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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강 점쟁이 _ 나촌 점술

마녀에 대한 정보

우 쳉 산서 Pingyang (이 산서 Linfen 시 Xia 카운티) 우 pengyuan, 읽기 머리 (2 톤)

오씨는 의학 세가의 명문으로, 고대 명의는 그들의 가장 걸출한 조상이라고 할 수 있다.

"성씨 시험" 은 "황제의 신하 오붕을 의사로, 오씨의 시작을 위하여" 라고 말했다. "풍속통" 은 "집 무용지물, 무당, 부, 장인, 도도" 라고 기록되어 있다. 그리고' 귀인 종친언행' 은' 은유오현, 오현, 한유, 창주도사, 무도도, 경경' 의 가장 확실한 증거다.

불후의 사업을 구하는 것 외에도, 다른 방면에서 오씨네는 예로부터 표현력이 있다. 예를 들어 상조의 오현이 은제조의를 보좌하는 유명한 역사 인물이다. 한나라의 무당도 모두' 자연을 자양하는 것' 으로 유명하다.

오씨 가문은 역사가 유구하고, 유래가 길어서, 주로 평양지역에서 장기적으로 번식하고 있다. 역사상에는 평양이라는 곳이 많지만, 평양이라는 오씨 가문이 흥성하는 온상은 산둥 성의 조성을 가리킨다. 이곳은 원래 주초의 토지로, 노국의 도시가 되었다. 그래서, 오랜 시간 동안, 우 라는 이름의 고향이 산둥 되었습니다.

산둥, 장쑤, 광대한 장강을 가로질러 오씨의 조상은 일찌감치 남방의 푸젠과 광둥에 도착했다. 그중, 당초 황련진의 창립자 나준이 조정에 편지를 썼다. 당건풍은 2 년 (657) 법원 허가를 받아 정식으로 마을을 지었다.

명대의 다른 주목할 만한 이야기는 오자수와 오자효 두 유명인의 사적이라고 할 수 있다.

오자수는 명효종 홍치년 동안 광둥 흥녕의 유명인으로 용맹으로 유명하다. 듣자하니 그는 로강에 살고 있는데, 도둑집에서 매우 가깝지만, 그는 혼자서 고향을 지킬 수 있다고 한다. 일단, 그는 또한, 도둑 머리 를 잡으려고 영리한 계획을 세우고 개인적으로 강도 의 머리 를 죽이고, 정부에 그의 머리 를 헌정 한 다음, 장교와 군인 에게 거의 모든 강도 를 이길 것을 요청했다. 이렇게 되면 강도들은 당연히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한다. 어느 날 밤, 우 zixiu 가족 은 모두 살해, 싱 닝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오자효는 만년 동안 명신종의 유명한 관원이다. 그는 광동 용천 사람이다. 신여현을 알게 되었을 때 그는 효도하고 충직하여 백성들에게' 푸른 하늘' 으로 칭송받았다. 우의 명성 때문에 남방 전체에서 우렁차고 이상했다.

우 성, 간 성 및 요술 관계

오성은 옛적에 이미 있었다. 비행집' 에는' 무창가' 라는 기록이 있다. 비서고 4 중에도' 마녀서해 여행, 무당 자주 비전 ...' 이라는 기록이 있다. 비보에는 두 가지 묘사가 있다: (1) 고대 3 세 주술사들이 모두 투항한 후 요술을 형성하여 요술의 창시자가 되었다. 이후 보조 국왕의 고등 전공이 되어 마녀라는 칭호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달콤한 본질을 잊지 않고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2)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하초 간인은' 후씨 가족' 을 지지하고, 하' 치' 에 반대하여 가족제를 실시하여 일제히 타격을 받았다. 기꺼이 사람이 멸망의 재난을 당하다. 생존자들은 살해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망명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요술과 의학에 의지하여 생존한다. 무대는 지금까지 400 여 년이 되었다. 상탕이 여름을 대체한 후, 감인은 안도감을 느꼈지만, 여전히 가슴이 두근거려 감인으로 가장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상제 양가가 되어서야 간성을 회복하였다. 긴 세월 동안 마녀는 간인의 집이 되었다. "고대 31 비보" 는 "민와이공, 국군, 여름 패배를 막기 위해 의리를 취하고, 많은 중국인들이 약탈당하고, 여러 차례 죽임을 당하고, 집은 평지로 파괴되고, 인명을 파괴하고, 피하지 못하고, 은근의 이름으로 무당을 따른다" 고 전했다. 고 46 비서재:' 상신의 책' 은' 하악은 악을 죽이는 것과 관련되어 있지만, 악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쁜 것을 다스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만약 여름의 범죄가 분명하다면, 그것은 운명이 될 것이다. 오존현혜는 말이 대범하여 충분히 들었다. 선을 잘 활용하고, 자신의 목숨을 두 번째로 두는 것을 잊지 마라. ".우리가 알기로는 오산은 유명한 무협 외에 많은 곳이 있고, 장쑤 상숙과 산서하현에도 오현묘와 오현묘가 있어 사학계의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역사 자료의 원인을 역사적으로 분석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요술이라는 중국 원시 종교가 널리 퍼져 있다가 나중에 음양오행과 결합해 불교 도교 등의 원소에 침투하여 큰 영향을 미쳤다. 7 세기부터 제사장이 된 그는 거북갑으로 점을 치고, 대나무 토막으로 20% 로 쪼개진 점을 만들고, 풀 캡슐로 점을 쳐서 무당 문화를 심화시켰다. 오늘날 점프신, 구우, 소재, 병 치료, 방문점술, 구신, 귀신, 영혼, 호령 등의 형태가 대체로 형성되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전에는 각 왕조의 통치자들이 무술을 공식 종교로 삼았으며, 많은 황제 자체가 마법사였으며, 무술과 점술로 신령의 의지를 표현하여 민간에서 성행하였다. 요술은 초기에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태평양 제도, 남북아메리카로 전파되어 현지 요술 문화를 발전시켰다. 노예 사회, 봉건 사회, 역대, 문화 사상, 철학, 의술, 천문학, 수학 등 분야에서 모두 성과를 거두었으며, 역사적으로 볼 때 무문화는 사회에 큰 추진 작용을 하였다. 마녀는 상형 문자입니다. 갑골문에 따르면 마녀의 역할은 고대 마녀가 사용한 소품과 같다. 작은 인감은 마치 두 소매를 춤을 추는 마녀와 같다. 원의는 고대 전설에서 신령에게 춤을 출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설문해자": 오,. 여자는 무형의 일을 할 수 있고, 신을 추는 자도 할 수 있다.

무당은 먼 옛날의 자연현상과 인체 자체에 대한 원시 인식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인간이 타인이나 외부 세계와의 대응 관계를 증명하기 위해 만든 중간 매체다. 이에 대해 엥겔스는 일찍이 매우 정밀한 논술을 한 적이 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자신의 신체 구조를 전혀 알지 못하고 꿈의 정경의 영향을 받아 관념이 생겨났다. 그들의 생각과 감정은 그들 몸의 활동이 아니라 영혼의 독특한 활동이다. 영혼은 이 몸 속에 살고, 사람이 죽은 후에 이 몸을 떠난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이 영혼과 외부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야 했다. 영혼이 육체를 떠나 죽을 때 계속 살아 있기 때문에, 그 자신이 죽을 것이라고 상상하여 영혼 불멸의 개념을 만들어 낼 이유가 없다 ... "("페르바하와 독일 고전 철학의 끝 "참조). 이에 따라 불후의 영혼이 육체를 떠난 후 귀신이 되어 인간의 생명활동에 계속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귀신은 영혼의 존재를 위한 형식을 제공하고, 영혼의 학설은 귀신의 출현을 위한 근거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영혼은 자연기후와 지리변화를 관장하는 신기한 신 (하늘의 고유 신, 뇌공과 함께) 이 인간의 생명활동을 장악하는 외적 환경이 되어 살아 있는 사람의 사고와 몸에 영향을 미치는 인간의 유령이 되었다. 따라서 기후, 지리적 격변으로 인한 자연재해, 지진, 가뭄, 인간의 병, 의식 상실, 각종 고통은 모두 귀신의 작용으로 귀결된다. 당시 사회생산성은 매우 낮았다. "인간성, 노재, 호신 부족, 살가죽은 한열 부족, 근골은 이해 부족, 담력 부족." ("황제의 내경" 참조) 사람은 이렇게 무력해서 귀신에 대해 두 가지 태도를 취한다. 하나는 공포와 귀신 숭배, 신화적인 물체, 경배와 도움을 청하고 도움을 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원시 종교이며 부정적인 의미가 있다. 두 번째는 판타지 인간도 (물론 무당을 가리킴) 어떤 신비로운 초자연적인 힘으로 귀신을 통제하고 영향을 주어 물체를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원시적인 요술로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 그러나 귀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종종 일종의 혼란과 불안정한 상태에 처해 있기 때문에, 때로는 귀신을 숭배하고, 때로는 귀신을 통제하려고 하거나, 아니면 둘 다 동시에 사용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요술과 원시 종교의 경계는 시종 갈라놓을 수 없다. 특히 계급사회에 들어간 후, 일부 종교는 대량의 요술을 흡수하여, 양자관계가 밀접하다. 어느 정도까지, 그들은 서로를 보완합니다. 거스가 지적한 바와 같이, 영혼 불후의 개념은 "그 발전 단계의 위로가 아니라 저항할 수 없는 운명이며, 종종 그리스와 같은 진정한 불행이다. "종교의 편안함에 대한 수요가 아니라 보편적인 한계로 인한 딜레마이다. 나는 항상 존재로 여겨져 온 영혼이 육체가 죽은 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다. 마찬가지로 자연력의 인격화로 인해 최초의 신이 생겨났다. 종교가 발전함에 따라, 이 신들은 세계에 대한 이미지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 (Engels "Feuerbach 와 독일 고전 철학의 끝") 마녀는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시 사회에서는 인류가 아는 지식이 적기 때문에 이 사회의 일부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자연계의 천둥, 번개, 비, 화산 폭발, 지진 등의 현상을 성난 선녀로 오인하고, 하루 종일 조마조마하며, 신령의 불쾌함이 그들에게 닥칠 것을 두려워하며 질병이나 지진과 같다.

그래서 원시 인류는 이런 것들을 신의 화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신이 바로 이런 것에서 진화하여' 토템 숭배' 를 만들어 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 숭배, 숭배, 숭배, 숭배, 숭배, 숭배, 숭배, 숭배) 숭배에는 몇 가지 의식이 있다. 이러한 의식을 통해 사람들은 하느님에 대한 경건함과 자녀 출산, 장수, 풍년 희망 등 자신의 소망을 표현했다. 의식이 있으면 지도자가 있어야 한다. 이런 사람을 통해 각종 의식을 조직하여 모든 사람의 소망을 하느님께 전달하다. 이런 사람을' 마녀' 라고 부른다.

마녀는 큰 힘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그는 신과 사람의 중개인이며 신의 뜻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일반인들에게는 신의 화신, 하나님의 인간 대변인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마녀는 제사, 치유, 부족의 역사를 전승할 수 있는 권력을 쥐고 있다.

마녀와 의사는 하나의 기원이다. 한자로 볼 때, 박사는 처음에' 무' 라는 글자를 썼고, 여기에' 무' 라는 글자를 썼다. 주조가 되어서야 주술사가 헤어졌다. 그러나 지금까지 일부 외진 무지한 사람들은 여전히 무당이 병이 났을 때 요술을 통해 사람을 치료할 수 있다고 믿는다.

요술의 실현은 일정한 의식을 거쳐야 하므로 원시 춤이 생겨났다. 마녀와 춤도 해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