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사회는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 추측하는 데 푹 빠졌다. 글쓰기는 사람들로 하여금 걱정거리를 고전으로 만들 수 있게 한다. 마야인들은 나무껍질로 책을 쓰고, 색채가 화려하며, 미국 호랑이 가죽으로 포장한다. 그 예측의 기초는 매우 복잡한 역법으로, 50 억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현재 과학적 방법으로 추정되는 지구의 나이보다 더 길다.
한편 청동기 시대의 중국 상조에서는 미래에 대한 점술이 거북갑이나 소골에 새겨져 있다. 바로 갑골문이라고 불린다. 먼저 갑골문을 불에 구워 금이 갈 때까지 굽습니다. 균열의 모양은 미래에 대한 예측이며, 미래 문제에 대한 답도 갑골에 새겨져 있다. 그 후, 실제로 발생한 일은 갑골문에 새겨질 것이다.
인물발전사
가장 원시적인 문자는 대부분 그림 기호, 즉 이미지로 표현된다. 고대 이집트 문자에도 그들의 목소리가 조합된 후의 상응하는 것을 표현하는 그림 부호가 몇 개 있다. 수메르 문자도 이 시기를 겪었다. 그러나 한자의 상형과 고대 서문의 상형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개념이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사실, 고대 이집트 문자의 그림 부호는 대부분 표의부호가 아니라 음표였다. 본질적으로 병음 문자와 비슷하다.
예를 들어, 고대 이집트 문법에서 각종 새처럼 보이는 기호는 새와 무관하지만 다른 발음을 나타낸다. 그래서 소위' 고대 이집트 상형 문자' 는 사실 세계 최초의 병음 문자이다. (에 따르면: 초기 중국 학자들은' 상형문자' 를 번역할 때 직역법을 잘못 포기한 것이 아니라 고대 이집트 문자의 그림 특징에 따라 중국 조자법의 상형자를 형상화하여 상형문자로 번역하여 지금까지 전해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설형 문자는 그림 기호를 버리고 모양을 사용하여 사운드를 나타내는 대신 선으로 사운드를 표시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많은 알파벳 시스템은 페니키아 알파벳에서 고대 이집트 상형 문자의 모양을 차용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페니키아, 페니키아, 페니키아, 페니키아, 페니키아, 페니키아) 일련의 진화 끝에 그리스 문자, 로마 문자, 아라비아 문자, 키릴 문자 등으로 분화되었다. 고대부터 거의 모든 글자는 페니키아 글자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동아시아에서 일본은 한자를 사용하여 초서와 해서체 형식에서 히라가나와 가타카나로 진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