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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문자가 나타나고 인간 문명의 서광이 나타났다

문자의 출현이 수십만 년 동안의 정보 전파 형식을 바꿔 원래의 뉴스를 질적으로 변화시켜 인류 문명의 진정한 출현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다음은 자세한 설명입니다

어느 정도까지 의사 소통은 언어와 기호의 효과에 달려 있습니다. 문자의 전신인 문자 기호와 그림 기호의 탄생은 인류 문자 전파의 역사를 열었다. "수십만 년 동안의 정보 전파 형식을 바꿔 기존 뉴스를 질적으로 변화시켜 인간 문명의 진정한 출현을 상징한다." 기호는 정보의 전달체이고, 인간 교류의 원소이며, 정보는 기호를 통해 전달된다. 기호에 따라 특징이 다릅니다. 세 가지 기호 중 문자가 가장 쉽게 보존되고 이미지와 사운드가 약간 사라집니다. 문자의 전파는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받지 않으며, 이미지와 사운드의 전파는 시효성과 단차원성을 가지고 있다.

첫째, 불후의 문자 서비스

문자의 생성과 적용은 소리와 기호가 시간과 공간에 전파되는 제한에서 벗어나 문자가 있으면 오프사이트에 전파될 수 있다. 즉, 언어는 문자의 부하와 일정한 매체를 통해 서로 다른 곳에서 전파될 수 있다. 다른 시간에 머물다. 문자 자체에는 대체할 수 없는 사운드 및 이미지 기호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기호보다 이해, 해석 및 보존이 더 쉽습니다.

고대에는 글이 교화를 전달하는 가장 중요한 도구였다. 구조된 사람은 거의 모두 구할 말이 없다. 만약 글을 언론에서 빼면, 진정한 교류는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은상부터 오늘까지 모두가 문자 사용자입니다. 의사 소통의 대부분은 텍스트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이것으로 대행 서비스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공업시대부터 정보시대까지 문자의 기능과 가치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교류는 단지 하나의 도구일 뿐, 그 내용은 기본적으로 글로 전달해야 한다. 오늘날의 전자고속도로, 인터넷, 멀티미디어 슈퍼 복도는 종이없는 사회를 만들었다. 사람들은 문자를 사용하지 않고도 일을 할 수 있지만, 문자에 대한 사용은 줄어든 것이 아니라 증가한 것으로, 이로 인해 문자의 기능이 더 큰 역할을 하게 된다. 문자가 전달하는 정보는 더 짧은 시간 내에 더 넓은 곳으로 전달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인터넷상의 문자 사용. 가장 좋은 예는 고서의 전파 등이다. 중국 고대 제 1 부 사전' 설문해자' 는 글로 고전을 말하고, 고전으로 문자를 해석하였다. 그것은 고대의 문화 정보를 담고 있다. 마치 춤을 추는 문화 요정들처럼 사람을 놀라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갑골문은 상대의 파일이지만 당시의 고서이기도 하다. 지식을 기록하고, 정보를 전파하고, 참고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갑골문의 기록은 정치, 경제, 군사, 문화 등뿐만 아니라 천문, 역법, 의학 등 기술까지 포함해 중국 고대 최초의' 기록도서관' 으로 불린다. 갑골문에 기재된 내용은 정치, 경제, 군사, 문화뿐만 아니라 천문, 역법, 의학 등 기술까지 매우 풍부하다. 고대 중국 최초의 "기록 보관소" 로 알려져 있습니다. 갑골문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갑골문은 지금으로부터 이미 3000 여 년이 지났지만, 비교적 정형적이고, 글쓰기에 능숙하고, 성숙한 글이다. 길흉, 제사, 정복, 사냥, 1 년의 흥망 외에도 그 단어의 내용에는 날씨, 여행, 출산, 아이, 질병 등이 포함된다. 갑골문의 내용은 대부분 상대 왕실의 점술 기록이다. 상나라 사람들은 귀신을 미신하고, 큰일과 작은 일은 모두 물어야 한다. 어떤 점술은 맑은 날과 비오는 날에 관한 것이고, 어떤 것은 농업 수확에 관한 것이고, 어떤 것은 질병과 아동 추구, 사냥, 전투, 희생 및 기타 큰 일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갑골문의 내용은 상대인들의 생활과 상대의 역사 발전을 엿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재호의 뼈에 새겨진 비문은 재영이 제 1 이나 제풍 시대에 상조 국왕의 상을 받았다는 기록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재풍, 재풍, 재풍, 재풍, 재풍, 재풍)

예를 들어, 갑골문은 고대에는 점술일 뿐이었지만, 점술 창구에서 희생과 정복에서 치통과 이명에 이르기까지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천문학에서 오라클에는 최초의 일식 기록이 있습니다.

농경을 논하면 갑골문에 각종 작물 정보가 있다.

사냥과 관련하여 갑골문에는 당시 중원 지역의 각종 야생 동물 이미지가 있었다.

사회역사에서 은상 갑골문에 복잡한 신분호칭이 있다.

글에 기재된 역사적 내용은 말할 것도 없고, 그것의 역사적 가치는 말할 것도 없다. 갑골문의 내용은 우리에게 은대 역사에 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했다. 왕국위의' 은부사시험',' 은주제도' 등은 모두 부사 내용에 근거하여 당시의 사회정치를 연구한 것이다. 갑골문의 기록은 처음에는 지식을 전파하거나 경험을 총화하기 위해서가 아니었지만, 그 사료가치는 중국 서적에서 기원의 지위를 가지고 있다.

둘째, 글쓰기와 교류의 기회

문자는 시각적 기호 시스템으로, 그 구조는 주로 공간을 기반으로 한다. 문자는 정보를 저장하고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류 역사의 발전 과정을 보면, 서로 다른 형태의 문자는 서로 다른 정보 표현과 해석 방식을 가지고 있다. 역사 자료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글이 전파에 미치는 영향은 분명하다.

문자는 언어의 기록이고, 언어의 문자 기호이며, 언어의 시각적 형식이다. 글은 인류 문화를 보존하고 전파하는 데 혁명적인 역할을 했다. 대량의 문화 성과와 문화 역사가 글로 고서에 기록되어 있다. 글은 사람들이 문화세계로 들어가는 길잡이이다. 사람들은 글을 통해 문화 성과를 읽고 새로운 문화 이정표를 창조한다. 글은 교류가 시간과 지역의 장벽을 돌파하게 했다.

문자는 언어의 또 다른 존재 형태이며, 인간의 청각 기호에서 시각적 기호로 바뀌고, 보이지 않는 소리 있는 언어를 소리 겸비한 문자로 변환하여 전파된 내용을 독립적인 방식으로 영구적으로 존재하게 한다. 서면 매체에 의존하는 문자 전파는 인간의 문화적 기억을 단순한 유전적 방식을 뛰어넘고, 유성어 교류의 즉시성과 존재성, 즉 엉뚱한 구두 방식을 뛰어넘게 한다. 문자는 언어를 기록하고 전달하는 문자 기호이며 구어를 기록하는 문자 기호 시스템이다. 그것들은 구어의 서면 표현으로 시간과 공간에서 언어교제 기능을 확장하는 문화 도구로, 인류문명에 큰 추진 작용을 했다. 인간 교류의 첫 번째 매체는 몸짓과 구어, 즉 시각과 청각에 호소하는 것이다. 구어로서 인류의 모든 언어는 소리를 통해 전파되는데, 이것은 별다른 차이가 없다. 하지만 회화의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극복한 인물로서 그 영향만으로는 사실상 매우 심오하다. 문자의 발명은 문자 전파의 전제이며, 문자의 출현은 인류가 문명사회에 진입하는 상징이다.

교류동물로서, 우리는 생활 속에서 줄곧 교류에 접촉하거나 교류에 감동을 받았다. 우리는 그것을 개인 레이더로 사용하여 새로운 것을 관찰할 뿐만 아니라, 주변 사회와의 관계에 대한 보증과 지도를 구하고, 동시에 우리의 신분과 우리의 관계에 대한 이해를 다른 사람에게 증명한다. 우리는 의사 소통을 자신의 관리 도구로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결정, 설득 및 조작합니다. 우리의 소규모로 사회의 더 큰 의사결정 계획에 가입한 다음, 사회가 어떤 결정을 내렸는지, 우리에게 어떤 기대가 있는지를 알려주는 신호를 받아들이고 해석하고 응답한다. 우리는 우리 사회의 새로운 구성원, 즉 새로운 야만인 계층에게 지식, 기술, 규범을 전수하는 것에 특히 관심이 있다. 그들은 매년 이 세상에 들어가기 때문에, 그들이 사회의 필요에 적응하고, 20 년 정도 사회 집단의 유용한 성원이 되어, 그들과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그들에게 주어질 책임을 맡을 준비를 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러한 도구들이 교류에서 사용되는 것과는 달리, 우리는 행복을 추구하고 사회적 통제를 피하는 정신으로 많은 교류를 했다. 이런 정신은 스티븐슨이 지적한 바와 같이 게임의 형식이다. 물론, 우리는 우리의 교제 행위 중 비교적 작은 부분을' 일' 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우리가 교제에 기인하는 일반적인 기능을 말로 묘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는 대중매체에서 대량의 오락을 찾고 있으며, 심지어 우리의 가장 심각한 대중 연설가, 심지어 우리의 가장 심각한 신문이나 뉴스 방송에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중시한다.

셋째,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시대

미디어의 발전과 다양화로 오늘날 우리는 유례없는 멀티미디어 방법을 사용하여 정보를 전파할 수 있습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라디오, 텔레비전 등 전자매체가 등장해 청각과 시각의 통로가 다시 융합되었다. 오늘날 인터넷 전파는 사실 적시성, 상호 작용, 멀티미디어성, 개인화의 특징으로 전파사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언어는 몸 없이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글은 목소리와 화자를 더 갈라놓고, 더 멀리 더 오래 전파할 수 있다. 오늘날 Dell 은 다양한 효율적인 미디어를 활용하여 모든 수준과 수많은 사람들에게 다단계, 전방위, 전천후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교류는 인간의 의미의 흐름이다. 의미란 마르크스의 관점에 따르면 본질적으로 객관적인 물질 세계에 대한 인간의 반영이다. 객관적인 물질 세계에는 자연, 사회, 인간의 사고가 포함된다. 교제 행위는 인간이 객관적 물질 세계에 대한 이러한 인식 (감각, 지각, 표상 등 감성적 지식과 개념, 판단, 추리 등 이성 지식 포함) 을 전달하고자 할 때 발생한다. 전파에는 기호가 중개자로 필요한데, 전파 행위를 잘 완성하기 위해서는 이 중개인의 지위가 매우 중요하다. 이곳의 첫 번째 요구는 그것이 가장 편리하고, 가장 빠르고, 최대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인류의 교제 활동은 고정불변이 아니라 인류 문명사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발전한 것이다. 언어가 생기기 오래 전의 원시 사회에서 원시인들은 동작, 표정, 고함을 통해 간단하고 제한된 정보를 교환했다. 노동 중의 분업과 협력은 진일보한 교류의 필요성을 낳고 언어는 점차 생겨났다. 언어는 자연계에서 수천 개의 사물을 매우 추상화하여 사람들이 교류할 수 있는 정보가 크게 늘어났다. 언어 전달은 반드시 얼굴을 맞대고 진행해야 한다. 전파 방식 다변화, 다 채널. 청각 기호는 시각적 기호와 함께 사용됩니다. 필기와 제지술이 발명됨에 따라 정보의 전파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을 뛰어넘었다. 인쇄술의 출현으로 정보 복제가 쉬워졌고, 인간의 정보 공유 능력이 크게 확대되었다. 글이 발명된 후, 시청각 전파 채널이 분리되기 시작했고, 사회 정보의 전파는 시각 위주였다.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문자의 전파는 인류의 정보 전파를 본질적으로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전파의 규범화와 대중화를 낳고 있다. 그러나, 문자 매체의 사유성과 복제의 어려움은 그것을 효율적인 전파 매체로 만들 수 없게 하고, 역사에 의해 탈락되는 것은 필연적이다. 전통적인 의미에서, 서 면 미디어에 의존 하는 전파 방식 기본적으로 그것의 임무를 종료 했습니다, 하지만 쓰기 방법 자체는 여전히 확산과 분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체마다 다른 사람의 감각 비율을 규정하여 다른 사람의 감성 비율을 형성한다. 어떤 내용도 인간의 감각활동에 불과하기 때문에, 매체는 물리적 속성에 의한 인간의 인식비율에 의해 형성된 조정으로, 내부적으로 콘텐츠 전파의 구조와 방식을 맞춤화한다. 인간의 교류 매체의 경우, 사실 두 가지 수준이 포함됩니다. 첫 번째 수준은 가장 기본적인 교류 기호입니다. 즉 위에서 언급한 구어와 몸짓입니다. 두 번째 레벨은 문자, 신문, 라디오, 텔레비전, 인터넷 등 이러한 기본 전파 기호의 전달자, 즉 시간과 공간에서 이러한 전파 기호를 전달하고 운송하는 도구입니다. 이 매체 중에서 문자의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 문자는 인류가 처음으로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장애물이기 때문에 장거리, 장시간 교류의 시작을 실현할 수 있다. 만약 언론이 확실히 인류의 확장이라면, 문자는 인류의 첫 확장이다. 미래의 모든 확장은 이전의 확장을 자신의 내용으로 하는 것에 불과하기 때문에, 미래의 이러한 확장은 첫 번째 확장의 확대이며, 이 확대의 특성은 이미 첫 번째 확장에 의해 규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