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쿤괘의 여섯째 날

점쟁이는 곤괘 6 일째 되는 날, 좋든 나쁘든 음양에서 건괘는 순양이고, 곤괘는 순음이다. 현상학적으로 서리와 얼음은 모두 구름이 많이 끼었다. 가을발이 가을서리로 덮여 있을 때 한겨울을 예고하는 단단한 얼음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는 뜻이다.

왕검 3 곤산은요? 곤괘는 땅이다

곤괘는 <역경> 64 괘 중 두 번째 괘이다. 그것은 위의 괘이지만, 지면의 괘이다. 그래서 2 등을 해야 한다. 이 점괘의 형상은 지세 쿤, 군자는 덕재물이다. 천도점술과 마찬가지로, 이것도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한 점술이다. 점술과 달리 이런 점술의 성공은 타인의 실력에 달려 있다. 자신의 성격과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쿤과도 우즈로 가는 길에 순조로운 사람으로 여겨질 수 있다.

이경곤괘는 덕성을 풀고, 부드럽고 너그럽다.

1, kungua Kun 은 땅입니다

쿤 (샤쿤 상곤) 2 위

마델리는 행을 중시하고, 후덕재에는 홍이 함유되어 있다.

서리는 길들이기 어렵고, 황상 () 은 길문 () 의 중심에 있다.

곤도가 천도를 부드럽게 승승할 때, 여경은 직산의 집이다.

군자의 목숨은 단도직입적으로 터널에 빛이 있다.

쿤: 원형. 리자 마지진. 군자는 친구가 있고, 먼저 팬이 있고, 승자가 있고, 이익이 있다. 서남의 친구, 동북의 친구. 견희 한 명.

쿤과: 행운을 빌어요. 짐은 암말에게 좋은 징조를 달라고 요구했다. 군자는 여행을 하고, 먼저 길을 잃고, 주인을 찾아 길리를 찾는다. 서남 관광은 재산을 얻고 동북 관광은 재산을 잃는다. 짐은 안정을 요구하여 좋은 징조를 얻었다.

쿤: 원형. 리자 마지진.

곤괘는 땅을 코끼리로 하고, 화합을 의롭게 하며, 원항지덕은 천도에 맞춰 만물을 만들고 만물을 창성시킬 수 있다. 하늘을 걷는 것은 용 같고, 지하를 걷는 것은 말 같고, 암말은 건강하고 온순할 수 있어 쿤드의 이미지로 여겨진다. 그렇게 쿤괘는 당당하고 건강한 바른길을 고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원형》. 그것은 두 번째와 다섯 개의, 마른, 곤곤이 같은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형에는 음양의 구분이 없다. 삼국 때, 이학 마스터 깃털범은 "쿤은 광대한 소질을 함유하고, 간결하게 만들어졌다" 고 설명했다. 결국 쿤해는 처음부터 일하러 나갔기 때문에 원형.

그는 12 괘의 변화에 근거하여 점술을 설명했다. 말 한 필을 위해 하고, 곤이 너를 위해 한다. "말의 정조" 는 말의 몫이다. 암말의 유연한 성격은 음정이 반드시 양지를 따르는 이치이다.

유연은 "곤이 땅이고, 하늘과 맞물려 만물을 키우기 때문에 그 위안, 상수, 건조가 동일하다" 고 말했다. 건순양에는 변화의 코끼리가 있어 용과 같다. 곤의 덕은 음침한 데다가 건조하고 강건한 것을 포함해서, 암말 ()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항목 안석은 말했다: "ruding 은 그 명령으로, ma dang 은 그 행으로. 클릭합니다 。 순곤원, 행곤항, 이익은 여기에 있어야 하고, 정조는 여기에 응해야 한다.

마진표는 용이 신화되어 하늘을 들 수 있고 말이 무겁고 능력이 있다고 말했다. 문왕은 용의 이미지에 따라 자신이 했다고 말했고, 말의 이미지에 따르면 곤과 거지는 그가 하도에서 본 것이라고 한다. 주동을 주동으로 하고, 용을 비유하여 대로의 변화가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윤곤주정은 암말을 취하여 곤도가 매우 부드럽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곤원은 순을 정조로 하여 말과 결혼했다.

군자는 친구가 있고, 먼저 팬이 있고, 승자가 있고, 이익이 있다. 서남의 친구, 동북의 친구. 견희 한 명.

쿤덕의 선비는 다른 사람을 이끌기 위해 다투기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그가 처음이라면, 그는 잘못된 길로 들어설 것이다. 만약 그가 다른 사람을 따라갈 수 있다면, 그는 주인에게 끌려가 이득을 볼 것이다. 서남에 가면 친구 친구의 지지를 받고 사업을 세울 수 있다. 만약 네가 동북에 간다면, 너는 친구와 친구의 사리사욕을 잃게 될 것이지만, 천하의 큰 성취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마음을 가라앉히고 바른 길을 유지할 수 있어야 길조가 될 수 있다.

"군자는 친구가 있다." 그것은 쿤드의 성격을 지닌 행동을 할 수 있는 신사를 가리킨다.

서남의 친구, 동북의 친구. 소식 부점 의 부점 에서 동쪽 대응 부점 은 대장부점, 서쪽 대응 부점 은 관부점, 남쪽 대응 부점 은 장부점 이다. 서쪽에서 남쪽으로 점괘를 읽으니, 인원수가 날로 증가하여' 서남의 친구' 라고 불린다. 동쪽에서 북쪽으로 점을 보면 양기가 점점 줄어들어' 동북유우' 라고 불린다.

음과 양 범주, 음과 양 경우, 일반적인 얻을 수 있습니다; 젊은이가 젊은이를 만난 것은 그가 잃어버린 장애물이다. 만약 그가 늘면, 그는 친구를 얻을 것이고, 만약 그가 줄어들면, 그는 친구를 잃을 것이다. 그러나 곤도는 아무 일도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조용한 정절은 상서로울 것이다. 모든 일에는 시작과 끝이 있고, 사별의 땅은 제 3 시에 시작되며,' 건조' 에 해당한다. 마지막으로, 바다가 되면' 쿤' 에 해당한다. 쿤이 상해에 갔을 때, 양은 잃어버리고 순곤이 되었다. 하이쿠는 왜' 정이 있다' 고 말합니까? 이는' 주역' 의 방위로, 원래 하이에서 일했던 위치, 춘곤과 만남, 천지가 하나로 합쳐져 만물이 번식하기 때문에' 정' 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루씨 () 는 말했다: 쿤, 신하도 도사, 아내도 도사, 하지만 첫 번째는 아니다. 첫째, 당신은 길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말했다: 먼저 길을 잃었습니다. 음 은 양 위주, 순, 이익 이 있기 때문에 승자 후, 이익 이라고 말했다.

마진표는 원기가 타고난 것, 하늘이 보이지 않는 유형, 유형천성이 무형이라고 말했다. 먼저 하늘의 현실이 있고, 뒤이어 대지가 하늘을 계승하고, 모레이며, 전날이 되어서는 안 된다. 먼저 잘못을 하면 혼란스럽고 불리하다. 그들이 이렇게 한 후에, 위너 들은 이득을 볼 것이다. 노인은 말했다: 감히 천하제일이 될 수 없다. 또 구름: 그 몸을 이어 몸을 맡다. 전승의 길을 거의 알고 주인을 얻는가?

유연은 "쿤은 남서쪽에 위치해 있지만, 세 동무에 걸린다면 친구, 창이다" 고 말했다. 동북에 있다면 하고 있는 자리인데 진짜 칸삼남이 어울리지 않으면 거주자는 나쁜 친구의 이미지를 갖게 된다. 장소는 모레 가십에 달려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Ma qichang 은 말했다: 이 진술에는 몇 가지 기복이있다. 가이쿤원의 항정은 태양이 서남에서 한창일 때부터 음초에 싹이 트기 시작했고, 점차 커졌다. 구름이 동북에서 한창일 때까지, 태양이 회복될 때까지 그는 현숙하고 현숙하며, 성취가 뛰어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태양명언) 그래서 그는 말했다: 앤 ... >>

곤괘 전문은 곤괘를 상세히 설명하여 지하 지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쿤: 원, 상수, 이지진" 의 점괘. 군자는 친구가 있다. 먼저 얻으면 잃고, 나중에 얻으면 얻고, 그 주리를 얻는다. 서남의 친구, 동북의 친구. 안견희' 의 첫 번째 말은 쿤괘도 원나라, 광활함, 창성의 뜻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곤괘는 음괘이기 때문에 암말의 정조를 따르는 데 유리하다. 두 번째 문장에서 문장은 일반적으로 "군자는 교분이 있고, 먼저 미혹된 후에 이긴다. 서남 덕분이다. "이것은 사실 잘못된 것이다. 이 말은 모두' 군자' 의 수식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앞서 우리는 여러 차례' 군자' 라는 단어가 도덕이 고상한 사람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어른',' 왕',' 후' 의 대명사이기 때문에 이 문장을' 군자가 교분이 있고, 먼저 미후승이라고 불렀다 구두점이 이렇다면' 후발자' 라는 단어는 반드시 좋은 신하 득현주나 후비 득현주의 뜻이 될 것이다. 사실, "먼저 잃어버리면 얻는다" 는 말은 "군자" 나 "어른" 이 행동 초기에 항상 혼란스럽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군자' 와' 어른' 은 항상' 하루 종일 일' 을 하며 끊임없이 자강불식하기 때문에' 나중에' 의 결말이 있다. 그래야' 주리' 이기 때문이다. " 주역' 에서는' 서남의 친구, 동북의 친구' 를 자주 사용한다. 구체적으로, 허베이 () 주 왕조의 정세, 즉 서남 한수 장강 유역의 개발 경영과 관련이 있으며, 동북 (현 산시 역성 지역) 의 적국 리와 관련이 있다. 마지막' 안진희' 는 당신이 올바른 길에 만족할 수 있다면 이것은 길상이라는 뜻이다. 초육초육은 곤괘 초기가 쉽지 않다는 것, 즉 만물의 시작이며, 서리가 내리는 곳, 한겨울에 있는 것처럼 어렵다. 62' 62' 는' 곧고, 배우지 않고, 손해를 보지 않는다' 는 뜻으로, 정직하고, 규율이 있는 방원, 넓은 사업, 다른 것을 연습하지 않아도 충분히 순조롭다는 뜻이다. 여기서' 직대' 는' 군자' 와' 대장남' 의 기질을 가리킨다. 다음 문장' 장 포함' 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다. 63 \ "63 \" 수사학 \ "장, 순결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왕으로부터, 아무것도 끝나지 않을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명예명언) 전반부는 이런' 군자',' 어른' 이 어느 정도의 문화 지식, 어느 정도의 도덕적 수양, 칭찬할 만한 외모가 있으면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이미지를 쌓을 수 있고, 잘생기고 말을 잘 듣는다는 뜻이다. 후반부의 뜻은 이 조건이 아직 미성숙할 때 제왕의 직업에 종사하고 싶다면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에는 좋은 결말이 있을 것이다. 이런 사상은 시공간의 개념을 가지고 있는데, 이 시기' 건건' 에서' 밭에서 용을 만나다',' 군자가 하루 종일 일하다',' 왕으로부터 일을 하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는 용법과 비슷하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포함 이때 깃털은 이미 풍부해서 아무도 할 수 없다. 이때 조치는 칭찬을 받지는 않지만, 아무런 해로울 것도 없다. 이것은' 건걸이' 에서' 구사' 의' 또는 점프연, 죄책감 없음' 의 의미와 용법과 비슷하다. 이 사상을 이해할 때 시공간의 개념을 잊어서는 안 된다. 즉 앞서 언급한' 6 3' 의 시공개념을 잊어서는 안 된다. 또 다른 문제는 건괘가 다른 시공간의 탈바꿈으로 사물의 변화를 묘사하고, 곤괘는' 군자',' 어른' 또는' 왕과 함께',' 주머니 포함' 의 직접적인 변화로 이러한 탈바꿈을 대체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사람들은 시간과 공간상의 쿤괘의 진화를 소홀히 하고, 이러한 괘의 수사도 소홀히 했다. 여섯 번째 5 개년 계획에서' 황상 원극' 이라는 말은 이때 국가가 이미 재임하여 이미 매우 번영할 시기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때는 번영할 때가 되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극, 원극, 원극, 원극, 원극, 원극, 원극, 원극) 이것은' 건조' 의' 구오' 와 비슷하다. 용전은 야생에서, 혈현과 황색이다. 이것은 두 용전에 대한 발언으로, 아마도 창주 왕조와 은상왕조를 겨냥한 네가 죽고 사는 투쟁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우리는 이 점을 이해하는 동시에, 말린' 강룡이 후회하고 있다' 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즉, 사물이 한계에 이르면 멸종의 위험이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은상의 유감을 가리킨다. 희주조의 회한을 일컫는다. 이것이 바로 작은 열매가 말하는' 새는 사납다',' 새는 방어적이다, 그것들은 수동적이다', 그리고 희희희와 비키가 말하는' 여우는 가난을 돕는다' 는 것이다. 6' 은' 정조 사용' 이다. 반말이다. 연일 의미가 있다. 이' 용쟁호투' 가 특별할 때 ... >>

Kungua 어떻게 tianxingjian, 신사 자기 개선 을 이해하는 방법; 지구의 용량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신사는 끊임없이 자신의 미덕을 키워 이 세상을 짊어져야 한다.

어떻게 천리 떨어진 그를 구할 수 있을까? 5 점. 오, 당신의 대답은 당신의 질문에 있습니다.

그에게 너의 문제를 보여 줘.

그리고 서로 껴안았다.

행복하세요

쿤구아 이경 철학곤: 아, 이지진. 군자는 교분이 있고, 먼저 미혹하는 자는 이기고, 유리하다. 서남의 친구, 동북의 친구, 견희. "견권" 일: 곤원의 가장 높고, 모든 재료를 위해 태어나고, 천도의 사업을 위해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곤후화물, 덕과 고삐, 대광명, 좋은 맛을 포함한다. 암말은 말의 일종으로 고삐를 쓰지 않고 부드럽게 걷는다. 군자는 가고, 먼저 그 길을 잃고, 뒤이어 순순하다. 서남의 친구는 일종의 행동이고, 동북의 친구는 마지막 축하이며, 핑안 순결의 복보는 고삐가 없어야 한다. "코끼리" 일: 지형쿤, 군자는 후덕으로 물건을 싣고 있다. 하는 것은 개척이고, 곤은 책임지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하늘이 지구라고 말한다. 그것은 장려함으로 가득 차 있고, 모든 것을 개조하고, 모든 것을 창조했다. 모든 것은 그녀에게 의지하여 개척해야 하고, 끝없는 전파를 가야 하며, 말은 그녀에게 달려가서 바람을 조종해야 한다. 그러므로 현재 군자는 인류를 위해 조화로운 발전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물론 우리 앞에는 많은 곤혹이 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꾸준한 생각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의 길을 탐구하고 세계의 주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무슨 나쁜 점이 있는가! 남서쪽을 향해 광명대로로 나아가면 반드시 곳곳에서 얻어지고 발전할 것이며, 어둠 속에서 어찌할 바를 모르면 반드시 무언가를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현 상태에 따라 발전하는 이념에 복종해야 한다는 것은 정기이자 길상이다. 우리는 지금까지 인간이 살 수 있는 다른 행성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지구는 전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자 인류의 유일한 의지이다. 그래서' 견권' 은 2 위는 땅이고, 만물은 모두 그것으로 생존조건을 얻는다고 하는데, 이는 모두 하늘의 마법성 때문이다. 대지는 풍요롭고 도톰하며 만물을 싣고 있다. 그녀의 품성은 이렇게 위대해서 토지 경계를 나누지 않는다. 그녀는 큰 광서가 있어서 만물을 창조하고 신축해야 한다. 암말은 대지의 산물에 속하며, 대지의 무한한 광활함으로 속박 없이 자신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지구는 얼마나 순종적이고 착한가! 그래서 군자는 행동하고, 천하를 일격하고, 무한한 휘황찬란한 사업에 투신해야 한다. 어쩌면 우리는 복잡하고 복잡한 세상 앞에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혼란스러울 수도 있지만, 우리는 반드시 집착적인 생각으로 공덕을 이루고 진정한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쁘지 않은 것은 없다. 광명대로를 짓밟는 것은 어디에나 있으니 발전해야 한다. 선이 어두워서 실의를 피할 수 없지만, 내면의 아름다움이 * * * * 로 가득 차면 결국 칭송받을 것이다. 따라서 군자는 발전의 이념에 복종하고, 끊임없이 전진해야 하며, 곳곳에서 성공으로 이어지지 않고, 아름다운 내일을 창조해야 한다. "코끼리" 단어 구름: 광대 한 땅, 그래서 만물생; 대지는 광활하게 이어져 있고, 만물은 생기발랄하다. 이것이 바로 곤의 이미지다. 군자관의 이념에 근거하여, 마음이 넓고 도덕이 아름다워야만 백업이 번창하고 백화가 일제히 펼쳐져 조화되고 건강하고 번영하는 사회를 형성할 수 있다. 그러므로 군자는 그의 미덕을 소중히 여기고, 그의 물건을 휴대하고, 완벽한 도덕적 자질을 실현하고, 완벽한 세상을 창조해야 한다. 여섯째 날: 서리, 딱딱한 얼음. "코끼리" 일: 서리가 딱딱하고 그늘이 응고되기 시작한다. 그 도를 훈도하고, 단단한 얼음을 지도하다. 서리가 이미 내리기 시작했고, 두꺼운 얼음이 곧 도래할 것이다. 모든 사물의 형성이 점진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로마는 하루 안에 지어지지 않는다" 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므로 군자는 조금씩 축적하고 매일 행동해야 한다. 조금씩 축적해야만 자신의 방식을 훈련하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고, 지름길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62: 곧고, 네모나고, 크고, 익숙하지 않고, 결점이 없다. 코끼리의 날: 6 월 2 일 운동은 이스라엘을 겨냥한 것이다. 습관도, 단점도, 정통 빛도 없다. 곧으면 곧고, 정사각형이면 정사각형이고, 크면 크다. 대지는 꼿꼿하고 불요불굴하다. 지구는 정사각형이고, 두드러진다. 땅이 광활하여 이용할 곳이 없다. 그러므로 군자는 영원히 노력을 멈추지 말고, 영원히 쉽게 포기하지 마라. 그가 꾸준하고 확고부동하다면 성공의 길은 없다. 무슨 재주를 부려서 서투른 것이 있습니까? 사람은 다른 환경에서 태어날 수도 있지만, 하느님은 어느 누구도 편애하지 않으실 것이다. 그래서 자신의 운명을 정할 필요가 없다. 모든 성공과 위대함은 그 끝없는 노력과 끊임없이 분투하는 정신에 전적으로 달려 있다. 성공하려면 조건을 만들고, 기회를 기다리며, 운을 기대해야 한다.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예순 셋: 장이 있으니 충성을 다할 수 있다. 왕사에서, 끝이 없다. 코끼리' 일: 장검소를 포함해서 당시 발행되었습니다. 아니면 국왕의 사무에서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장, 창군. 장검소를 포함해서 적당한 때에 보내주면 빛이 빛납니다. 만약 네가 좋은 소망과 생각을 가지고 있고, 그리고 결코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을 내서 하자." 따라서, 만약 당신이 이 마음으로 웅대한 계획을 펼치고 사회에 봉사할 수 없다면, 당신은 좋은 결말을 맺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좋은 생각, 위대한 아이디어, 항상 고무적이고, 좋은 건설, 작은 메커니즘, 제대로 인도하기만 하면 사회적 센세이션을 가져올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선진적인 이론, 위대한 사상, 끊임없이 실천하는 정신이 필요하다. * * *: 가방 포함, 불만 없음, 명예 없음. "...>&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