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홍차오 머리 점쟁이 _ yueqing 홍차오 점쟁이

홍차오 머리 점쟁이 _ yueqing 홍차오 점쟁이

청명 상하도' 는 어느 왕조에 속합니까?

청명 상하도', 중국 전세 10 대 명화 중 하나인 북송 풍속화, 너비 24.8cm, 길이 528.7cm, 견본색화. 이 화권은 북송 화가 장택단의 걸작으로 국보에 속하며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작품은 장권 형식으로 산점 투시의 구도 방법을 활용해 12 세기 중국의 도시생활을 생생하게 기록했다. 이는 중국과 세계회화사에서 유일무이하다. 총 5 미터가 넘는 두루마리가 있는데, 모두 550 여 명의 피부색의 사람들, 소, 말, 노새, 당나귀 등의 가축, 50 ~ 60 마리의 말, 20 여 대의 자동차와 가마, 그리고 20 여 척의 배가 있다. 집, 다리, 탑 등. 각각 특색이 있어 송대 건축의 특징을 반영하였다. 역사적 가치와 예술적 수준이 높다.

소림 안개 속에는 초가집, 초교, 흐르는 물, 늙은 나무, 작은 배 몇 칸이 있다. 이삿짐꾼 두 명이 숯을 실은 당나귀 다섯 마리를 쫓아가서, 그들은 시내로 들어갈 것이다. 유림 한 조각, 가지 끝에 은은한 녹색이 드리워져 있어 봄추위가 가파르지만 이미 봄이 대지에 돌아왔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가의 가마에서 한 여자가 안에 앉아 있었다. 가마의 꼭대기에는 버드나무와 꽃이 장식되어 있고, 가마의 뒷꿈치는 기수와 가마꾼과 함께 베이징 교외에서 산책을 하고 성묘를 한다. 환경과 인물에 대한 묘사는 청명절의 구체적인 시기와 풍습을 밝히고 그림 전체를 위해 막을 올렸다.

청하는 북송 전국 수운의 허브로 상업 교통의 요로이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인구가 밀집되어 식량선이 많다. 어떤 사람은 찻집에서 쉬고, 어떤 사람은 점쟁이를 보고 있고, 어떤 사람은 식당에서 밥을 먹는다. 성묘 제물을 파는' 왕씨 종이마점' 도 있습니다. 강물의 배는 앞뒤가 연결되거나, 섬세한 사람이 견인하거나, 뱃사공이 노를 젓는 것을 오가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강명언) 어떤 것은 화물을 가득 싣고, 역류하여 올라가고, 어떤 것은 긴장하게 정박하여 하역한다. 강을 가로지르는 것은 대형 목조 아치 다리로 구조가 정교하고 모양이 아름답다. 무지개처럼, 옛 이름은 홍교이다. 큰 배 한 척이 다리를 건너기를 기다리고 있다. 뱃사공은 대나무 장대로 지탱한다. 긴 막대로 다리를 낚아채다. 삼끈으로 배를 끌고 있다. 몇몇 사람들은 배가 통과할 수 있도록 돛대를 내려놓느라 바쁘다. 이웃 배의 사람들도 무언가를 외치고 있는 것처럼 손가락질하고 있다. 배 안팎은 모두 이 배를 위해 다리를 건너느라 바쁘다. 다리 위의 사람들도 긴장된 나룻배 장면을 위해 손에 땀을 쥐고 있다. 이것은 잘 알려진 홍교 부두, 차들이 분주하고 번화하며, 정말 수륙 교통의 교차점이다.

큰 성루를 중심으로 양쪽에는 찻집, 술집, 발가게, 고기가게, 절, 공청 등이 줄지어 늘어서 있다. 실크, 보석, 향료, 향향, 종이말 등은 모두 전문적인 장사를 하고 있다. 또한 의료 클리닉, 자동차 수리, 점쟁이, 수리, 성형, 모든 업종이 다 있다. 대형 상점들도' 채루희임문' 을 묶고 현수막을 걸어 장사를 유치하고, 시장 내 행인들이 꼬리를 물고 있다. 장사를 하는 상인도 있고, 거리 풍경을 보는 사람도 있다. 바구니를 메고 다니는 스님, 외지에서 길을 묻는 관광객, 책을 들은 유랑아, 식당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부자의 아이, 도시 가장자리에서 구걸하는 장애노인, 남녀노소, 독서인, 농민, 노동자, 상인 등이 있다. 차량: 세단 의자, 낙타, 소차, 인력거, 스쿠터, 스쿠터, 각종 물건. 사람들의 눈앞에 생동적으로 나타나다.

예술적 특색

청명 상하도' 에서 몇 가지 선명한 예술적 특색을 볼 수 있다. 하나는 내용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청명 상하도' 는 끊임없이 시점을 움직이는 방법, 즉' 산점 원근' 을 사용하여 원하는 장면을 포착한다. 광활한 벌판, 광대한 강, 우뚝 솟은 흉벽, 배, 차의 못, 리벳, 노점상들의 소품, 시장의 글에 이르기까지 모두 조화롭게 통일된 전체로 조직되었다. 그림에는 관원, 농민, 상인, 의사, 승려, 도사, 사서리, 여성, 어린이, 교사, 소공 등 인물, 당나귀, 말 등이 있다. 장장, 거래, 한가로이, 술, 모임, 밀선, 수레, 차 타기, 승마 등이 있습니다. 거리에는 많은 상점, 호텔, 찻집, 과자점, 타워, 하항, 다리, 화물선, 정부청사, 초가집이 있습니다. 청명 상하도에는 1695 명, 가축 60 여 종, 목선 20 여 척, 파빌리온 30 여 석, 큰 차 가마 20 여 대가 있습니다. 이렇게 풍부하고 다채로운 내용은 역대 고화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다양한 피부색의 사람들이 하는 각종 활동은 옷차림이 다를 뿐만 아니라 외모도 다를 뿐만 아니라 각종 활동을 산재, 극적인 줄거리 충돌로 가득 차 있어 관람객들이 업계에 괄목할 정도로 기억에 남는다. 둘째, 구조가 엄격하고, 복잡하고, 혼란스럽지 않고, 길고, 중복되지 않고, 단락이 선명하다. 귀중한 것은 이렇게 다채로운 내용, 주제가 두드러지고, 앞뒤가 호응하며, 전권이 혼연일체라는 것이다. 그림 속의 모든 인물, 장면, 세부 사항은 합리적이고, 치밀하고, 간결하며, 동정하고, 흩어지는 등의 화면 관계를 적절하게 처리하여 복잡하고 복잡하지 않게 한다. 화가의 사회생활에 대한 깊은 통찰과 뛰어난 화면 조직 통제 능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다시 한 번, 기법상 대필법과 공필의 결합은 생동감 있고 시적이며 본질적인 특징을 가진 사물, 장면, 줄거리를 선택하는 데 능하다. 매우 세밀하게 생활을 관찰하고, 모든 인물과 소품을 묘사하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신분, 방식,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건물, 다리 등의 건축 구조가 치밀하고 섬세하게 묘사되어 있다. 차, 말, 배는 모든 것을 포괄하며, 우리는 작지만 전모와 그 잠재력을 잃지 말아야 한다. 예를 들어, 배의 물건, 리벳을 박는 방법, 심지어 밧줄의 계법까지 분명하고 신기하게 해석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