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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휘 점쟁이 _ 유진 점쟁이

유휘의 점쟁이

동한 제 1 황제 유수는 서한 제 1 황제 유방의 아홉 번째 손자이다. "자감" 제 38 권에 따르면 서한 () 의 창사 () 왕생 청명절 () 은 유마이 후작이 그 아들 굴로부터 물려받았다고 한다. 왕망이 왕위를 찬탈했을 때, 그들의 봉지는 취소되었다. 리우 마이 의 막내 아들 리우 외부, 전 Yulin 지사 를 역임했다. 유외의 아들 유휘는 거대한 사슴 대위이고, 유휘의 아들 유친은 남턴령이다. 유수는 유진의 셋째 아들이다. 유친은 일찍 죽었고, 유수 형제는 유량 삼촌이 키웠다. 성인이 되면 유수는 농업을 좋아해서 우수한 농민으로 여겨진다.

유수의 가문을 보면 그들의 집은 정말 세대보다 못하다. 봉왕부터 봉후까지, 제독, 교위, 치안, 그리고 이 세대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두 민간인이 되었다. 젊은 유수는 여가 시간에도 식량 판매와 같은 작은 장사를 하며 사회적 지위가 높지 않다. 한번은 유수와 그의 매부가 점쟁이 채소공을 방문했다. 채소공은 점괘를 들고 "유수는 천자여야 한다" 고 말했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즉시 말했다. "그건 분명히 석국 공 유수를 가리키는 거야?" 원래, 당시 황제 왕망 수하에는 유수라는 고위 관리가 있었는데, 그의 등급과 황제는 단 한 가지 차이밖에 없었기 때문에 모두 유수가 황제여야 한다고 생각했다. 식량을 파는 유수는 모두에게 농담을 했다. "너희들은 너무 어려서 사람을 볼 수가 없다. 그것이 유수가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말은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다.-어쩐지, 너의 조상은 황제였지만, 태자였으나, 지금은 간부 신분도 없고, 황제도 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웃기지 않나요? 게다가, 정말 한 지도자인 유수가 그렇게 크다.

불교의 대가 유수는 누구입니까? 말하자면, 그도 한가한 사람이 아니다. 그의 아버지 유향은 유명한 학자로, 그 자신도 학술적으로도 나무를 쌓고 있다. 그의 본명은 유신이 아니다. 이 유수는 왕만의 오랜 동료, 오랜 친구이다. 일찍이 한나라에서 황제를 추모할 때 왕망은 유수를 웨이터로 추천하고, 나중에 광록 의사로 승진하여 황제 주변의 홍인 중 하나가 된 것도 그가 유수를 개명할 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기원 9 년에 왕망은 한실명을 없애고 정식으로 황제라고 불렀다. 부정 대신을 임명할 때, 그는 오랜 친구, 가장 친한 친구 유수를 불교 교사로 임명하고 그에게 새로운 칭호를 주었다. 그는 교사, 교사, 강국과 함께' 상공' 으로 등재되었다. 서한말년에 왕망이' 시력을 회복하다' 를 일으킨 이래 민간의 각종 소문도 덩달아 늘어났고,' 유수가 황제라고 부를 것' 이 그 중 하나였다. 이 말을 믿는 사람에게 내 마음속에서 언급한 유수는 당연히 불교도인데, 그가 어떻게 작은 식량상인이 될 수 있단 말인가?

그러나 사람의 운명은 이렇게 예측할 수 없다. 식량상인 류수가 폭소를 당한 지 몇 년 후, 그는 정말 황제가 되어 한나라를 되살렸다. 역사상 많은 황제 중에서 그는 성과가 가장 큰 황제였다.

식량상 유수는 민간소문에서 영감을 받아 황제가 된 것입니까? 이런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다. 책에 따르면 유수는 원래 노동을 좋아하고 성격이 착한 농민이었는데, 그의 형과는 달리 왕망에게 반항하려고 애썼다. 유수의 큰형이 고향의 아이를 정식으로 동원하여 반란을 일으켰을 때, 모두들 놀라서 그와 함께 놀지 못했다. 뒤를 돌아보니 유수도 바짓가랑이를 걷어 올리고 군복을 입었다. 사람들은 더욱 놀랐다. "이렇게 신중한 성실한 사람이 어떻게 감히 반란을 일으킬 수 있단 말인가?" " 그래서 안심하고 그들을 따라가세요. 유수, 성실한 사람, 만약 그가 그의 부를 보지 않았다면, 그는 왕위를 그의 목표로 삼을 것인가? 말하기 어렵다.

그럼 유수는 이 이른바' 예언' 으로 황제가 된 건가요? 이렇게 말하는 것은 너무 이상화되어 유수의 내면적 자질을 과소평가했다. 《 자통치감 》 볼륨 41 에 따르면 왕망 불학 거장 유수 () 가 이름을 바꾼 것은 당시 유수 () 가 황제가 될 수 있다는 예언이 전해져 이름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왕망 통치의 말기에 도사 서문준휘는 중국의 창시자 유수를 황제로 삼을 계획이다. 유수가 자살할 때 시몬준휘는 형장에 묶여 있을 때 구경꾼들에게 "예언이 맞아, 유수는 확실히 너희 황제야!" 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불교의 대가 유수도 생각이 있는 사람이지만 결국 성공하지 못하고 이름도 헛되이 바뀌었다. 운명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이름을 바꾸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도 교훈이다.

결국 유수가 황제가 되었을 때, 그는 실력으로 말하는 탁월한 능력에 의지했다. 불행하게도, 유수 자신도 민간의' 예언' 을 성취했다고 생각했고, 황제가 될 운명이었다. 그래서 황제가 된 후 운명에 의지하여 난제를 해결하는 데 익숙해져 이런 봉건 미신 간행물의 출판을 강력하게 지지했다. 유수의 만년에는 이런 미신을 선양하는 간행물이 범람하여 재해를 입었다 (당시의 정신문명 건설에 영향을 끼쳤다). 중원 원년 (기원 56 년), 광무제 환담 () 은 유수 () 에게 푸슈 () 를 믿지 말라고 권했다. 푸슈의 예언은 사실과 일치해도 우연의 일치일 뿐이다. 이것은 유수의 아픈 곳을 건드렸다. 그는 즉석에서 발작하여 환담을 참수할 뻔했다. 나중에 진정 하지만, 여전히 중앙 에서 환담 6 월 군 장교 로 강등. 그 결과, 마음이 곧은 환담은 유수의 손에 직접 죽지 않고 길에서 죽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수도' 영원히' 했다. 환담의 그 장면을 대하면서 미신이 원래 우수한 광무제를 무색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