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현재 필요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모집하는 보충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5 급 취소로, 하나는 가득 채우고, 하나는 꽉 채우는 것이다. 부력을 높이면 획도 손이 없는 생활이다.
지선+1
설명: 원래 쓸모없는 기술은 PK 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지만 검망은 단독으로 그림을 그릴 때 보스와 괴물을 잡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큰 문어를 칠 때 병을 깨뜨리지 않고 위아래 석위를 이용하면 여러 번 공짜로 때릴 수 있고, 심하면 죽일 수 있다. 내 왕은 내 싱글 카드, 호호 ~
블록 +5 강제 블록
설명: 격투 게임을 해 보면 장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또 다른 증가는 3 관문을 취소하는 것이다. 자동 차폐가 없습니다. 개인 추천은 각 급마다 물리적 상해 흡수 10%, 마법 상해 흡수 5%, 뒤 자동 차단 (자동 차단 기술 뒤 설명) 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은 하강연+1
설명: 기술을 추가해야 합니다. 현재 두 가지 방법으로 고칠 수 있습니다. 하나는 가득 채우는 것이고, 하나는 조금만 더하고, 모두의 취향을 보는 것이다. 그러나 레벨 20 에서 채우려면 SP 가 너무 많이 필요합니다. 충격의 범위는 넓지만 작은 기교를 더하면 충분하다. 만약 네가 개구리의 꽃을 좋아한다면, 그것들을 가득 채워라.
레벨 3 컷 +5 강제 레벨 3
설명: 검의 간판 기술은 팔신의 해바라기와 같다. 같은 두 가지 덧셈, 하나는 꽉 차고, 하나는 5 를 더하는 것이다. 개인 건의는 일시적으로 5 개로 늘어났다. 뒤에 더하면 물리적 공격만 늘어나기 때문이다. 네가 잘 연습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너의 다른 가산점 방법에 협조해라.
주의! 분쟁 기술: 공중 연속 참수+1 여부.
설명: 이 기술은 가장 논란의 여지가 있어 비용 100SP 입니다. 그 이유는 창작자 (즉 검혼) 가 광검과 거검을 동시에 장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거검을 선택한다면, 그것은 필수적이다. 광검이 선택되었으니 더하거나 빼도록 선택할 수 있다. 주로 격투기 게임으로서 한 개 이상의 공격 통로가 항상 옳기 때문이다. 세탁을 두려워하면 포인트를 잠시 보류하고 자신이 체험한 후에 늦지 않기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쟁 기술: 검이나 광검을 장악하다.
설명: 거검 공격력이 높아 집귀신이든 은낙이든 패자의 몸을 증가시킨다. 거검을 잘하려면 공격속도 장비와 패션에 협조해야 한다. 단점: 용의 절단이 느리다. 그러나 전력이 늘었다.
광검이 빨라서 검혼 전용 검으로 다른 직업은 사용할 수 없다. 여기요, 잘생긴 남자. 말할 필요도 없다. PK 도 더욱 유연합니다. 단점: 공격력이 좋지 않아 뽑을 때 효율이 거검보다 못하다.
특별법: 이것은 쌍수법이므로 단수 시에는 당연히 SP 를 잃게 됩니다.
광검을 7 로 크게 조절한 다음 거검을 3 이나 5 나 7 로 단조하는 것이다. 뒤에 있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이중 수리가 너무 높은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개인 제안: 저는 광검 수리사입니다. 공격력은 그리 멀지 않습니다. 귀신이 칼을 몇 개 더 베면 거의 된다. 그리고 광검을 들고 바람을 피우는 것도 있다. PK 는 광검이 유연하고 변화무쌍해야 한다고 느꼈다. 평준화 방법에 관해서는 뒤에 설명이 있다.
점프+1 뒤, 자명하다.
고스트+1위와 같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극한 무기+기술
무기 억제+가득 참 여부.
설명: 이것은 분명히 비용 절감 기술입니다. 무기의 손실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광검을 사용한 사람들은 모두 내구성은 로켓보다 빠르다는 것을 안다. 그림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추가 되지 않는 이유는 SP 및 기타 기술 PK 를 저장 하는 것입니다. 만약 무기가 내구성이 없다면, 칼을 갈아라. 그림을 그릴 때 칼을 많이 가지고 다니지 않으면 보스를 때려도 울지 않는다.
역습+전력
설명: 현재 주류에는 두 가지 추가가 있습니다. 하나는 가득 찼고, 하나는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그 개인적인 토론은 이미 꽉 찼다. 간판 수법으로도 근전형이며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 나갈 확률도 크다. 모든 PK 가 다른 사람을 때릴 때 아무도 다른 사람을 때리지 않겠죠? 암화살로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너에게 자신의 약점을 반격할 기회를 주는 기술이다.
자동 차단+전체
설명: 어떤 사람들은 이 수법이 자기보다 못하다고 말하지만, 이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사람은 공격과 수비에 약점이 있을 것이다. 단점이 가장 많은 것은 공격이 실패할 때이다. 이 수법은 자신이 공격할 때 실수할 확률을 줄였다.
칼을 뽑아 참수하다
설명: 연습급. PK, 살인의 범위. 너 자신을 위해 슬퍼하지 마라. SP 가 없습니까? 너는 앞에서 어떻게 SP 를 구하는지 자세히 보지 않았다.
파군 용격 +5 강제 파군 용격.
설명: 이 수법은 고수를 강행할 수 없다. 적중률이 너무 나쁘다. 그 개인들은 5 를 추가할 것을 제안한다. 최소한 세 가지 기술을 추가해야 하고, 앞에는 SP 를 아껴야 한다.
벨로사우루스가 공기를 차단하는 것처럼 어느 정도 첨가하다.
설명: 5 단 참수는 방랑계의 주요 공격 전술이다. 내가 가지고 있는 만큼 더하면 세탁소에 조금 더 넣을까 봐 두렵다.
가능한 한 많이 팬텀 검춤에 추가한다.
설명: 이 수법은 사람을 반불구로 때릴 수 있다. 내가 가지고 있는 만큼 더하면 세탁소에 조금 더 넣을까 봐 두렵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기술: 파문 컷+1 또는 5 강행 추가.
설명: 파체 기술. 대공에는 높은 판단력이 있고, 대지면 효과는 보통이다. 이 수법을 추가하지 않으면 훔친 영혼에 중독된 학생의 손을 넣는다. 혼을 좋아하는 동작이 빠르고, 지면에 가깝고, 대공차가 높다. 약간의 파파와 약간의 광희를 더해 공격 경로를 늘릴 수도 있다. 조금 배울 수도 있습니다. 다들 좋아해요.
가로, 파도, 붕괴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추가할 수 있다. 원작을 자르면 아무런 제안도 하지 않는다.
기술과 코디점을 끝내고 연습급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처음부터 중갑전문정과 경갑전문정이 있어서 이 두 개만 고를 수 있습니다. 중갑은 방어를 쌓을 수 있고, 경갑은 힘과 강성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연습급 효율성과 공격력 등을 고려해 경갑을 선택하는 것이 우선이다. 전기에 마음대로 입어도 괜찮고, 너무 예쁘지도 않아요. 한 사람이 솔질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어렵지 않다. 절약한 돈은 35 후의 장비로 쓸 수 있습니다. 35 후 슈트가 큰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고빙은 슈트와 화성 오른쪽 슈트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무기에 관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초기에 너무 좋은 보라색 광검을 쓰는 것은 수지가 맞지 않았다. 왜요 포장 후 팔 수 없기 때문에 등급이 높아야 석방하거나 분해할 수 있다. 따라서 파란색을 선택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특히 강화는 장비 등급이 높을수록 강화 비용이 높아지고, 흰색 강화는 파란색보다 싸고, 파란색은 보라색보다 싸기 때문이다. 따라서 낮은 등급에서 낮은 등급의 강화된 블루레이 검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경제적이며, 동시에 자신의 솔솔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하늘에 있는 거인의 미강화 광검을 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지만, 강화된 고급 광검을 사용하는 것은 훨씬 더 간단하다. 다 쓰고 다른 사람에게 팔면 적지 않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보강 방법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강화: 강화 전에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강화의 확률이다.
강화 규칙:
+1 ~+3 은 실패하지 않습니다.
+4 ~+7 실패 후 항목의 원래 향상 수준이 1 으로 낮아졌습니다.
+8 ~+ 10 이 실패하면 항목의 강화 수준이 0 이 됩니다.
+1 1 ~ 실패 후 물건이 사라지고 분해됩니다
성공률 향상:
+1~+3 100%
+3~+4 95%
+4~+5 90%
+5~+6 80%
+6~+7 75%
+7~+8 62. 1%
+8~+9 53.7%
+9~+ 10 4 1.4%
+10 ~+1133.9%
+11~+12 28%
+12~+ 13 20.7%
+13 ~+1417.3%
+14 ~+1513.6%
+15 ~+1610.1%
동시에 보라색의 동차 향상은 파란색보다 우수하고 파란색은 흰색보다 낫다. 비용도 보라색이 가장 비싸고, 그 다음은 파란색과 흰색이다.
방법: 일회성 업그레이드는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자신의 확률을 높이는 방법은 레벨 0 또는 레벨 3 장비 패드로 업그레이드하여 실현할 수 있습니다.
먼저 무기를 7 까지 올려도 괜찮을까요? 최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도 5 로 올릴 수 있다. 저급 쿠션을 넣고 6 개 기르는 것은 문제없다.
어떻게 받쳐요? 현재 주류 방법은 이미 7 로 올라갔으니 먼저 0-3 장비로 보강해 주세요. 강화가 실패하면 원하는 것을 넣으세요. 하지만 모든 게임에는 기회가 있는데, 이는 주로 성격에 달려 있다. 입문은 하나의 방법일 뿐 반드시 성공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다. 모두들 주의하세요, 허허, 그러니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1 1 은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뛰어난 강화 메뉴입니다. 하지만 위험이 있기 때문에 파란색을 선택하는 강화 위험은 보라색보다 훨씬 낮습니다.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기본 키:
칼은 가볍다. 칼로 강조하는 것은 빠르고 정확하며 독하며, 특히 광검이다. 그러므로 유연한 검이야말로 왕도이다. 가장 강력한 PK 방법은 없습니다. PK 에서 상대의 수법을 끊임없이 바꾸는 것이 승리의 길이다. 어떻게 전기경쟁의 고수가 말하는 것을 연습할 수 있을까: 걸음걸이가 우아하고 사상이 음탕한가? 오랜 투쟁과 이해가 필요하다. 그래서 여기서는 어떤 승리의 수법도 소개하지 않고, 단지 수식에 대한 이해일 뿐이다.
3 단 참수, 진퇴 전후 속도는 스스로 통제할 수 있다. 통제가 잘 되면, 상대의 허점을 유인하기 위해 절묘한 수단을 깎기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어렵고 곧은 행동이지만 단점이 있다. 당신이 그것을 잘라낼 때, 당신은 맨 위의 위치를 보아야 합니다. 당신은 매우 정확하게 보아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칼로 썰고, 주요 간판 수를 줄이다. 사격장의 계략은 매우 위험하여, 걷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단점, 동작이 느려서 볼 수밖에 없다.
맹금 참수, 3 단 강화판, 검의 필수 과목은 3 단 원리와 같다.
팬텀 검춤, 큰 수법, 상대의 허점이 반복적으로 주먹을 날리는 강력한 기술을 볼 수 있다. 함부로 보내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큰 흠이 있기 때문입니다.
은방울의 사용도 오랜 연습이 필요하다.
적마다 다른 전술을 사용하다. 너무 딱딱하면 딱딱해요. 이길 수 없다면 기회를 기다리며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 기회가 있으면 서로 잔인하게 죽여야 한다. PK 고수의 경지입니다.
검령은 아주 좋은 직업이고, 이것들은 모두 나의 경험이다. 나는 추태를 부리러 왔다. 모두가 잘 알고 강력한 검객이 되기를 바랍니다. 전문가의 지도, * * * 개선을 환영합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의 가장 익숙한 연속 기술 그룹이 제공됩니다.
1.XXX+ 바운스 반격+피킹+점프 (공중) XX+ 드롭 블레이드+피킹+당기기 2. XXX+ 튀는 반격+고르기+뺏기 +3 조각 참수 (좌우! ) 을 참조하십시오
무한회사! (구석에 있어야 함)
XXX+ 바운스 반격+선택+점프 (공중) X+ 드롭 블레이드+선택 +XXX+ 바운스 반격+선택 ... (루프)
참고: 기술 회복 시간, 특히 칼날이 떨어지기 때문에, 특히 일반 3 공격에는 서두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네가 빠르기 때문에, 기능 회복이 없으면 나갈 수 없으니, 많이 연습해야 한다 ...
10 급 신입사원들이 직업을 바꾸기 전에 연격해 주세요.
XXX ++ 점프 등+블레이드+선택+유령 컷! 요점은 등점프를 한 후 바로 칼날을 잡는 것이다. 등점프의 순간은 공중에서, 칼날은 공중에서 발사해야 한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후공 뒤집기 직후 칼날을 잡을 수 있지만 속도는 반드시 빨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후공이 빨라져서 착지할 때 잡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