 오카자키는 모든 관계자들을 소집한다. "(2)" 는 매입 조건의 옵션이다.

4. 14

잊어 버려.

4. 15

사과 (2)

수업을 열심히 하다

뜰로 가다 (*)

대화 계속 (*)

계속 읽기 (2)

저도 이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2)

배려 (*)

그녀와 이야기 (2)

4. 16

노부인에게 안부를 묻다

신경 쓸 거 없어

어제 그 여자 ...

이동 (2)

너 꿈을 꾸어라.

도움말 (*)

이렇게 하고 싶으세요?

4. 17

가보세요 (2)

그와 함께 가다 (2)

그와 함께 가다 (2)

설명

그녀를 찾으러 나가다

옆 교실에 가 보세요.

그녀와 이야기하다

4. 18

수락 (2)

발로 차다

포커 점술

그녀를 잡아라.

텅 빈 교실

잠시 보세요.

우리 교실로 돌아가자

도움말 (2)

포스터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옛 강의 손을 잡고 빨리 멀리 달리다.

4. 19

그가 포기하도록 설득하다

상황을 보러 가다.

4.20

곡화의 신체 상태는 어떻습니까?

그와 함께 가다 (1)

잠시 관찰하다 (1)

도움말 (1)

4.2 1

창밖을 내다보다 (*)

계속 기다리다

그녀를 대신해서 담판하다

4.22

지대와의 대화 (2)

마법

풍랑과 상의하다.

후지모리 자매와 토론 (2)

참을성 있게 기다리다

그것을 집으로 가져가라.

도움이 되지 않다

4.23

아니요 (*)

여분의 건 없지?

아니오 (*)

수면

다이 chunyuan 의 대답 (2)

4.24

그녀를 꼭 안아라 (*)

4.26

서두르는 것이 중요하다 (*)

월요일까지 기다리다

좋아 (2)

4.27

예 (2)

4.28

새 학교 건물 찾기 (2)

2 층으로 가서 찾다 (2)

할 수 있다 (2)

마지막 어리석은 짓을 하다 (2)

그녀를 막아라

4.29

(바람을 향해 소원을 빌면 옥 한 조각이 사라진다) (1)

4.30

마지막 공 (*) 주세요

5.0 1

선물을 증정하다

5.02

좋아 (1)

5. 10

극본을 가져가다

5. 1 1

당신은 위대한 아버지 (*) 입니다

소리 (*)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