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햄릿' 의 이야기에 근거하여 다시 상상하는 게임이다. 통제된 인물은 햄릿의 세계로 돌아가 각종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 캐릭터를 클릭한 후 간단한 힌트가 있어 게임이 가볍고 즐거워 보이는데 특히 재미있어요.
게임은 제작부터 발행까지 유머 감각이 있다.
소개:
Act 1
1 .. 성 앞, 그림 속 문의 왼쪽에 둥근 뚜껑이 있어 통풍구입니다. 클릭하면 문의 팬이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오른쪽 위에 있는 판면을 보세요. 먼저 비를 좀 내리세요. 오른쪽 팬 위에 있는 구름을 클릭하면 비가 오고, 식물이 자라고, 꽃 한 송이가 나옵니다. 그 꽃을 보면 씨앗이 꽃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2. 원반을 태양을 향하게 하고 새 한 마리가 왔다. 새 한 마리를 시켜서 꽃 위로 날아가고, 꽃을 한 번 더 시키면 새가 씨앗을 들고 있다. 그런 다음 새를 다시 클릭하여 날아 가게하십시오. 그것이 반대편에 떨어졌을 때 경적을 눌러 소리를 내면 새가 씨앗을 떨어뜨린다. 그런 다음 비가 오는 방법을 사용하면 씨앗이 사다리처럼 자라서 사다리를 클릭하여 도시로 들어간다.
3. 성보에 들어가니 앞에 갈고리와 쇠사슬이 달린 철제 선반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후크를 클릭하면 두 개의 후크가 나타납니다. 왼쪽 후크를 클릭하면 두 개의 후크가 나타납니다. 왼쪽 후크를 클릭하면 선반 위에 후크가 나타납니다. 후크를 클릭하여 철제 선반을 당깁니다. 이때 사다리를 클릭하면 소인이 다가와 벽에 있는 스위치를 클릭하면 이 고비를 넘길 수 있다.
이 패스는 암호 문제입니다. 지하에 종이 두 장이 있는데, 아무 소용이 없는 것 같다. 지시에 따라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비밀번호 버튼을 클릭하면 통과됩니다.
5. 이때 사악한 나쁜 의사가 창문에서 나왔다. 너는 모든 버튼을 켜야 한다. 그는 맞은편에서 웃는 그 사람을 가리킬 것이다. 나쁜 의사를 더 주문하면 검은 거미 한 마리가 나타난다. 거미를 클릭하고 오른쪽 표지 아래에 있습니다. 동시에 뚜껑을 열고 오른쪽 전선을 끊는다. 이때, 만약 네가 펜을 다시 한 번 클릭하면, 나쁜 의사는 그것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때 그는 자기 방으로 들어가 철우리에 걸린 공주를 볼 것이다.
6. 공주를 두 번 클릭하면 공주가 떨어집니다. 중간에 번개 기호가 있는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레이저를 끄고 Bad 박사에게 레이저를 겨누기 위해 클릭하십시오. 이때 리모컨을 클릭하면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나쁜 박사는 폭탄을 꺼냈다. 이때 빨리 폭탄을 시켜 나쁜 의사를 기절시켰다. 이때 전원 버튼을 켜고 리모컨을 클릭하면 전기충격시계 박사, 즉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나는 만점을 받기를 희망한다
제 2 막
7. 공주가 물 속에 왔을 때 상어 무리가 깊은 곳에서 헤엄쳐 나왔다. 아래 표지를 클릭하면 이상한 물고기 한 마리가 안에서 뛰쳐나왔다. 그리고 내려가면 망치 기어가 됩니다. 소인을 시키자 소인은 게 한 근으로 쇠사슬을 자르고 슈퍼 큰 물고기에게 삼키는 것을 생각했다.
8. 소인은 등롱 아래에 서서 펭귄 세 마리를 가지고 있다. 위에 나무집이 하나 있다. 먼저 창문을 열고 벨을 몇 번 누르자 안에 있는 노인이 낚시하러 나왔다. 노인이 낚시를 할 때 물고기가 떠서 가라앉는 것을 보면 곧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그리고 그는 물고기를 빨리 잡은 다음 빨리 펭귄을 클릭할 수 있었고, 펭귄도 잡고 펭귄 세 마리를 반복해서 잡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펭귄, 펭귄, 펭귄, 펭귄, 펭귄, 펭귄, 펭귄)
9. 이때 공주의 새장이 떠올랐다. 이모티콘에 해당하는 글자가 있는 자물쇠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글자를 클릭하면 노란색 화살표가 이 글자를 가리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뒤 화살표를 클릭해도 움직이지 않을 때, 앞에서 클릭하는 표현식은 바로 이 글자이다. 앞으로 이 표정을 보고 이 글자를 켜라. 모든 표정은 글자에 해당한다.
사실 알파벳 모양은 입형에 해당한다.
설명을 위해, 여기에 몇 가지를 열거한다: 웃는 얼굴 -D 치아 노출 -E 혀 -P 입 S -S 입 -O 입-입 닥쳐-내가 입을 삐죽거리다/\-C.
10. 다음은 퍼즐입니다. 간단합니다.
1 1. 통관 후, 세 사람이 성 앞의 물가에 와서 큰 나쁜 놈이 성에서 피아노를 치는 것을 보고 곧 음표를 켰다. 하나를 주문하면 두 개가 있고, 세 개를 주문하면 세 개가 있다. 위치를 기억하고 빨리 클릭하세요. 이것은 마우스 낭비입니다. 5 등이 되자 나쁜 놈은 화가 나서 피아노를 버리고 오른쪽 노인을 물에 던졌다. 이때 왼쪽 노즐을 클릭하면 새끼 오리 한 마리가 나타납니다. 새끼 오리를 몇 번 주문하면, 새끼오리는 오른쪽 수도관에 들어간다. 이때 성의 수도꼭지 스위치를 클릭하면 새끼 오리가 떨어져 세관을 통과한다.
제 3 막
12. 주인공은 창고에 묶여 쓰러졌다. 오른쪽 바닥에 있는 상자를 클릭하여 대포를 내밀고 왼쪽 포관 아래의 작은 출구를 클릭하면 쥐 한 마리가 뛰쳐나와 오른쪽 대포를 돌리고, 대포를 빠르게 클릭해 발포하고, 지붕에 구멍을 내고, 구멍을 클릭하면 작은 원숭이 한 마리가 들어갈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새끼 원숭이, 아래 대포, 왼쪽 위 파이프는 모두 동작이 있다. 즉 주인공을 깨우는 것이다. 이때 난잡한 영상이 나타나 대포나 폭탄이나 새끼 원숭이로 물건을 던지는 것이 달라졌다. 끊임없는 시도를 통해 방정식 2x2=4 를 보면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다. 여기 방법은 아래 대포로 방정식 2X2=5 를 한 다음 통 속의 폭탄이나 위에 있는 작은 원숭이로 던져보고 2X2=4 를 직접 던지는 것이다.
13. 다음으로 우리는 새끼 원숭이와 카드놀이를 한다. 여기 첫 번째 카드에는 세 가지 다이아 백지가 있습니다. 상대가 가위일 때 다이아, 상대가 다이아 나올 때 백지를 내고, 상대가 백지를 낼 때 가위를 내고, 결국 작은 원숭이를 이긴다는 뜻입니다.
14 이 관문은 역 안에서 물건을 체크하면 함선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서 큰 문어 한 마리에게 잡혔는데, 문어의 눈을 클릭하면 문어가 더듬이를 회수하여 눈을 비비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어, 문어, 문어, 문어, 문어, 문어) 올라오면 수출한 상품을 대포로 바꿔 발포할 때 촉수 하나를 떨어뜨린 다음 눈을 빨리 뜨고 주인공을 놓아주었다.
15. 뱃머리 갑판에 왔는데, 그 위에는 두 사람이 있고, 그 뒤에는 큰 문어가 뒤따랐다. 선주 아래 가운데를 클릭하여 문을 열고 슬라이더를 움직여 배의 룰렛을 가운데로 옮긴 다음 왼쪽의 문어 촉수를 클릭하면 한 사람이 문어에 끌려간다. 그런 다음 슬라이더를 다시 움직여 슬라이더를 왼쪽으로 옮기고, 룰렛을 켜고, 총을 쏘고, 오른쪽 사람을 쏘고, 문어 촉수를 한 마리 더 켜면 문어도 그를 데려간다. 이때 주인공이 올라가서 배를 통제했다.
제 4 막
16. 이것은 미로지도입니다. 네가 기억하는 노선에 따라, 마지막에야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기억이 안 나면 몇 번 시도해 볼 수 있어요. 아주 간단합니다.
17. 한 사람이 많은 곳에 도착하면 다른 곳에서 주인공을 찾아야 한다. 그는 무작위로 군중 속에 나타날 것이다. 자세히 주의하세요. 그를 찾으려면 클릭하십시오. 너는 그를 여러 번 찾아야만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미로에 와서 들어갈 때마다 문이 달라져서 몇 번 나왔다. 나의 경험은 어느 문으로 들어간 다음 어느 문으로 나왔는지 몇 번 더 시도해 보면 통과된다.
18. 이때 나는 성으로 들어갔는데, 위에는 문이 하나밖에 없었고, 위에는 왕관이 하나 있었고, 위에는 네 개의 그래픽 블록이 있었다. 전체 그림을 보면 오른쪽 아래에 창문이 있고 정사각형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문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도형은 정사각형이고 오른쪽 위에 있는 도형은+더하기, 왼쪽 아래에 있는 도형은 계단 모양에 따라 삼각형이어야 합니다. 왼쪽 위에 뚫어 보세요. ᄏᄏ, 여기는 재미없어요.
19. 어두운 방에 들어가면 먼저 위의 전등 스위치를 켜면 큰 머리가 보입니다. 입에 물건과 플러그가 있는 것을 보고 각각 클릭하면 플러그가 맨 오른쪽에 바로 나타납니다. 콘센트를 한 번 더 켜고 불을 켜라, 이렇게 하면 큰 머리가 전기에 맞아 죽을 수 있다.
제 5 막
20. 악당은 말을 타고 공주를 잡고 도망가고 주인공은 포니테일을 잡는다. 말머리를 클릭하면 글자가 어수선한 화면이 나타나고, 위의 짙은 녹색 점을 클릭하면 화면이 바뀌고, 마지막으로 통관한다.
2 1 다른 성에 오기 전에 악당이 공주를 데리고 들어와 주인공이 밖에 갇혔다. 문을 열면 그래픽이 끊임없이 변한다. 문이 열리는 방식에 따라 문의 위치를 클릭하는 것을 주의해라. 문 가운데에 사각형이 나타나면 사각형을 클릭하여 주먹을 튀어나와 주인공을 쓰러뜨립니다.
주인공의 영혼이 죽음과 게임을 했다. 여기서 중점은 죽음의 눈 색깔을 보는 것이다. 아래 케이크의 색깔은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이다. 죽음의 눈은 어떤 색입니까? 해당 파이 조각 또는 가운데 원을 클릭하십시오. 일정한 수량에 이르면 지나간다.
23. 그다음에는 모래를 붓는 게임이 있습니다. 주로 다섯 가지 방향이 있습니다. 매번 다릅니다. 다섯 방향의 끝에서 두 번째를 클릭하면 테스트를 통과할 것이다. 나의 경험으로 볼 때, 너는 먼저 모든 방향을 똑똑히 봐야지, 먼저 지적하지 말고 좀 기다려라. 이때 너의 눈은 이미 위치를 알고 있다. 다시 나타나면 작은 공을 클릭하면 성공할 수 있다.
24. 암실에 들어갔을 때 이상한 큰 기계가 있었다. 소인이 스위치를 누르면 한 곳에 무작위로 동그라미가 나타나고, 빠르면 또 다른 곳에 동그라미가 나타나서 빠르게 클릭한다. 클릭할 때마다 원이 나타나는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변하지 않는 포인트 스위치를 응시하고 한 위치에서 기다리다가 클릭한 후 원이 나타나는 위치를 빠르게 클릭할 수 있다. 여기서 여러 번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원은 오른쪽 로봇 팔 위에 있습니다. 자세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