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은 금식을 먹고 경을 읽으며 줄곧 착하다. 그들 대부분은 고등과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했다. 흑포 요승' 야오는 분명히 예외다. 명대의 유명한 스님으로서 그는 광포불경으로 유명한 것이 아니라 산천을 생각하고 불도를 연구하는 것으로 유명하여 주디 공견 운동의 핵심 인물이 되었다.
서기 1348 년에 명나라 개국 황제 주원장이 황각사로 돌아왔다. 당시 2 1 의 나이에 그는 앞으로 이렇게 큰 성과를 거둘 줄 몰랐다. 같은 해 소년 야오가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다. 당시 그는 주씨 가문과 복잡한 관계를 맺게 될 줄은 몰랐고, 심지어 또 다른 새로운 시대를 여는 관건이 되기도 했다.
소년이 출가하여 여전히 세인의 관심을 받고 싶지 않다.
14 세, 의학계 가문에서 태어난 요삭도는 스님이지만, 보통 금식 염불하는 스님과는 다르다. 이 승려들의 마음은 마치 물처럼 고요하여, 이미 세상과의 관계를 끊은 지 오래다. 그와는 반대로, 야오는 절에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세상을 낳고 있다. 그는 큰일을 성취하고 시대의 주재가 되기를 갈망하며, 이 면에서만 자신의 재능과 포부를 과시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이런 야망만으로는 부족하고, 일치하는 인재 전략이 가장 중요하다. 이를 위해, 요는 특별히 음화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도사 응정을 스승으로 방문했다. 이런 환경에서 요심은 도교와 풍수를 연구하고, 공부 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심지어 당시 제갈량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재로 여겨져 유명한 음모가가 되었다. 그는 인간성의 특징을 알고, 수단으로 권력을 쟁탈하는 방법을 안다.
속담에 시세가 영웅을 만든다는 말이 있다. 한 사람이 천부적인 재능이 아무리 많아도 평화로운 시기에는 어디에서 시전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당시의 시대적 배경은 야오에게 시전 포부의 사다리를 제공했다. 원나라 말년에 봉건 통치 계급은 이미 부패했고, 각지의 봉기군은 우후죽순처럼 생겨났고, 적당한 시기만 있으면 되었다. 눈앞의 상황을 보고, 야오는 정신을 차리고, 그는 줄곧 칩거하며 어둠 속에서 묵묵히 기다리고 있다.
백락의 마지막 만남을 기대하는 것은 바로 시전 포부를 기대할 때이다.
서기 1380 년 주원장을 따라 살아온 마황후가 죽었다. 마황후를 안장하기 위해, 각 포로들은 수도로 돌아가 장례식에 참석했다. 주원장은 유학에 정통한 승려를 선발하여 입국했고, 요도 징집되었다. 비록 나는 관직을 얻지 못했지만, 단지 어포를 얻었을 뿐이지만, 이것은 극히 드문 일이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일을 거쳐 고관 귀인을 위해 편리한 문을 열어, 나중에 세상을 떠들썩하게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야오가 추천한 북평 왕자, 경을 읽고 기도하다. 당시 23 세에 당시 48 세의 요를 알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연왕은 늘 그의 지혜와 용기로 칭찬을 받는다. 그가 변방을 지키는 일을 맡았기 때문에 주디는 군대에서 유명하다. 또한, 그는 황위를 노리고 오랫동안 좋은 관원을 얻어서 그를 도와 계획을 세우려고 했다.
이렇게 되면, 하나는 좋은 것을 갈망하는 대신이고, 하나는 백락을 찾는 것이다. 만난 후, 야오는 그가 그의 죽음을 따를 것이라고 말했고, 심지어 그가 왕자를 도와 왕위를 얻을 수 있다고 함축적으로 말했다. 주디는 요의 말을 듣고 즉시 꾸짖었지만, 그를 데리고 경성을 떠나 북평으로 돌아갔다.
야오 마음은 반역의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만 그가 북평으로 돌아가 작은 사찰을 주재하도록 안배했을 뿐이지만, 크게 솜씨를 과시하려는 욕망은 이미 억누를 수 없었고, 전 세계를 자신의 손에 쥐고 섹스를 하는 것이 한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 주원장은 연세가 이미 높았고, 후계자는 미정이었고, 야오는 매일 반란을 권했다.
김비늘은 연못에 있는 물건인가요? 폭풍우를 만나면 용이 되는 건가요?
주원장이 죽은 후 주디의 조카 주윤이 계승하여 명혜종이라고 불렀다.
새로운 황제가 계승하기 전에 주원장은 일찌감치 각 정왕의 군사력이 명나라에 재앙을 가져올 운명이라고 예상했다. 주윤동이 즉위한 후, 이 숨겨진 위험을 없애기 위해 연이어 다섯 명의 정왕을 폐지한 후, 다시 북평에 출병하여 주디 태자의 실력을 약화시킨다는 신호가 두드러졌다. 쌍방의 갈등이 더욱 심해지는 것을 보고, 야오의 거듭된 설득으로 마침내 인내심을 잃고, 북평에서 선서를 하며' 조훈, 청군단' 이라는 이름으로 반란을 일으켰다. 역사는' 정남전' 이라고 불린다.
정식으로 군대를 세운 날, 하늘에서 갑자기 폭풍우가 몰아쳐 지붕의 기와까지 산산조각이 났다. 고대인들은 천론을 매우 미신했고, 기와를 깨는 것은 더욱 불길한 징조였다. 주디는 매우 당황했다. 이때 야오는 다시 일어섰다. 그가 말하길, "김비늘은 연못 속의 물건인가요? 폭풍을 만나면 용이 된다. 이것은 정말 좋은 징조이다. 왕자는 이번에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
이번에는 65 세의 야오가 마침내 파도 끝에 서 있었다. 당시 주디는 3 년간의 전투를 시작했다. 탄탄한 후방 근거지를 세우고 각 방면의 전략적 준비를 마쳤지만, 은 친왕을 도와 북평베이스 캠프를 지키도록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는 관리가 잘 되어 만 명으로 이경룡의 50 만 대군을 성공적으로 막아냈다. 그런 다음, 요는 휴전과 언제 56 시 공격을 할 것인가에 대한 다양한 전략적 의견을 자주 제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세상에, 이 점쟁이 스님은 실제로 군대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집권 후 야오는 재보하는 재능을 보였다. 좌산뿐 아니라 한 스님이 그의 오래된 직장 기록에서 2 급 의사와 영악 왕자 소사라는 칭호를 받았다.
이때부터 염라대왕은 본명 야오를 회복하고 이름을 받았다. 명나라에서는 소수의 영웅을 제외하고 그들이 얻은 관직은 1 급으로, 기본적으로 모두 2 급이다. 그러나 이때 그는 스님이 명리를 탐내지 않고 주디가 준 저택의 미색을 완곡하게 거절하고 금은도 마을에 주었다. 하조 후, 요는 반드시 조복을 벗고 승복으로 바꿔야 하는데, 이것이 이른바' 검은 옷을 입은 승상' 의 유래이다.
너는 절대로 샤오광이 잘 먹지 못한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조정의 중요한 관원으로서, 그는 정말' 재상' 이라는 글자를 쓸 수 있다. 요는 연이어' 영락대전' 과' 명태지' 를 편찬하여' 비정상적 계승' 후의 통일사상을 위한 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그는 또한 주디가 문제를 해결하고, 수도 이전을 주재하고, 나중에 베이징의 수도인 북평성을 다시 계획하는 것을 도왔다.
그래서 야오는 비길 데 없는 영예를 얻었다. 주디는 즉위한 후에도 절에 살고 있다. 병 때문에 74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나 그의 전설적인 일생을 끝냈다.
그는 정치적 야망이 있는 사람이고, 불교 음양사는 단지 그의 노크일 뿐이다. 이런 기이한 지식은 야오가 자신의 인맥을 더 잘 확대하고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을 수 있게 한다.
그의 가장 큰 장점은 사실 인심을 꿰뚫어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바로 이런 능력으로 그는 주디의 야망을 간파하고 자신에게 정치 무대를 제공하게 되었다. 바로 이런 능력으로 그는 주디의 자신감을 키우고 중요한 전투에서 이겼다. 바로 이런 능력으로 그는 정계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전략, 군사, 정치, 솔직히 말하면 모두 인심일 뿐이다. 진정한 세대의 영웅은 신비한 후광에 휩싸였다. 요는 요승이 아니라 천년에 보기 드문 인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