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는 격전 2 중 인기 있는 PvE 직업으로 전사와 수호자 다음으로 지위가 높다. 환각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0. 양손 칼//을 담을 수 있는 유일한 옷감 직업은 대체할 수 없다.
1. 엘리트 기술로 팀 전체의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대체 할 다른 직업이 없습니다.
포털은 음악 복사/점프를보다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대체 할 다른 직업이 없습니다.
3. buff 의 배지를 복사하여 전체 그룹이 buff 인지 확인합니다. //대체 할 다른 직업이 없습니다.
4. 각종 반사 기술이 현란하다. //보호 교체 가능
그룹의 보이지 않는 사람들, 모두가 좋아합니다. //도둑과 항목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DPS 출력, 멀리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위 수준
단점:
1. 천천히 달리다.
2. 약한 당신은 공격을 피하기 위해 뒹굴기 기술을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권장 디바이스:
폭행, 폭력, 폭발, 상해를 싣고 광전사를 온몸에 발랐다. 옷 부적은 선비 부적을 사용한다.
무기는 주수 단수검이고, 조수는 상황에 따라 에너지 집중기/부검/권총을 갖추어야 한다. 따로 두 손의 큰 검을 준비해서 준비한다.
원격 출력이 필요한 사본에서는 양손 대검을 사용하여 출력하고, 동시에 대검으로 첫 번째 CD 행의 특징을 지적한다. 근전 AOE 에는 사본이 없고, 주부도 모두 칼을 사용한다. 부검이 소환한 팬텀은 CD 보다 상처가 높기 때문이다. 근전 AOE 사본이 있어 부검의 팬텀을 소환하는 것은 AOE 에 의해 쉽게 지워지기 때문에 권총의 팬텀은 장거리 출력이 AOE 에 의해 쉽게 지워지지 않아 두 번째 권총의 특징을 고려할 수 있다. 평소 보조 집광기를 달리는데, 복사본의 집광기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다 (팁: 집광기 4 는 구석에 두고 두 번 클릭).
특징:
환술은 상해를 증가시키는 특성이 비교적 분산되어 있고, 종사의 특성이 강하지 않아, 환술의 특성이 동서양에서 좀 어지러워 보이는데, 다른 직업보다 못하다.
착각의 주요 유파는 다음과 같다.
1, 고스트 흐름, 고스트를 주요 출력 수단으로 하여 상해가 높고 안정적이며 일반적으로 F 1F2F3F4 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주로 PVE 에서 사용됩니다. 이 비디오는 주로 팬텀 스트림을 소개합니다. 단점은 많은 AOE 장소에서 해를 입을 수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환상이 제거되었기 때문이다.
2, 분쇄 흐름, F 1 분쇄 팬텀을 주요 출력 수단으로 사용하여 폭발 피해가 엄청납니다. 단점은 F 1 의 출력이 폭발한 후 10 초의 허약기가 있기 때문에 PVP 에 많이 쓰이고, 물론 pve 도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글은 소개하지 않는다.
3, 푸증후군류, 출혈과 혼란을 주요 수출수단으로 횃불의 잠행에 맞춰 2 ~ 3 명의 소규모 전투에서 1 대 3 의 실력으로 spvp 가 단독으로 고르는 데 능하다. 단점: 복제는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으며 PVP 는 분할 능력이 없습니다.
영상으로 특징과 원인을 어떻게 지적할 수 있는지 설명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출력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을 시작합니다.
2. 가능하다면 괴물을 구석으로 끌어당긴다.
팬텀을 부르고, 무기를 바꿔 팬텀을 소환하십시오.
4. 검 2 를 주요 수출수단으로 삼다.
가능하다면 반사 기술을 유연하게 사용하세요.
수석 감독-격전 2 마술사 PVE 특색 가산점
이 문서에서는 일반 복제본에서 dps 를 극대화하는 요점을 설명합니다.
책임
시작하기 전에, "왜 팀이 다른 직업이 아닌 마법을 가지고 있을까?" 라고 생각해야 할 것 같다. 질문에 대한 답은 팀에서 마술의 책임과 역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일반적으로 환각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시간 전투에서 안정적인 DPS (전투가 시작될 때 세 개의 환상을 소환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무시할 수 있을 정도로 길다)
100% 적용 범위 반사
피드백은 초고반사 손상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게인 제거 기능
증상을 해결할 수 있는 뛰어난 능력
신속한 현장 제어 기능 (인터럽트/비네팅/당기기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입구
이것들은 모두 마술이 팀에 기여한 것이다. 당신의 팀이 대량의 반사가 필요하거나, 대량의 증상이 필요하거나, 폭도들이 대량의 보호 이득 (33% 상해 감면) 을 가지고 있든 간에, 팀원들을 돕기 위해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열거된 몇 가지는 위의 몇 가지를 잘 할 수 있다.
필드 제어, 반사 및 이득 증상 제어 정보
DPS 구성 반사
환술의 DPS 는 환술 DPS 와 자기 DPS 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대부분의 경우 이 두 가지의 비율은 1: 1 (착시 3) 입니다. 너의 특징에 따르면, 양자의 비율은 위아래로 변동할 것이다.
똑바로 서다! 무기 인쇄의 "+X% 상해" 는 자체 DPS 에만 유효하며 팬텀 DPS 에는 가산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X% 환상 상해' 는 환상 DPS 만 증가시킨다.
팬텀 DPS 와 자체 DPS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마철은 우리에게 이것이 구체적인 상황의 구체적인 분석의 문제라고 말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자신의 DPS 를 선호한다. 왜냐하면 팬텀의 죽음으로 인해 떨어지지 않을 것이고, 어떤 경우에는 피드백 반사 피해가 특히 높기 때문이다.
환상의 피드백은 거대한 보라색 거품을 만들어 내고, 어떤 발사체의 궤적도 표면을 통과하면 반사된다. 반사상해는 자신의 위력으로 증가하는 것이 아니라 폭격률과 폭격상해로 증가한다. 피드백이 제공하는 반사 부상은 당신과 당신의 마술의 상처보다 훨씬 높을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잘 어울리면, 마술의 피드백 반사는 루피스의 4 분의 3 의 혈액량을 파괴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마술이 다른 직업과 구별되는 가장 큰 포인트이기도 하다.
그러나 일부 BOSS 의 경우, 그들의 기술은' 비반사성' 이며, 이러한 기술들은 일반적으로' 막을 수 없는' 속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집중기 5 의 유령 수호자는 특징을 지적할 때 탄환을 반사하고, 특징을 지적하지 않을 때 탄환을 파괴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이때 특징을 제거하고 5 열 X 특징 (팬텀공격 간격이 20% 감소) 을 맞추면 두 명의 팬텀의 수호자가 100% 의 포탄 파괴 효과를 덮을 수 있다. 이것도 마술만이 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이다.
무기
다음 토론에서, 나는 너의 무기가 주검, 부검/총/에너지 집중기라고 가정한다. 장거리 공격을 해야 할 때만 대검/지팡이를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주무기는 단수검이어야 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최고의 DPS 무기이자 당신의 유일한 선택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검 1 의 자동공격은 갑옷과 게인 기능을 제공하고, 검 2 는 2.5 초의 피신과 높은 상해를 제공할 수 있다. 공격과 방어의 결합은 뒹굴기와 숨겨진 기술로 인한 DPS 손실을 막을 수 있다. 다음 점들은 두 번째 IV 특성 행 (칼 냉각 시간 -20%) 을 지적하기 때문에 냉각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부검은 너의 주요 부무기이다. 팬텀검객, 검 5 는 모든 환상 중 가장 큰 피해를 입히며 다른 마술보다 훨씬 뛰어난 DPS 를 제공한다. 검차단 4 도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하지만 동시에 부름을 받은 분신은 당신의 환각을 가릴 수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보조 집중 장치는 대부분의 경우 두 번째 선택입니다. 유령 파수꾼, 집중자 5 는 당신의 주요 AOE 환상으로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네 번째 VIII 행의 특징을 지적한 후, 콘덴서 4 와 5 는 모두 반사광탄 효과를 가지고 있다. 현재 콘덴서의 반사에는 작은 버그가 있습니다. 콘덴서 4 는 저공 탄환만 반사할 수 있고, 콘덴서 5 는 때때로 유턴하는 것을 잊는다. 。 에너지 집중 장치 4 도 그룹 견인 장치입니다. 많은 경우, 유량기 5 가 필요하지 않고, 유량기 4 만 있으면 흩어진 괴물을 함께 끌어당길 수 있다.
기관단총은 또 다른 선택이다. 총 4 의 상처는 집중기 5 보다 높지만 검 5 보다 낮다. 집중기 4 와 AOE 5 를 당길 필요가 없다면 총을 바꿔 더 높은 단일 DPS 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편 총 -20% 의 특성을 지적한 뒤 총 4 의 사정거리가 1200 에 이르면 장거리 총 4 의 환상을 쏘아 보스의 BOSS 기술에 타격을 받지 않고 더 오래 살 수 있다. 총 5 는 또한 보스의 층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마술을 건설의 기초로 사용한다. 첫 줄 XI 의 특성 때문에 예독술 +4% 상해를 입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술 (증상 제거), 주술 (혼미+집단안정), 요술 치료에 집중한다.
1)[6/4/0/4]- 유니버설 DPS: 칼+검집수/검총-가장 많이 사용되는 포인트.
장점: 초고자체 DPS, 고신기 DPS, 초고반사상해, 초고속 마술기술 냉각 (특히 팬텀검객).
전제 조건: 집중 장치 5 의 반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주 2+ 사전 읽기 마술. 대부분의 경우 선택 사항입니다.
단점: 집중 장치 45 는 반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비점 특성의 냉응기 냉각 시간이 약간 길다.
2)[6/4/0/4/0]- 반사 기간 최대화: 검+검집합-가산점 두 번째 선택.
장점: 높은 자체 DPS, 중고 팬텀 DPS, 높은 반사 상해, 완전 커버 반사.
전제 조건: 콘덴서 5 의 반사가 필요합니다. 팬텀 파수꾼, 팬텀 팔, 피드백, 집중기 4 를 통해 팀에 100% 의 커버 반사를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점: 비용은 자신의 DPS 와 팬텀 DPS 중 일부를 잃는 것입니다.
3)[6/6/0/0/2]- DPS 최대화: 검+검집결/검총
장점: 자신의 DPS 최대화, 고신기 DPS, 초고반사 손상.
전제 조건: DPS 를 최대화해야 할 때. 이 가산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Lupicus 를 칠 때 반사상해를 극대화하는 가산점이다. 전투 시간이 짧고 보스가 피를 너무 빨리 흘릴 때, 세 개의 환상을 모두 모집할 시간이 없을 때, 이 가산점은 가장 높은 자기 BOSS 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너는 팬텀이 너무 적은 문제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단점: 판타지 DPS 손실 (5 행 X 특징 불점), 소환마술 주파수가 느려짐 (5 행 두 번째 작은 특징 불점).
4) 나머지 점 (예: 6/5/0/0/3) 은 1 과 3 점의 절충안이다.
참고: 이 몇 가지 중 문장 -20% 를 1 열 2 위 특성으로 선택했습니다. 더 좋은 선택이 없고 마법 문장을 착용할 때 냉각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너는 마술 기술을 가지고 오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땅을 파는 사람을 상대하려면 더 많은 게인 수단 (비화+허무력장) 이 필요할 수도 있고, 아니면 마술을 휴대하는 기술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5)[2/4/0/4/4] (또는 [2/4/0/5/3]): 칼+검집결
장점: 매우 높은 고스트 DPS, 전체 100% 적용 반사, 슬롯 포인트 기술 선택이 유연합니다.
전제 조건: 마법 기술을 가지고 갈 수 없거나 원하지 않을 때.
단점:+12% 자체 1 행 XI 기능으로 인한 DPS 손실. 첫 번째 줄에서 제공하는 200 점의 힘을 잃었다.
6) 나머지 점 (예: 2/3/0/5/4 (고스트 DPS 에 더 집중) 또는 5/4/0/5/0 (자체 DPS 에 더 선호).
장비
무기/갑옷/액세서리 선택, 여기서 직접 이것을 선택하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마술로서 먼저 폭격률을 극대화하고 반사의 피해를 극대화해야 하지만, 생각없이 폭격률을 100% 에 쌓지 말아야 한다. 나머지 속성은 모두 쌓아서 동력을 바꿔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기본적으로 8% 폭격률, 20% 폭격률이 분노를 받는 전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팀에 양궁 VII 특성을 지적하는 레인저가 있다면 +7% 의 폭격률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레인저 부적을 가진 광전사나 암살자가 최선의 선택이다. 레인저 부문 6 벌 세트 +7% 상해 효과로 그라운드의 환상과 미니 애완동물에 의해 촉발될 수 있습니다.
학자부문도 좋은 선택이지만, 폭격률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레인저가 +7% 폭격률, 암살자 대신 광전사 속성을 제공하거나 적+정밀 다모인을 없애야 할 수도 있다. 물론 90% 이상의 생명값을 유지할 수 있다면+10% 의 상처도 좋다.
무기의 경우, 일반적으로 초야법인+초무법인을 선택한다. 아라의 복사본을 가지고 놀 때, 슈퍼 망령학살법인은 좋은 선택이다. 복사 시간이 낮일 때 초정밀 프랑스 인쇄가 좋은 선택이다. 가장 이상적인 상황은 당연히 복사본 괴물의 유형에 따라 다른 XX 학살 봉인을 맞추는 것이다. 특히 안개가 깨졌을 때는 돈을 써야 하는데, 바꾸는 것은 정말 귀찮다. 나는 보통 초준 봉인을 선택하면 전기와 레인저에 대한 의존도를 약간 줄일 수 있다.
일반 야대, 즉 연타스택 파워를 할 수 없는 팀, 슈퍼파워 부문, 파워씰+전투봉인을 선택할 수 있어 스스로 12 층 파워를 쌓을 수 있다. 물론, 파워 부문 비용이 너무 높다는 것을 감안하면, 나는 개인적으로 이 선택을 고려하지 않는다.
처음 베껴 쓰거나 장비가 부족하거나 아직 황무지 단계에 있다면 인성/체력이 있는 장비도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전체 광전사/암살자 속성을 사용하여 더 높은 DPS 를 치는 것이 좋습니다.
5.20 적의 +XX 속성을 약화시킨 후, 우리는 더 이상 당신이 이런 봉인을 가지고 가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음식 선택의 경우, 일반적으로 당신의 장비는 충분한 폭격률을 제공하고, 음식물 누적 폭격률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당신에게 충분한 선택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개인적으로 66% 의 폭행 확률을 선택해서 목숨을 훔칠 확률이 있어 공격적인 치료 능력을 가질 수 있다. 다른 옵션은 호두 호박 수프 (+100 정밀 +70 폭격 효과) 이지만, 나는 너무 가난해서 이것을 먹을 수 없다.
슬롯머신 기술
슬롯 기술은 항상 인쇄할 사본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피드백은 상주 기술 중 하나여야 합니다. 한 차례의 전투에서, 너는 항상 그것을 사용하여 구현할 기회가 있다. 팀원들이 높은 상해 기술을 피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적에게 높은 해를 입힐 수 있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공방 일체의 좋은 선택이다.
요술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최소한 두세 개의 요술을 가져와야 한다. 일반적으로 치료/확고함/집중요술이며, 강함/집중요술도 고통/혼란마술로 바꿀 수 있다. 장애/그룹 안정성을 명확히하기 위해 확고/집중술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혼란스러운 마법도 좋은 선택입니다. 첫 번째 줄의 작은 특성이 어지러움과 5 층 갑옷을 쌓는 능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팀이 BOSS 스택 가드를 도울 수 있습니다.
더 강한 청증 능력이 필요하다면, 확고한 마술과 허무력장 모두 좋은 선택이다. 허공력장에도 적의 모든 이득을 제거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라. PvE 와 PvP 는 모두 매우 강력한 수단이다.
포털은 어떤 경우에는 매우 유용한 기술이다. 가장 흔한 예는 방화 격리대의 p 1 입니다. 마법은 문을 열어 팀원들이 기관 맞은편에 석두 한 번에 전달하도록 할 수 있다. 복제의 난이도를 크게 낮출 수 있으며, 구멍을 파고, 독수리 점프, 늪 파층 안개 속에서 매우 재미있다.
추가적인 기동성이 필요할 때 순간 이동은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안개 레이어의 이더넷 복사본은 대포를 피할 수 있습니다.
김매미 탈피/그림자 마스크/집단 잠행은 아라가 skip 괴괴를 복제할 때 매우 유용하다.
팬텀 발표자는 증상, 특히 영원한 난로의 복사본을 제거할 수 있는 매우 좋은 능력을 제공합니다. 나는 심지어 팬텀 글로 시위자 두 명을 모집하여 팀의 압력을 경감했다.
영감 문장은 팀원의 힘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는데, 이는 최대 10- 12 급 힘만 겹칠 수 있는 팀에서 유용합니다.
자정 방패는 AOE 실명을 제공합니다. 이는 팀에 도둑이나 수호자가 없을 때 유용합니다.
비화는 상대방의 이득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엘리트 기술에서 시간 왜곡은 기본적으로 기본 선택입니다. 특히 boss 생명이 50%/33% 미만인 경우 도둑과 요소의 증손 특성이 적용되고 시간 왜곡을 켜면 BOSS 를 빠르게 돌진할 수 있습니다.
특징을 지적한 후 치료술은 4% 의 DPS 상승을 제공할 수 있다. 한 번의 치료량은 적지만, 즉각적/간헐적, 더 믿을 수 있는 것이 나의 대부분의 경우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팬텀 문장은 매우 좋은 수동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활성화 후 모든 환상 소환 기술의 냉각 시간을 새로 고칠 수 있으며, 전투가 시작될 때 신속하게 3 개의 환상을 소환하여 가능한 한 빨리 DPS 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이 두 가지 기술에 그다지 적응하지 못한다면, 너는 판타지 잔치로 시작할 수 있다.
전투 사고+"dps 사이클"
DPS 를 최대화하려면 기본적으로 3 개의 마술의 존재를 유지하고, 칼 1 으로 계속 출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DPS, DPS, DPS, DPS, DPS) 일반적으로 전투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집중기 4 는 괴물을 한데 모았다. 에너지 집중 장치 5. 제 2 검으로 자르다. 칼 5. 마법의 빛 방패 휘장. 칼 5. 검 1 자동공격.
마법의 빛 문장이 없다면 검 5 가 식으면 불러라.
일단 세 가지 환상이 모두 생기면, 계속 칼 1 출력을 사용하세요. 기술을 피해야 한다면 칼 2 를 사용하세요. 검 4 도 좋은 DPS 이지만, 세 가지 마술이 있다면, 칼 4 가 만든 분신이 당신의 환술 중 하나를 대신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당신의 개회사입니다. 상황에 따라 임기응변이 필요하고, 필요한 경우 팀원에게 증상을 제거하고, 피드백 공이나 집중기 4 에 반영해 죽음의 환각을 보완해야 한다. 소위 "DPS 루프" 는 엄격한 루프가 아니라 개방적인 전반적인 아이디어이며 실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5 행 III 의 특징을 지적한 이상 기존의 모든 아바타/마술은 +3% 의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당신의 마술이 사망할 때 가능한 한 빨리 분신을 불러 DPS 증가를 유지하라 (검 3 은 좋은 수단이다).
동시에, 작은 특성의 두 번째 행 덕분에, 우리는 기본적으로 생명 (지구력 회복 속도 증가) 기간의 50% 를 커버 할 수 있으며, 칼 2 의 2.5 초 회피와 칼 4 의 그리드 기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즉, 가벼운 갑옷을 입더라도 중간 생명 풀 만 있으면 마술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라벨
환술은 복사본에 꼭 필요한 최고급 에셜론 직업은 아니지만, 환술은 좋은 상해와 보조력, 특히 반사력을 제공하여 대부분의 사본에서 매우 효과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술에는 독특한 전 시간 100% 반사 커버리지를 갖춘 많은 방어 조치가 있어 DPS 손실이 가장 적다. 장기 전투에서는, 마술 외침에 소요 된 시간은 무시 될 수 있다, 마술 DPS 는 아주 상당하다 (이상적으로, 최고 사다리 직업적인 DPS 강도에 도달할 조차 수 있다). 안개 레이어의 적응성이 좋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면, 나는 Sandy 와 Jerem 의 비디오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브라질과 나이키도 괜찮은 동영상을 가지고 있다. Frifox 의 DPS 계산 공식. 카오스 대천사의 상세한 교학 반성.
환시 PvE 에 대해 막막한 학생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