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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 당대의 명신, 묘지명에 따르면 그의 조상은 한인이 아니다.

디, 당대의 명장은 중국에서 널리 알려져 있고, 여자와 아이들은 모두 알고 있다. 네덜란드 작가 고로페의 저서' 디서인걸의 전설' 의 영향으로 디서인걸은 전 세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태원촌은 디의 고향이다. 역대 연대기에는 많은 기록이 있지만, 서인걸의 어머니가 탕품식물을 심었다는 전설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구당서" 와 "신당서" 에는 디에 대한 이야기가 많지만, 디가세에 대한 기록은 매우 적고 모호하다. 이런 역사 문화 유명인들에게는 너무 짧은 것 같다.

2000 년 7 월 초 태원시 영택구 왕가봉마을의 한 벽돌공장이 생산 과정에서 고분 한 채를 발굴하고 파괴했다. 이 땅은 디촌에서 겨우 3 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고, 주인의 성은 디이다. 우리의 첫인상은 이 저택이 디 서인걸 가문과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묘비명을 대충 한 번 보았는데, 묘비명의 주인은 디잔이었지만, 할아버지의 삼촌은 아버지의 조상에 대한 묘사에서 책 제목을 언급하지 않았다. 그리고 경험과 관직을 보면 모두 창인인 것 같아 태원 명문디의 인상과 잘 맞지 않는다. 사료기록을 더 검색해 보니' 신당서 승상보표' 는' 손공, 후보 후예, 낙평인, 진말, 태원' 이라는 한 사람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동위 지도자 제임스, 임유 사람. 손소욱. 비교문:' 무정 주정 6 년, 관우, 8 년, 장군, 임자 제외. "그것이 적절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에 따라 묘주 디잔은 디소욱의 할아버지, 덕서인걸의 고증조부임을 확인했다.

디서인걸의 고향 근처에서 그의 조상의 묘비명을 발견한 것은 자연의 축복이다. 디디의 고향에 새로운 내용을 더해 주었을 뿐만 아니라, 사서에 나오는 디가세에 대한 매우 간단한 기록을 바로잡아 이와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문제를 해결했다.

덕서인걸의 조상은 창인이다.

낡은 당서' 와' 신당서' 의' 디전' 은 디가 태원인이라고 말한다. 디의 내력은' 원과 씨편',' 신당서 재상 족보표',' 고금의 성씨 차별화',' 동치종실 소개',' 디 성기',' 디 성기',' 그의 어머니',' 동생 소파' 가 자신의 성이라고 생각하여 적성에 봉했다. 사서에는 루미티 박사, 성인 디이, 공자 제자, 한대 디산 박사 등이 기재되어 있다. 흉노와의 교분을 주장하는 디산은 출병 정복에 항의하여 한무제를 화나게 했다. 그는 성벽의 험지를 지키도록 파견되었고, 도착한 지 한 달이 넘은 후 흉노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러나 동한 삼국 양진 이후 사서에는 한족의 디라는 사람이 없었다. 그동안 격차가 컸는데, 아마 성이 없는 유명인일 뿐만 아니라, 성디가 중원에서 사라졌다는 의미일 것이다. 16 개국 시절까지 원과 씨의 편찬 년 동안 천수에 살던 이른바 디산후계 디즈버가 서인걸 황제의 먼 조상으로 승상 연보표에 나타났다. 디산과 그의 이전의 디디는 의심할 여지 없이 한인이어야 하지만, 이 디디는 또 다른 디디가 아니다.

처음부터 디즈버는 아강으로 나타났다. 가장 먼저 \ "진 야오 창 \"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진 야오 창 \" 은 그와 서주 창족, 디 두 공동 추천 야오 창 지도자, 그리고 제도에 따라 행동하여 진 을 설립했다. Dizhibo 는 Aqiang 에서 왔다고 합니다. "사기" 에는 명확한 기록이 없지만 증거가 많다. 첫째, 서웨이에서 본 디씨는 거의 모두 창족이다. 예를 들어, "태종기" 는 "장태 5 년, 흥성 창족 토스트 디아야코, 3 천여 가구" 라고 말했다. 시조전'' 예로전':' 평량으로 금벽휘를 깨뜨리고, 창장은 적옥자 등을 반란을 일으켰다. " 잠깐만요. 둘째, dizhan 의 증조부는 lingdong Qiang Committee 로 임명되었습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 이 관직은 세력이 강한 창인이 맡았다.

위진 이래 국경이 걷잡을 수 없게 되자 이 관직은 점차 각 부족 추장의 호강 손에 옮겨져' cont' 를 의미한다

"진서" 와 "위서" 는 천수에 사는 디성과 디산을 기록했다. 북사' 는 더욱 뻔뻔스러워서 "한나라 승상 디방이 들어오기 전의 일" 이라고 말했다. 모든 역사기록에는 디팡이라는 사람이 없다. 중심점 편제 의 \ "위안 과 씨 \" 를 보고, 사실 한나라 총리 이순신 을 가리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중국 고대에는' 땅' 과' 집' 이 어떤 경우에는 흔히 볼 수 있었다. 예를 들면 미로의 재상 족보와 같다. 그러나 한나라에서는 이 두 단어가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한나라의 문헌에는 지산과 김방이 모두 있다. 작가는 분명히 지산보다 더 혁혁한 조상에게 붙으려는 것이 분명했기 때문에, 고대 중국어가 허망한 문장을 예로 들어, 김방을 디킨팡으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위진 이래 주류 사회는 문위를 숭상하고, 귀족 가정은 자화자찬하며, 일반 신사를 경시하며, 매우 성행하여 영향력이 깊다. 문인들은 일반적으로 출신이 낮은 것을 부끄러워하는데, 하물며 이른바 의동생 혈통이라 하면 자연히 더욱 은밀해진다. 사후에 명문족에게 들러붙어 수단을 가리지 않고 묘비명에 자신의 관직을 밝히는 것은 비교적 흔한 일이다. 이 예는 비교적 믿을 수 있는 역대 성서조차도 불가피하게 이런 영향을 받아 자세히 분석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창족은 중화민족의 가장 오래된 회원 중 하나로 일찍이 상조에서 역사 기록에 등장했다. 그들은 일찍부터 한족 교류와 융합하기 시작했다. 역사적으로, 많은 인접한 민족 부족들은 한족과 교제할 때 종종 자신의 이름의 첫 글자를 중국에 있는 자신의 성으로 사용한다. 돌이 많은 것이 그 예이다. 그 중 상당 부분은 완전히 한화되어 후세 사람들이 그 출처를 알 수 없게 되었다. 성이 디라는 것이 바로 하나의 예이다.

드 서인걸 족보 시험

디는 증조부, 자디참, 자안종이다. 디참 묘비명과' 춘추 60 년' 에 따르면 기원 500 년경에 태어났다. 그는' 경문호무' 의 사람이다. 18 살 때' 석브라운' 이 관직을 맡았다. 그는 북위 후기 사회 격동을 겪었다. 534 년에 동위와 서위가 분열되었을 때, 그는 우문태와 함께 서쪽으로 함양에 도착했다. 몇 년 후, "말을 타고 북쪽으로 돌아간다." 가오 Huan 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는 관원, 장군의 하루, 린이 () 이다. 북제 에 진입 한 후, 치우, 백마 총독, 경주 도지사, 승마 장군 등 직위를 역임했다. 청 3 년 만에 마침내 진양을 찾았다.

디잔의 아버지는 공 () 이고, 집은 태원 () 에 산다. 무제 구름은 일찍이 "푸 장군이 군대에 입대하고, 푸가 주공이다." 라고 말했다. 。 북위 말년, 르주영은 천축장군으로 태원에서 천하를 다스렸다. 그동안 적공은 마땅히 재위해야 한다. 주영이 함락된 후 그의 부하는 대부분 고환에 속하며 청주와 진양에 배치되었다. 동서위가 분열될 때, 적공이 적어도 육순에 가까운 것으로 추정되는데, 진양에 남아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디잔은 서진으로 위협을 받고 있다. 이것은 또한 디잔이 나중에 말을 타고 북한으로 돌아온 중요한 이유일 수도 있다.

구름, 디잔의 할아버지, 증조부는 북위' 약양공' 으로 이름을 쓰지 않았다. 효문제 재위 4 년. 그래서 디, 창족 반란, 뒷길을 끊었다. 요양의 남편 아노는 장군이라 나한과 상의하여 깨뜨렸다. \ "에도 적용됩니다. 우리는 의심할 이유가 있다. 이 요양의 남편 아노는 디가의 조상이어야 한다. 첫째, 대대 20 년의 대략적인 계산에 따르면 그의 할아버지는 460 년에 태어나셨고, 그의 증조부는 440 년 정도에 태어났다.

디윈 가문에는 두 세대의 요양인이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반드시 상술한 역사적 사건이 발생한 시대에 살고 있을 것이다. 동시에 두 명의 약간 긍정적인 남자, 디와 푸를 동시에 가질 수는 없다. 둘째, 디디의 원조디는 여러 역사서에서 찾을 수 있는데, 디버빈, 디버우, 디버우 등 많은 설이 있다. 이것은 분명히 복제와 손상으로 인해 그들의 접근으로 인한 것이다. T 의 "복" 단어

기존 자료에 따르면, 대략 디성의 기원을 빗어 낼 수 있다. 천수의 디성은 반드시 창인이나 한화 과정의 창인이어야 한다. 그의 조상은 한디산 박사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 그들은 아마도' 디' 가 쓴' 묘비명' 에서 나온 것 같다. 그는 진말에 지백에 도착했을 때 장안에 정착했기 때문에 이운묘묘지의 주인은' 봉의현인' 이었다. 그는 태원에 정착하여 적공에 도착했을 때 적참 () 을 낳았다. 디소욱과 디서인걸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자연히 원본에서 왔다.

5 개국 16 개국 이래 디씨 가문은 줄곧 동강의 귀족 가문이었다. 묘지명' 에 따르면 역대 선조들이 맡은 지방관직은 모두 간쑤 천수이고, 관직은 주금 순무, 군직은 진서 장군이라고 한다. 적참 () 은 동위 북제 () 의 관직도 비슷한데, 그의 배경이 줄곧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그는 조정을 위해 자신의 사람을 돌보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북제 () 에 들어간 후, "전 치우 부도독 (), 백마도독 ()" 은 모두 증거이다. 심지어 당초에도 드 서인걸은 닝주 도사로 임명돼' 화열하고, 군인이 비석을 세우는 것' 으로 임명됐고, 그 가족의 역사적 배경을 이용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었다.

디씨 가문이 강대한 창족에서 유명한 당나라로 대표되는 명문족으로 발전한 것은 중화민족 대융합의 전형이다. 봉건 사회에서는, 야만인에서 태어난 것이 분명히 치욕으로 여겨졌지만, 사서에 디디의 가문이 관련되어 있을 때는 모호하고 애매모호하여, 이는 아마 디가의 이 일에 대한 태도를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오늘의 안목으로 볼 때, 이 과정과 결말은 중화민족의 영광일 뿐만 아니라 디서인걸 가문의 영광이기도 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 서인걸의 고향인 태원촌은 더욱 자랑스러울 이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