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그, 택은 물을 대표하는데, 그 밑에는 불이 있고,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아 함께 상호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혁명" 은 개혁과 변화의 의미입니다. "서괘전" 은 "축은 반드시 바뀌어야 하므로 변경된다" 고 말했다. 앞은 우물이고, 한 우물은 오랫동안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하므로, 우물 뒤에는 피브가 있다. "기타 구아 전기" 는 말했다: "변화, 종종 수행한다. 클릭합니다 우리는 낡은 천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한 마을의 인구가 증가하여 우물 안의 물이 먹기에 부족하다. 우물을 다시 파거나 확대하는 것은 모두 개혁이다.
서로 다른 책에는' 자신' 과' 세 번째' 가 있다. 저는 10 일 동안 일한 여섯 번째-갑, 을, C, 정, 남, 자기, 경, 신, 임, 계피, 방금' 통과' 했습니다. 이미 12 개 중 6 위인데 아직 중학교를 못 다녀요. 그래서 나는' 자신의 날이 있으면 복이 있다' 고 설명했다. 이는 사물이 발전하는 도중에 개혁을 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는 뜻이다. 복' 이란 타인의 정직과 신뢰를 얻어야 개혁을 할 수 있다는 뜻이다. 다른 사람의 신뢰 없이 개혁을 한다면 의심과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원헨리정' 은 원래 간괘의 괘사였으며, 개혁 후 모든 괘사는 새로운 시작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 하지만 기회가 되면 실패할 때 후회한다. 변화는 반드시 격동을 초래할 수 있지만, 결국 정상으로 돌아가고, 가라앉으면 고민도 사라진다.
순전' 순전' 은 "가죽, 불, 수상융해, 두 여자가 동거하고, 뜻이 다르기 때문에 가죽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운이 좋으면 믿을 수 있어요. 문명은 대형이 옳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생각을 바꾼다면, 너는 후회할 것이다. 천지가 사시변함에 따라, 탕무혁명은 천하를 따라 백성을 따른다. 혁명 때, 이것은 정의로운 것이다. "
Xun 의 전설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bugua 는 물과 불, 상생 상극이다. 집안의 둘째 딸과 셋째 딸은 함께 살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개조해야 한다. 성실은 내일에야 있는 것이다. 변화는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문채가 밝은 빛을 점재하고 점괘를 이탈하고, 기쁘고 쉽게 점괘를 해야 이해할 수 있고, 비로소 바른 길을 지킬 수 있다. 제대로 변해야만 그의 고민은 사라질 것이다. 천지 사계절의 변화, 상탕과 주무왕의 사회혁명은 모두 천도에 순응하며 인심에 순응해야 한다. 여기에는 상호 점술이 있다. 점술이 따르는 시대는 너무 위대하다. 정의로운 사람도 정의로운 것이어야 한다.
점치는 것은 상택에 불을 붙이는 것이다. 물과 불은 꺼지려 하고, 택에는 불이 있다. 택은 여자, 불은 여자, 한 여자, 한 여자 아이의 두 딸이 집에 있다. 앞으로 그들은 서로 다른 사람과 결혼하여 각자 미래의 귀착점을 갖게 될 것이며, 그들의 마음은 분명 다를 것이다.
"코끼리" 는 말했다: "택에 불, 가죽이 있다. 군자는 때로 달력을 다스린다. "
"코끼리 전기" 는 "늪에 불이 있다. 이것은 점술이다" 고 말했다. 이로부터 선생은 달력을 만들고 시간순서를 분명히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9 월 9 일. 공은 노란 소가죽을 사용한다.
"코끼리" 는 "공은 황소를 사용하지만, 너는 전혀 방법이 없다" 고 말했다.
아홉 번째 날. 소가죽으로 만든 끈으로 묶었습니다.
항전은 소가죽으로 만든 밧줄로 그들을 묶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아무것도 할 줄 모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혁명은 반드시 특별히 신중해야 한다. 음력 9 월 초 9 일, 태양이 1 위를 차지하며 힘이 세다. 그러나 막 점술에 들어갔으니 함부로 걸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95 와 아무 상관이 없어야 하고, 소가죽으로 만든 밧줄로 묶어서 움직일 수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마치 부점 9 일째 되는 날' 잠룡을 쓰지 말라' 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육십이. 그것은 변화 하는 시간 이다. 계현, 책망하지 않았다.
"향" 은 "자신을 개조하면 좋은 사업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육십이. 내일까지 우리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전진은 길조로, 재난도 재난도 없다.
"코끼리전" 은 내일까지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행동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62 는 9 번째 5 개년 계획과 일치합니다. 물론, 진보는 상서로운 것이고, 행동은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62. 음기는 부드러운 위치에 있어 온화하고 적극적이다. 분리에서 분리는' 자신의 날' 로 불과 빛으로 바꿀 수 있다. 상호 점술에서는 시장의 3 배에 달하는 이윤이기 때문에 6 ~ 2 시에 올라가는 것이 매우 적합하고, 게다가 95 계획을 더하는 것이 옳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혁괘 중 육십이 행동을 준비하다.
구삼은 용맹하고 정충해야 한다. 세 글자를 말하면 복이 있다.
"향" 은 말했다: "당신이 세 가지를 말하면? 클릭합니다
93 앞에는 흉재가 있고, 선천적인 위험이 있다. 고쳐진 글자는 세 번 일치해야만 성실하다.
"Xiang Chuan" 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변화의 말은 세 번 일치한다.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점괘 개혁의 중점은 점괘에 있고, 진짜 고치는 것은 삼척이다. 변화에는 특별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는 다음 점술의 책임이다. 음력 9 월 초구에는 움직일 수 없으니 꼭 안정시켜야 한다. 6 ~ 2 좋은, 마무리 준비; 93 이사해야 하나요? 이때 큰 시련이 있었다. 구삼회에서 상하괘 사이는 물과 불의 충돌이다. 전진하고 공고히 하기 어렵다. 그것은 "비 치열한 또는 치열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가는 것은 매우 맹렬해서 멈추는 것은 위험하다. 점괘에서는 멈출 수 없고, 위로 올라가야 하는데, 앞으로 나아가는 압력은 매우 크다. 왜냐하면 위의 두 양이 막고 있기 때문이다. 다행히 6 개의 긍정적인 반응이 있고 탈출구가 있다. 다음 점괘, 당신이 지난 여섯 말을 들으면, 당신의 장소에서 살 수 있고, 당신의 성실함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불안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 전설은 "무슨 일이야?" 라고 합니다.
구사. 뉘우치고, 복을 받고, 목숨을 바꾼다, 희.
"향" 은 말했다: "인생을 바꾸는 편지. 클릭합니다
구사. 사라진 번뇌, 정직, 운명 바꾸기, 행운.
코끼리전' 은 운명을 바꾸는 것은 행운이라고 말했다. 믿을 만한 마음이 있기 때문이다.
1994 년이 되자 번뇌가 사라졌다. 이미 점점의 지경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그과의 특징 중 하나는 93 년, 94 년, 95 년이' 가유' 라는 것입니다. 이는 어떤 개혁이라도 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성실성을 가지고 여러분의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 94 는 복이 있다. 서로 점술을 교환하고, 서로 점술을 교환하는 것은 모두 순조로운 기쁨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좋은 위치이다. 94 의 자리에서는 서로 점을 쳐서 바람과 명령을 대표한다. 그 위에는 서로 점을 치고 천도이다. 두 점을 합치면 하늘의 뜻이다. 운명을 바꾸는 것은 행운이다. 왜냐하면 한 사람은 믿을 만한 머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95 명이 변하여 복이 없다.
"코끼리" 는 "위인과 맹호가 함께 변하면 그 말이 휘황찬란하다" 고 말했다.
95 성인은 호랑이처럼 생겼지만 질문하기 전에 절기가 있었다.
"코끼리전" 은 성인이 되어 맹호처럼 변해 그의 문채가 찬란하고 광채가 눈부시다고 말했다.
95 자리가 있는 사람은 어른이라고 하고, 자리가 없는 사람은 선생님만 부를 수 있습니다. "호랑이 변화" 에 관해서는, 우리는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고,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낼 수 있다. 왜냐하면 개혁된 이상 당연히 변해야 하기 때문이다.
상류. 군자 표범은 변하고 소인은 변한다. 호전적이고 정결한 생활을 하고 있다.
"코끼리" 는 말했다: "신사 표범 변화, 그 문학적 재능. 소인은 안색을 바꾸고 군주에게 복종했다. 클릭합니다
상류. 군자는 외모가 표범처럼 변하고 소인은 얼굴이 변한다. 전진하는 중에 험난한 것이 있고, 고착하는 것은 길상이다.
항목 전기는 말했다: 신사는 표범처럼 생겼고, 문채가 화려하다고 한다. 소인은 얼굴을 바꾸어 그가 복종하고 군주를 따른다는 것을 설명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어른이라고 부르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군자라고 부른다. 6 년째가 되자 그들은 이미 퇴위하거나 종경 수준에 이르렀다. 군자는 용모가 표범, 범표범 가족처럼 변했다. 표범의 색깔이 호랑이보다 약간 열등하다는 것은 고대인의 관찰이다. 어른과 신사는 모두 자신의 내면의 빛을 과시하여 자신의 외모를 바꾸고 싶어한다. 소위 내부는 그 점괘, 즉 불과 빛을 볼 수 있다. 악당의 변화는 안에 미치지 못한다. 소인이 소인인 이유는 야심은 없지만 깨닫지 못했기 때문이다. 겉모습은 바꿀 수 있지만, 마음은 쉽게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그는 마음을 씻을 수 없고, 단지 그가 개과천선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이때 흉재가 전진하고 있으니, 그것을 지키는 것은 상서로운 일이다. 개혁이 막 끝났을 때, 반드시 먼저 안정되어야지, 더 이상 뛰어들어서는 안 된다. 이미 6 학년 위치에 이르렀기 때문에 앞으로 가면 바로 가버렸기 때문이다.
가죽은 껍질을 벗긴 동물의 가죽과 같고, 가운데는 몸의 가죽이고, 나머지는 머리, 발, 꼬리이다. 문재는' 문웨이' 라고 하고, 재능이 넘치는 문재는' 문병' 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그것은 종종 소녀의 이름과 소년의 이름 (예: 모원웨이) 으로 사용되었다.
~ ~ 만약 내가 잘 썼다고 생각한다면, 너에게 행복이나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의를 기울이고, 댓글 영역에 너의 짱, 하! 그것은 나에게 앞으로 더 많은 좋은 문장 쓰기를 격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