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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자는 점쟁이를 쓴다 _ 공자는 점쟁이를 쓸 수 없다?

공림 소개 및 상세 정보

건축연혁공자가 죽은 후, 그의 제자들은 그를 곡부 성북의 수라바야에 묻었다. 그때는 여전히' 무덤, 무덤이 아니다' (고토가 솟아오르지 않았다).

진나라와 한 왕조 시대에는 공자의 무덤이 높이 지어졌지만 묘지는 여전히 매우 적고 몇 명의 레인저만 있었다. 이후 공자의 지위가 날로 높아지면서 공자의 규모도 점점 커지고 있다.

동한환제 장생 3 년 (기원 157). 루샹, 수공묘, 무덤 앞에 성문, 동남 건소재, 오초등학교 몇 가구 청소. 당시 공림은 "1 헥타르에 불과했다." 남북조까지는 600 그루의 나무를 심지 못했다. 송선화년 동안 공자묘 앞에는 석제 기구가 세워졌다.

원문종에서 순2 년 (기원 133 1), 공전문림벽, 건림문. 명나라 홍무 10 년 (서기 1684), 공림은 3000 무 () 로 확대되었다. 옹정 8 년 (기원 1730 년), 공림대보수는 각종 대문과 작업장을 수리하는데 25300 위안을 썼고, 전문가를 파견하여 경비를 시켰다. 한 왕조 이후 공림은 이미 13 회, 나무를 다섯 번 심고 삼림지를 세 번 확대한 것으로 집계됐다. 공림 주위의 성벽은 길이가 7.25 킬로미터이고, 벽은 높이가 3 미터가 넘고, 두께는 약 5 미터이며, 총면적은 2 제곱킬로미터로 곡부성보다 훨씬 크다. 이곳에서는 춘추시대의 묘장뿐만 아니라 진한시대의 묘장도 고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정치 경제 문화의 발전과 장례 풍습의 진화도 연구할 수 있다. 196 1 년, 국무부는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했다. 고분 천년고, 오월림 심한', 공림은 65438 만 그루의 나무를 가지고 있다. 가족묘지로서 공림은 백나무, 두송, 떡갈나무, 느릅나무, 아카시아, 케이, 공원, 단풍나무, 버드나무, 버드나무, 단향, 여정, 오미, 벚꽃을 포함한다.

자연 환경은 태산에서 시작되며, 석골은 200 리를 걸어서 곡부에 이르고, 주스는 두 개의 물이 눈앞에 있고, 수백 묘의 공림이 있으며, 주위에는 또 하나의 도시가 세워질 것이다. 도시 외부, 구멍 자녀와 손자 매장 기둥 주변, 3000 년 변하지 않았습니다. 남문은 의산을 향하고, 석양 석호는 낮고 작으며, 흙 속에 묻혀 있다. 공자가 묻힌 위보 무덤은 정중편남인데, 앞에 홀이 하나 있고, 홀 맞은편 팔의 오른쪽은 선성묘입니다. 묘는 작은 흙더미 위에 앉았고, 오른쪽에는 작은 초가집이 있었는데, 그 위에는' 자공루의 무덤' 이라고 적혀 있었다. 무덤 근처, 언덕, Zisi 와 그의 아들 Sun San 의 무덤이 앞에 묻혔다. 멀지 않다. 말의 인장은 석두 도장으로 만들어지지 않고 흙더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무덤명언) 숲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있는데, 유일한 것은 오래된 모형 나무이다. 비석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자공 수식범문' 이라고 새겨져 있고, 아래의 범문은 매우 많다. 또한, 포옹 나무는 이질적이며, 줄곧 이름을 분간할 수 없는 루인, 공자 제자를 덮고 있는 서양인은 모두 그들 중학교의 수종으로 되어 있다. 숲에는 가시덤불도 없고 가시가 있는 풀도 없다. 명대 장대의' 야선' 에서 발췌하다.

공림 문화재 공림은 세계에서 가장 지연 시간이 긴 가족묘지로, 묘지 수가 많고 규모가 크며 잘 보존되어 있어 세계에서 유일하다. 공림은 3000 여 무, 임벽 둘레 559 1 미터, 무덤 65438+ 만여석, 묘비 4003 석, 고대 건물 16 석, 역대 석상, 석기구 85 쌍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곡부는 역사가 유구하여 비문이 풍부하다. 그것은 6000 여 곳의 역대 비각을 보존하여 중국 3 대 비림 중의 하나이다. 이번 조사에는 공묘, 공부, 한위비각 전시관, 구선산한군, 공자 부모 능원, 맹모림, 니산 건축군, 동언린, 수구, 무암묘, 연길산, 주공묘, 주사서원 등이 많이 분포되어 있다 비문문물조사는 곡부 비문문물 분포, 보존 등 기본 정보를 전면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동시에 비문문물 보호 체계를 확립하고 보완하며 문화재 과학평가와 종합이용을 촉진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한다.

세계유산 공묘, 공림, 공부의 역사, 과학, 예술적 가치는 그것이 보존하는 문화재에 반영되어 있다. 300 여 석, 65,438+0,300 석, 원, 명, 청고건물은 각 시기의 건축법과 특징을 반영한다. 65,438+0,000 여 폭의 한화석, 공자 성물도, 석기, 용주가 석조예술의 변천과 발전을 반영한다. 서한 이래 5000 여 점의 고대 비각은 우리나라 서예예술의 보물일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고대 정치 사상 경제 문화 예술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이기도 하다. 65438+ 만여 개의 고분은 묘계를 연구하는 중요한 대상이며, 17000 여 그루의 고목과 명목은 고대 현상학, 기상, 생태를 연구하는 살아있는 유물이다. 소장된 65438+ 만 점의 유물 중 원, 명복, 공자 초상화, 잔치 공작 부부 초상화, 예기가 가장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원명 시대의 의상은 우리나라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유사 유물로 고대 의상과 방직예술에 대한 연구에 중요한 가치가 있다. 명청공부 문서 파일 30 만 건, 우리나라의 풍부한 개인 문서이며, 명청사, 특히 경제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산둥 곡부 공묘 공부 공림은 각각 1994, 65438+2 월 세계유산으로 등재됐다.

주요 명소, 만곡장춘방은 공림의 숲길에 위치해 있으며 석두 구조, 기둥 6 개, 방 5 개, 층 5 층이 있습니다. 정전광장의' 만고장춘' 이라는 네 글자는 명나라 만력이십이년 (1594) 초건시간에 올라간 것이다. 광장 길이 22.7 1 미터 너비 7.96 미터. 청나라 옹정년 동안, 그것을 재건하고 보강하였다. 석방은 용, 무용봉, 기린, 준마, 꽃사슴, 군화, 상운 등 정교한 도안을 조각하여 기세가 웅장하고 모양이 정교하다.

장춘광장 공림문 (임승광장까지) 은 원대에서 순2 년 (133 1), 명영락은 22 년 (1424) 가문루, 청옹정년 장춘광장 북측 대림문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나라 중엽에 건설되어 청강희년 사이에 재건되었다. 광장은 나무, 사주 3 층 청와, 길이 1 1.35 m, 너비 4.40 m, 광장 사이의 천장에' 성림'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작업장 앞에는 명대 숭정 7 년 (1634) 이 조각한 돌사자가 있었다.

공림 입구 (임승광장까지) 는 길이가 약 400 미터이고 신도 양쪽에 청백이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으며, 사방이 붉은 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신도 끝은 공림의 두 번째 문으로, 문액은' 지림승' 이라는 글자를 새겼고, 청옹정 10 년 (1732) 은 수리했다.

주수교는 서주 () 시대 노고 () 성 북성벽 밖의 해자 () 로, 이후 사수의 분기가 되어 곡부 북부에 주수 () 와 사수 () 를 형성했다. 당시 공자가 주스 사이에서 강의했기 때문에, 주스는 유가라고 불렸다. 공림이 확장됨에 따라 수수하의 일부 구간이 공림 경내로 동그라미를 쳤다. 공림은 대칭적인 주수교 세 개가 있다. 중간 다리는 무지개처럼 아치형이고, 앞에는 석방이 있어 명가정 2 년 (1523) 에 건설되었다. 다리 위의' 주수교' 라는 단어는 명나라 권신 엄송이 쓴 것이다.

북송선화는 5 년 (1 123), 주수교 공묘묘도내에 화표, 문보, 요단 등 신수가 새겨져 있다.

공자는 기원전 55 1 년에 태어나 기원전 479 년에 73 세를 일기로 죽고 여기에 묻혔다.

스승의 묘는 공림 중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동서 30 미터, 남북 28 미터, 높이 5 미터에 위치해 있다. 무덤 앞에는 비석 두 개가 있다. 기념비 앞에는' 대성부터 문생 왕현의 무덤' 과' 선성의 무덤' 이라는 세 개의 큰 글자가 있다. 비석 앞에는 석고백안, 술못, 석배대, 벽돌무늬 벽이 있습니다. 무덤 앞에는 두 개의 비석이 있는데, 내년 8 년 (1443), 원마네진 (1244) 3 년 후 제 51 대 공자의 손잔치 공원 공작이 세워졌다. 공자의 묘는 동쪽에는 그의 아들 공잉어의 묘이고 남쪽에는 그의 손자 공기의 묘이다. 이런 무덤 배치를 포손이라고 한다.

공자가 죽은 후 제자들은 고향의 나무를 데리고 공자묘 주위에 심었다. 공자의 숲에는 많은 나무들이 있다. 자공이 심은 해서서수는 명대에 말라 죽고, 그루터기만 남았고, 후세 사람들은 비석을 세워 기념한다.

공림상관은 묘문 뒤 공자묘 앞에 위치해 있다. 구아오 경사산 황와 지붕 5 칸, 현관 길이 24. 18m, 폭 13. 18m. 명홍치 10 년 (1494) 에 건립되어 명만력 22 년 (1594) 에 재건되고 청옹정 9 년 (173/Kloc-) 에 재건되었다 절 안에는 청나라 황제 이홍 (건륭) 의 수서, 즉 공림주비 한 폭이 있다.

상전 통로 옆에는 4 쌍의 석조가 있는데, 각각 화표, 문보, 가마 꼬리, 옹정이라고 한다. 중국 시계는 무덤 앞의 돌기둥으로, 일명 왕 주조이다. 바오 웬 표범 처럼, 겨드랑이 화재, 부드럽고 친절, 무덤을 지키는 데 사용됩니다; 뿔꼬리도 상상 속의 괴물이다. 매일 65,438+08,000 마일을 주행하며 네 가지 언어를 구사하며 외부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한다. 석상 옹중 () 은 진나라 무사 () 로 전해지고, 위진 () 변두리 () 가 있고, 그 뒤에는 대칭 조각상이 있는데, 둘 다 옹중 () 이라고 불리며, 묘를 지키라고 한다. 두 쌍의 돌짐승은 송선화에 새겨져 있고, 옹중은 청옹정에 새겨져 있다. 문인은 물을 집행하고, 무자는 칼을 눌렀다. 복도 앞에는 쾌락전이 있고, 5 개의 홀은 넓으며, 한쪽은 노란 기와가 산꼭대기에 놓여 있고, 앞뒤 현관식 나무틀이 있다. 처마 밑에 오중보의 물통을 밟을 수 있다. 절내에는 청제 이홍서' 공림주비' 가 있는데, 그중에는' 교택이 천고에 이르고 태산이 쓰러지지 않는다' 는 시구가 있다. 해방전쟁 때 주드 총사령관은 이 홀에서 군사회의를 열었다.

공령홍묘는 공림 동북부 루린의 동쪽에 위치해 있다. 담장 동서 길이 13.00 미터, 남북 길이 9.00 미터, 높이 2.80 미터. 이것은 중간 크기의 무덤이다. 무덤 앞의 비석은 공자의 손자가 76 대 잔치 공작 안팅 선생의 묘를 봉했다. 비석에 밀 이삭과 용날이 새겨져 있다. 그 앞에는 돌 조각 고백, 딩스, 실크 풀, 술풀이 있다. (참고: 사실 공령홍이는 공자의 75 번째 손자이다)

공령홍묘공묘공묘가 린환로 동쪽을 따라 가다. 공림의 북동쪽 방향으로 석광장을 지나 길가에 거대한 기념비가 세워져 있는데, 그 위에는' 청대청원 동당 선생의 무덤' 이라고 적혀 있다. 청초 극작가,' 도화팬' 의 저자 구멍의 묘비다.

공묘는 북쪽 벽에서 약 150 미터, 동서 8.43 미터, 남북 7.70 미터, 높이 3. 13 미터입니다. 이것은 중간 크기의 무덤이다. 묘전 비석은 둥글고, 조각에는 두 개의 연극주룡이 있으며, 비문은' 박사호부 광동 이청사 동당 선생의 무덤' 으로 공모 중이다. 청옹정 13 년 (1735), 4 월 입석. 무덤 앞에는 한 돌 고백이 있다.

여기에서 서쪽으로 가면 공자의 후손인 공겸 공주, 공표, 공보가 묻혀 있는' 육안 은표범드' 의 무덤이 있다. 한조에서 서쪽으로, 명대 무덤이 있고, 묘장별 나바둑이 있고, 비석이 많고, 석수들이 무리를 이루고 있는데, 그중에는 명대의 유명한 서예가 이동양, 엄송 () 이 쓴 비석이 우뚝 솟아 있다.

어석방은 청나라 건륭황제의 딸의 방앗간이다. 가와건룡의 딸 얼굴에 점이 하나 있다고 합니다. 점쟁이는 "주께서 평생 다사다난하시니, 복있는 사람과 결혼해서 재난을 피해야 한다" 고 말했다. 토론에서 성인의 후손만이 가장 적합하다. 만한은 결혼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건륭은 딸에게 학사 공동주최자, 호부 상서 여민충을 의부로 인정하게 하고 성을 바꿔 공자와 결혼하게 했다. 이 워크샵은 유 (유) 를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한 왕조 이후 공림은 65,438+03 회 재건되고 증가했으며 5 그루의 나무와 3 그루의 삼림지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공림을 둘러싸고 있는 성벽은 길이가 7.25 킬로미터, 높이가 3 미터 이상, 두께가 약 5 미터, 총면적이 2 제곱킬로미터로 곡부성보다 훨씬 크다. 가족묘지로서 공림은 이미 2000 여 년 연속 매장되었다. 이곳에서는 춘추시대의 묘를 고찰하고 진한시대의 묘를 고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역대 정치, 경제, 문화의 발전과 장례 풍습의 진화도 연구할 수 있다. 196 1 년, 국무부는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했다. 고분 천년고, 오월림 심한', 공림은 65438 만 그루의 나무를 가지고 있다. 공자가 죽은 후, "제자 사방에 기이한 나무를 심었으니, 이나무가 매우 많아서, 루인 세대는 대대로 이름을 알 수 없다." 지금도 공부 숲 속의 일부 나무들은 여전히 이름을 부를 수 없다. 그 중 노송 나무, 두송,

공림비림에는 참나무, 느릅나무, 아카시아, 케이, 박, 단풍, 양, 버드나무, 단향, 여정, 오미, 벚꽃 등 다양한 나무들이 있는데, 뿌리가 엇갈려 가지가 무성하다. 들국화, 반여름, 땔나무, 태자삼, 영지 등 수백 종의 식물도 시대에 따라 빛을 발한다. 공림은 천연 식물원이다. 깊은 나무 속의 비석을 볼 수 없다. 천수가 가려진 공림 속에서 비석은 숲과 같고 석기는 무리를 이룬다. 유명한 한비들이 공묘로 이사한 것 외에 묘비도 세워졌다. 그래서 공림은 명실상부한 비림이라고도 할 수 있다.

신도 북쪽 곡부 성문 에서, 그들은 드래곤 과 같은 cuibai 의 두 행을 볼 수 있습니다, ​​도로 중앙에 서, 이것은 공림 신도 입니다. 길 한복판에 영원한 장춘 광장이 서 있다. 이것은 여섯 개의 돌기둥으로 지탱하고 양쪽에 12 마리의 돌사자가 쭈그리고 앉아 있는 6 조각석방이다. 작업장의' 영원한 장춘' 이라는 네 글자는 명만력 22 년 (1594) 이 처음 건립된 순간이지만 청옹정년 간 작업장에는' 청옹정 10 년 7 월 재수강'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용, 춤봉, 기린, 준마, 꽃사슴, 꽃, 상운 등이 있습니다. 석두 광장에는 진주를 가지고 노는 용 두 마리가 있는데, 풍단의 아침 장식과 함께 있다. 석광장 전체가 기세가 웅장하고 모양이 아름답다.

광장의 동서 양쪽에 각각 청와방정이 하나 있고, 정내에는 큰 비석이 서 있다. 동방은 명나라 관료 정화염표가 만력 22 년 (1594) 에 지은 것으로,' 공신도, 대성의 성' 이라는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서쪽은 두 사람이 이듬해에 세운' 퀴리 삼림사비 재건' 이다. 이 두 기념비는 모두 매우 높고, 머리 위에는 도안이 새겨져 있고, 아래는 생동감 있는 거북가죽이다.

주수교는 성림문로서에서 약 200 미터 앞으로 나아가는데, 북쪽에는 조각룡이 사악한 돌방이 하나 있다. 광장 양쪽에는' 주수교'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북방에서는 가정 2 년, 연리, 남방에서 옹정 10 년을 대표한다. 방방의 북쪽에 높이 솟은 아치형 다리가 물밭에 있다.

주수원은 곡부북에서 수라바야와 합류하여 두 개의 물로 나뉘어 있는 고대 강이다. 춘추시대에는 공자가 주희와 주희 사이에서 강의했고, 후세 사람들은 주희를 유가의 이름으로 삼았다. 그러나, 수수의 수로는 이미 잊혀진 지 오래다. 후세 사람들은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 루의 해자를' 물' 이라고 부르며 아름다운 광장과 다리를 건설했다. 다리의 남북에는 역대 우리 물교를 보수하는 비문이 있다. 공림은 주수교 세 개가 있다. 중교 아치는 무지개 홀과 같고, 위에는 파란색 돌기둥이 있고, 앞에는 돌방이 있다. 동서에는 각각 평교가 하나 있는데, 그 모양에 따라 각각 동평교와 서평교라고 한다. 다리 북동쪽에는 사당이라는 네모난 사합원이 있는데, 물건마다 홀 3 개와 방 3 개가 있어 공자를 제사할 때 제사자가 옷을 갈아입는 곳이다. 실내 벽에는 후세 문인들이 공림을 찬양하는 비석이 많이 박혀 있다. 예를 들면, "봉황이 때때로 미나무를 모으고, 새들은 깊은 숲에 둥지를 틀지 못한다", "가시나무는 밭을 낳지 않고, 제비집은 숲바람을 피한다" 등. 이 병원 동쪽에 인접한 또 다른 작은 뜰에는 이마에' 신'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공자에게 제사를 지낼 때 가축을 도살하는 곳이다.

자공로 공자묘 서쪽에 있는 서옥건물 세 개가 자공로 무덤이다. 공자가 죽은 후, 제자수묘는 3 년 동안 떠났고, 외아들공은 여기에 또 3 년을 머물렀다. 이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후세 사람들은 세 채의 집을 짓고' 자공 육묘' 라는 기념비를 세우고 로비를 감상하고 또 다른 회와 피라미드 꼭대기의 방정 () 을 개정 () 이라고 불렀다. 정자의 비석에는 고대 해서체 나무 한 그루가 새겨져 있는데, 바로 그 남쪽에서 베껴 쓴' 자공 수서' 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자공이 장례를 치르고 선생님의 묘 옆에 개선묘 한 그루를 심었다가 나중에 큰 나무가 되었다고 한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천둥에 의해 불에 타 죽고 후세 사람들은 시든 형상을 석두 위에 새겼다.

개정 북쪽에는 삼정 사각이 있어 상주정이다. 북쪽 청와가 복원한 정자는 송신종 조항제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 지어졌고, 중남 황와가 복원한 두 정자는 청나라 황제 엽선 이홍제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 건설됐다. "병거" 는 황제가 출행하는 마차로, 이 세 정자는 황제의 제사를 지내는 주차소이다. 정내에는 아직도 당시의 비석이 있다.

편작의 의학지도와 편작의 의학지도는 곡부의 한화석에서 따온 것인데, 그 중 편작은 새머리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한 세대의 신의를 쫓을 때, 약속도 없이 그를 지칠 줄 모르고,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각지의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남기는' 까치' 로 여긴다는 것을 보여준다.

편까치가 중국을 두루 돌아다녔을 때, 그의 뛰어난 의술은 당시뿐만 아니라 후세에 그가 총결한 한의학 이론의 혜택을 주었다. 그를 본 사람은 당연히 그를 새처럼 보지 않을 것이다. 그 이름만 모르는 사람, 특히 그 뒤에 있는 역대의 사람들은 신의를 추모할 때 전통 문화에 따라 축적되어 그를' 새' 로 신화하는 것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공림묘단 석각본, 세로길이19.5cm, 가로길이 25.5cm, 아청탁입니다. 잉크 페이지, 세 페이지 부언, 두 페이지 반 페이지, 집, 발문,' 송소득석' 과' 한스튜디오' 도장. 본 권에는 칭기경 묘단 인물과 상곡복경 묘단 인물이 수록되어 있다. 석각의 연대는 신망거 촬영 2 년 (7 년) 이다. 비석 위의 비문은 한나라 상고시현령이 제단제사를 지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서는 고풍스럽고 강유 () 는 "이유주 () 가 시원함 ()" 이라고 말했다. "몸은 평평하고 필밀하다." 이 돌은 현재 산둥 곡부 한위비 전시관에 숨어 있다. 이 석두 조각은 중국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된 석각 중의 하나이다. 송대에는 기록이 있지만 송대 탁편은 없다. 글자와 글자는 깊은 능선 아래 석두 속에 새겨져, 작고 펼치기 어렵고, 확장되지만 정밀하지 않다. 명연과 청연은 큰 차이가 없다. 한새의 서예 스타일은 적고 산만하다. 그가 재직한 연월도 자료로 쓸 수 있어 역사 연구 가치가 있다.

현지 특산물인 케이조각은 역사가 유구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서한초년에 시작해서 청대에 이르러 개조 기술이 점차 완벽해져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185 1 년 (청함풍원년), 곡부는 서, 안, 리, 공사가가 조각업에 종사한다. 19 1 1 년, 곡부의 정각조각 작품' 신선 생일',' 백자 생일' 이 파리 박람회 금상을 수상했다. 1922 년 케빈 지팡이와 백수여의는 산둥 성 박물관 전시회에서 각각 A, B 메달을 획득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케이조 예술가는 점차 조직되어 집단화 생산을 실현하고 우수한 작품들을 창작하였다. 1954 기간 동안' 강룡',' 오우',' 팔선생일',' 사슴학',' 지팡이' 등의 조각품이 상하이, 베이징, 해외에서 전시되어 중국 미술가 협회로부터 상을 받았다. 65438 년부터 0958 년까지 원림 조각' 서사랑기 경악' 이 세계 청년과 학생절 청년 작품전에 참가했다. 1979, 벼슬녀, 로한, 여의치 등. 해서체로 조각하여 광교회에 참가하여 국제 시장에 진출하다. 제품은 유럽, 동남아, 일본 등 20 여 개 국가와 지역을 멀리 판매한다.

니산연은 공자의 탄생지인 니산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건륭현지에는 니산 벼루를 생산한 기록이 있다. 니산연, 빛깔 오렌지, 울퉁불퉁한 흑두무늬, 돌면이 섬세하고 기름기가 많아 손을 놓을 수가 없다. 벼루 제작, 잉크 인쇄, 좋은 잉크, 장기간 사용. 니산벼루는 고풍스럽고 대범하며, 한 벼루는 자연을 교묘하게 사용하며, 약간 포인트를 주어 정취가 넘친다. 두자작나무 벼루, 석색 갈색 노란색, 푸른 두무늬로 뒤덮여 있다. 석두 의 자연 모양 을 이용하여 먹당 을 열고, 연 이마 두무늬 를 엠보스 로 조각하여 독특한 예술 조형 을 형성하였다. 1976 년 곡부 공예미술공장은 니산 오지봉의 통치 아래 이런 벼루를 다시 발견해 새로운 공예로 생산을 계속했다. 1978 년, 니산연은 직연의 한 품종으로 베이징 직연 보고전에서 전시되었다. 1980 년 니산연은 일본 도쿄, 오사카 전시에 갔다.

필기판은 필기판에 붙이고, 필기판은 종이와 잉크로 만든다. 곡부는 중국 비문의 주요 산지 중의 하나이다. 이곳에는 풍부한 비첩이 있는데, 서한 이래 역대 비첩이 무려 5000 여 개에 달하여 중국 비첩이 가장 집중된 곳 중 하나이다.

곡부의 탁상과 탁판의 기법은 매우 많은데, 탁판 위주로 한다. 탁상이 정교하고 정교하여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관광 정보 명승지 유형: 역사 문화

명승지 수준: AAAAA

표값: 40 원입니다

군중에게 적합하다: 가족 친구.

가장 좋은 시간: 3 월, 5 월, 6 월.

여행 방식: 참단, 셀프 서비스, 자가용, 전용차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