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선, 그리고 접시선들은 모두 간단한 영매술로 고대의 요술인 복영에서 기원했다.
일반적으로 주변광이 어둡거나 무광택 (중음) 으로 진행되며 주관적 의식의 긴장을 동반한다.
주문 아래 음기가 심한 귀신은 자신의 주관의식을 늦추는 상황에서 플레이어의 교감신경계를 조종해 플레이어의 몸의 어느 부위가 의식이 없는 상태에서 쉽게 움직일 수 있게 한다. 귀신은 플레이어의 몸을 조작하여 약간의 예측과 예언을 할 수 있는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 어떤 마법사들은 이런 빙의행위를 이용하여 예언, 예측 등의 신통을 한다. 초자연적인 생물 자체도 인연으로 끌려가고, 인연이 깊고, 지혜가 얕다. 그들은 비록 신통이 있지만 법계와 인연망이 얽힌 현실을 꿰뚫어 볼 수 없다.
그래서 정확히 예측할 수 없다. 귀신 자체도 업력에 끌려갔기 때문이다. 또한 귀신을 끌어들이는 것은 인연법에 속한다. 즉, 네가 놀면, 네가 강탈당한 이래로 너와 인연을 맺은 모든 중생을 끌어들일 수 있지만, 지금은 모두 귀신으로 전락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악의 원인에 따라 게이머가 이 게임을 한 후의 호소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현기증, 구토, 혼수, 우울증, 환각 등 후유증이 나타나는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다. 마치 많은 사람들이 같은 곳에 무거운 은기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다. 어떤 사람은 귀신을 보고, 어떤 사람은 볼 수 없고, 어떤 사람은 두려워하고, 어떤 사람은 영문을 모른다. 이것은 출신이 다르고 직업이 다르기 때문이다. 협력이라면, 모든 참가자들은 음계의 존재를 느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것들의 존재를 증명하고 싶다면, 당신은 할 수 있지만, 당신이 법률 세계의 본질을 이해하고, 상황에 따라 당신의 머리를 실천해야 한다는 전제하에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그래야만 우리는 선정이나 인연이 충분한 후에 KB 를 생각하지 않고 이 귀신들과 중생들을 볼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머리에 결심이 없다면, 엽공의 용처럼, 일단 악운에 의해 보이면 큰 KB 를 낳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순식간에 법에 집착하고 거짓을 진실이라고 인정한다면, 당신은 갑자기 어안이 벙벙해지고, 경박한 사람은 정신이 상실되고, 변태가 될 것이다. 심할 때 교감신경계를 직접 충격과 교란하고 생리기능이 이상해 경련과 실신을 일으켜 제때에 구조하지 않으면 사망할 수도 있다.
그래서 놀지 않는 것이 좋다. 또 양기가 넘치고 공명정대하며 주관적인 의지가 강한 사람은 보통 놀기가 어렵다고 느낀다. 양기가 강한 사람에게 접근하기가 어렵거나 감히 접근하지 못하기 때문에 의지력이 강한 몸도 통제하기 어렵다. 모든 사람이 놀 때 나쁜 현상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특히 양기가 약한 사람과 여자아이는 놀면 필선 증후군이 생기기 쉽다. 이는 신경계 장애로 인한 것으로, 무의식적으로 울음, 우울증, 구토, 환각, 의식불명, 혼미, 심지어 자살로 인해 생활에 악영향을 끼친다. 또한 바이두 전문가의 소위 해석을 믿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들은 과학적 증거가 전혀 없는 추측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전혀 심리적 암시가 아니다, 왜냐하면 암시는 그 예언을 해석할 수 없기 때문이다. 과학이 증명할 수 없는 터무니없는 전문가의 설명을 맹목적으로 믿는다면 손해를 볼 것이다.
또한 인연이 다르기 때문에 귀신이 있는 모든 중생은 심통, 신조통, 천동안, 천귀통, 치명적인 통으로 최대 5 가지의 신통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정확하게 말하면, 당신이 검증하고자 하는 것, 혹은 단기적인 미래 예측도 있고, 당신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마음속 진실한 생각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그들은 아무것도 누설하지 않기 때문에 장기적인 미래 발전을 예측할 수 없다.
사실, 소위 마법의 힘은 우리 인류에 상대적입니다. 귀신에게 신통은 우리의 시각, 청각 등에 해당한다. , 이것은 그들의 정상적인 기능에 속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마음을 읽고, 우리 책의 글처럼, 별로 이상하지 않다. 마치 우리 인간의 눈이 개미의 눈과 비교하면 신통급에 속하는 것 같다.
귀신과 중생도 생명이고 거짓말도 할 수 있으니 푸영이나 필현한 예언을 쉽게 믿지 마라. 극소수의 강력한 시법자들도 마술을 통해 귀신에게 거짓말을 강요할 수 있다. 아니면 귀신에게 신통으로 돈을 벌도록 강요할 수도 있다. 이것은 모두 악업을 만들고 있어 동물이 죽은 후에도 할 수 없고, 적어도 타락하여 귀신이 되어 고생하는 것이다. 그래서 깊은 인연이나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그렇게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이런 식으로 음식을 속이는 사람들은 대부분 영매술을 전혀 하지 못한다. 기본적으로 감언이설이나 간단한 수학 계산으로 돈을 사취한다.
또한 <역경> 등 현학 서적을 통해 수학 계산을 하고 기술 수를 계산할 수 있는 전문가는 쉽게 점을 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이것이 비밀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연의 법칙에 어긋나면 자연의 보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생태 균형을 파괴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악업에 속한다. 만약 정말로 굳이 원한다면, 이 높은 권세 있는 사람들은 단지 다른 사람이 좋은 일을 하도록 돕고 싶을 뿐이다. 만약 당신이 강요당하거나 일깨워받아 선과 악이 아닌 예측을 한다면, 당신도 극도로 금기시되는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후세에 전해진 예언시는 바로 이런 유형에 속한다. 해독할 수 있는 사람은 몇 명도 없고, 할 수 있어도 비밀을 누설하지 않고, 옆구리를 두드리며 사람들에게 일깨워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지 않으면 인과를 감당해야 하고, 다른 사람에게도 좋지 않다. 진실을 말해도 믿지 않는 사람도 있고, 안 하는 사람도 있고, 심지어는 혼란을 초래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람 들에게 좋지 않다. 이것은 강요인가, 개인적인 이유인가 등이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든 예언시가 쓰여지더라도 결과는 똑같이 난해하다. 즉 말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 때문에, 정말 점쟁이는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점쟁이를 주지 않는다. 대부분의 점쟁이들은 단지 문자 게임이나 돈을 속이는 속임수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문제를 해결할 사람을 찾는다면, 당신이 안전하게 탈출한다 해도, 단지 초하루에서 도망칠 뿐, 15 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인과 관계의 전환일 뿐이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참회하고, 마음을 다해 선을 행하고, 덕을 쌓아야 한다. 이렇게 큰 재난이 닥쳤을 때, 선업을 끌어들여 해결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인과가 인과에 맞닥뜨리면 조만간 손해를 볼 것이다. 이것은 우리 일반인이 가장 할 수 있는 일이다. 모든 사람은 평생 좋은 일을 하고, 미덕을 쌓고, 국가 번영과 국민 안전을 실현하고, 부와 장수를 연장해야 한다. 물론 할 것인지의 여부는 개인의 인연과 업력에 달려 있다.
점쟁이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운명이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고 말할 것이다. 네가 지금 느끼는 모든 것을 원망하지 마라, 모두 네가 만든 것이다. 점쟁이는 너의 인생을 바꿀 수 없다. 열심히 일하고 좋은 일을 해야 운명을 바꿀 수 있다. 당신 자신의 마음은 당신 자신의 운명의 주인입니다.
그래서 필선 놀이를 할 때는 조심해야 하고, 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F: 유령이란 무엇입니까, 존재합니까?
/s/blog _ 3d39e58b01016rrb.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