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원신 수염미산이 주선에서 설교하는 것.

원신 수염미산이 주선에서 설교하는 것.

수염미산의 줄거리는 전부' 허공에서 온 과거의 책',' 과거의 책' 이라는 단어는 인도에서 온 것으로 고대 인도 전적의 총칭이다. 메인 라인에도 3 상 디자인이 있습니다. 동시에, 수염미는 본선 초기에 7 대 세력을 제외한 마법의 신을 보여준 소수의 국가이기도 하다.

몬드: 메인 라인은 웬디, 고속철도 고아왕과 다른 악마에 대한 북풍 요염만 다른 소개에 묻었다.

이월: 이중은 주인공이고 봉인된 적이 결국 나타났다. 유리달에 두 개의 마법의 먼지와 누룽지를 세우는 것을 돕는다. 하나는 지선에, 하나는 활동 줄거리에 있다.

라이스 부인: 주로 쌍둥이 악마 천둥에 관한 영화인데, 마지막에 천둥을 쳤어요. 큰 뱀 O 는 기록으로 쓰지만, 주선과 관계가 크지 않다.

수염미산의 초기 본선, 첫 번째는 왕건리 수염미산과 춤을 돕는 꽃신을 주로 기념하고, 첫 번째 줄거리는 꽃신제사와 꽃신춤을 중심으로 한다. 금도금 여행의 입을 통해 수염미산의 두 번째 부분인 홍왕 사막마왕의 복선을 묻었다.

간선에서 사막의 사람들은 인자나무의 왕이라고도 불리는데, 그는 홍왕지혜의 신의 이름을 표절하고, 홍왕은 진정한 수염미산주이다. 이런 견해는 반드시 정확하지는 않지만, 전부 틀린 것은 아닐 것이다. 수염미산의 디자인에서 mhy 는 삼위일체가 되어야 하며, 은근히 힌두교에 경의를 표한다 (지림서에도' 만물 3' 의 비유가 있다).

수염미 오육도의 세 가지 주문을 봉인하는 것은 사실상 이른바 지혜의 신이 삼위일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으며, 홍왕, 화신, 대자나무 왕 * * * 은 오육도를 봉인했다. 중국에서도' 일기화 삼정화' 라는 말이 있다. 초원소의 반응은 주로 불, 천둥 번개, 물보라의 세 가지가 있다. 세 가지 다른 지혜가 진정한 지혜의 신을 이루는 것일 수도 있다. 세 사람은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세 가지 다른 신의 서로 다른 지혜가 서로 부딪치는 것이 진정한 지혜의 신이다.

인도의 삼신은 창조의 신 범천, 파괴의 신 시바, 수호의 신 비슈노로 구성되어 있다.

세상이 더러움에 빠지면 시바는 파멸과 재생의 춤을 추고, 세상과 함께 더러움을 파괴하고, 재생을 맞이한다.

그 후 범천은 새로운 세계를 채우기 위해 새로운 것을 창조하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비슈노는 세상을 유지하고, 세상이 구제할 수 없는 정도에 이르기 전에 세계의 안정을 유지하고, 시바가 세상이 더럽을 때 다시 파멸과 재생의 춤을 추게 될 때까지, 등등.

당신은 첫 번째 부분을 잘 알고 있습니까? 닐로의' 꽃신의 춤' 에서 죄악의 환상적인 세계는 파멸을 당했다. 시바가 파멸의 춤을 추는 것처럼.

시바의 아내는 설산의 여신 파와티로, 그녀의 이미지는' 진실의 여신 환생' 시리즈에서 연꽃을 들고 있는 아름다운 소녀로 설계되었다. 닐로가 마침내 꽃신의 춤을 추기 전에 수정 나비는 손끝에서 연꽃으로 변했다. 디자인 팀이 정말 생각을 잘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복선과 은유가 모두 여기에 묻혀 있다.

수염미산 본선의 다음 부분, 척박한 사막에서 홍왕의 유산을 탐구할 예정인데, 창세신 범천과 맞먹는다. 뜻밖의 일이 아니다. 척박한 사막이기 때문에 더 아름다운 새로운 것을 창조할 수 있다. 아마도 금도금 여단은 단순한 붉은 왕의 귀환이 아니라, 창조의 신은 파멸의 신이 임무를 완수한 후에야 일을 시작해야 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염미산 본선의 끝에서 비슈누는 수염미산 질서를 지키는 인자수왕에 해당하는 이야기를 진정으로 드러냈다. 그러나 화신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홍왕은 시장으로 돌아왔고, 태양자비나무 왕도 쓰러졌다. 셋째신은 여전히 아무것도 아니다. 그래서 새로운 초신, 새로운 지혜와 질서가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자한 나무왕이 남긴 마지막 말-세상 ... 나를 잊으세요. 미래의 후계자에 대한 기대입니다.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질서와 새로운 지혜를 창조하십시오.

나시다는 이런 기대 속에서 탄생한 새로운 지혜다. 아마 연약하고 우습겠지만, 그녀는 수염미의 새로운 방향이다. 몬드는 탑에서 해방되어 자유로 날아갔다. 보름달이 끝난 후, 하나님의 통치가 사람들을 통치하기 시작했고, 쌀 아내는 영원에서 벗어나 그 순간을 쫓기 위해 다시 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염미산도 석양의 여열을 잡고 북방의 다가오는 눈보라를 막기 위해서가 아니라 새로운 지혜를 찾아야 한다. 작은 달도 날개로 사랑의 정원을 펴서 가릴 수 있다.

나시다의 관점에서 볼 때, 지혜의 신왕 자나무가 이렇게 정교한 허공 체계를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은 부끄럽지 않은 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때문에 나시달 () 은 줄곧 열등감을 느끼며 성현에 묶여 있는 고각 () 을 자진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수염미의 발전의 주선은 왕자나무가 완전히 전지전능한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정교한 허공은 사실 수염미를 사랑하는 세 절친한 친구가 공동으로 창조한 것이다. 세 분 * * * 신은 모두 지혜의 신이 되어 나시다의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낡은 삼상신이 남긴 기대는 새로운 세 파트너에 의해 완성될 것이다. 새장 속의 새는 두 가닥의 외풍의 견인으로 진정으로 하늘로 날아가 너와 피먼과 함께 새로운 지혜의 신이 될 것이다.

-------

이 장의 주요 역할은 전환이지만 실제로는 심각한 문제가 있다.

나는 송카의 왕이다, 나의 업적은 나를 탄복하게 한다! ! 멋있게 들릴지 모르지만, 주선에서 네가 얼마나 말했는가, 결국 홍왕유적에 들어갔다. 홍왕제사를 지내는 곳에서 홍왕과 나무왕이 금기지식을 함께 봉인했다고 한다. 그럼 나는 나무 왕을 칭찬하러 갔다. 나는 한나절이나 치고 나서 후속부를 찾아 그 안에 문헌이 있는지, 홍왕과 관련된 기록을 찾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는 서류를 남기고 자신의 과거 성과를 자랑한다. 나는 네가 합격이라고 생각한다. 신을 구하는 길은 사막의 별에 있다. 그리고 금도금대대를 들여와 나시다의 실제 신세를 이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진정한 적은 바보다. 이것들은 분명히 카드로 쓸 수 없다.

먼저 줄거리를 말하다. 이 장은 주로

1.' 홍왕이 부활한다' 는 것을 아는 것은 이마목 연구소 자신이 유포한 가짜 소식이다. 민중이 나중에 솥 안의 모래를 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의도는 조신 계획이 의사를 만났을 때 나시다의 행동이 두 번 연속으로 실패했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이다. 나시다가 결국 감금되었지만, 그는 파테와가 해산병을 통해 용감히 정신을 차리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2. 나시다다가 언급한 반전 희망을 찾으려는 의도를 가지고 사막에 갔다가 세노, 알하이슨, 딕시아를 만났다. 망명 학자를 출발점으로 조사를 벌이다. 나시다가 망명학자의 도움으로 권력을 이용해 군중을 보호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사노 등 세 사람은 길상초 왕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다.

3. 샤머니족과의 담판, 서로 이익 정보를 교환하는 과정에서 충돌이 터져 황사에 휘말려 망명학자들이 잔여 나시다 힘을 터뜨려 모두를 홍왕유적에 들어가지 못하게 했다.

4. 홍왕유적에서 과거의 실제 역사를 더 많이 알아본다. 나무와 초왕 * * * 이 한마음 한뜻으로 이 재난을 해결하자 붉은 왕은 사라지고 나무는 모든 힘을 잃고 나시대로 변했다. 샤머니즘 국민과 화해하여 반격을 준비하다.

전체 줄거리를 추진하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문제는 줄거리 디자인이 단순히 1234 로 추진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14,23 으로 서로 비교해서 더 잘 쓸 수 있다는 것이다.

2 를 예로 들다. 나시다-큰 망명 학자들이 사막 보호 마을에 붙어 있다. 또 다른 메시지는 나시다가 사막의 상황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심지어 사막에 있는 사람들을 보호할 때에도 사막의 깊숙한 곳에 있는 붉은 왕의 힘을 느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막명언) 하지만 당시 상황은 탐사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1 종료 후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서 여행객들에게 사막에서 역전할 희망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3 년째 망명학자들은 나시다기의 힘을 폭발시켜 홍왕유풍으로 쓸 수 있었다. 그들은 황사 속에서 나시다지의 힘을 느꼈고, 한 무리의 여행자들에게 마음을 열었는데, 이는 사민이 나중에 여행자의 요청을 받아들여 초신을 돕는 데 무게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실제 역사 외에도, 우리는 홍왕이 사라지기 전에 폐허에 보관되어 있는 유물을 한 벌 더 증정하여, 나무왕의 도움에 감사드리며, 나무왕의 앞으로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것은 줄거리와 홍왕 모두에게 큰 복선이다. 홍왕의 부활이 이마목 연구소가 유포한 가짜 소식이라는 것을 알고, 처음에는 모두 홍왕의 힘을 이 게임에서 상대가 존재한다고 주장했지만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귀신패로 삼았다. 하지만 결국, 나는 이 존재하지 않는 유령 카드를 찾았다. 전체 1234 는 완벽한 순환을 형성하여 서로 비교한다. 마치 밥아내가 준 향낭과 같다. 살모넬라에 대한 태도 변화는 더 순조로울 수 있고, 홍왕의 유물은 초신을 만지는 힘만이 열 수 있다. 홍왕은 일부러 초신을 돕는 유물을 남겼고, 살모넬라들은 이미 중립적인 파벌이든, 홍왕을 믿는 충실한 신도든 초신을 돕는 일을 더욱 확고히 받아들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