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제갈량은 생전에 예언 한 마디를 남겼다. 천여 년 후에 어떻게 검증했습니까?

제갈량은 생전에 예언 한 마디를 남겼다. 천여 년 후에 어떻게 검증했습니까?

제갈량은 삼국 시대의 기인이다. 그의 휘황찬란한 일생이 예술 가공을 거쳐 많은 신기한 이야기와 예언이 탄생했다. 보웬 혼자 왔어요? ,? 수월주, Geng 는 크지 않고, 열여덟 개를 덮고, 용은 또 눕는다? 이 두 예언은 1000 년 후의 명청에서 출토된 비석에 나타난다.

0 1, 천년예언 1: 천하의 일을 다하여 후배 유백온을 희롱하다.

제갈량의 첫 천년 예언은 명나라 초년에 일어났다. 유백온이 주원장을 도와 명나라를 건립한 후, 자신이 제갈량보다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백성들은 그를 말하는 것입니까? 명나라의 제갈량과 후조의 군사가 유백원? 。

마술사로서 유백온은 당연히 평생 제갈량의 후광 아래 살고 싶지 않다.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그는 신비한 제갈량의 묘를 찾아 그것을 파내어 제갈량보다 훨씬 많이 배웠다는 것을 나타낼 계획이다.

유백온이 계산한 후 제갈량의 무덤 앞에 왔다. 발굴 직후, 그는 그것에 새겨진 비석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왔는데 아무도 안 와요? 유백온은 비문을 보고 의기양양하게 제갈량이 이렇게 많으면 더 많은 힘을 들여 아래로 파내겠다고 말했다.

유백온이 무덤을 완전히 파내려고 할 때 또 한 개의 비석이 나타났다. 이 비석에는 여섯 개의 불가사의한 큰 글자가 있다: 박문 혼자만 왔다.

유백온은 이 여섯 글자를 보았는데, 마치 청천벽력과도 같다. 그는 제갈량의 지혜에 완전히 굴복하여 그에게 큰 선물을 주었다.

02. 천년예언 2: 비석에 쓰고 천 년 후에 자요.

이 예언은 제갈량의 무후사에서 발생했다. 제갈이 죽은 후, 세계는 그를 기념하기 위해 무후사를 전문적으로 건설했다고 한다. 1000 년의 비바람을 겪었는데, 청나라에 도착했을 때, 이 무후사는 이미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송크라는 관리가 사람을 데리고 수리하였다.

그러나 복구 과정에서 그들은 의외로 시간 흔적이 가득한 고대 비석을 발견했는데, 그 위에는 아직도 희미하게 새겨져 있는가? 워터 월 마스터? Geng 큰? 게슈타인? 용이 또 누웠어? * * * 12 자, 이 비문은 송크를 납득할 수 없게 만들었기 때문에, 그는 현지 학식있는 사람들과 상담하여 답을 얻었다.

원래 이 비문은 탈자 대련이었다. 녹색 (왼쪽에 세 개의 점이 있습니까? 물? 다음은 무엇입니까? 달? 위에 무엇이 있습니까? 주여? ), 강 (? 강씨? 무엇을 사용합니까? 크지 않아요? \ "비행 변형 \"), 노래 (바오 커버,? 열 개? ,? 여덟 개? 합치면 나무다), 제갈량은 또 잠이 들었다.

그런 다음 이 말을 통속적인 백어로 번역했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송이라는 성이 또 나를 자게 했다. -응? 제갈량

비문의 의미를 이해한 송크는 깜짝 놀랐다. 그는 제갈량의 큰 지혜에 깊은 감명을 받아 즉시 무후사를 수리하고 비문을 발견한 곳에 정자를 짓고 옷관총 기념 제갈량을 다시 지었다.

03. 제갈은 신화되었고, 이야기와 예언은 모두 후세 사람들이 꾸며낸 것이다.

사실, 만약 당신이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이러한 예측과 이야기를 분석한다면, 당신은 많은 허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갈량은 한나라 회복에 힘쓰고 있다. 그는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해서 무엇이든 스스로 한다. 그가 어찌 그렇게 많은 한가한 시간을 가지고 그를 위해 그렇게 많은 비석을 묻을 수 있겠는가?

그리고 제갈량은 죽기 전에 유선은 네 명의 장한을 보내 그의 관을 남방으로 옮겨 밧줄이 끊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묻었다고 나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제갈량의 묘는 소박하고, 묘도도 없고, 비석도 없다. 그 후, 4 대 장사도 유선에게 소멸되어 기본적으로 아무도 그의 무덤을 찾지 못할 것이다.

게다가, 리우 보웬, 그는 주원장이 대업을 완성하는 것을 도왔고, 성숙하고 점잖은 사람이었고, 그런 멍한 사람이 아니라, 남의 무덤을 파러 갈 필요가 없었다.

또 출가는 선배를 존중해야 한다. 설령 그가 제갈량에 불복한다 해도, 이런 무덤을 파는 비덕한 일은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런 최소한의 존중도 없이 모델로 불릴 자격이 없다. 이 이야기를 지어낸 사람은 아마도 류버윈의 흑가루일 것이다. 명나라에서는 유백온을 신으로 여겼는데, 이 이야기는 청나라 이야기꾼의 입에서 나올 가능성이 더 높다.

청대 무후사의 12 자 예언은 더욱 믿을 수 없다. 무후사와 제갈량 본인은 직접적인 관계가 없고, 제갈량도 여기에 어떤 예언도 남기지 않을 것이다. 그는 여기에 묻히지 않았으니, 그를 다시 묻을 필요가 없다.

무후사는 시종일관 상징적인 이관총일 뿐이다. 동기와 조건 등에서 추론해 볼 때 이것들은 모두 강호 이야기꾼이 꾸며낸 이야기일 뿐이다. 순수한 전설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이야기들은 확실히 성공의 입문처럼 들리는데, 이는 제갈량에 더욱 탄복하게 한다.

그러나 우리는 밀레니엄 예언이 제갈와룡 씨가 쓴 것이 아니라 그의 신화 전설의 일부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