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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청현 산문집 발췌문

임청현, 1953 출생, 중국 대만성 가오슝 시, 당대 유명 작가, 수필가, 시인, 학자. 다음의 자아의' 임청현 산문집' 을 발췌하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1. 여행할 때마다 나는 항상 고향의 흙과 물 한 병을 가지고 다녔고, 때로는 손님구 호텔에서 꺼내기도 했다.

자세히 보니 잿빛 흙과 물이 아름답고 힘이 넘친다. 고향의 수토가 우리를 자양시켜 불요불굴의 사나이로 자라게 했다. 만 리를 떠돌아다니더라도 외로운 이국적인 밤에 부드러움과 진한 애정으로 가득 찰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 한 병의 물과 토양은 고향의 사랑뿐만 아니라 어머니의 [대상 대상] 축복도 있어 나를 오랫동안 보호해 왔다.

2. 초인종 소리가 아름답고 길다. 나는 종소리처럼 들리지 않고 음악이다. 풍종은 바람의 음악으로 여름은 시원하고 겨울은 따뜻하다고 느끼게 한다. 바람에는 이미지도 없고, 색깔도 없고, 소리도 없지만, 바람 종은 바람에 이미지, 색깔, 소리가 나게 한다. 바람에 있어서, 풍종은 지각이고, 관찰이며, 감동이다. 매번 바람 소리를 듣고 바람의 존재를 느끼다. 이때, 나는 우리의 생명이 바람처럼 흐르며 거의 파악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생명의 흐름을 감지하고, 생명의 내용을 관찰하고, 생명과 생명의 우연한 만남에 감동하기 위해 마음속의 풍종이 필요하다. 바람 종소리가 울리자 바람은 이미 불었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목소리를 남겼다. 마음의 바람이 불면 생명이 지나도 감동적인 흔적을 남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바람이 불 때마다 세월의 모든 발걸음이 그렇게 진실하다.

3.' 고민을 모래사장에 적는다' 는 선수자의 가장 중요한 관건, 즉' 내려놓다' 이다. 우리의 고민은 견지에서 비롯된다. 사실, 견지하는 것은 모래에 쓴 글과 같다. 바닷물이 씻길 때 모든 것이 현실이다. 이 층을 볼 수 있다면 마음이 놓이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4. 비록 무상하지만, 우리가 자연의 마음을 체득하게 하고, 무상이 그것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고, 생각해 보세요. 왜 이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이 진짜 꽃을 좋아하고, 플라스틱 꽃을 사랑하지 않는가? 진정한 꽃은 시들기 때문에 친절함을 느끼게 한다. 생사해안에서 우리는 작별인사를 했지만, 또 참지 못하고 작별인사를 했다. 이것은 사람의 가장 큰 곤경이다. 그러나 인생은 시간이며 둘 다 되돌릴 수 없습니다. 비틀거리며 석두 미워하기보다는 오늘부터 걸음걸이를 조심하는 것이 낫다. 어제 고문당하는 대신, 지금으로 돌아가는 것이 낫다.

5. 업장벽의 실종은 반드시 눈물을 흘리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업장벽에 대한 애석함, 집착, 탐욕은 필연적으로 눈물을 흘릴 것이다. 무상함은 시공간의 필연적인 과정으로, 우리로 하여금 젊고, 소중하며, 후광을 띤 세월을 잃게 한다. 안타까운 마음과 어쩔 수 없는 마음이다. 그러나 인간의 부주의로 인해 비통한 교훈을 남기는 것은 미움과 미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6. 우리는 눈물을 머금고 이 세상에 왔고,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각종 가짜 대본을 연기한 후, 결국 눈물을 머금고 세상을 떠났다. 매일 황혼 산책이 곧 귀가할 때, 나는 석양의 머리털을 다정하게 쓰다듬으며 칭찬과 감사의 말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이 세상의 부족함에 감사드리며, 우리가 넘어지지 않도록 경계하도록 합시다. 이 도시의 오염에 감사하며, 우리는 깨끗한 지혜를 추구한다. 무지해 보이는 꽃나무에 감사하며 우리 자신을 깊이 이해하게 한다. 생활조건이 동물처럼 될 수 있다 해도 사람은 동물처럼 인간미가 없고, 냉정하지 않고, 온유하지 않고, 존엄성이 없어야 한다. 중국의 고난 속에서 중국인이 그들의 본질을 잃지 않은 것은 정말 이 간단한 생각에서 나온 것이다. "사람은 개인처럼 살아야 한다!" "

비가 올 때, 나는 종종 이렇게 기도한다.

나는 세상의 눈물이 하늘의 비처럼 떨어지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하늘의 비가 지구의 눈물처럼 더럽지 않기를 바란다.

모두가 삶의 비바람을 막기 위해 파라솔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빗물 세척으로 깨끗한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지혜가 피어나는 남자의 향기는 계절의 범위에 구애받지 않고 전 세계를 뒤덮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면을 통해 신중함, 결단성, 지혜의 자질을 키우는 사람은 역경에도 인격의 향기를 발산할 수 있다!

8. 화창한 창문은 시공간의 변화에 직면하여 봄꽃으로 날아가 봄꽃이 있다. 반딧불이 들어오고 반딧불이가 있습니다. 가을 소리, 가을 소리 도입; 겨울 추위를 침범하면 반드시 겨울 추위가 있을 것이다. 사랑이 들어오면 사랑이 있고, 근심이 들어오면 근심이 있다. 우리 햇빛 창밖에 오는 어떤 것이든 삶의 깊은 맛을 더 실감하게 할 수 있다.

9. 나는 명리학을 믿지만, 침대 발에 동전 네 개를 박으면 결혼 생활이 행복하고 백년해로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나는 풍수를 믿지만, 나는 풍종을 걸면 어항을 넣으면 재물운이 성공하고 벼슬길은 막힘이 없다고 믿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사람과 환경 사이에 어떤 신비한 대응이 있다고 믿지만, 한 사람이 걸을 때 왼발이나 오른발을 먼저 내딛으면 한 가지 일이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나는 이 세상에 사람 외에 수많은 중생들이 우리와 함께 살고 있다고 믿지만, 나는 매년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이 핑안 행복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놀라운 인연이 있다고 믿지만, 좋은 인연은 어떤 노력도 없이 성숙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나는 윤회, 업력, 인연이 한 사람을 올리거나 내릴 수 있다고 믿지만, 나는 우리가 낯선 사람의 점쟁이, 점술로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10, 수도는 읍관의 보물로, 크기만 파악할 수 있고, 아름다움은 옥에 있고, 부드럽고 함축적이다. 아름다움은 교묘한 사고와 조금도 빈틈없는 정신에 있다. "세상에 그렇게 많은 고난이 있는데, 유일한 보상은 생활 속의 약간의 기쁨과 서스펜스이다." 아이작 싱거가 말했습니다.

1 1. 레몬 꽃이 만발할 때, 나는 레몬 정원을 지나고, 짙은 꽃향기가 항상 나를 취하게 한다. 모든 꽃 중에서 레몬 꽃은 가장 달콤하고 진한 꿀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모든 과일 중에서 레몬과가 가장 시큼하며 식초보다 산도가 더 좋다.

이런 흐릿한 느낌은 나를 레몬 꽃에 푹 빠지게 한다. 오엽일화의 순백색을 보면 연한 노랑이 태어나고, 어떤 것은 가는 보라색 롤러를 그려 꽃의 달콤함이 내 가슴과 복부로 흘러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2, 가끔 눈을 뜨고 붉은 먼지를 보고, 불쌍한 몸은 내 눈에 한 사람이다. 우담화의 아름다움은 어떻게 말합니까? 아론 같은 꽃은 없다. 그녀는 아름다운 그물을 뱉어 내고, 비틀거리며, 우리로 하여금 1 초도 움직이지 못하게 했다. 그녀의 향은 다른 향과 비교하면 우담화에 대한 모욕이다. 20 평방미터 길이의 정원은 정원이 가득 찼고, 향기는 여전히 빽빽하게 흘러나왔다.

13, 너도 물과 달의 이치를 알고 있니? 물은 흐르고 있지만 실제로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달이 둥글고 모자라도 전혀 오르지 않고 떨어지지 않는다. 변화의 관점에서 볼 때, 천지는 눈 깜짝할 사이에 변화하고 있다. 변하지 않는 관점으로 볼 때, 만물과 나는 모두 무한하다. 변화와 불변 사이, 정이 있으면 슬프고, 정이 있으면 잃어버리고, 정이 있으면 슬프고, 모두 변화로 인해 태어난다. 하지만 눈이 달처럼 크고, 슬프고, 상실되고, 슬프다면, 해변의 조개껍데기가 아닐까요? 껍데기는 죽었지만 모양, 색깔, 아름다움을 남겼다. 이것은 다소 선사가 말한 것과 같다. "내 마음은 불처럼 뜨겁고, 내 눈은 잿더미처럼 춥다." 내 마음은 영원히 따뜻하고, 가까이 다가왔고, 응시하고, 삶의 모든 것을 느끼지만, 글로 변해야 한다. 마치 내가 평온한 눈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것은 퇴각하고, 날아가고, 다시 평평하게 돌아와서 이 모든 것을 보았다.

14. 실생활에서 우리는 응시하고, 듣고, 명상하며, 이는 우리가 떠 있는 수준에서 보고, 듣고, 멈추고, 전진하고, 행진할 수 있게 한다. 우리가 그림자 속에 있을 때, 우리는 종종 그것을 본다. 말이 소리 없이, 말이 흐릿할 때, 나는 들었다. 우리가 머리를 비우고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때, 그것은 분명해진다. 본정은 무정하고, 이별은 상봉할 때 평범하지 않은 평범함, 아! 어느 강이 중산의 장벽에서 출구를 찾지 못합니까? 만약 꿈이 강이라면, 그것은 계곡에서 그것의 방향을 자유롭게 찾을 것이다. 마음이 마음과 호응하면 나무 끝에 걸려 있는 칼처럼 운명적인 사람이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활은 복잡하고 무미건조하다. 창조는 간단하고 위대한 일이다. 창작에서 생활을 볼 때, 강에 빠지지 말고 항상 강변의 풍경을 생각해야 한다. 생활에서 창작을 보고, 하늘을 잡지 말고, 진정으로 하늘이 되어야 한다.

15. 창작자는 자화자찬하거나 허세를 부릴 필요가 없다. 화가는 색채를 대지에 남기고, 음악가는 소리를 대지에 남기고, 작가는 글을 대지에 남겨둔다. 대지는 거짓말이 아니라 사심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진심으로 하소연할 수 있고, 일생의 힘으로 완성할 가치가 있다. 우리 마음속에는 반드시 어떤 것이 한계를 넘어 생사를 꿰뚫을 수 있는 것이 있을 것이다. 마치 하늘의 별과 달처럼 밤을 환히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초월과 침투는 개인적인 감정에서 비롯되지만, 대지의 호응을 얻지 못하면 계절의 교체와 어울리지 않고, 태양의 상승과 달의 침몰과 어울리지 않는다. 장미 가지치기처럼 장미는 다듬는 순간 이미 죽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16, 아름다운 창조는 장미를 다듬는 것이 아니라 시골로 들어가 활짝 핀 장미를 보는 것이다. 만약 네가 장미의 영혼을 언뜻 볼 수 있다면, 장미는 영원히 너의 마음속에서 감사하지 않을 것이고, 영원히 향기로워질 것이다. 어느 봄날 필묵의 모양이 되면 장미는 한계를 넘어 생사를 꿰뚫는다! 서연 호숫가의 매화는 대지의 매화이다. 은은한 잉크 자국은 대지에 남아 있는 매화의 영혼이다! 우리가 불안하다는 것은 우리가 불완전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불완전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외롭고 갇혀 있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대지와 정신적인 코뿔소 한 마리를 열면, 우리는 외로움에서 벗어나, 우리는 온전하게 되고, 우리는 조용해진다. 적어도 창조의 순간에.

17, 나는 특히 나비, 나방, 잠자리, 콩엄마를 좋아한다. 그것들은 이렇게 독특하고 자유로워 보이며 가늘고 아름다운 날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차마 그들을 죽일 수 없었다. 나는 방금 죽은 나비 날개와 투명함을 풀비탈과 숲 속에서만 찾았다.

잠자리는 날개를 펴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두꺼운 종이에 끼었다. 한동안 나는 항상 수천 마리의 나비가 모여 있는 아름다운 노란 나비 계곡을 발견했고, 갈 때마다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발견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기억은 믿을 수 없다. 잊는 것은 아름다울 수 있다. 문인과 과학자는 다르다. 문인은 기억을 늘리는 만병통치약을 찾지 않고, 기억을 자연스럽게 머물게 하고, 글로 쓰거나, 마음에 새기고, 언제든지 우연히 만날 준비를 한다. 10 년 전의 미녀를 만나면 두 명의 미녀가 있을 것이다. 20 년 전의 선을 만나면 두 배의 선함이 있을 것이다. 처음으로 아름다움을 만났을 때, 나는 소년이었다. 아름다움은 나를 만나고,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짓고, 몸을 잃고, 날개처럼 꽃밭으로 날아가 하늘로 도피했다. 몇 년 후, 우리는 문 밖에 있는 잔디를 알아보고 달콤하고 달콤한 숨결을 맛보았고, 깊은 한숨의 소리를 듣고 어둠 속에서 길고 긴 길을 지나며 환한 등불을 비추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이때 우리는 또 미녀를 만났고, 마음속의 불이 켜졌다.

18, 화면이 바뀌면 맑은 개울이 계곡을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개울가에 긴 갈대 한 마리와 아름다운 보라색 잠자리 한 마리가 산 어딘가에서 날아와 갈대 끝에 떨어졌다. 당시 카메라가 있었다면, 즉시 아름다운 영상을 남겼을 것이다. 종이와 펜이 있다면 그 순간을 적어 둘 수 있습니다.

생각의 잠자리는 오래 머물지 않기 때문에 올 때처럼 날아가 버린다. 무지개는 우리를 밝게 하지만, 그것은 15 분 이상 머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모든 것을 내려놓고 그것을 바라보도록 강요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무자비하게 우리를 내려놓을 것이다. 영혼의 도착도 비 온 뒤의 무지개와 같다. 그것은 15 분 동안 머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바로 그것을 떠나지 않는다면, 그것은 곧 날아갈 것이다. 상황이 허락하기만 하면 시인은 평생 나무, 바다, 산비탈, 혹은 어떤 색채가 알록달록한 눈을 잠시 연연연할 것이다.

19, 그의 사랑, 그의 매력, 그의 행복, 동등한 것. 그가 가본 적이 없고 영원히 가지 않을 모든 곳에서, 그는 영원히 낯선 사람을 만나지 않을 것이다. 황혼에 그는 견습생처럼 웃었지만 부드러운 행인이었다. 빵이 구워지면 결단력 있게 작별을 고했다. 새의 노랫소리는 새벽의 나뭇가지에 있어서 일종의 서프라이즈이다. 첫 번째 빛은 억눌린 저주와 장려한 사랑 사이를 배회한다. 너는 너의 책임을 신경쓰지 않는 사람들에게 감사해야 한다. 너는 그 사람만큼 좋다. 사랑에 대해 겸허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죽으면, 당신은 여전히 사랑이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번개의 광휘 속에 산다면 그것은 영원한 마음이다.

20. 그는 마음속의 그 황량한 도시를 불렀다! 바깥의 도시, 때로는 번화하고, 때로는 황량하고, 안에 있는 작은 고성! 기복이 있지만, 항상 외로운 대만이 있다. 거기, 내 앞에, 이미 지나간 시대인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나는 하늘과 땅, 제한, 끝, 독립을 생각합니다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가장 깊은 곳에서 시인의 거대한 외로움, 시인의 황량한 도시이다.

2 1, 나는 슬픔을 안고 산계를 떠났다. 마치 기억에서 떠난 것 같다. 내 기억 속에 있던 아름다움은 이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아름다움명언) 젖은 흙에서 싹이 난 토란 밭은 노랗다. 미풍에 흔들리는 바나나밭이 무너졌다. 시골에 우뚝 솟은 야자수가 온 땅에 흩어져 있다. 흠잡을 데 없는 환경 속의 연한 파랑색도 퇴색하고, 점점 작아지고, 결국 사라진다! 잘 들어라, 조금이라도 마음만 있으면 강물이 흐느끼는 소리가 들린다! 잘 들어라, 양심만 있으면 땅의 한숨을 들을 수 있다! 독수를 쏟아붓는 사람은 총살이 수백 번이라도 강물과 토지의 낡은 관은 영원히 회복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2, 때때로, 어둠 속에서 걷고, 거리는 가느다란 골목으로 변해가고, 그런 황량하고 간단하며, 섬세하게 갑자기 솟아오르고, 칼로 꽃을 피우고 싶다. 이런 느낌이 떠오르면 달빛의 고독한 그림자와 함께 먼 곳까지 자라지만 밤이 지나자, 가방 속의 잃어버린 검떼는 호쾌하고 쭈글한 구름이고, 골목길에는 고요함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23. 신의 분리는 비가 무한히 덮이기 전의 먹구름처럼 억누르고 잊으려고 노력하지만, 무정하게 잎맥에 묵묵히 흐른다. 아니면 너무 많은 밤을 기다렸거나 감정의 견고함을 시험하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별의 슬픔이 너의 눈에서 번쩍인다. 무심한 푸른 하늘 아래 나는 눈물을 머금고 내 사랑을 외쳤고, 내 마음은 겹겹이 떨렸다.

나는 이것이 고통이라고 정말로 믿지 않는다. 아마도 나의 칼은 이미 무뎌진 것 같다. 어쩌면 나는 속표지를 여는 책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책 속의 본문장을 힘겹게 읽었을 때, 나는 두려움과 놀라움을 느꼈다. 나는 넘어진 책 페이지에 한숨이 너무 많기 때문에 두려웠지만, 뒷장에 멋진 미지의 부분이 있어서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신이 가는 길은 부적절한 길이라는 것을 알고, 작은 감정으로 그들의 결점을 감추기 어렵다.

25. 나는 단지 이 맑은 호수 밑바닥에 마음이 있는 작은 배가 있었으면 좋겠다. 호수 밖에는 산이 있고, 산 밖에는 바다가 있고, 해외에는 시끄러운 세상이 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관심을 기울이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이곳의 잔물결조차도 평온하기 때문이다. 나는 깊은 잠에 누워 있을 수 있다. 나는 모든 별을 빛으로 바꿀 수 있다. 나는 모든 공기를 미풍으로 응결시킬 수 있다. 모든 럭셔리는 운산 해외에 숨어 있다. 진봄은 달빛이 있을 때 호수 밑바닥에서 어렴풋이 떠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6. 생활 속의 추억은 마치 작은 호텔과 같다. 사람들은 쉬지 않고 앞으로 달리는 역마를 타고 있다. 그들이 돌아설 때마다 과거에는 항상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진 호텔이 되었다. 모든 기쁨과 고통, 모든 침전과 열정, 심지어 모든 성공과 실패까지 그 호텔에 있다. 그날 밤이 되면 우리는 다른 호텔에 머무를 것이다.

27. 가끔 인도를 걷다가 갑자기 먼 곳에 석양이 길 끝에 걸려 있는 것을 보았다. 이때 나는 이렇게 아름다운 석양이 정말 하루가 끝날 것을 예고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가끔 어느 길을 걷다가 목면의 마른 가지를 보고 어두운 갈색 속에 외롭게 서 있는 모습이 처량하다. 이때 나는 목면이 또 떨어졌다고 생각할 것이다. 인생은 몇 번이나 아름다운 목면의 개방을 볼 수 있을까? 가끔씩 길가의 커피숍에 앉아 청신호가 켜지는 것을 보고 있다. 사복을 입은 한 노부인이 그녀의 어린 손녀를 안고 황급히 길을 건너고 있다. 지금 이 순간, 나는 그 노파가 한때 꽃처럼 옥같은 처녀였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 아가씨는 언젠가는 손녀를 안고 있는 노부인이 될 것이다.

28. 세상에서 지혜를 찾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꽃잎이 한 송이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을 정도로 우리 자신의 부드러운 마음을 부드럽게 하는 것이다. 떨게 하는 것이다. 그 의미를 알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드러움만이 예민할 수 있다. 부드러움만이 우리가 용인할 수 있다. 부드러움만이 정교할 수 있다. 그것의 부드러움만이 자신을 뛰어넘을 수 있고, 심지어 우리가 다쳤을 때에도 우리의 상처를 포용할 수 있다.

29. 가장 아름다운 꽃잎은 부드럽고, 가장 푸른 초원은 부드럽고, 가장 넓은 바다는 부드럽고, 끝없는 하늘은 부드럽고, 하늘에서 자유롭게 나는 구름은 가장 부드럽다! 우리 마음속의 부드러움은 꽃잎보다 더 아름다울 수 있고, 풀보다 더 푸르고, 바다보다 더 넓고, 하늘보다 더 무한하며, 구름보다 더 편안할 수 있다. 부드러움은 가장 강력하고 영속적이다. 비천하고 탁한 세상에서 부드럽고 깨끗한 지혜의 연꽃 한 송이를 만들어 봅시다!

30. 나는 연꽃을 심은 사람과 함께 그의 연꽃밭을 돌아다니며 그가 1 평방야드의 연꽃밭을 지나가는 것을 보고, 연꽃을 어떻게 심고, 어떻게 관개하고, 어떻게 심고, 어떻게 수확하고, 비바람을 피하고, 내년 수확을 기다리고 있을 때, 나는 세상에서 가장 평범한 것이 우리가 결코 알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연밥 한 알이라도 하전 위에 서서 햇빛이 하전 위에 비치는 것을 보고,' 잔하청우' 가 연꽃인이 즐길 수 없는 경지라는 것을 떠올렸다. 연꽃이 고장나면 다시 파종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나카의 연잎은 함께 앉아 함께 서서 들판에 얽혀 있다. 연잎호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기 위해 공허한 시구를 사용합시다. 세월과 땀으로 연잎에 시를 쓴 호농과 비교해서는 안 됩니다!

발전

임청현의 이야기를 듣다.

1. 개장유머. 사회자는 많은 힘을 들여서야 회의를 조용히 시켰다. 임 선생이 발언할 차례가 되었다. 나는 그가 가볍게 마이크를 잡고, 소리를 시험해 보고, 담담하게 물었다. 들리니? 대답을 기다리지 않고, 그는 뒤돌아보며, 들리지 않는 손을 들었다? 잠시 멈추자 그는 천천히 말했다. 오, 한 학생이 ... 왜 들리지 않으면 손을 들어?

2. 이름의 유래. 임 선생은 그가 집에서 12 등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태어날 때 다른 아이들처럼 울지 않고 얼굴에 이상한 미소를 지었다. 아버지는 겁에 질려 뺨을 한 대 맞고 울었다. 아버지는 이상하다고 느끼시자 그에게 임청괴라는 이름을 지어 주셨고, 형은 임청치로 바꿀 것을 건의했다. 나중에 호적을 처리하러 갔는데 호적 담당자는 기분이 좋지 않았다. 나는 청대 도사의 무협 소설 한 권을 뒤져 아버지가 임청현으로 바꾸라고 건의했다. 임청현이 있다. 다행히도, 그것은 이미 바뀌었다. 그렇지 않으면 오늘 학생들은 서점에 가서 책을 살 것이다. 그들이 작가 임청 괴를 볼 때, 누가 그들을 살 것인가? 임 선생은 쓴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3. 불쌍한 어린시절. 어렸을 때 집이 너무 가난해서 굶주림에 대한 이야기가 너무 많았다. 밥을 먹을 때, 아버지는 각종 열여덟 그릇을 일렬로 늘어놓으셨는데, 한 그릇씩 더하면 한 그릇당 반그릇밖에 되지 않았다. 아이들이 집어 들었을 때, 대부분 먹기 전에 더러워졌다. 왜요 조심하지 않으면 남에게 빼앗길까 봐 두렵다. 더운 날에 아이스하키를 먹는 것도 마찬가지다. 네가 아이스하키를 받았을 때, 너는 먼저 혀로 핥아야 다른 사람이 너를 빼앗는 것을 부끄러워할 것이다.

4. 젊은 작가의 꿈. 집이 가난하지만 아이들에게 책을 많이 읽게 한다. 집에는 조상의 법정이 있는데, 한 쌍의 대련에는 충실함은 영원하고, 시서는 영원하다. 횡배치: 농사를 지어 책을 읽다. 이것은 사실 농민의 꿈이다. 하지만 소림청현은 곧 독서에 빠져들었다. 이 본적은 12 세 이전에 국내외 좋은 책을 많이 읽었는데, 주로 중국의 고전이다. 여덟 살 때, 그는 작가가 되고, 문장 쓰기를 하고, 그의 문장 수업을 학생의 교과서에 편입하려는 소망이 있었다. 어느 날 아버지는 그에게 자라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그는 네가 집에서 쓰고 보내면 사람들이 돈을 다시 부친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듣고 아버지는 또 그의 뺨을 한 대 때렸고, 떠날 때 화가 나서 말했다. 세상에 이렇게 좋은 일이 있다면, 나는 벌써 했을 것이다. 네 차례야? ! 아버지의 뒷모습을 보면서, 나는 주자청의 뒷모습을 떠올렸고, 알 수 없는 슬픔이 한바탕 떠올랐다.

5. 영어 이야기를 배웁니다. 학교에서 영어 수업을 하고 몇 명의 선생님을 모집하여 한 달 동안 돌격 훈련을 했다. 영어 선생님은 가르치는 비결이 있다. 예를 들어, 오늘 수업에서는' 오늘' 이라는 단어를 배운다. 오늘과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한자' 부두' 를 쓰게 하고 복창할 것이다. 다음날' 어제' 라는 단어를 배운다. 어제 선생님은 모두에게' 역시 토구' 라는 한자를 표기하고 복창하라고 하셨다. 샤오린 청현은 "내일은 흙언덕이다. 너무 지루해요. 또 다른 날, 선생님이 모두에게' 내일' 이라는 단어를 가르쳐 주셨는데, 뜻밖에도' 흙길' 이었다. "나중에 그는 마침내 깨달았습니다. 한 사람, 오늘은 흙더미입니다. 어제는 흙더미입니다. 괜찮아요. 내일은 흙길을 깔아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6. 너의 고향에서 나가라. 14 살 때부터 고향을 떠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공부했다. 그는 부두 노동자로 일했고, 식당에서 남동생으로 일했고, 도살장에서 돼지를 죽였다. 가장 편안한 일은 세탁소에서 일하는 것이다. 아침에 다림질 100 쌍의 바지, 오후에 200 벌의 상의를 다림질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때 나는 늘 낮에 일하고, 밤에는 책을 읽고, 문장 쓰고, 작가의 꿈을 계속했다. 16 살 때 세탁소 주인은 그를 좋아하여 딸과 결혼할 준비를 하고 시골 처녀를 데리고 그들을 만나러 갔지만, 다음날 임청현은 사직했다. 왜냐하면 그는 아직 자신의 줄리엣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7. 세계신문대학교에 합격했습니다. 즉, 이것은 매우 보잘것없는 대학이다. 내가 대학에 입학한 이래로 유명하다. 임 선생은 담담하게 말했다. 그 해 학교 입학 점수선은 36 1 이었고 임청현은 36 1.5 를 받았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는 기쁘고 호기심이 많다. 또 누가 마지막입니까? 나중에 마침내 1 장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1 장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는가. 나중에, 나는 국내외의 유명한 유리 작업장을 설립하여 유명한 공예 미술사가 되었다. 점수가 높지 않아 꿈이 있으면 성공할 수 있다.

8. 글쓰기의 비밀. 첫 번째는 열정, 사랑과 글쓰기의 결심이다. 이런 열정을 유지해야 기적을 만들 수 있다. 둘째, 근면하다. 초등학교는 매일 500 자를 쓰고, 중학교는 매일 1000 자를 쓰고, 고등학교는 매일 2000 자를 쓰고, 대학은 매일 3000 자를 쓴다. 한동안 나는 한 잡지의 편집장이었고, 동시에 열 몇 개의 칼럼을 열고 동시에 썼다. 한 가지 습관은 침대 머리에 항상 공책이 있다는 것이다.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그것을 열고, 하루의 일을 생각하고, 당신이 보고 들은 것을 적어서 설레는 마음을 적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이런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한 달 후에 너는 달라질 것이다. 2 년 후에는 더욱 그렇다. 물론, 그는 자신의 독특한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펜으로 글을 쓰는 것과 같은 독특한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시에 10 권의 책을 생각하고 동시에 10 권의 책을 쓸 수 있습니다. 잠깐만요.

10. 반에서 7 위-17 의 학생이 가장 성공하기 쉽다. 이것은 미국의 연구 성과로 풍부한 데이터 지원이 있다고 한다. 이론상으로는 이런 인간관계가 가장 좋고, 학습 스트레스가 가장 적고, 창의력이 가장 뛰어나다. 물론 임청현은 이 원의 일원이다. 고등학교 때 그는 17 위였고 잘 유지되었다. 비밀이 하나 있다. 당시 반에는 17 명의 학생만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