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미국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20 세기 걸출한 미국 일러스트레이터 록웰 켄트

미국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20 세기 걸출한 미국 일러스트레이터 록웰 켄트

나는 중국, 한국, 일본, 유럽과 미국과 같은 각 나라의 일러스트레이션 특징을 이해해야 한다.

중국과 중국 근대 상하이의 삽화는 대표적이며 외국의 영향을 받아 자신의 특징을 결합한다. 1980 년대 이전의 영화 포스터를 많이 포함해서 그 시대의 그림자를 볼 수 있었다. 전쟁 시절 포스터도 대표 스타일이다.

한국, 색으로 이기자. 가끔 한국의 물건을 보는 것은 중국과 크게 다르지 않다. 그리고 직접 국화로 만들어서 잘 모르겠어요.

유럽과 미국은 역사가 유구하며 다양한 풍격이 있다. 예를 들면 르네상스 시대에는 도안이 많고 대표적이다. 시기별로 인물 삽화의 차이는 여전히 뚜렷하고 왜곡된 풍자, 현실주의, 근육 추구 구조다. 스파이더맨, 배트맨 등. 세분화하면 미국과 유럽은 달라진다. 예를 들어, 현대 미국 서부 마을의 포스터.

일본에서 대표는 후지화로, 화면이 포만하고 인물의 비율이 커서 일본 드라마와 비슷하다.

나는 삽화의 어떤 스타일과 변화도 일정 기간 사회의 구현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사회적 증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이 밖에도 중국 고대에는 점쟁이의 간판에 있는 가십, 본초강목상의 식물 스케치, 서사랑기 등 명작의 희귀한 삽입물 등 많은 삽화가 있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나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른다. 이상은 내 자신의 견해이다.

네가 한일에서의 졸업 디자인은 좀 어려울 것 같은데, 특히 한국의 참고 자료가 너무 적다. 일본은 표면적인 몇 마디 외에는 정말 할 말이 없다.

좀 돌파하고 싶으시다면, 재미있으시면 중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결국 그것을 연구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유럽과 미국의 삽화를 쓰는 것이 가장 좋다. 참고 자료가 너무 많다. 쉬울 거예요.

중국과 한일, 유럽과 미국, 중국, 심지어 유럽과 일본과 한국의 상호 작용을 본선으로 볼 수 있다. (순전히 개인적인 견해)

나도 예술 전공이다. 저는 고 3 입니다. 모두가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록웰 켄트는 미국의 20 세기 걸출한 일러스트레이터로, 명작 (모비 딕) 을 위해 300 여 점의 삽화를 그렸는데, 이로 인해 랭던 서재의 주인인 서보가 록웰 켄트를 특별히 감상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비 딕' 제 1 판이 출판되었을 때, 록웰 켄트의 이름이 갑자기 표지에 인쇄되었다. 원작자 맥웰은 인쇄되지 않았다. 이것은 출판계의 전설적인 일화다!

록웰 켄트는 미국 뉴욕 주 북부의 작은 마을인 1882 에서 태어났다. 그는 콜롬비아 건축과를 졸업했다. 그의 후기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많은 건축 예술화의 세부 사항이 있는데, 고전소설을 그린 파빌리온 누각, 절, 초상화 등 조각상의 입체감이 있다!

로크웰은 명작을 위해 삽화를 그리는 데 능하다. 켄트도 20 세기 미국 도서 출판업 전성기 때 가장 유명한 미국 일러스트레이터였다. 그는 출판업, 신문업, 상업 거물들 사이에서 들락날락했다. 그는 사람됨이 관대하고 교제에 능해서 이 유명인들을 위해 가족 도서관 입장권을 설계했다. 일반 공공도서관 입장권 한 장의 설계 비용은 100 달러에서 200 달러 사이이다. 차세대 성공 프로판 화가와 쿠표 디자인 전문가입니다!

그는 옷차림이 산뜻하고 상류사회에 드나들며 자신의 그림을 팔고 자신의 생활을 경영할 수 있어 미국 생활의 특징을 충분히 표현했다. 켄트는 회화 방면에서 상당히 다재다능하다. 유화, 수채화, 조각, 장식화, 목각, 판화, 동판화에 능하다. 그는 매우 재능 있는 위대한 예술가이다!

켄트가 그린 유명한 작품 삽화는 (모비 딕), 유명한 초서의 (캔터베리 이야기집), 괴테의 (부스드) (10 일 셰익스피어 전집), 미국 휘트먼의 (풀잎집), 미국 랭던 서재의 로고와 켄트가 그린 볼테르의 (성실한 사람) 이다

이것은 켄트가 캔터베리 이야기집을 위해 그린 삽화이다. 켄트의 삽화는 개성이 있고, 흑백이 뚜렷한 선, 유머 감각, 그리고 인물이 약간 과장된 예술적 현실감! 작품 스타일은 유럽 일러스트들이 소설 속 인물의 풍경을 묘사한 것과는 확연히 다르다. 친숙해지면 20 세기 초 표준 미국 문화주의의 맛이 난다!

록웰 켄트는 197 1, 장수하는 큰 화가로 죽었다! 여자 세 명과 결혼했다. 만년의 삼부인은 그의 아이보다 그리 크지 않아 화가에게 인기가 많다. 우리 나라의 장대천처럼, 몇 명의 노부인을 대륙에 남겨두고, 만년에 어린 부인을 데리고 대만성과 브라질로 갔다!

록웰 켄트는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고, 항해하고, 탐험하고, 세계를 여행하고, 연애하고, 바람을 피운다. .....

(사진은' 이성 전문 작가 문고' 에서 발췌한 것이다)

누가 나에게 일러스트를 해 줄 수 있습니까? CG 일러스트레이션은 시각 예술의 한 형태로서 자신의 심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 중 가장 분명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적 및 제약

둘째, 실용성과 보편성

셋째, 시각화와 직감

넷째, 심미와 재미

다섯 가지 창의력과 예술적 상상력

6. 다양성과 다양성

미디어, 콘텐츠, 표현 방식, 호소 대상의 다양성으로 인해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심미 기준도 다양하고 다양하다. 설명

[이 단락 편집] 그림 형식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어 매체나 기능별로 분류할 수 있다. 매체의 분류에 따라 기본적으로 두 부분, 즉 인쇄 매체와 영화 매체로 나뉜다. 인쇄 매체는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신문 일러스트, 잡지 서적 일러스트, 제품 포장 일러스트, 기업 이미지 홍보 자료 일러스트 등을 포함한다. 영화 미디어에는 영화, 텔레비전, 컴퓨터 화면이 포함됩니다.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포스터라고도 합니다. 광고가 주로 인쇄 매체에 의존하여 정보를 전달하는 시대에는 광고에서 주도적인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영화매체가 등장하면서 적용 범위가 좁혀졌다.

신문 삽화: 신문은 정보 전달을위한 최고의 미디어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인기 있고, 비용이 낮고, 발행량이 많고, 널리 퍼지고, 속도가 빠르며, 제작주기가 짧습니다.

잡지 서적 삽화: 표지와 뒷면의 디자인과 문자의 삽화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서적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문학 서적, 어린이 서적, 과학 서적 등. 이런 삽화는 점차 몰락한다. 미래에도, 그것은 여전히 전자책과 신문에 대량으로 존재할 것이다.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을 더욱 광범위하게 한다. 제품 포장 디자인은 로고, 그래픽 및 텍스트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두 가지 사명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브랜드 이미지를 세우는 것이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평면과 입체 디자인 사이에 있다는 것이다.

기업 이미지 홍보 자료 삽화: 기업의 VI 디자인입니다. 기업 이미지 디자인의 기본 시스템과 응용 시스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매체의 영화 일러스트레이션: 현재 영화, 텔레비전의 일러스트를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광고에 많이 등장한다. 영화와 텔레비전 삽화에도 컴퓨터 화면이 포함되어 있다. 이제 컴퓨터 화면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공간이 되었으며, 많은 그래픽 라이브러리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그램, 그래픽 테이블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삽화의 표현

디지털, 자유형, 현실 기술, 흑백, 컬러, 재료 사용, 사진, 컴퓨터 생성.' 그래픽' 이라면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벡터

삽화의 분류

현재의 시장 포지셔닝에 따르면: 벡터 패션 만화, 저유리얼리즘, 비미한 일러스트레이션 개념 설정 등.

제작 방식별로 분류: 손으로 그린, 벡터, 비즈니스, 신예 (2D 평면, UI 디자인, 3D), 픽셀.

일러스트 스타일에 따라: 일본 만화 일러스트,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 홍콩 일러스트, 한국 게임 일러스트, 대만 로맨스 소설 커버 일러스트. 지금 디자인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나는 단지 간단한 분류일 뿐이다.

또한 외국의 디자인이 비교적 많은데, 수작업으로 종이접기, 천 무늬, 각종 디자인을 가리지 않는다.

삽화 현황

삽화가 가장 발달한 곳: 미국은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매우 발달한 나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감상하는 것이 사회의 습관이 되었다. 한편, 대량의 독립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은 일러스트레이션 서적, 잡지, 일러스트레이션 카드 등과 같은 단말기 시장에서 판매된다. 반면 일러스트레이션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상업용 사진) 의 일부로 인쇄 광고, 포스터, 표지 등의 디자인 콘텐츠에 널리 사용됩니다.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시장도 어린이, 스포츠, 공상 과학, 미식류, 디지털류, 순수 예술 스타일, 유머류 등 전문형으로 나뉘어 각각 전용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다.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은 매우 규범적이고 경쟁이 치열하다. 일러스트레이터의 평균 수입 수준이 일반 미국인의 3 배이기 때문이다.

일본, 한국, 홍콩, 대만 지역 일러스트레이션: 일본 상업 애니메이션에는 거대한 시장과 운영팀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중요한 분기이다. CG 기술 (ComputerGraphics, 컴퓨터 기술을 이용한 비주얼 디자인 및 제작) 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 들어가기 전에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이 일본에서 이미 조양산업이 되었다. 오늘날의 젊은 세대는 점점 더 컴퓨터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한국에서는 최근 몇 년간 게임산업이 국민경제에서 두 번째로 큰 지주산업으로 부상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특히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이 갑자기 등장하면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디자인된 게임 캐릭터도 한국 게임이 중국에서 유행함에 따라 더 큰 시장 공간을 확보했다.

한편, 홍콩 타이성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본에서 공부한 흔적이 뚜렷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산업의 길을 찾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베이징인쇄학원, 베이징의류학원, 베이징방송학원, 칭화대 미술학원, 중앙미술학원 등은 최근 2 년 동안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일러스트레이션 관련 전공을 개설했지만, 교육 내용에는 종종 완전한 의미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아닌 간행물만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교육과 시장의 결합이 매우 밀접하다. 많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은 각 대학의 객원 선생님으로, 학교에 가장 패션적이고 최전방의 상업 의식을 가져왔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기관,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기업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PHOTOSHOP, PAINTER 또는 SAI (일본어 소프트웨어) 또는 CORELDRAW, ILLUXXXXXX (영어 이름 forgotten = _ =) 를 사용하여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릴 수 있으므로 그래픽 플레이트를 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스트 성능이 더 좋고 CG 애니메이션은 컴퓨터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CG 애니메이션은 주로 MAYA 에서 수행됩니다. 외국에서 애니메이션을 하려면 다른 많은 보조 소프트웨어 플러그인을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마야를 잘 배우는 것도 좋다. 마야는 네가 몇 년 동안 배우기에 충분하다. = _ =

CG 를 배우는 것은 조금 뒤떨어졌다. 지금 CG 자습서가 많아서 비디오 자습서를 보면 더 빨리 배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