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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찻집》은 모범문을 읽는다

찻집에서 수필 7 편을 읽다.

찻집' 은 3 막으로 나뉜다. 하지만 시간이 길다. 변법부터 군벌 할거까지, 국민당의 암흑통치까지 50 년이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찻집' 이 읽은 모범문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찻집 리뷰 1 찻집 사람들이 오가며 다양한 인물을 모아 주요부터 부차까지 종교가 다양하다. 이 큰 찻집은 작은 사회가 되었다. 작가는 이 장면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짙은 지방 색채를 띠고 있다. 라오스는 노북평의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줬고, 인물의 성격은 반세기 동안 뚜렷하고, 청말 무술의 변법 실패 이후 민국 초년, 정권붕괴 직전, 찻집 3 대인의 변천을 보여준다.

또한' 찻집' 의 성공은 주로 언어에 있다고 생각한다. 찻집' 의 대사는 잘 설계되었고, 인물의 성격은 활발하고, 개성이 풍부하며, 간결하고 영영.

연극 자체는 예능이다. 배우가 역을 맡아 대중 앞에서 줄거리와 현실 상황을 연기하는 예술이다. 이를 바탕으로 라오스의' 찻집' 은 강한 사회적 비판정신을 가지고 있다. 보통 연극 충돌을 위해 많은 작가들이' 삼통일' 을 채택했지만 라오스는 고정관념을 깨고 같은 성공을 거두었다. 노사는 그가 잘 알고 있는 옛 베이징 지난 일로 지난 일과 시정생활 화면으로 구성된 사회극을 그렸다.

찻집' 도 중국 연극 역사상 유례없는 예이다.

여름방학 동안 나는 아버지의 소장품인' 찻집' 을 찾았다.

찻집' 은 라오스의 작품으로 가게 주인과 그의 찻집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옛날에 왕리발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아버지를 여의고 스무 살에 어대 찻집의 주인이 되었다. 이 찻집에서, 너는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고, 아무 일도 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청나라의 경찰 송은자, 오샹즈가 매일 와서 소란을 피워 장사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결국 민국에 도착했을 때 송은자와 오샹즈의 아들이 경찰이 되다니 ...

어대 찻집은 하루만 못하다. 비극은 매일 일어난다. 먼저 아내가 차에 치여 아무도 관여하지 않고, 또 부상병이 하늘을 휘저으며 장사를 하다가 마자 유에게 놓아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지막 날 밤, 노장장은 그의 친구 진 선생과 상선생을 불러 함께 그들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친구들이 떠난 후, 노장장은 상선생이 주운 종이돈에 불을 붙였다. 잠시 후, 불빛이 하늘로 치솟았고, 늙은 장롱은 여전히 거기에 앉아 있었다. 그는 그가 젊었을 때를 기억한다 ...

소설' 찻집' 을 다 읽으면 늘 슬프고 분하다. 왜 당에게 철입, 유모자, 송은자, 오샹즈 같은 녀석들을 매일 의식걱정 없이 잘 지낼 수 있을까? 그리고 당신은,, 창 마스터, 진 마스터, 송 마스터 같은 큰 사람들이 좋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까? 이 세상은 이렇게 불공평한데, 당시 사람들은 또 뭐라고 말할 수 있었을까?

노탕 한 주전자, 청차 한 주전자, 백년 어대 찻집에서 상연되어 라오서 선생이 우여곡절로 쓴 구시대의 어두운 페이지를 생생하게 보여 주며, 험난한 옛 베이징 역사와 민속화권을 독자들에게 생동감 있게 보여 영원한 기억을 남겼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찻집' 은 성숙한 극작가의 성공작이라고 말한다.

찻집의 이야기는 모두 한 찻집에서 일어난다. 한 찻집에서 반세기 간, 많은 인물들이 찻집에 고도로 농축되어 청말민 초 대륙이 끝나기 3 년 전 낡은 중국의 생활을 보여준다.

카오 유 씨는 "찻집" 이 "중국 드라마 역사상 유례없는 전범" 이라고 말했다. 이 극본은 입의가 넓기 때문에 대담할 뿐만 아니라 세심하고 세심하여 라오스 선생의 독창적이다. "찻집" 삼막이 50 년을 차지했는데, 이 50 년 동안 얼마나 큰 변화가 일어났는가. 하지만 이 연극은 찻집의 한 작은 인물의 반영일 뿐, 그 중대한 사건들에 대한 긍정적인 서술은 없었다. 즉, 이 작은 사람들의 삶과 죽음으로 그 해의 각종 풍자를 설명하는 것이다.

찻집' 의 성공은 언어의 성공과 그의 연극 구조의 교묘하고 엄밀함에 있다. 언어: 연극은 전적으로 대사로 인물을 형성한다. 대사가 성취되자 인물이 살아났다. 인물이 살아나자 극 전체가 성공했다. 언어의 대가' 로 불리는 라오스는 그의 언어 기교를 진정으로 발휘했다. 찻집' 각 인물의 대사는 생동감 있게 설계되어 개성을 부여하고 간결하고 영영 () 을 부여한다. 연극 구조: 전극 인물이 많고, 시간이 길고, 중심 이야기가 없다. 라오스는 연극을 만들기 위해 네 가지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1, 주역입니다. 강부터 노까지, 전극을 관통하여 주요 캐릭터를 일관성과 해설성을 가지게 합니다. 이야기는 느슨하지만 주제에서 너무 멀어서 무슨 말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부차적인 인물의 부자입니다.

3. 각 캐릭터는 자신의 이야기를 연기하면서 동시에 자신의 시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4. 사람이 단번에 와서 상관이 없고, 흔들리지 않고, 여분의 펜이 없다.

노사의 개인생명사를 고찰하는 관점에서 볼 때,' 찻집' 은 새로운 역사 장면에서 과거를 돌아보는 풍부한 생명체험과 개인체험을 가진 작가이다. 낡은 중국에서 반세기 넘게 쓴 사색작으로, 그는 역사의 교훈을 가라앉히고 역사의 진로를 드러냈다.

찻집' 은 전형적인 초상 전시회의 극장 구조를 채택했다. 그는 사회의 한 구석을 폭로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성격 생활을 보여 주었다. 찻집' 은 제재와 문화적 내포에서 노사가 잘 배운 옛 베이징 이야기로 돌아왔다. 라오서 씨가 가장 잘하는 것은 지난 세월과 거리 생활 화면을 결합한 사회극이다.

연극' 찻집' 은 강한 사회적 비판 정신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유명한 극작가 조유의' 뇌우' 는' 삼통일' 을 따르는 전형적 작품이며 라오스의' 찻집' 은 이 규범을 깨뜨렸다. 하지만 이 두 드라마는 똑같이 성공했다. 어떤 사람들은' 찻집' 이 오래된 가요이자 만가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출처를 모르기 때문에 자세히 읽어 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찻집" 을 보고 소품 범문 제 4 편 찻집을 보고, 모두들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산해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것이 큰 사회 문제를 반영할 것이라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시야각이 독특한 대가가 그것을' 살아나게' 하지 않는 한 찻집은 결코 더 깊은 의미를 갖지 못할 것이다. 그 사람은 언어의 대가인 라오스다. 그는 자신의 독특한 시각과 수법으로 극본 전체의 언어를 생명의 광채로 빛나게 했다.

라오스는 북경의 한 대원에서 태어났고, 성이 슈인 가난한 만주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우리 아버지는 부대 경비원이시고, 우리 엄마는 빨래로 돈을 벌신다. 아버지가 일찍 세상을 떠난 후 생활이 더욱 궁핍해졌지만 행운의 신이 라오스를 돌보았다.

첫째, 그가 라오스의 학교에 자금을 지원한 것은 자선가를 위한 것이었고, 그로 하여금 좋은 교육을 받게 했다.

라오스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으로. 그는 자라서 성과를 거두었다. 이후의 창작 과정에서 그에게 깊은 영향을 준 것은 당시의 상황이다. 찻집이' 소견대' 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도 서민 배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마찬가지로 라오스의 수법도 독특하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점은 전극이 3 막밖에 없다는 점이다. 한 장면은 한동안 간단하고 명료하며 줄거리를 보여주기 쉽다. 청말 변법 실패부터 민국 초년 북양군벌 분리주의 시기, 정권 붕괴 직전까지, 시간 변천이라기 보다는 역사적 변천이다. 인물은 시대를 보여줬고, 시대는 캐릭터 공연의 배경으로 서로 잘 어우러져' 작은 찻집' 이' 사극' 을 보는 눈초리로 이 대작을 판단해야 할 지경에 이르렀다

둘째, 찻집은 비록 밋밋하지만, 종교가 많아 초목이 9 류이다.

그러나 몇 명의 인물이 전극을 관통하여 핵심 역할을 한다.

첫째, 왕 리발 (찻집 주인).

둘째, 송 마스터 (소심하지만 임신하지 않음).

셋째, 늘 (정직한 사람, 매우 애국심과 건강).

두 차객, 송씨와 상선생, 그리고 교제를 잘하지만, 이른바' 시끌벅적한' 차객들 중에서 마음을 다한 노부인 몇 명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들어봐! 네가 하는 말은 사양하는 말이나 아첨하는 말이다. 라오스가 이런 인물을 만드는 의도는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이번에는 좀 인정이 있고 양심이 있는 세 사람과의 대화를 통해 사람들은 이 세상의 냉혹함을 깊이 느낄 수 있다.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다.

셋째, 아들은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았다.

이것은 다소 풍자적인 안배이다. 극 중 시대가 전진하고 있고 옷도 아방가르드적이다. 손님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환상적인 소포이다. 그것은 내용을 바꾸지 않는다. 예를 들어, 이전에 얼굴을 보던 사탕부리가 아들을 키웠는데, 지금은 이미 스승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마자유의 중매 장사는 아들을' 화화연합회사' (외국인과 관원에게 웨이트리스와 지프녀를 제공) 로 만들었다. 간사하고 교활한 오샹즈는 아들의 생활에서 세습 스파이로 개명되었다. 사람아! 왜 이 방면에서 항상 "규칙에 따라 행동" 하는가?

라오서, 네가 후세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적어도 찻집은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된다. 나는 그것의 장단점에 대해 논평할 수 없다. 당신 앞에서, 나는 단지 "감사합니다! 이렇게 소중한 부를 젊은이들에게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는 이 책이 기억의 또 다른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조금 허구일 수도 있지만, 생활에 기반을 두고 있다. 표현도 반드시 인간의 내면세계이기 때문에 역사의 요동에 따라 여러 세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즉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것이다.

오늘날의 세계를 보세요. 도시는 차가 많고 등불이 맹장입니다. 종횡으로 교차하는 교통시설은 도시의 혈액과 골격을 형성하여 생활이 더욱 다채롭다. 농촌에서는 사람들이 해가 뜨고 해가 지고 해가 지기 때문에 그 땅에서 자급자족할 수 있는 편안한 나날을 보낼 수 있다. 하지만 이제 도시 사람들은 냉막 위장으로 자신을 위장하고, 시골 사람들은 필사적으로 도망가려고 한다. 나는 이런 생활에 대해 결코 감사하지 않고, 오히려 생활이 무미건조하고, 심지어 끓인 물보다 못하다고 느낀다. 우리는 항상 단 것을 생각하지만, 고생을 잊는다. 누가 과거의 시간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찻집' 은 라오스 선생의 대표작으로 1950 년대에 쓰여졌다. 이 글은 노베이징의 한 큰 찻집의 흥망을 배경으로 만청부터 항전 승리까지 50 년 동안의 사회적 면모와 여러 계층의 사람들의 운명을 보여준다. 어느 화창한 오후에 이 책을 들고 창밖에서 흔들리는 버드나무와 함께 그 시절로 생각이 떠올랐다.

청말, 찻집은 여전히 조화로운 광경이다. 찻집의 장장 왕리발, 눈앞의 모든 것이 그렇게 아름답게 보인다. 그러나, 그 뒤에는 숨막히는 쇠퇴가 가득하다. 부자는 찻집에서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국사를 언급하지 않고, 가난한 사람은 찻집에서 아이를 판다. 농촌이 파산하면 사람들의 생활은 더욱 가난해진다. 오늘 그들은 내일을 고려하지만, 내일 그들은 모레를 고려한다. 그들은 자기 자식을 팔아서 적은 비용으로 집안의 더 많은 사람들을 부양할 수 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나는' 뱀 잡는 자' 의 뱀잡이가 생각났는데,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생계를 꾸려 나갔다. 원래 가난했던 고금이 똑같다. 나는 라오스가 쓴 또 다른 인물인 샹즈를 떠올렸는데, 그는 뜨거운 태양 폭우 속에서 차를 끌어내렸고, 존엄성이 짓밟히더라도 반항하지 않았다. 그는 결국 식인 사회에 삼켜졌다. 이런 사회는 희망보다 실망을 더 많이 주는데, 결말은 비참한 것 같다.

민국 초년, 연년 내전은 인민 생활을 더욱 고통스럽고 슬프게 했다. 생활은 마치 사람들의 생활의 무거운 짐과 같다. 그때는 그들이 숨쉬는 공기조차도 혼탁하고 어두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북경의 많은 찻집과 상점은 모두 문을 닫았지만, 가게 주인 왕리발만이 관리를 개선했다. 그러나, 사회 격동은 전방위적이다. 현학적 병사들이 와서 돈을 갈취하러 왔고, 난민들은 찻집 입구에 막혀 있었다.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 표어가 벽에서 점점 더 눈부시게 되고 있다. 사람들은 실수로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기소될까 봐 입에서 나오는 대로 입을 열지 못한다. 사람은 총탄비 속에 사는 것과 같아서, 자칫하면 맞을 것이다. 어려운 환경도 사람들의 초심을 불러일으켰다. 위장에 능한 사람은 추악한 얼굴을 드러내고 정의의 반대에 서 있다. 슬프게도, 마침 그 시대의 진부한 어둠을 반영했다. 결국, 평화와 번영의 시대에 누가 이런 일을 하고 싶어할까?

30 년이 지났는데, 이미 노년의 왕장장은 여전히 찻집을 애써 지탱하고 있지만, 어둠의 세력은 여전히 그를 가만두지 않았다. 불량배 간첩은 아부로 권력을 얻으며 왕장장 찻집을 점령하려고 한다. 결국, 이 허약한 노인은 현실에 눌려 평생을 무사히 보냈다.

셰익스피어는 이렇게 말합니다. "어둠이 아무리 길어도 낮이 항상 온다." 지금은 효과가 있지만, 우리 조상들이 이 긴 탐험길에서 치른 어려움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잊어도 잊을 수 없다.

"찻집" 을 보고 나니 답답하다. 창밖을 바라보니, 류암화명, 세월이 고요하다. 따뜻한 생활에는 항상 그 냄새가 난다. 나도 만족하고 싶다.

라오서 씨가' 찻집' 을 썼을 때, 바로 정치가 청명하기에 좋은 시기였다. 그는 이렇게 강력한 작품을 한 편 썼는데, 읽으면 잊을 수 없다.

찻집' 은 청말민초와 항전 말기에 큰 찻집의 변천을 묘사하여 19 가 끝난 후 반세기 후 중국의 역사적 변천을 보여준다. 또한 라오스는 신 중국 시대를 경험했습니다. 그의 이 문학 작품은 시대의 총결산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웅장한 서사에서 우리는 라오서 선생이 자신의 생활경력과 처한 환경을 긴밀하게 결합시켜 자신의 이해와 깨달음으로 이 시대의 복잡함과 슬픔을 해석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의 재능은 출중하고 필력이 강하여 우리 모두 깊이 느낄 수 있다.

라오서 씨의 이 문장 서술 동기는 현대민족국가를 세우려는 그의 열망과 불공정한 사회에 대한 증오에서 비롯되었다. 유마자의 죽음은 하나의 증거이다. 유마자는 나쁜 사람이지만,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벌을 받는 것이 아니라, 탈영병이라고 억울하게 기소되어 이런 범죄와 단절된 혐의를 받고 있다. 이것을 보고 나니 마음속에 말할 수 없는 느낌이 들었다. 당신은 그를 동정합니까? 그는 나쁜 사람이라 동정할 가치가 없다. 그를 불쌍히 여기지 마라, 그는 정말 억울한 불쌍한 사람이다. 이 장면만이 군벌이 일관되게 인명을 무시하는 작풍을 우리에게 알릴 수 있다. 유마자 같은 나쁜 사람이라도 자신의 생존권을 가져야 한다. 그의 비정상적인 죽음은 군벌이 더 나쁘다는 것을 의미할 뿐, 이 사회는 엄청난 불공정으로 가득 차 있다. 환관방의 죽음은 또 다른 기조로 슬픔과 연민으로 가득 차 있다. 대권을 쥐고 있던 궁중 환관은 세대교체로 권력을 소외시켰다. 권력이 없어 그는 잔인한 조카들에게 굶어 죽을 지경에 직면했다. 그는 권세가 세였을 때 사람을 볼 수 없는 일을 했지만 가까운 사람에게 이렇게 대우를 받았다. 어쩌면 오늘날 우리의 내면의 감정은 그렇게 강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그를 현재에 두고 평생을 다 써버린 노인을 상상한다면 살아갈 권리가 없을 것입니다. 그가 얼마나 불쌍한가. 이 시대에, 우리는 이것이 얼마나 예의가 없는지 생각해 보았지만, 그때는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았다. 난세의 어두운 사회는 무감각한 마음밖에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이런 사회는 불공정으로 가득 찼고, 라오서 선생은 극도로 증오했다. 그는 또한 진정으로 현대적인 신민족 국가를 세우고, 사람을 먹는 이 사회에서 벗어나 그것을 짓밟아 모든 사람을 진정으로 행복하게 하기를 갈망한다.

라오스의' 찻집' 의 구조방법은 신구 사회의 대비라고 말하는 것도 그의 역사관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신구 사회의 대비가 구 중국과 신 중국의 사회 대비라고 생각한다. 라오스의' 찻집' 의 구조방법은 신구사회의 대비라고 말하는 것도 그의 역사관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신구 사회의 대비가 구 중국과 신 중국의 사회 대비라고 생각한다. 라오서가 이 문장 글을 쓰는 것은 주로 젊은이들이 쉽게 오지 않는 신중국을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나는 이런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이곳의 새로운 것과 낡은 것이 청나라의 새로운 것이고, 신중국의 낡은 것이 신구 사회의 끊임없는 교체라고 생각한다. 아무도 이것이 진정한 새 사회의 완전한 표현이라고 말하지 않았고, 이것이 국민의 가장 만족스러운 시대라고 말하는 사람도 없다. 우리는 앞으로 번영하는 사회를 계속 발전시켜야 하는데, 그때는 우리 마음속에 진정한 새로운 것이다. 또 신구 비율이 뒤바뀌면서 사회제도는 한 걸음 한 걸음 진보하고 있지만 민생은 한 걸음 한 걸음 가라앉고 있다. 나는 우리나라를 사랑하지만 누가 나를 사랑합니까? 전선에서 나라를 위해 분투하는 수많은 애국자들에게 깊은 상처를 주었다. 새로운 사회, 새로운 나라에 대한 그들의 이상과 열망은 계속해서 파괴되었고, 그들은 자신이 절망했다는 것을 알았다. 그들의 마음속에서,' 새로운' 사회는 단지 빈 선반일 뿐, 더 많은 환상과 타락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바로 이 점이 이 드라마의 이렇게 장력을 이루고 있다.

찻집' 은 이미 신중국에 대한 칭송을 뛰어넘어 국민의 생존 운명의 기복으로 사회 변천과 역사적 변천을 썼다. 독서는 항상 생각을 자극하고 과거, 현재, 미래를 생각한다.

오늘은 네 번째로 서성에 갑니다. 나는 생수를 들고 서성의 엘리베이터에 올랐다. 내가 책장으로 걸어갈 때, 나는 좋은 책이 있는지 없는지 볼 것이다. 갑자기 나는 책 한 권을 보고 그 책 더미에서 꺼냈다.

이 책은 찻집이라고 합니다. 작가는 중국 현대 소설가 라오스이다. 라오스는 베이징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고, 그의 작품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야기는 찻집 주인 왕리발이 한마음으로 찻집을 번창하게 하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그는 끊임없이 사교를 했지만, 잔혹한 현실은 그를 매번 조롱당하게 했다. 결국 무정한 사회에 삼켜졌다. 찻집을 자주 찾는 진 () 은 야심찬 실업구국에서 파산으로 나아갔다. 아낌없는 팔기의 아들도 늘 청나라가 멸망한 후 자력갱생의 길에 올랐다. 만청이 멸망을 앞둔 시대에 베이징의 어대 찻집은 여전히' 번영' 광경이었다. 새장 속의 새, 점쟁이, 골동품 옥기 판매, 귀뚜라미를 치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다 있었다. 30 년 후, 이미 노년의 왕 장롱이 여전히 필사적으로 찻집을 지탱하고 있다. 일본은 항복했지만 미 제국주의는 국민을 내전의 재난에 빠뜨렸다. 왕리발은 절망했다. 이때 마침 50 년 전에 친구를 사귀었던 두 친구가 왔다. 하나는 청정에 잡혔던 정인군자창 대사이고, 하나는 반평생의 사업이 완전히 무너진 진대사이다. 세 노인은 주운 종이돈을 바닥에 뿌려 슬프게 울며 웃고 있었다. 결국 왕리발 한 사람만 남았다. 그는 허리띠를 들고 실내로 들어가 지붕을 바라보며 안전하게 생명을 끝낼 수 있는 곳을 찾았다.

창대사의 실패는 사회적 책임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그의 인생철학이 시대에 뒤떨어졌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그는 왕리발과 진 등과 마침내 같은 길로 돌아가는 불운에 빠졌다. 찻집' 이라는 고전극이 고전인 것은, 그것이 묘사한 인물이 기억에 남는다.