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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만의 중국 문학 기록

인도에서 중국으로 들어온 종교 중에서 불교는 유일하다. 중국 고대인들의 마음속에서 불교는 거의 인도 문화의 별칭이며, 인도에서 온 것은 흔히 불교에 맡긴다. 인도 원소가 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불교의 용어와 사상으로 여겨지지만, 이것은 옳지 않다. 범천이 불교 전에 중국에 들어온 것은 불교의 초기 형태이다.

불교는 동한 영평년 동안 중국에 전해졌다. 많은 불교 승려들이 중국에 와서 선교하면서 일부 브라만도 중국에 왔다. "고승전" 에 따르면, 브라만 신분의 승려 몇 명은 성을 가지고 시험을 볼 수 있다.

\ "부처님 즉 부처님, 이 구름 명나라. 손님, 브라만, 낯선 사람입니다. 클릭합니다 [3]

"아나푸토로, 본운공덕, 천축인, 대승 배우기, 대승엄, 본브라만종. 유아는 명대 오경을 배우고, 천서를 계산하고, 의학을 철자해야 한다. 나중에, 나는 복잡한 심정으로 아유다밀을 만났고, 나는 독서에 충격을 받았지만, 나는 불교를 깊이 탄복했다. 그의 집은 속인, 살모넬라 금지, 하지만 집을 버리고 도망, 멀리 명사를 찾고, 즉 투학, 전문학, 계학 삼장을 받았다. Yuanjia 는 12 년 동안 광저우에 갔다. 클릭합니다 [4]

원나라 때 보르네오의 브라만 () 은 남천주 () 의 이름은 타마 () 였고, 그의 이름은 반야 () 여섯 가지였고, 위연습 () 이라고도 불렸다. 원상 원년부터 흥과 말년에' 불법성',' 성결',' 잘 살다',' 각성',' 아는 것' 등 유가 경전을 14 권 85 권으로 번역했다. " [5]

위에 열거된 세 사람은 원래 브라만이었는데, 나중에 불교로 개종했다. 스님전' 의 이야기는 모두 불교 스님이기 때문에 브라만에 관심이 없다. 그러면 한당 시대에 순브라만이 중토에 왔습니까? 대답은' 예' 입니다. 우리는' 전당시' 에서 청강이 쓴 시' 산범천을 송별하다' 를 발견했는데, 시는 "김하 독동 오산이 만족한다" 고 말했다. 오늘 백수향은 마음이 지치고 만리몽이 돌아온다. " [6] 시인은 먼 곳의 브라만과 교제한다.

당대의 시인 유우석은 눈병을 앓았는데, 아마 백내장일 것이다. 한 브라만 스님이 금빗술로 완치되어 시한 수를 브라만 스님에게 주었다. 그의 시는 이렇게 썼다. "삼추가 이렇게 슬퍼서 그는 먼 곳을 바라보며 하루 종일 울었다. 오늘 눈이 어두워서 중년은 노인 같다. 주가 푸른 꽃으로 변하고 있는 것을 보고 나는 부끄러움을 금할 수 없었다. 내가 금빗을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헷갈릴 수가 있어? " [7]

브라만의 의술은 당시 세계 선두에 서서 중국에 전해졌다. 수서에는 범천성선방 20 권, 범천성선방 5 권이 실려 있어 가장 좋은 증거다. 이로부터 연이어 중국에 온 브라만은 결코 한 두 사람이 아니라고 추측할 수 있다.

"수서경본지" 에는 "브라만" 이라는 고전이 있는데, 이 경전은 "브라만경" 이라고 불린다. 이들은 주로' 국적지' 의 하위, 경부, 사부에 분포한다.

브라만의 책 [1] 권;

산스크리트천문 고전 >:>2 1 볼륨, 브라만이 말했다.

30 권 "브라만 천상천문학";

브라만 천문학 롤;

브라만 알고리즘 3 권;

범천음양력 >:> 볼륨;

산스크리트어 3 권;

범천불후의 처방전 20 권;

"브라만 파티" 5 권;

\ "큰 수이 브라만 마스터 전기 \" 다섯 권;

남조는 일찍이 브라만교를 믿었다.

남조는 서기 7 세기 중엽부터 10 세기 초까지 윈난대리지역 이족 백족 선민이 세운 지방정권이다. 남조의 종교는 매우 복잡하고 원시적인 요술을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 불교 밀종과 도교에 전해졌다. 최근 남조덕화비' 와' 남조투 온주안권' 에서 남조가 브라만교를 믿었다는 증거가 발견됐다.

남조덕화비에는 대리남 15 리태화마을이 있어 당대리원년 (766) 에 세워졌다. 기념비는 높이 3.02 미터, 너비 2.27 미터, 두께 0.58 미터이다. 앞면은 비문, 약 3800 자, 뒷면은 제목과 이름, 약 1000 자입니다.

남조덕화비' 구름: 그로풍, 황태자 때, "사서를 읽지 않고 학자의 술을 맛보라." " 온옥성 선생은' 사람' 이 현대 불경이 번역한' 신선' 이나' 원시인' 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교육인의 기교" 의 "기교" 는 특히 브라만 교교 4 부 베다경 중 4 부를 가리킨다. 현석' 대당 서역기' 에는 두 가지 구름이 있다.' 그의 브라만교' 사베다' 는 장수에 대해 말하면 바로 양생이다. 둘째, 사원, 즉 제사와 기도를 즐기는 사원; 셋째, 그리고 의식, 부, 병법, 군진; 이 네 가지 기술은 권력, 예기 기술, 금지 주문, 처방전을 가리킨다. " 그래서 그로폰도 브라만교의 베다경을 연구했다.

남조덕화비' 는 "그로폰이 당나라 사절을 무찌르고, 중중에는 드물지만," 선령가채, 불 응원, 천인합, 군현이 모두 철수한다 "고 말했다. 그중' 횃불로 힘내라' 는 말은 특히 연구할 만하다. 신들에게 불을 붙인 사람들도 불의 축복을 받았다. 브라만의' 제사만능론' 에 따르면,' 법신제' (한 가지' 화제') 를 들고 적을 제압하여 화신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남조덕화비' 는 찬포중 3 년 (754 년), 그로폰이 운남현령과 흠차대신 이현을 물리칠 것을 명령했을 때' 비슈노 광야에 시신을 묻다' 고 말했다. Vaisya, 인도 카스트 제도의 세 번째 성은 브라만과 사우디리에 이어 농민, 상인, 장인층을 가리킨다. 이 비문의 언어는 남조가 브라만교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것을 강력하게 암시한다.

남조덕화비' 구름: 그로폰이 대국을 정한 후 (765 년), "남쪽을 고독으로, 통동을 위주로 한다. 그런 다음 무술을 연마하고, 백관부, 비굴하고, 9 를 설치하다. 삼교, 손님 네 문, ...... "를 석방하다. 그중' 삼교 천명' 은 예의제도 건설에서 유석도 범천을 국책으로 천명했다. [10]

남조덕화비 외에' 남조도전' 은 남조 시대의 또 다른 중요한 역사 유물이다. 남조 중흥 2 년 (898) 에 그려져 현재 일본 도쿄 이웃관에 숨어 있다. \ "남조도전 \" 전반부는 화권이고 후반부는 문자다. 화면 내용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1, 미산의 원인, 즉 스님이 재계하는 이야기. 둘째, 철주의 이야기, 즉 철주를 희생하는 이야기. 셋째, Xi-Erhai 의 이야기, Shunhua 마을은 왕패의 사업으로, "Xi Erhai (Erhai) 를 보상 하기 위해 감옥을 사용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남조도전' 의 성승위산이 브라만이라고 생각한다. 범천스님은' 홍련관' 을 쓰고 수염을 기르고 불교도처럼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바티칸 스님이 우뚝 솟은 산꼭대기에서 처녀를 회상할 때, "좌측에는 주갈기백마, 상하운간 철봉이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오른쪽에는 흰 코끼리 한 마리가 있고, 구름에는 금경 한 쪽, 웨이터 한 명, 그리고 녹색 모래소 한 마리가 있다. " 이것은 브라만교 제사의 허구적인 장면이어야 한다. 마신 다히카라, 시바의 아들 가네사는 모두 웨이터의 이미지로 나타났다. 시바의 소는 남대라고 불리며 청사우로 대표된다. [1 1]

남조도전' 제 4 판에서 피해를 입은 범천스님의 목에 흰 띠가 걸려 있는 것은 브라만교 중학교에서' 오명' 에 익숙한 학자 (반천) 가 착용한' 목대' 다. 「참랍 풍속지」 (zhenla customic zhi) 는 "금유라고 부르는데, 목에 흰 선을 매다. 목에 있는 선은 평생 가지 않는다. " 반규, 판디트로 읽은 것은 산스크리트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발음은 오늘날의 태국어에서 학식이 있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진라 시대에는 브라만이 많았는데, 당시 지식이 브라만에 의해 독점되었기 때문에 일반 국민들은 교육을 받을 기회가 없었다. 그래서 주대관은' 진랍 풍속지' 에서' 반에서 관직에 입관하는 자, 윗사람' 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브라만이기 때문에, 목에 있는 브라만의 신분을 상징하는 흰 선은 영원히 가지 않을 것이다. [12]

또한 남조 시대 지안 () 과 발해 () 의 흑신 () 의 광범위한 숭배는 브라만교가 촉국의 독로를 통해 인도에서 윈난 () 으로 직접 들어왔다는 것을 증명한다. 바티칸 신의 이름은 마호카라, 모호다, 카로흑, 그래서 바티칸 신은 의역이다. 그의 원형은 브라만교 숭배의 자유대군 시바였다. 백족과 이순신은 흑신을' 주인',' 주인',' 고토의 주',' 고토의 주' 로 간주하며 환경과 인민을 보호하는 토지신이다. 현재, Dianchi Lake 와 Erhai 에는 여전히 흑신을 모시는 주묘와 지방절이 많다. 이것은 브라만교와 현지 요술의 융합의 증거이다.

범위

이는 브라만교의 많은 성분이 수나라 이전에 이미 동방으로 전해졌으며 고대 중국에서의 존재를 설명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브라만교의 많은 성분, 구성 요소, 구성 요소, 구성 요소, 구성 요소, 구성 요소, 구성 요소) 물론 규모적으로는 동시대 불교와 비교할 수 없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이 브라만교가 중국에 전해진 것으로 볼 수 있을까요? 이것은 종교의 전파를 어떻게 보는지, 종교의 존재 기준을 어떻게 이해하는가를 포함한다.

종교의 전파는 점진적인 과정으로, 새로운 지역에 진입하는 것부터 확고한 발판에 이르는 과정은 종종 길고 우여곡절이 있다. 불교로 화웨이에 입국하다. 회람 초기에 사관들은 서한원수 2 년 (지난 2 년) 대월씨 사자로부터 루정 박사에게' 부도경' 을 구류시키거나 동한명제 영평 7 년 (64 년) 하룻밤 김인, 채초 등 박사가 서역에 출사한 것을 꿈꿨다 상술한 설이 어떻든 간에 불교는 서한과 동한 사이에 중국에 전해졌는데, 이것은 이미 학술상식이 되었다. 이것을 중국의 상징으로 본다면, 수나라 이전의 브라만교의 중국 존재는 이미 이 기준을 훨씬 뛰어넘었다. 웨이진 이전에 중국에 불교가 존재했는지에 대한 사료는 드물지만, 적어도 이 글에서 열거한 수대 이전의 중국 중부 지역인 브라만 교보다 더 많은 사료가 있었다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중국 고대 브라만교와 불교의 경계가 불분명한 것처럼, "한대의 불교와 도교는 원래 서로 통할 수 있었지만, 사람들은 종종 헷갈린다" [45]. 다른 종교적 색채를 가지고 새로운 문화 지역으로 들어가는 것은 종교 전파의 보편적인 현상이다. 따라서 브라만교가 여러 가지 이유로 중국에서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지 못하고 전반적인 규모를 형성하지 못하더라도 수나라까지 중국에 들어온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브라만교, 브라만교, 브라만교, 브라만교, 브라만교, 브라만교) 그렇지 않으면 같은 기준에 따라 중국이라는 불교전인의 시간은 동한 말년, 심지어 양진 사이까지만 연기할 수 있다. 서진 말까지의 혼란이 한인의 출가를 허락했기 때문이다.

사실, 브라만교가 중국에 들어온 후, 수나라 이전의 우담화가 나타난 것은 아니다. 브라만의 음악, 그림, 조각, 의학, 천문학, 디지털 점술학, 점술술, 주문은 중국 문화에 크고도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다. 이들은 종종 불교의 문화적 영향과 혼동되지만, 여전히 구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많은 석굴이나 절에 있는 도비 조각상들은 나중에 불교의 이름으로 나타났지만 브라만교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우리가' 수서경본지' 에서 본 산스크리트경은 더욱 분명해졌다. 몇 백 년 후,' 송사 예술과 문학' 이라는 책:> 는 이 책에서' 브라만 승복',' 선모방' 등의 책의 존재와 유포를 찾을 수 있어 브라만교가 여전히 완고하게 그 특징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종교적인 관점에서도 브라만교는 중국에서 불교를 뒤덮었지만, 불교 자체를 어느 정도 변화시켰고, 적어도 밀종이 중토에서 퍼지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불교와 브라만교의 관계는 나중에 불교가 본토에서 힌두교에 흡수되는 중요한 원인이 되었다. 이 글의 범위를 벗어났지만 브라만교가 종교 신앙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따라서 브라만교의 중국 존재는 마니교, 이교와 비교될 수 있으며, 우리가 무시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