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양에는 9 대 명사가 있다. 사실, 그들은 여러 곳에 모두 자신의 절이 있다. 그중 9 개의 역사가 유구한 절이 아래와 같다. 그리고 도시에 있는 5 개는 외부 세계에 열려 있다!
푸양에는 몇 개의 절이 있습니까?
푸양에는 역사가 유구한 유명한 선사가 몇 개 있다.
특히 푸양에는 삼성사, 관음사, 동악사, 자복사, 청련사 등 다섯 개의 선사가 있다.
푸양사 앞에는 조백사와 자복사를 포함한 두 개의 절과 한 절이 있다. 청련암은 그 중 하나이다.
철불사, 백새사, 삼성사, 조추사, 유리사, 자복사, 청련사, 주인사, 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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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복사 근처에서
푸양자복사는 북송에 건설되었다. 고대 건축물의 수가 많고 규모가 커서 백성들이 대묘라고 부른다.
자복사는 화이베이 지역에서 잘 보존된 초기 절 건물로 뚜렷한 송대 풍격을 가지고 있다.
이 절은 대사거리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속칭 대사라고 불린다. 이 절은 송인종 가우 년 (1056- 1063) 에 지어졌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절이 확장되었다. 명나라에 이르러 절에 화재가 발생하여 청나라에 이르러서야 수리할 수 있었다. 강희년 동안 스님 제풍은 영이의 자복사에 갔는데, 그곳에서 그는 죽었다.
청도광년 사이에 이 절은 5 진전으로 보수되었다. 배치를 보면 정문은 천왕전이고, 좌우는 뒷전, 방장실, 승실, 종고루, 갈람전이다. 회관의 수도 수백 개에 이른다.
이 절은 1500 무, 승려 60 여 명을 차지하고 있다.
나중에 절은 문혁에서 더 많은 피해를 입었고, 1990 년대에야 절이 복구되었고, 푸양시 불교협회도 이곳에 정착했다.
주소: 푸양시 Yingzhou 지구 사원 거리
면적: 5967 평방 미터.
연결
푸양 청련사는 삼중로에 위치해 있어 작은 사카구치에서 멀지 않다. 청염암, 일명 철련암은 북송, 즉 서기 1049 년에 세워졌다.
예전에 연꽃사에는 20 여 명의 승니가 있었고, 농촌의 작은 절에는 20 ~ 30 명이 살고 있었다.
부처님이 탄생할 때마다 많은 신도들이 이곳에 모였다. 그 당시 청련사는 시끌벅적한 곳이었다.
경안사는 원추골목 서쪽에 위치하여 1985 에 건설되었다. 안에 홀이 하나 있는데, 문혁 때 그의 용도로 개조되어 손상되었다.
회복하고 싶어도 시간이 오래 걸린다.
선스
이 절은 아마도 푸양이 비교적 젊은 곳이어야 하는데, 90 년대에 건설되었다.
푸양 서남에 위치하여 당시 오리사라고 불렸다. 절이 완공된 후부터 장엄한 도장이 생겨서 신도들이 모두 그 주위를 둘러쌌다.
많은 사람들이 불교에 와서 분향하다.
조베 수도원
이 절은 푸양에서 동쪽으로 9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원래 풍경이 아주 아름다운 고성이었다.
고대 도시의 건축 규모는 4800 평방미터 (1600 미터) 이다.
이 도시에는 545 에이커의 땅이 있다. 이 도시는 해하에 둘러싸여 있다. 해하 강 오른쪽에서 고대 다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고교는 현지인들이 해하 () 금수교 () 라고 부르는 북조사교 () 로 불린다. 북으로 오문 고성으로, 북으로 장원교를 건너고, 200 미터 정도에 용교로 돌아간다. 용교 북쪽 해안을 등지는 것은 천년고찰 조백사로, 고성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사원 전체가 전전, 전전, 동서 복도로 구성되어 있다. 본전 앞에는 미륵불상 세 개가 있고, 양쪽에는 사천왕상, 뒤에는 관음상이 있다. 사내 구존, 중간 삼존, 석가모니버와 열여덟 나한을 각각 모시고 있습니다. 전주에 대련이 새겨져 있고, 전탑' 진산, 진수, 진용담' 아래' 고사, 고선림' 이 새겨져 있다.
서쪽에는 남해관음, 중자관음, 천수관음을 각각 모시는 3 개의 대전도 있고, 주인전은 소장왕을 모시고 있다. 남동쪽 코너는 보탑이고, 남서쪽 코너는 종북탑이다.
대전의 뒤에는 금전이 있는데, 명나라의 위대한 시조 주원장의 거처라고 한다. 그는 조베 신전을 지나갔다. 골드 두 개 있어요.
관음사도 푸양의 역사가 유구한 절이다. 이 사원은 고대 도시 푸양 구시 가지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문혁이 망가졌을 때, 두 나리는 농촌으로 돌아가 농사를 지었다. 종교 정책이 회복됨에 따라 관음사는 80 년대 후반에 도장을 점차 회복하였다.
응백작사
주소: 잉상현
백작사의 향불이 간헐적이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불교가 중국에서 흥성했다. 달마 스님이 이곳을 지나다가 사찰의 퇴폐를 보고 돈을 구걸하여 수리하고 지었다. 그 후로 백작사의 지난날의 휘황찬란함이 재현되었다.
백작사는 50 여 무 () 를 차지하며, 다섯 개의 뜰이 있다. 큰 정원과 몇 개의 작은 화단이 있다.
전성기에는 이곳에 500 여 명의 승려가 있었다. 진해에는 동종이 하나 있는데, 목소리가 은은하고 우렁차다. 종소리가 이렇게 달콤해서 사원 전체가 근처에 있다. 절 안의 스님들은 모두 이 순서대로 불경을 읽는다.
마당에는 다섯 개의 방이 있고, 큰 화원 하나와 몇 개의 작은 화단이 있다. 산꼭대기에는 500 여 명의 승려가 있다. 전설에 의하면 사내에는 김해동종이 한 입 있는데, 쌀을 골라 금을 캐고 승려에게 제사를 지내는 데 쓰인다. 종소리가 이렇게 듣기 좋아서 사원 전체가 부근에 있어서 신도가 멀리서 들을 수 있다.
나중에 전란과 홍수를 거쳐 사찰향불은 천여 년 동안 남아 있다가, 이후 사찰은 원말명 초에 파괴되었다. 이때 전란이 빈번하고 홍수가 범람하고 절이 불타고 승려가 도망가면서' 백리 닭견, 마을에는 초연이 없고 농지는 황무지' 가 되는 국면이 벌어졌다. 누가 절에 대해 물어볼 것인가? "그 이후로 절의 향은 더 이상 타 본 적이 없다. 이 시점에서 발리 강은 더욱 황량하다. 화이하가 점점 넓어지면서 여름과 가을이 되면 수위가 올라가면 수십 리의 바다가 있다. 백작사는 홍수에 삼켜진 강남문, 백묘도원, 구룡명주비, 주원장의 비뚤어진 입정, 맷돌 보초를 사이에 두고 있다.
주승신전
주음사 () 는 본명 관음사 () 로, 상현구 생태 관광지 내에 위치해 있다. 도광년 동안 건설된 것은 안후이 북부에서 가장 큰 절 중 하나이며 중국의 유명한 절이기도 하다. 절이 재건되었을 때 주위에 반짝이는 금빛에 충격을 받았다. 절은 대웅보전과 천왕보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전 주위에는 종탑, 북루, 미륵불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