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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 _ 노황 리 점쟁이

한 사람의 운명을 어떻게 보는가

자신의 운명이 어떻게 자신의 손에 달려 있는지 보는 것은 한 사람이 자신의 노력으로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절대 문자 그대로도 아니고, 마음대로 몇 줄로 통제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관건은 네가 한 사람의 인생을 어떻게 보는가에 달려 있다. 만약 네가 이 물건을 미신한다면, 나는 아무리 좋은 것을 믿는다. 네가 믿으면 추하거나 추하게 될 것이다.

입양을 구하다

한 사람의 운명을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 한 사람의 운명을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

사실 인연은 사실 매우 복잡하다.

사람은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끈질긴 정신

유용할 수 있습니다.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려고 시도하다

매우 어렵다

지금의 사람들은 자신의 그림자를 매우 깊게 숨겼다.

나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나는 그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 것이다.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디테일이 성패를 결정합니까?

한 사람의 운명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윤광 대사는 우리에게 자신의 생활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생명과 마음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4 가지 간단한 자료를 가지고 있다.

첫 번째 문장은 "마음도 좋고, 목숨도 좋고, 부귀도 늙는다" 는 것이다. " 너의 생활은 좋고, 너의 마음도 좋고, 사업이고, 사상이다. 우리가 잘 생각한다면, 우리의 행동과 언어는 좋아질 것이고, 생활은 좋아질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늙을 때까지 부유해질 수 있다.

두 번째 문장은 "마음선명악, 화일이 복으로 변한다" 는 것이다 마음씨가 착하고 생활이 어렵다면 그의 재앙은 축복이 될 것이다.

보고. 옛사람들은 "새옹이 말을 잃으면, 어찌 복을 알 수 있겠는가" 고 말했다. 일부 사람들은 가난에 시달려 많은 재난을 겪었지만 맹자는 우리에게 이렇게 말했다. "하늘이 스리랑카 사람들에게 내려질 것이니, 먼저 마음을 쓰고, 근골을 수고하며, 기백을 굶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죽, 빈 몸, 행보가 그 행보를 불기 때문에 인내해서 할 수 없는 것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하늘과 땅 사이, 인생에는 곳곳에 시련이 있고, 곳곳에서 자신을 끌어올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의 마음이 연약하다면, 우리는 스스로를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너 자신을 경험할 수 있다면 인생은 삶이다. 。

선의의 사람은 한 가지 중요한 특징이 있는데, 바로 견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선법을 고치는 것은 견지하는 것이다. 평신도는 채식주의자이지만 떡은 먹지 않는다. 빵에 계란이 들어 있어 겉으로는 고집스러워 보이기 때문이다. 완고한 사람이 하나 있다

한 가지 장점-쉽게 견지할 수 있고, 좋은 일을 하면 끝까지 견지할 수 있지만, 또 한 가지 단점은 변화하기 어렵고 황소처럼 질질 끌 수 없다는 것이다. 선의로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은 견지할 힘이 없다면 할 것이다.

너무 힘들어요. 선행을 하지 않으면, 너의 생활은 쉬워진다. 좋은 일을 하고 싶다면 등산을 하는 것과 같다. 오르기가 어렵다. 그래서 견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평생 자신의 힘을 가질 것이다.

매우 강하다.

점쟁이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사람에게 점을 치지 않는다. 첫 번째는 수행인, 특히 스님이다. 만약 우리가 길가에 서 있는 점쟁이를 찾아가서 우리에게 점쟁이를 해 달라고 하면, 거의 아무도 감히 계산하지 못한다. 그는 그의 가족의 운명을 이야기했다.

허용되지 않습니다. 왜 정확하지 않습니까? 스님의 인생관과 가족의 인생관은 다르기 때문이다. 우리는 매일 같은 밥을 먹고, 같은 집에 살고, 같은 길을 걷고, 같은 고전을 배운다. 전체 개념은 다릅니다.

견본.

간단한 예를 들어, 만약 거사가 정월 초에 낡은 신발을 신고 나간다면, 우리는 이 사람이 가난하고, 너무 재수가 없고, 너무 창피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스님이 낡고 찢어진 옷을 입는다면,

신발에 "아미타불, 아미타불 ..." 이라고 적혀 있는데, 그곳에서는 사람들이 이것이 오래된 방법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 자신도 이렇게 생각할 것이다. "나는 옷을 입고 있고, 나는 연습하고 있다. 나는 나의 복보를 소중히 여기고 있다." 집에서 누가 "나는 옷이 남루하다.

나는 나의 축복을 소중히 여깁니까? " 아주 적은, 다른 생각.

한 가족이 평생 한 방에 갇혀 3 년 동안 밥을 보내라는 요청을 받는다면, 감옥이 아니면 다른 곳에 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스님이 3 년 동안 투옥된다면, 그는 음식으로 보내져 병원에 살게 될 것이다.

매일 안심하고 일을 하면, 나오자마자 모두들 "이 스승은 문을 닫았습니다!" 라고 말할 것이다. "봐라, 출가와 가정을 이루는 전체 개념은 다르다. 관념이 다르고 운명이 다르기 때문에 관념이 바뀔 수 있다.

운명.

요즘 스님들은 중생을 영합하기 위해, 혹은 중생을 오락하기 위해 대중의 경모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대부분 옷차림이 단정하여 매우 소탈해 보인다. 사실 옛사람들이 말하길, "만약 천을 입을 수 있다면,

옷, 그럼 얼마나 많은 축복을 아끼는지 모르겠어요. 왜 부처님을 경배하십니까? 3 단계 4 대 명산을 숭배하는 것은' 내가 느리다' 는 것을 설득하기 위해서이다. 허름하게 입고 다른 사람에게 업신여김을 받는 것도' 내가 느리다' 는 것을 설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나는 느리다" 가 설득된다면, 나의 운명은 즉시 변한다. 만약' 내가 느리다' 가 불복한다면, 운명은 바꾸기 어렵다! 우리가 출가하고, 대승 불교를 수행하고, 심신이 안정되고, 표정이 숙연하면 거사를 즐겁게 할 것이다.

마음, 동시에 안심하고 일을 할 수 있어 유혹을 견디지 못한다. 이것은 이기적인 이타적인 방법이다. 그래서 우리 스님이나 불교도는 더 잘하고 장엄해야 한다. 이는 중생에게 본보기가 되어 우리가 어떻게 뿌렸는지 보여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유로워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외적을 탐닉한다면, 우리는 운명에 의해 거절당할 것이다.

두 번째는 군인으로 생활이 정확하지 않다. 왜요 군인이 되려면 강한 의지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좋은 병사는 반드시 매우 강한 의지력을 가져야 하며, 그는 다양한 훈련을 거쳐야 한다. 그래서 그가 나쁜 일을 당했을 때, 모두 자신을 단련하면, 그의 인생은 스스로 바뀔 것이다.

세 번째는 무술을 익히는 사람이다. 그들의 의지력도 강하고 인생은 변덕스럽다.

그래서 생활이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착한 마음과 나쁜 삶을 살고 있다면, 재난은 축복이 될 것입니다." 반대로, 우리가 재난을 당할 때, 우리는 교훈을 얻고 생활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네 가지 간단한 소재 ... >>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점쟁이를 믿지 않는다. 그러나' 주역' 은 천 년 동안 전해져 홍콩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다. 나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가짜 점쟁이가 너무 많아서 진짜 마스터를 찾을 수 있다면 들어도 무방하다. 관건은 진정으로 아는 사람을 찾는 것이다. 나는 음양이 반대라고 믿는다. 무슨 문제가 있으면 언제나 해결 방법이 있다.

어떻게 운명적으로 한 사람의 생활이 좋은지 아닌지를 판별하는 것은 팔자 구조가 높고, 일생의 재난이 우여곡절이 적고, 생활 상태가 좋고, 생활수준이 높다는 것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사업이 성공적이고 부유하기를 바라며, 이것이' 아름다운 생활' 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일반인이든 유명인이든 생활이 순조롭고, 친족이 건강하고, 가족이 행복하면 좋은 생활이다.

팔자점리를 통해 한 사람의 생명이 좋은지 아닌지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데,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 의해 결정된다.

첫째, 팔자 중 가장 좋아하는 신을 비교하고 저울질하여 자신의 생명이 좋은지 아닌지를 확정한다.

명리학에서는 오행 혹은 어떤 글자로 팔자 균형을 유지하고 오행순환 갈등을 해소하는 것이 너에게 매우 유리한 방면이다.

이 노래는 먼저 엔과의 거리를 보고 생활이 좋은지 아닌지 확인한다. 엔화에 가까운 것은' 귀인' 이 당신에게 가까이 있고, 항상 당신을 보호하고, 당신의 생활을 청고하게 하고, 명리를 겸비하기 쉬우니, 너무 수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생활은 좋다. 에로스는 엔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네가 복이 있어도 오래가지 못할 거야. 너의 부와 명리는 반드시 노력을 통해 얻어야 한다, 이런 생활은 결코 좋지 않다.

일지 (생년월일의 지지), 월간 (생달의 천간), 시간 (생시의 천간) 이 엔화에 가장 가깝다. 이 세 개의 가장 엔화에 가까운 위치는 며칠 안에 가장 가깝고 가장 강력하다. 주로 일지는 주의 배우자, 가족, 몸, 마음과 맞먹는다. 이들 방면은 항상 주와 함께 있고, 항상 주와 함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만약 일지가 네가 가장 좋아하는 신이라면, 그 다음 월지와 시지가 옆에서 일지를 돕고, 다른 가지들은 모두 좋지 않다면, 주님의 생활은 복과 행복, 건강, 아름다움을 누리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만약 태양지가 네가 가장 좋아하는 신이지만, 오늘이 아니라면 계절이 약해서 월지나 태양에 의해 가로막혀 걸려 걸려 걸려 고생하고 있다면, 복이 있어도 크지도 않고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연수의 합은 엔화와는 거리가 멀다. 만약 당신이 해에만 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조상이나 부모님이 당신을 도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젊었을 때는 생활이 비교적 좋았지만 청년, 중년, 노년은 모두 힘들었다. 만약 당신이 제때에 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만년에 며칠 더 좋은 날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청장년의 고된 분투를 거쳐야만 만년에 당신의 노동의 열매를 누릴 수 있거나, 당신의 자녀가 만년에 출세하고 효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저는' 신이 엔에서 멀어요' 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운명주의 운명은 일반적으로 상황이 좋지 않고 생활이 어렵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신이 살기를 좋아하는지 아니면 통제를 받는지를 보고 생활이 좋은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팔자에서 다른 분기에 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거나 합합, 충, 벌, 해악의 조합을 통해 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유리하다면, 당신의 일생에서 모든 일이 곡절을 겪지만, 구제와 도움을 받게 되면, 결국 일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것은 점쟁이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설명한다. 팔자 중 희용신이 다른 가지에 구속당하거나 합합, 충, 벌, 해악의 조합을 통해 희용신에게 해를 입힌다면, 당신의 인생에 많은 장애물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잘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시련을 겪으며 늘 곤경에 빠집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목숨이 좋지 않다.

둘째, 대운을 통해 당신이 좋아하는 팔자를 돕는 신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도 당신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종종 사람들은 "행운은 행운보다 낫다" 고 말합니다. 어떤 캐릭터들은 신으로 또는 그를 멀리하거나, 내향적이거나, 연약하거나, 신을 좋아하지 않지만, 신의 행운을 돕고 구원해 대운에 들어가는 것도 좋다. 마치 큰 운이 너에게 모든 순탄한 길을 준 것 같고, 아무리 형편없는 말도 달릴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즉, 당신의 목숨은 좋지 않지만, 집에는 기초가 없지만, 당신은 행운입니다. 당신의 인생과 모레에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기회를 포착하고 분투를 통해 성공하는 것도 좋은 삶이다.

팔자중에 신이 있고, 어떤 것은 더 강하지만, 운은 신을 돕지 않고, 심지어 신이 피하도록 돕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려운 처지에 처해 있고, 한 걸음씩 진군하며, 사업을 이루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가난은 어렵다. 물론 생활이 좋지 않은 범주에 속한다.

세 번째는 너의 팔자 속의 질투심이 통제되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이것은 너의 삶의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팔자 중 대단한 좋아하는 신은 없지만 기신도 금기이거나 기신도 금기다. 합합, 충돌, 벌, 해악으로 팔자의 질투를 억누르다. 이것은 대적작전이라고 불리며 적의 힘을 소모하고 좋아하는 신에게 유리하다. 이런 운명의 조합은 실생활에서 왕왕 소인의 마음으로 군자의 배를 헤아리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당신이 얻는 것은 어부의 이익이며, 이것도 아름다운 생활의 범주에 속한다. 이런 식으로 판단을 통해 테스터에게 신속하게 건의를 할 수 있고, 뒤의 예측에 좋은 생각을 제공할 수 있다.

사람은 어떻게 자신의 운명을 알 수 있습니까? 네가 한가한지 모르겠다. 부담없이 물어보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저속한 대답을 줄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운명은 당신 자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사장은 하루 종일 말했습니다.

그런데 왜 안되죠?

어떻게 한 사람의 운명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이 알아낼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점쟁이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생일의 이름과 운세는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데, 점술과 비슷하다. 그것은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나는 큰 방향이 여전히 정확하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변수가 있다. 예를 들어 주역 점술, 뼈 측정점, 한번 해 보세요.

한 사람의 오행을 어떻게 보느냐? 인류의 오행은 년, 월, 일, 시간, 생신의 네 가지 요소에서 파생되었다.

정확히 말하면 인류의 오행이 아니라 오행은 세계 객관적 현상의 다른 속성이다. 예를 들어 금목에는 다섯 가지 불, 물, 흙이 있다. 그들은 서로 공존하고 제약하는 객관적인 생태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예의바른 세계와 만물의 생존 발전의 균형 원칙이다.

우리 조상은 천건지지의 방법으로 시간을 기록했고, 천건지지 자체는 오행 속성을 포함하고 있다. 그래서 모든 사람의 생년월일에는 다섯 줄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20 10+ 1 오전 1 인 경우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신해혁명 날 나는 못생겼고, 내 추함은 못생긴 흙, 못생긴 불, 못생긴 물, 못생긴 금속, 못생긴 물, 못생긴 땅이다.

이런 식으로 생진의 오행에 대해 두 가지 견해가 있다. 첫째, 만약 당신이 생년월일 천지의 은나를 본다면, 만약 당신이 못생겼다면, 우리는 보통' 소의 해' 라고 부르고, 은나는' 천둥불' 이라고 부르는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생명의 불' 이나' 생명의 불' 이라고 부른다. 또 더 전문적인 말이 있는데, 생일의 천간을 근거로 한 것이다. 위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19 1 1 년 신해일에 태어났을 때 사람은 김명으로 간주되고, 오행 조화나 강약 운명 패턴에 따라' 신' 상황을 전반적으로 고려한다.

그래서 네가 묻는 것은 사람의 오행을 어떻게 보는지, 간단하고 복잡하며 전문적인 문제이며, 실제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사람의 오행은 오행만으로 판단하거나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강약 균형, 생화학적 애정, 정신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대답이 당신에게 도움이나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람의 운명은 무엇입니까? 사람이 어떤 생명에 속하는지는 그의 사주 중 다섯 번째 글자가 10 필 (갑, 을, c, 정, e, 자신, 헵경, 신, 임, 귀신) 이다. 아래 표의 오행을 비교해 보면 한 사람이 어떤 운명에 속하는지 알 수 있다.

다섯 가지 주요 요소:

갑과 을측-목재

병정-불

E, 자신의 토양

강신금

임기, 데실-물

예를 들어, 간쑤 () 성 딩시 민현 () 198 1 6 월 2 1 일16: Birthdates 의 다섯 번째 글자 (엔) 는 주인 본인의 생명을 대표하고, 일주는 경이고, 오행은 금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