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에서 불이 나다
오행점세 중의 중년의 생활로, 이는 무오년과 미년의 해에 해당한다. 무오년에 태어나 아직 만 20 세가 되지 않은 사람들은 모두' 천불' 이다. 60 갑자는 가장 오래된 기년 방법이기 때문에 기년은 장기 생활의 총결산에 근거한 것으로, 이 해를 발견한 사람들도 같은 상황을 가지고 있다. 우리나라 하조에는 이미 60 갑자가 있는데, 출토된 대량의 갑골에는 모두' 무오'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춘추전국시대에 이르러 백가쟁명, 삼도구류의 음양교가 역대의 음양오행과 풍수를 학파 연구의 주요 내용으로 삼았는데, 진분유, 한은 백가독존유를 제기했기 때문이다. 오두미도 농민 봉기단체가 음양교를 대신해 역사 무대에 올랐다. 노자를 창시자로 하여 음양교의 원래 음양사가 무작위로 쇠퇴하여 한당 시대에는 대부분 일본 학자와 함께 중국을 건넜다. 이것이 도교가 고귀한 풍습, 즉 원시 음양교가 남긴 연구 성과를 찾는 이유이다. 현재 각종 통속소설 (예:' 도묘노트',' 귀취등' 등) 은 많은 고대 비법, 비술의 줄거리를 묘사하며 학자들이 음양교를 찾는 연구 성과를 결집시켰다. 현재 많은 영화와 소설에서 표현된 일본' 음양사' 는 사실 중국에서 유래한 것이다. 같은 마술, 봉인, 신기한 기술, 신의 형태 등이 있기 때문이다.
무후천화 종합론
무말도 아니고 남화도 아니다. 이것은 태양궁의 불이라고 불리며, 불 속의 불에 속하며, 빛이 비추고, 염증이 나기 때문에 천불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태양궁)
하늘의 불은 산해를 따뜻하게 하여 양덕에 속한 우주를 비출 수 있다. 해가 마침 오오에 있는데, 너무 흐리지 않으면 매우 부드럽다.
천화가 나무를 만나면, 해주, 시주에 바람이 불고 물이 더 좋다. 예를 들어, 큰 나무, 강한 바람 위치, 침엽수, 석류 나무, 강한 기초 건조, 그래서이 세 가지 나무 만이 가치가 있습니다. 오후에 많은 나무를 만나도 괜찮고, 서너 그루의 나무를 만나면 고생한다.
하늘의 불은 금을 만나면 빛을 낼 수 있지만 극복할 수는 없다. 노빌 김은 천문, 바다, 김백금은 음음, 그래서 모두 길상이다. 검봉금은 해와 달의 빛을 방사할 수 있고, 소년을 만나면 성공한다. 다른 금은 좋지 않다.
물에 관해서는 물에 들어가는 것이 낫다. 오후에는 반드시 정추나 병자를 보러 가야 한다. 이렇게 음양 상호 작용이 복이고 비싸다. 만약 네 기둥 중의 나무가 많아져서 번식한다면, 부유하고 부유할 것이다. 대서에는 2 루가 있고, 서슨 이삭에는 1 루가 있다. 올바른 위치에 나타나면 길조가 될 것이다. 천하를 만나면 우로가 서로 도울 수 있지만 입장이 일치하지는 않는다. 오오에서 만났고, 조합으로 운이 좋았고, 병오에서 만났고, 자기처벌로 무명했다.
불에 관해서는, 그것은 등불과 산불을 덮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불은 너무 건조하다. 뇌우화는 하늘의 불의 해와 달이 그 구름으로 인해 암울해지게 하여 주님의 어두움을 받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오에서 난로를 만났을 때 병인은 금기였다. 오화는 강불이었기 때문이다. 네가 병인을 만났을 때, 그곳은 불이 영원히 지속되는 곳이다. 맑은 물이 없으면 주범은 사납게 죽지만 정묘를 만나면 괜찮아질 것이다.
토양은 모래를 만났고, 강풍이 있으면 사용할 수 있다. 길가토, 성토, 집토는 모두 길상이다. 네 기둥 중 더 많은 금목상조가 있다면 특히 길상이다. 나는 오오에서 털을 만났을 때 너를 만나지 못했다. 이것은 태양과 달의 공연이다. 그 중에서도 마오는 신묘를 정모로 하고, 정묘는 약간 차이가 나고, 특히 쉽게 헤엄치고, 양수로, 특히 정유는 약간 차이가 난다. 이를 바탕으로' 해돋이' 와' 아산고' 도 있다. 같은 날 같은 달 개봉, 오후와 일요일에 보자.
오후는 스스로 왕성한 불이다. 창고에 치우친 불이 아니다. 남방의 화표, 즉 불이 왕성한 곳에서는 내열이 매우 강하여, 일반 물은 다치게 할 수 없다. 병오와 정웨이의 강만 피한다.
부패한 불은 아니지만 보물로 가득 차 있다. 봄에 태어나 이해하기 쉽고 예민하며 복보가 깊다. 여름에 하면 어울리지 않는다. 만약 네가 가을에 태어난다면, 너는 선길후흉이 될 것이다.
무오불은 태양이고, 사람들은 여름에 그것을 두려워하고, 겨울에는 그것을 사랑한다. 오자, 못생긴 벼락불, 갑인, 마오이의 시냇물을 피하다.
불 앞에는 햇빛이 있고, 낮과 밤이 나오는 것을 피하고, 오자, 추뢰불, 갑인, 마오이의 흐름을 피한다.
오후 하늘의 불
오오 () 는 스스로 불을 격려하여 명나라 () 에서 멀리 떨어져 번화한 곳에 산다. 그것의 기체는 매우 풍부해서, 그것의 물은 무해하다. 병오를 피하고 하늘의 물이 아니다.
오행도
안: 무우는 성세로, 그중에는 밝고 염증이 있는 정신이 담겨 있어요. 그것은 사물을 관리하고 대중을 반대하는 방면에서 무정하다. 가을과 겨울에 얻은 것은 부강에 달하고, 춘하 금목을 취한다. 곧 이륙할 것이지만, 당신의 생명은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오후에 준비한 신이 빛을 떠나는 불이다. 흥은 거절하고, 기쁨은 쇠퇴를 돕고, 흥은 불을 피한다. 만약 네가 타고난 것이라면, 너는 챔피언이 될 것이다. 진짜와 거짓은 강자에서 살아남고, 물은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참고: 점심은 불의 소리를 듣고 오후는 하늘이다. Lu Zhishen 은 남쪽에서 준비가되어 있으므로 Tianlu 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불은 신으로 양명 남천의 출발에서 기원한다. 오후에 왕남이 궁전을 떠날 때 수위가 사라지고 바닷물도 사라지고 불은 꺼지고 불은 자신의 불길이 생겼다. 만약 불이 제 3 궁에서 번창한다면, 그것은 이규의 화묘를 만족시키고 이규의 힘인이 될 것이다. 불은 진짜와 가짜가 있고, 불은 진짜와 가짜가 있고, 불 소리는 자족하며, 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