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건달수와 <역경> 속 오행과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건달수와 <역경> 속 오행과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사람이 세상의 만물의 영을 훔칠 수 있는 이유는 세상의 만물이 모두 정해져 있기 때문이다. 천지의 만물은 사람의 기운을 훔칠 수 없고, 그 성도는 보이지 않는다. 일월은 높지만, 어느 정도는 밀릴 수 있고, 1 년 1 주일, 춘하 가을과 겨울은 하늘을 볼 수 있다. 월 30 일, 하늘이 텅텅 비었으니, 한 점을 엿볼 수 있다. 큰 것은 양, 작은 것은 음, 양극은 음, 음극은 양, 큰 것은 작은 것, 작은 것은 큰 것, 음양순환은 당연히 쉽지 않다. 여기서 음양의 자연 소식을 떠넘기기 위해, 나는 한 시간 동안 노력하여 홍몽 시스템이 정해지지 않은 숨을 들이쉬었다. 나는 댄모가 하늘과 땅 사이의 적자를 낸 줄 알고 생명이 자연에 있다고 생각했지만, 모레 하늘을 바칠 때 성작이 탄생하여 신이 출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작품은 아주 분명하지만 도둑맞았다. 비록 신령은 얻을 수 없지만, 사람에게는 더 비참하다! 세상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지만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만약 그것이 보이면, 그것이 도둑맞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신성하다, 이것은 신이다. 타오, 충신, 효자, 현덕 한 사람은 알 수 없고, 비 열사의 남편은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진정한 스님이라면, 너는 득의양양하고, 바보보다 더 똑똑하고, 손발이 둔할 것이다. 생명의 끝에 이르지 않으면 너는 귀신의 뿔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너는 무지한 사람처럼 가난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푸보의 악당에 관해서는, 나는 가끔 한번 맛보았지만, 나는 자만하고 자족하며, 나의 생사에 개의치 않는다. 나와는 상관이 없지만, 나는 이득이 있다. 나는 스스로 죄를 짓기를 원한다. 나는 쓸모가 없는 것이 아니라 해롭다. 마음은 거장처럼, 눈은 포털처럼 보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원래 성실하고, 텅 비어 있고, 내가 없고, 너무 허술하고, 어떻게 생사, 그 생사, 모레 미트볼의 마음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음은 보이지 않지만 사물에 의해 보인다. 사물을 볼 때, 너는 너의 마음을 볼 수 있다. 사물이 없으면 너의 마음은 현재에 있지 않다. 주인은 생인지 죽음인지, 사물은 생인지, 사물은 생인지 죽은 사람인지, 모두 눈에 빼앗겼다. 만약 네가 눈을 가리고, 무엇을 보면, 너의 마음은 받아들일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삶과 죽음의 기회입니다. 사람은 안을 돌아볼 수 있고, 외부의 물건은 어떤 영향도 받지 않는다. 생사는 어디에서 오는가? 고대인 구름: 파괴의 능력은 항상 사실이다. 하늘은 지존하고 만물은 비천하며, 하늘은 서로 멀리 떨어져 있다. 사물에 대해 호감이 없는 것 같다. 나는 선함이 없는지 모르지만 위대한 선함이 있다. 하늘의 가스는 천둥으로 팽창하고, 쉿 소리는 바람으로 울리고, 천둥은 만물에 충격을 주고, 강풍은 만물을 날려버리고, 만물은 번창한다. 번영이 일어날 때, 모든 것은 어리석고 무지하다. 천성적으로 이런 풍채는 천성적으로 풍채가 없는 것이다. 천도의 마음은 무엇입니까? 그러므로 행복한 사람에게는 모든 일에 굴복하기 어렵고, 자유롭지 않고, 항상 성관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조용해야 하고, 만물은 움직이기 어렵고, 욕심도 사랑도 없고, 본성은 영원히 깨끗해야 한다. 음악가들은 나머지는 흥미가 없지만, 그는 나머지는 관심이 있다. 조용한 사람은 성실에 흥미가 없지만, 그는 성실하다. 천은과도 같다. 의도하지 않은 사용, 세상에!

천국의 생물들은 모두 한숨에 있다. 위아래로 사용하고, 위는 양이고, 아래는 음이다. 양, 생명도, 은혜도; 음, 죽음, 피해. 그러나 살아 있으면 반드시 죽음이 있고, 죽음이 있으면 반드시 살아야 한다. 생원은 죽음에서, 죽음은 생에서 비롯된다. 선함이 있으면 해롭고, 유해하면 선하고, 해생하다. 사람이 죽음 속에 살면 영원히 죽지 않는다. 사람이 상처에서 은총을 찾을 수 있다면 착하고 무해할 것이다. 여기서 나가, 거기서 들어가, 이건 조심하지 않아!

인간의 탐욕과 사랑은 깊은 물과 같다. 술과 부는 마치 불구덩이 같다. 모든 범부의 속자, 천지의 길은 끝이 없고, 인생의 학문을 연구하지 않고, 자포자기하고, 거짓으로 진실을 생각하고, 고생으로 낙락하고, 물에 잠기고, 알지 못하고, 불구덩이에 들어가 자멸하고, 자멸을 자초하면 누구를 탓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큰길은 보이지 않고 천지를 낳는다. 큰길은 이름도 없고 만물이 자란다. 무형의 무명, 자연의 길은 고요하다. 그러나, 정적의 근본은 움직이고, 정적의 극은 움직이고 있으며, 세상 만물은 모두 여기에서 태어난다. 일생의 천지, 천지는 자연의 도를 얻었기 때문에 천지의 길은 침수되었다. 몰입, 점차적 침투, 또한 자연의 의미입니다. 자연을 적셔야 움직이지 않을 수 있고, 움직이지 않을 수 있고, 움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가 서로 근원이기 때문에 음양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동 양, 정적 음, 이동 극과 정적, 이동 극과 정적, 음극 생양, 양극 생음, 음양, 음양, 4 시 순서, 만물 생성, 또는 변화, 모든 일이 잘못되면 창조주께서 왜 신경을 쓰십니까? 덮개는 자연의 길로 보이지 않고 무형으로 변하므로 변화는 무궁무진하다.

성인은 하늘과 땅과 화목한 사람이다. 하늘과 땅과 하나가 되어 하늘과 땅의 자연의 길을 거스르지 않는 것이야말로 유연하고 하늘과 땅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게 뭐야? 자연의 길, 비색은 비어 있지 않고, 무에서 유까지, 공허에서 실까지, 실제에서 실까지, 둘 다 있다. 그러므로 네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텅 비어 있고, 소리 없이 냄새를 맡지 않고, 도를 위해 고요하다. 법력의 운은 약속할 수 없지만. 남편의 달력은 유형일 수 있지만 무형일 수는 없다. 조용할 때는 무형이다.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계서/비] 석림은 사물이 타고난 것이고, 무명 고독자도 있다고 말했다. 말하자면, 그것은 예측할 수 없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이다. 가장 이상한 장치이기도 하고, 이상하게도, 그것은 신기라고 합니다. 신도 기묘하고, 신을 위해 말하는 것도 기묘하다. 따라서 만상로슨, 팔괘탕, 갑자 윤회, 신의 연장, 귀신의 항복은 모두 포용에 포함되어 있다. [I/Bi] 이른바 석림은 만물의 주인이 될 수 있고 사계절이 시들지 않는 것도 사실이다. 조용한 사람은 무명 세계의 시작이다. 신기는 만물의 어머니이다. 노자는 그 기묘한 자를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것은 그 시작을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자신의 구멍을 관찰하려는 욕망이 있는 사람도 그의 어머니를 관찰하고 있다. 네가 그것을 소유하지 않는 한, 너는 어떤 것도 될 수 없다. 네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너는 그것을 보기 어렵다. 묘한 길을 보면 만물은 텅 비어 있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이해하는 방식, 음양의 변화, 실천이 있고 증거가 있다. 성인은 자연의 도를 위반하지 않는다. 그래서 제도를 보고 천도를 보고 천도를 견지하고, 모레부터 자연으로 돌아오고, 모레부터 탈생하고, 역오행, 역자연, 음양양, 양으로 음음, 건순, 음양이 맞물려, 명에서 깨달음까지, 신기에서 정적까지, 마지못해 자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