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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설명: 루만치슈는 Xi 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위아래로 검색하겠습니다.

이 말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우선 굴원의 존재 배경과 이런 환경에서 소인의 질투심에 의해 암살된 초조함과 굴곡의 운명을 이해해야 한다. 이 글의 일부 내용은 이건홍의' 육만치수원 Xi' 에서 발췌한 것이다. 나는 아래위로 수색할 것이다. 굴원 자기를 애도한다.

첫째, 정치적 분쟁

서로 쫓고,

저는 서두르지 않습니다.

늙어서 천천히 왔다.

나는 이 이름이 부실할까 봐 걱정이다.

-'이소소'

굴원은 본명이 평평하여 27 년 (기원전 343 년) 에 태어나 22 년 (기원전 277 년) 에 죽었다. 그는 초왕의 먼 집 종실로 출신이 고귀하다. 그는 젊었을 때 다재다능한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그는' 좌파' 로 초회왕의 의뢰를 받아 법률 초안 작성과 외빈 접수를 담당했다. 이때 초국은 한창 번영기에 처해 있는데,' 진황횡경, 초왕종' 은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굴원은 국가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다. 그는 사령과 혼란 통제에 능하다. 그는 초나라를' 부국강병' 으로 만들어 오랜' 아름다운 정치' 의 꿈을 이루기로 결심했다.

어떤 시대에도 악당이 있다. 나는 내가 얼마나 능력이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이간질을 잘하고, 헛소문을 퍼뜨리고, 동료를 파멸시키고, 결국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는 데 능하다. 굴원의 지위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그의 미정 이상은 곧 실현될 것이며, 자연히 소인들의 굴원 지위에 대한 탐심과 그 재능에 대한 질투를 불러일으킨다. 한번은 굴원이 헌령 초안을 작성했다. 화려한 글과 엄격한 규칙으로 상관의사 진상이 보고 부러워했다. 그는 자신을 위해 가지고 있고, 왕품에게 공덕을 가르치려 한다. 굴원이 허락하지 않아 적발하여 진상이 굴원에 대해 원한을 품게 되었다.

또 한 사람은 음험하고 교활하다. 바로 정소매, 악명 높은 왕회공주다. 왕은' 설문해자' 에서 "소매를 덮는 사람은 욕심을 부리고, 나방의 눈썹은 현혹한다" 고 말했다. 전고는 이 사람에게서 나왔다. 왕은 새로운 미인을 품고 있는데, 그는 그녀를 매우 사랑한다. 정소매는 총애를 잃을까 봐 계획을 하나 생각해 냈다. 그녀도 자상하고 아름다움에 관심을 갖고 질투와 원한을 드러내지 않아, 왕와이는 점차 이 점을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정소매와 인미가' 좋은 친구' 가 된 후 정소매는 그녀에게 조언했다. "너는 예쁘지만 코는 별로 예쁘지 않다. 아쉽게도 초회왕은 이것을 여러 번 언급했다. " 미녀는 서둘러 초회왕의 비위를 맞추는 방법을 물었다. 정소매는 그녀에게 초회왕이 오는 것을 보면 손으로 코를 가리고 거드름을 피우겠다고 말했다. 왕은 행복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미녀가 해냈다. 초회왕은 보고 매우 놀랐다. 그는 정소매에게 왜냐고 물었다. 정소매는 조심스럽게 말했다. "그녀는 초회왕의 입냄새를 맡을까 봐 두렵다!" 추 huaiwang 분노, 말했다: "빌어 먹을 창녀! 클릭합니다 미녀를 밀어내고 그녀의 코를 자르라고 아우성쳤다. 우리, 불쌍한 미인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총애를 잃는다. 정소매의 비열한 수법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진상과 정소매는 한통속이다. 초회왕 15 년 (기원전 304 년), 바로 연횡책략을 이용한 외교관 장의를 이용해 초나라에 와서 정소매, 진상, 아들 란 () 을 거액을 매수하고,' 600 리 땅 상인' 으로 왕회와 호기 () 를 꾀어 교제를 끊었다. 나중에 그는 그것이 그가 봉쇄한 6 리 땅이라고 입을 바꾸었다. 속인 후, 화가 나서 격노했고, 두 차례 출병하여 진 () 나라에 출병하여 모두 패배하여 국력이 크게 약화되었다. 이 중요한 고비에 굴원은 제나라 나라에 사절을 파견하여 제추 () 의 옛 것을 재건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국제 정세는 약간 달라졌다. 장의가 다시 한 번 진나라에서 초국까지 치추 연맹을 와해시켜 실패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24 년, 진추 () 와 황자 () 가 동맹을 맺었는데, 추 () 는 완전히 진 () 나라에 포옹되었다. 굴원과 진상 자란의 외교 정책상의 충돌로 그는 두영으로부터 추방되어 북한으로 도착하였다.

초회왕 30 년, 회왕은 굴원을 그리워하며 두영을 소환했다. 같은 해 진 () 과 무관 () 은 약속하여 만났다. 굴원은 가지 말라고 설득하려 했지만 복종을 거부했기 때문에 그는 진나라에 억류되어 결국 진나라에서 죽었다. 왕상이 왕위에 오른 후, 진상 등 악당들은 계속 투항했다. 굴원은 다시 쫓겨나 강남으로 유배되어 위안 () 과 항목 사이를 뒤척였다. 청향왕 21 년 (기원전 278 년), 진장공 (), 굴원 () 이 분분하여 라강 () 에 자결하여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위해 죽고, 자신의' 아름다운 정치' 의 이상을 끝내고 정치투쟁의 실패를 선언하였다.

둘째, 감정적 인 기사

이 나라에서는 아무도 나를 알지 못한다.

왜 고도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까?

미국과 정치에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펑현의 숙소에서 올 것이다.

-'이소소'

깊이 생각하고 높은 사람은 항상 외롭다. 모든 사람이 봄눈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특히 음악이 높고 외로울 때, 청중이 적을 때 자연스럽게'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한다' 는 느낌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외로움, 나르시즘 심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마음속의 외로움, 조절 레버가 없어 쉽게 포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어부' 편: 굴원 () 은 일찍이 풀려났고, 강탄 () 을 유람하며 은택강변을 걸으며 초췌함을 묘사하고, 시든 () 을 묘사했다. 어부가 이것을 보았을 때, 그는 물었다. "이 아들은 삼루 박사의 것이 아닙니까? 왜 그럴까요? 굴원은 이렇게 말했다. "천하가 혼탁하고 나 혼자 있고, 모두가 취하고 나 혼자 있으니, 마음을 놓을 수 있다. 어부가 말했다. "성인은 사물에 탐닉하지 않고 시대와 함께 전진할 수 있다. 천하가 질퍽거렸는데, 왜 그 진흙을 토하지 않고 그 파도를 일으키는가? 모두들 술에 취했는데, 왜 나쁜 흡입을 먹이지 않는가? 왜 심사숙고하고, 멀리 내다보고, 자신을 가능하게 해야 하는가? Qu yuan 은 말했다: "나는 새로운 목욕자가 왕관을 연주하고, 새로운 목욕자가 옷을 떨고 있다고 들었다. 앤은 자신의 몸으로 관찰할 수 있지만 물건을 받는 사람은? 차라리 버드나무에 가서 강물의 뱃속에 묻으면 세속적인 먼지로 뒤덮일 수 있다. 어부는 웃으며 드럼을 가지고 갔지만, 노래는 이렇게 말했다. "창랑의 물이 맑으니, 내 술을 핥을 수 있다. "거센 파도 속의 물이 혼탁해서 내 발을 물에 잠기는 데 쓸 수 있다." 그럼 가자, 더 이상 말을 쓰지 말고.

어부와 굴원의 대화는 두 가지 다른 사상을 보여준다. 어부는 덕과 재능을 겸비한 사람이 외래에 얽매이지 않고 변화하는 형세에 협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온 세상이 더럽다. 왜 표류하지 않느냐? 모두들 술에 취했는데, 너는 왜 마음껏 마시지 않니? 왜 그렇게 높이 생각하고, 그렇게 청고하게 행동하여 유배되었는가? 굴원은 방금 머리를 씻은 사람은 반드시 모자를 깨끗이 찍고 착용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방금 목욕을 마친 사람은 반드시 옷을 깨끗이 떨고 착용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너는 어떻게 깨끗한 몸으로 더러운 것을 견딜 수 있니? 결백한 인격으로 세상의 먼지를 받느니, 샹강의 흐르는 물, 강물의 물고기 배에 묻히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나는 물살을 따라 흘러가는 것이고, 속물로 인해 인도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나는 청고하고 청렴하여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 어부는 굴원이 설득할 수 없는 것을 보고 우스꽝스러워 배 판자를 두드리며 노래를 불렀다. "창랑강이 맑을 때, 내 모자를 씻는 데 사용한다. 세차게 흐르는 강물이 혼탁할 때 발을 씻는 데 쓸 수 있다. " 그래서 점점 멀어져 더 이상 굴원과 이야기하지 않는다.

예상대로 굴원은 그의 약속을 지켰고, 그는 강에 투신하여 자결했다. 조설근은' 홍루몽' 에서 묘옥에 대한 논단을 했다. "청결하게 하려면 구름이 비어 있지 않을 수도 있고, 옥에 가난할 수도 있고, 결국 수렁에 빠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의 쫑쯔 가 숨어 위안 을 저장 하면, 그래서 그는 물고기 의 뱃속 에서 매장 되지 않습니다, ​​다음 숨어 결국 Xiangjiang 진흙 에 빠졌다.

셋째, 마음의 이야기

세상은 흐리고, 착한 사람을 질투하며,

좋은 커버 미국, 그 악;

저는 제 규방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왕철은 질투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동정하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 이런 죽음을 참을 수 있을까?

-'이소소'

공개 경쟁 규칙이 나올 때까지 정치는 항상 피비린내와 잔혹함으로 가득 차 있다. "네가 나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내가 너를 죽이는 것이다." 항상 교활한 여우, 사나운 호랑이가 되었다. 절대 적을 죽이지 않고, 절대 마음이 약해지지 않는다. "영영이 나가지 않는데 어떻게 더워요? 자르지 않고 도끼를 사용하라. " (강태공' 손자병법') 절대적인 독재만이 정적을 없애야 할 뿐만 아니라 결코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문학은 우리의 시를 기탁하고,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며, 언제나 진선미에 대한 동경, 가짜 악추에 대한 채찍질이다. 문학은 인문학일 뿐만 아니라 인문학이기도 하다. 빙산설봉의 시원한 공기, 꽃이 만발한 신성한 정원, 인간의 정신적 꿈을 담은 노아의 방주다.

그들은 충돌이 있다.

굴원의 슬픔은 그가 정치와 문학을 결합했다는 데 있다. 문학의 메마른 순수한 아름다움으로 미국 정치의 로맨틱한 이상을 구축하고 문학의 마인드로 정치를 해체했다. 결국 악당의 음모에 패배하여 결국 순난의 수렁에 빠졌다.

마르크스는 인간의 본질을 이렇게 논술한 적이 있다. 그는 인간의 본질에는 두 가지가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보편적이고 추상적이며, 어떤 인간 사회에도 존재한다. 하나는 사회 발전의 일정 단계에 존재하는 특별하고 구체적인 인간성이다. 보편적인 인간성은 일종의 궁극적인 배려여야 하고, 특정 인간성은 역사의 낙인을 찍어야 하며, 심지어 인간성을 왜곡해야 한다.

진정한 문학은 보편적인 인간성에 부합해야 한다.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문학만이 감탄을 자아내고 * * * 소리를 낼 수 있다. 정치는 구체적인 인간성을 인식하고 역사의 궤도를 따라 한 걸음 진화해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문학은 항상 아름답고, 현실을 초월하며, 정치는 항상 추악하고 현실적이다.

굴원은 모순적이다. 그는 천국에 가서 세상에 내려와 참된 지식을 탐구했다. 그러나, 그는 갈 수도, 머무를 수도 없다. 결국 그는 갈등에서 벗어날 수 없었고, 죽음으로 자신의 끈기와 무죄를 표현했다. 그가 말했듯이, "권력을 위해 뛰어다니는 것은 나의 이상이 아니다. 다만 세월이 천천히 흘러갈까 봐 나의 좋은 명성은 세울 수 없다."

노신은' 모로의 시력' 이라는 글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러나 그중에는 슬픈 목소리가 많지만 도전에 저항하여 결국 그 성과를 보지 못하고, 그 강하지 않아 후세를 감동시켰다. 유지봉과 소위 재능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위대한 상을 받았고, 기교가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휘황찬란한 글을 사냥하고, 풍자자들은 그들의 산천을 가져갔고, 동심은 아직 없어지지 않은 사람들은 그들의 약초를 집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두 예상치 못한 것이다. 본질과는 무관하고, 외롭고 스스로 죽고, 사회는 여전하다. 네 가지 언어 중에서 이 편지는 깊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미인의 목소리는 우리의 귀를 뒤흔들지도 않고, 오늘부터 시작하지도 않는다. 대부분의 시인들은 자기가 주장하는 것이고, 사람을 낳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

이 말은' 이소' 에서 나온 것이다. 이소' 는 굴원의 대표작이자 중국 고대의 가장 긴 서정시로 모두 373 구, 2490 자이다. 이 낭만주의의 걸작은 시인의 숭고한 이상과 열렬한 감정의 광채가 찬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시 전체는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에서 저자는 그의 인생 경험, 미덕, 이상을 묘사했다. 그는 초왕조의 운명에 관심을 갖고 개혁의 희망을 초왕에게 맡겼지만, 그의 이상은 변심 때문에 실현되지 못했다. 이어 그는 자신과 조정' 당원' 의 깊은 갈등을 서술하며, 초왕으로부터 멀어졌지만, 여전히 자신의 품성을 더욱 키우고 자신의 원래 이상을 고수해야 한다고 날카롭고 강력한 폭로를 했다. 제 2 부, 작가는 대부분 큰언니식 인물, 즉 한 여자의 아내를 상상하며, 그에게 그렇게 강직하지 말고, 자신의 아름다운 절개에 얽매이지 말라고 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른 사람이 친구라면, 너는 좀 느긋하게 지내도 무방하다. 그는 불복하는 말을 듣고 고대 황제 우순을 찾아갔다. 그가 공정한 재판을 받았다고 생각했을 때, 그는 자신있게 우주를 돌아다니며 천제와 미녀를 찾아 이상을 실현하는 방법을 탐구했다. 하지만 천정은 인간만큼이나 탁해서 천제가 접근할 수 없었고, 샤소의 딸도 여러 가지 이유로 실패했다. 이것은 현실에서 그들의 추구와 처지를 표현하는 환상적인 방식이다. 세 번째 작가는 영풍 점술을 물었고, 무염하판 신선이 깨달음을 얻어 그만두기로 했다. 어쩔 수 없이 그는 링봉의 건의에 따라 길일을 택했고, 차를 몰고 비행친구를 데리고 해외여행을 하며 다른 나라로 가서 자신의 이상을 실현했다. 그러나 그가 밝은 하늘에서 수영을 할 때, 그는 갑자기 아래 조국의 땅을 보았다. 이때 "하인이 상심하고, 마옥이 임신하였으나 어쩔 수 없었다." 그는 더 이상 차마 조국을 떠날 수 없었고, 결국 죽은 결심으로 문장 전체를 끝냈다.

"이소" 에서 작가는 조국, 인민에 대한 그의 사랑과 성실함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조국을' 폐관쇄국' 과' 좁은 관문' 의 길로 이끌고자 하는 귀족들을 상대로 그는 항쟁해야 한다. 그는 "황궁이 지키지 못할까 봐 두렵다" (나 개인적으로 고생을 두려워하는가?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초나라의 큰 차가 전복될 것이라는 것이다. 그는 인민의 질고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하고, 자신이 "숨을 크게 들이마시면서 자신의 눈물을 감추고, 인민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하고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야오 (), 순 (), 우 (), 당 (), 문 (), 오 (), 오 () 를 여러 차례 언급하여 추국의 부강을 도모하는 길을 안내하기 위해 "말을 타고 달려라, 먼저 우리나라에 길을 안내해라" 고 격려했다. 소외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이상적인 실현을 추구하고 있다. 그는 말했다.

\ "길이 멀고 멀리 수리 사이, 나는 위아래로 추구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는 항의를 하면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의 태도는 "고옥은 충고 (직접 진실을 말하기) 가 해롭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포기할 수 없다" 는 것이다. 그 귀족 집단의 헛소문을 퍼뜨리고, 그들의 아첨과 법에 대한 이탈에 직면하여, 그는 결코 타협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결탁한 적이 없다. 그는 단호하게 말했다. "닝친 (K-é, 갑자기) 이 추방으로 사망했는데, 나는 차마 이렇게 할 수가 없다." "비록 나는 생각을 바꾸지 않았지만, 나는 벌을 받을 수 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이소' 는 전무후무한 걸작일 뿐만 아니라 굴원의 성격을 반영해 봉건 시대 내내 전무후무한 것이다.

첨부: ● 이소소 (전체 텍스트)

레빈 황제는 묘족의 후예이고, 나는 이 황제 코버옹이다.

나는 나의 동정을 데리고 맹시로 갔지만, 강윤과 나는 항복했다.

황란이 처음 가는 것은 가명에 가는 것이다.

여라는 이름은 정규적이며, 이 글자는 겸용되어 있다.

분무는 내면의 아름다움과 수양이 있다.

후강은 필을 데리고 떠났는데, 그녀가 매우 탄복할 만하다고 느꼈다.

만약 내가 나만큼 좋지 않다면, 나는 내 나이가 내 곁에 없을까 봐 두렵다.

아침은 목란 Xi 이고, 저녁은 촉수이다.

일월이 갑자기 물에 잠기지 않고, 춘추에는 선후가 있다.

그러나 초목이 흩어져 미인이 늦을까 봐 두려웠다.

강자를 아끼지 않고 더러움을 버리지 않는데, 왜 이 정도를 바꾸지 않는가?

말을 끌고 질주하니, 먼저 나에게 오너라!

과거와 미래의 순수함은 모든 향기로운 곳이다.

고추와 버섯을 한데 섞으면 어떻게 남편이 됩니까?

순의 Geng jiexi 와 마찬가지로, 모두 가는 길에 길을 얻었다.

왜 쉽게 고집을 부릴 수 있는데, 남편은 그냥 지름길로 밟아서 어색함을 밟는다.

당원만이 즐거움을 훔치고, 길은 그윽하다.

나는 법원이 패배할까 봐 두렵다!

갑자기 Xi 와 전임 왕의 발꿈치로 달려갔다.

나머지는 부채질하고 싶지 않지만, 내가 화난 것은 [B 183] 이다.

고옥은 이것이 매우 고통스럽다는 것을 알지만, 그는 포기할 수 없다.

9 일 동안 정정하고, 부웨이의 정신을 뜻한다.

악아, 황혼에 나는 길을 바꾸겠다, 왜냐하면 나는 길 중간에 있기 때문이다!

처음에 나는 유승연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나는 그를 소유한 것을 후회했다.

내가 남편을 떠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나의 수행을 수량화하기가 어렵다.

나는 자란의 꽃 아홉 송이일 뿐만 아니라 백묘의 큰 나무이기도 하다.

외국에 남아서 자동차를 폭로하고, 두형과 방지가 섞여 있다.

하북성의 가지와 잎이 이렇게 무성하니, 나는 가능한 한 빨리 풀을 베고 싶다.

비록 시들어도 무해하고, 대중의 더러움을 애도한다.

모든 사람은 탐욕스럽고 찾기를 갈망한다.

강에서는 내가 다른 사람을 평가하는 것을 용서하고, 나는 상대방을 질투한다.

내가 걱정하는 것은 이것이 아니다.

늙어서 그는 그의 이름이 건립되지 않을까 걱정했다.

아침에 목란을 마시면 물이 드러나고, 늦식추국화는 잉글랜드 가을을 나타낸다.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가지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실천할 수 있고, 크면 아프다.

지렁이의 뿌리에는 매듭이 있고, 매듭은 지렁이의 떨어지는 핵심을 관통한다.

세균을 바로잡으면 석휘에 대한 애착이 생기고 후생의 건의를 찾게 된다.

세속이 나의 불법에 순응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오늘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지만, 원래는 펑현의 유지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하다.

비록 나는 머리를 잘 고쳤지만, 나는 그것 때문에 매우 난감해서, 나는 그것을 바꾸길 갈망한다.

이것은 나머지에 대한 안타까움이자 그에 대한 청원이다.

내 마음 속에 소중히 여기는 이상을 위해, 나는 죽어도 천 번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수행의 원망은 호탕하여 절대 대중에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나머지의 나방눈썹을 질투하는데, 그들은 나머지가 매춘에 능하다고 말한다.

관례를 고수하는 것은 총명하지만, 규칙에 따라 잘못을 바로잡는다.

밧줄과 잉크를 읊고 노래를 쫓으며 주용과 겨루다.

이때 나는 너무 우울하고 가난하다.

나는 차라리 유배지에서 죽을지언정, 나는 차마 이렇게 할 수 없다.

맹금은 결코 붐비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전생은.

어떻게 하면 행복할 수 있고, 어떻게 하면 남편을 편안하게 살 수 있을까?

자신의 마음을 저주하고, 자신의 야망을 억누르지만, 특히 참을 수 있고, 특히 화를 낼 수 있다.

결백해야 하고, 직사하고, 전 성소보다 두꺼워야 한다.

도를 지키지 않는 것을 후회하고, 질질 끌자마자 뒤바뀌었다.

내 차로 돌아와야 도로로 돌아갈 수 있고, 거리도 멀지 않다.

긴 길을 걷다가 말이 고관XI 에 도착했고 후추산은 멈추지 않았다.

들어갈 수 없으면 너를 떠나라. 만약 네가 철수한다면, 너는 너의 첫 서비스를 회복할 것이다.

연꽃을 만드는 것은 옷을 만드는 것이고, 부용을 따는 것은 옷을 만드는 것이다.

이미 어색한 줄도 모르고 자신이 믿는 것 같다.

높은 위험은 섣달 그믐날에 있고, 먼 곳은 하늘가에 있다.

방화택은 섞여 있지만 지는 것도 아니다.

갑자기 뒤돌아 헤엄치면, 너는 네 가지 부족한 것을 볼 수 있다.

배는 오색찬란하지만 배지이다.

민생은 저절로 기뻐하고, 나도 수련에 익숙해졌다.

내 몸은 변하지 않았지만, 나는 내 마음을 벌할 수 없다.

여자의 아내, 우 위안 Xi, 그녀의 선물을 신청 했다:

"총대는 죽일 수 없지만, 결국 야생우호에서 죽었다.

너는 왜 이렇게 수리를 좋아하니? 왜 이 축제는 독특합니까?

나는 혼자 떠나기로 한 결정에 만족하지 않는다. ""

사람이 말할 수 없을 때, 어떤 구름이 여정을 심사하는가?

천하가 동시에 좋은 친구인데, 왜 혼자만 듣지 않는가?

옛날 성인의 말에 따르면 명절에는 즐겁고 마음을 따라가야 한다.

Jiyuan, 호남 남부 징집, Zhonghua 및 선언:

"구변" "구가", "강협이 스스로 즐기다" 를 폭로하다.

그림 한 장을 그리는 것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다섯 아들은 모두 골목을 잃었다.

여우 한 마리를 죽이고 여우 한 마리를 봉쇄하는 것이 좋다.

고체 격동은 결국 신선함을 초래하고, 너는 시댁에 대한 욕심을 갖게 될 것이다.

관개가 강하여 방종하기 어렵다.

오락할 때 자신을 잊고 남편과 함께 멍하니 있다.

샤제는 계속해서 Xi 를 침범했지만, 다음에는 어떻게 재난을 맞이할 것인가.

신 후, 매우 당황, yinzong 는 오랜 시간을 보냈다.

수프와 공경만 하고, 주담도 나쁘지 않다.

천부적인 재능을 주고, 능력을 주지만, 줄을 따라 먹지는 않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하느님은 사심이 없으시지만, 나는 사람들의 도덕을 어떻게 도와야 할지 모르겠다.

위세를 지불한 성현들은 털로 일을 했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이것으로 항복해야 했다.

앞을 내다보고 뒤를 돌아보며 국민의 계획을 보다.

남편이 뭐가 나쁜가요? 어느 것이 맛있지는 않지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

그는 위험 속에서 죽었지만, 그는 방문이 시작될 때 후회하지 않았다.

귀뚜라미를 재지 말고 정확해야지, 이전에 고정해야 한다.

내가 슬플 때도 슬프다.

혜장처럼 눈물을 껴안고 옥진의 파도를 만지다.

무릎을 꿇고 간청하니, Geng Wu 는 이런 의의가 있다.

가을은 도도하고 오만하여, 그는 바람을 좋아한다.

왕조는 창우 Xi 에서 시작하여 석호선원에 이르렀다.

이 정도의 정신을 덜 남기고 싶으면 황혼이 된다.

나는 Xi 에게 그가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고, 그것을 기대했지만, 그것을 밀지 말라고 말했다.

루만만치가 Xi 를 수리하면,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짠 못에 있는 말을 많이 마셔서 항상 부용화 위에서 쉬다.

나무가 부러지면 태양을 불고 양과 이야기를 나누다.

왕 지 개척자 전에, 부하 직원 feilian 후 있다.

루안 황은 먼저 우에게 경고했지만, 우우에게 그것을 먹지 말라고 말했다.

나는 피닉스를 날게 했고, 뒤에는 낮과 밤이 있었다.

난세의 가인은 별별 Xi, 잘생긴 운네온이 왕실로 향했다.

분쟁은 항상 간헐적이어서 조금도 떠날 수 없다.

나는 황제 스위치를 명령하고, 그것에 기대고, 그것을 고대했다.

따뜻해지면 멈추고 늦는다.

세상 탁세는 구별하기 어렵기 때문에 아름답고 질투한다.

북무회가 백수를 돕고, 바람을 타고 말을 이기다.

갑자기 나는 돌아서서 눈물을 흘리며 자식이 없는 높은 산을 애도했다.

나는 이 정색궁으로 헤엄쳐 갔고, 나는 조안지를 깨고 그녀를 따라갔다.

그리고 영광이 떨어지기 전에, 다음 여자는 속아 넘어갈 수 있다.

나는 홍룡에게 구름층을 이용하여 비비의 위치를 찾게 했다.

감사합니다. 제가 일리가 있다고 느끼게 해 드리겠습니다.

분규는 항상 간헐적이어서 단번에 한 발짝도 걷지 못한다.

황혼은 불쌍한 석두 다음으로 아침에 열정이 넘친다.

나는 나의 아름다움을 보호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나는 성오락으로 여행을 간다.

아름다움을 믿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지만, 포기하고 구하는 것은 오히려 위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사극을 보고, 주류는 하늘을 돈다.

태태의 퇴로를 바라보며 나는 잃어버린 딸을 보았다.

나는 거위를 매개로 하고 거위는 나에게 좋지 않다고 말했다.

수컷 비둘기의 목소리는 없어졌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의 총명함을 싫어한다.

마음속으로 망설이고, 의심하고, 자신을 적응시키고 싶다.

피닉스 황제, 그가 속아서 내 앞에서 고신을 무서워했다.

멀리 모여서 영원히 멈추지 않고 떠돌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Shaokang 은 집에 없어, 야오가 위험에 처하게 했다.

그 이유는 약하고, 언론은 서툴러서 소개가 착실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세태가 탁하고 현자를 부러워하며, 아름다움을 감추는 것은 악이다.

규각에서 나는 먼 곳에 있고 철학의 왕은 질투하지 않는다.

나는 어떻게 슬픔을 느끼지 않고 죽음을 참을 수 있을까?

소경모의 생활은 아름다움으로 가득하고, 정신 분위기는 나머지이다.

악은 말했다: "두 가지 아름다움을 겸비해야 한다. 누가 수행을 믿고, 누가 수행을 추앙하는가?

큐슈의 광활함을 생각하면 딸만 있는 것일까? ""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나는 아주 멀리 떨어져 있다. 누가 미녀를 원해, 여자를 놔줬어?

왜 방초가 없고, 왜 과거에 신경을 쓰는가? ""

세상은 그윽하고 어두웠지만, 어느 구름이 선악에 대해 심사하는가?

사람들은 그들의 차이를 좋아하고 싫어하지만, 이 파티는 독특하다!

후가 아이일영을 돌보는 것은 난을 감상할 수 없다는 뜻이다.

식물을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름답습니까?

수의 똥은 Exi 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심고추가 향기롭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상서로운 분위기를 이용하여 마음이 망설이고 의심을 품고 싶다.

마녀와 소금이 저녁에 올 것이다. 나는 후추와 함께 하길 원한다.

백신은 항복을 준비하라고 재촉하고, 9 의심으로 영영영했다.

황제가 그 양릉시 () 를 휙휙 쏘아서, 나를 운이 좋게 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위아래로 동조합니다.

수프와 Yan Yu 는 조화를 찾고, 그들은 서로 화해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이 쉽게 복구된다면, 왜 남편의 미디어를 사용해야 합니까?

모두 조조가 볼트 위에 세워졌다고 하는데, 무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용한다.

루 왕 드럼 칼 Xi, 저우 원 총리.

엄치의 찬사는 즐겁고, 지환은 냄새를 맡았다.

그리고 나이는 많지 않지만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눈썹을 그리는 것이 먼저 노래를 부르면 남편의 초향을 낼까 봐 두렵다. ""

하진의 경모는 억압되었지만, 모든 사람들은 무시했다.

그러나 만약 이 당원이 나를 용서하지 않는다면, 그는 질투할 수도 있고 꺾일 수도 있다.

오색찬란하고 변화무쌍한데 어떻게 오래 갈 수 있을까?

변한 것은, 아니라, 털이 되는 것이다.

과거에는 어떤 풀이었는데, 지금은 샤오이가 이 목적을 위해?

다른 이유가 있나요? 수리가 잘 되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여일란은 의지할 수 있지만, 강함은 허영심과 관용이다.

만약 당신이 상장공이라면 미국의 의뢰를 받아 세관을 따르다.

페퍼 디자인은 느리지만 칭찬이 되고 싶다.

하방은 장사를 하고 Xi 에 들어가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풍속 습관의 흐름을 변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까?

후추란을 보시면 차와 강립은요?

그러나, 귀중한 것은, 우리가 그것을 존경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아름답고 아름답다.

잃기는 어렵지만 핀은 아직 살아 있다.

배반과 함께 스스로 즐기며, 부구녀에 대해 이야기하다.

그리고 나머지 진열품의 방위성이 비교적 강해서, 주유량은 거의 위아래로 변동한다.

정신적인 분위기는 내가 행운을 이용하여 Xi 를 점령할 것이며, 나는 좋은 날에 이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지를 꺾는 것은 수치스러운 것이고, 가지를 꺾는 것은 수치스러운 것이다.

나는 여차를 위해 용을 몰았고, 잡요는 차라고 생각했다.

원심식과 Xi 식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멀리 죽을 것이다.

우돌프 쿤룬, 원류 좌우.

양운니? 선거가 슬프고 옥이 짹짹 소리를 낸다.

왕조는 천진에서 시작하여 석상에서 서극까지 시작되었다.

봉황이 날개를 펴고 깃발을 들고 높이 날다.

갑자기, 나는 이 모래 속을 걸으며 적수를 따라갔다.

나는 용에게 양김석을 양보하라고 말했고, 나는 서제에게 그를 참여시키라고 말했다.

수리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많은 차가 너를 기다리고 있는지.

길이 좋지 않으면 좌회전하여 서해를 한동안 참고하세요.

병거 천만 대, 치위.

팔룡은 용용용용용용용용화가 화려하고, 운기를 뱀처럼 들다.

야망을 억제하고 조심하는 것이 바로 고치의 매력이다.

"구가" 를 연주하고 "쇼" 를 뛰며 휴가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내가 황제로 진급되었을 때, 나는 갑자기 나의 고향에 왔다.

하인은 마와이시보다 더 슬프지만 통제할 수 없다.

혼란: 이미 어색해! 전국에 아무도 나를 알지 못하는데, 구도에 갈 필요가 있느냐!

나는 Peng Xianjia 에 살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정치의 아름다움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