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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에서 잭을 밀다

동북에서 잭을 밀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농가는 1 인당 두 장의 카드 KQJ 10 을 모두 10 점으로 계산합니다. A 의 중간점 수는 1 또는 1 1 이며, 플레이어는 카드의 숫자에 따라 2 에서 9 까지의 포인트를 계산합니다.

2. 농가는 각 플레이어에게 두 장의 카드를 보낸 후 카드, 명표, 암패를 요구하기 시작했다. 플레이어는 처음 두 카드 중 A 와 10 의 카드 (KQJ 10) 를 받았고, 플레이어는 잭을 받았고, 장중 플레이어는 잭 없이 두 배를 얻었다. 딜러 당첨번호가 A 인 것을 보면 플레이어는 보험을 살 수 있어 배상률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농가는 잭이고, 농가는 보험금을 돌려받을 수 있고, 농가는 그렇지 않다. 잭이 없는 플레이어는 계속 카드를 요구할 수 있으니 2 1 에 가까운 것이 좋습니다. 카드 수는 제한이 없지만 2/KLOC-0 을 넘으면 졌다. 플레이어는 카드놀이를 하고 싶지 않다. 딜러는 다크 카드를 열고 플레이어와 포인트를 비교해야 한다. 큰 승리, 작은 패배, 평평함은 칩을 되찾을 수 있다.

3. 혼수접촉어 선수 당첨번호가 10 이고 암카드가 3-7 인 경우. 이때 중요한 카드는 폭발하고, 지고, 플레이어는 패를 내지 않아도 질 수 있다. 플레이어는 포인트가 많아서 패를 내지 않는다. 이때 농가는 카드 스트레스가 심하고, 농가가 폭발하고, 플레이어가 이긴다.

4. 장이 유리한 지형을 차지하므로 카드놀이를 할 때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의 점수와 노름돈을 관찰할 수 있다. 플레이어의 점수를 짐작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한가. 이때, 농가가 반드시 이기겠지만, 카드를 요구하는 것을 멈추지 마라. 5 드래곤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카드는 2 1 분, 즉 5 배를 넘지 않음).

5. 상황이 농가에게 유리한지 플레이어에게 유리한지 어떻게 판단할 수 있습니까? 앞의 2, 3, 4, 5, 6 은+1 분, 7, 8, 9 는 0 점, 10, j, q, k, a 는 음수/를 계산합니다 결과가 클수록 이전 결과를 나타냅니다. 반대로 결과가 음수이면 초기 카드가 작은 카드보다 많아 농가에게 유리하다는 뜻이다.

6, 카드, 같은 수의 두 개의 카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를 나눠서 잭은 보통 2 1 포인트로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가 AA 를 가지고 있을 때, 그는 반드시 카드를 나누어야 한다. 그 후 두 개의 2 1 점을 얻을 확률은 13 의 4 분의 2 이다. 10 점 카드 중 j, q, k 가 총 4 장입니다.

7, 두 배, 플레이어가 두 장의 카드를 받은 후, 다음에 원본과 같은 내기를 할 수 있다 (두 배, 카드 한 장만 더). 잭을 찾아가다. 두 배로 늘리지 마세요. 두 장의 카드 포인트는 10 부터 1 1 까지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하나의 카드만 있는 경우 10 점 카드가 자신의 요구에 딱 들어맞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때 13 의 확률을 사용하는 문제입니다. 카드를 10 점으로 표현하는데, 이 확률은 비교적 크고 승률도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